네 가지의 구체적인 * * * 와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과 * * * 는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자의 성조로 볼 때, "송" "흥"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운과 리듬으로 볼 때, 이 네 운은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평평한 대립은 하지 않는다.
표현수법으로 볼 때, 이 네 명은 비흥을 많이 사용하는 것 외에도, 배비 포장, 서사우여곡절, 대화와 세부 묘사를 잘 활용해 인물을 묘사하고 이미지를 형성한다.
2. 차이
서사수법에서' 노래' 와' 대사' 는 대부분 편폭이 길고 대부분 서문이며,' 노래' 와' 어록' 은 대부분 편폭이 짧고 서정적이다.
감정적으로 보면,' 송' 은 현대 산문 수필과 같고, 감정이 충만하고, 잡언도 없고,' 행' 에는 여러 음표가 있고,' 음' 은 더욱 격앙되어 있다.
확장 데이터:
악부 민가
중국 한나라 민악, 악부는 진 () 에서 기원하고, 한나라 () 는 진 () 의 이름을 채택하였다. 기원전 65438 년+기원전 065438 년+기원전 02 년, 한무제 재위 때 악부가 정식으로 건립되었다. 그 임무는 현지 민간 음악을 수집하고 편집하며, 안배하고, 개편하고, 창작하고, 노래하고 공연하는 것이다.
한위 육조는 악부 민가로 유명하다. 악부는 원래 한무제가 세운 음악 기구였다. 음악가를 훈련시키고, 악보를 만들고, 가사를 수집하는 데 쓰이며, 그중에는 많은 민요를 수집했다. 나중에 악부는 음악이 있는 시명이 되었다.
오늘 보존된 50 ~ 60 곡의 한악부 민요는 하층 인민의 비참한 생활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성남전, 동문여행, 15 군 입대, 낯선 상 등이 있다. , 그들의 문체파' 시경'' 초사' 는 비교적 활발하고 자유로우며, 오언체, 칠언체, 장구를 발전시켜 서사를 위주로 특정 개성을 지닌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악부 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