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안개가 산산조각 나서 맑은 샘이 감히 처음 맛볼 수 없었다. 오희의 손은 사흘이나 향기롭다. "용 오렌지" 의 번역 및 주석 번역
하룻밤 서리가 내리고, 국화가 시들고, 연꽃이 시들고, 새 오렌지 푸른 잎이 비치고, 찬란하고, 대나무 건물이 녹황오렌지 숲에 비치고 있다.
방금 귤을 벗기자, 뿜어져 나오는 맑은 향기 물안개가 사람을 놀라게 했다. 약간 겁이 나서 새로 나온 귤을 맛보고, 새콤달콤한 즙이 맑은 샘처럼 치아 뺨 사이로 흐르며, 특히 기분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강남 여자는 손에 귤을 까서 사흘간 향기롭다.
영물시를 감상하는 것은 의미도 있고 재미도 있고 기상을 강조하면 자연히 칭송받기 쉽다. 당송 시인은' 시경' 이래' 미' 와' 가시' 의 원칙을 답습하고, 비꼬는 수법으로 사물을' 본진' 으로 찬양하고, 사물을 직접 찬양하는 순수한 작품은 이미 제 2 의 의미에 빠진 것 같다. 사실, 풍격이 순수하고 정확한 영물시를 묘사할 때, 선재 정예, 입의정, 절구 문장, 정교한 솜씨는 좋은 구조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시는 시를 읊는 사람이다. 그의 시는 풍자적 의미심장한 명작뿐만 아니라 정공을 묘사한 기발한 작품도 있다. 예를 들어, 이 영귤시는 "한 폭의 모양을 썼는데, 사물에 따라 변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소리에 붙기도 하고, 멋대로 ('문심 조각용 탐방'), 진동에는 단어가 있고, 함축적인 의미도 있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깊은 사상 내용은 없지만 뒷맛은 무궁하다.
"국화 암하 마름크림 하룻밤", 먼저 환경을 인테리어하다. 사물을 묘사한 시사, 특히 사소한 일을 묘사한 시사는 종종 제재가 좁기 때문에 전개하기 어렵고, 손이 낮으면 어색하기 쉽다. 동포의 재능은 매우 커서 제목 앞에 붓을 내리고, 밑에는 표현의 여지가 있다. 당대의 피일휴의' 석류가' 첫 문장은' 가을의 요란함을 알고, 회화잎이 노랗다' 는 것과 같다. "국화의 암하가 마르다" 라는 단어는 동파 "유경문" 시의 총결산이다. "하가 비를 가리지 않고, 국화는 교만한 서리가지를 남긴다." "하룻밤 서리", 서리가 내린 후 귤은 노랗게 변하기 시작했고 맛이 더 아름다웠다. 왕진희의 게시물: "귤 300 개, 서리가 아직 떨어지지 않아 훨씬 쉽지 않다." 백주이' 채공서 귤' 시: "화밀향크림." 증명서에 참가할 수 있다. "새싹" 이라는 말 한마디가 완곡하게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오렌지는 가죽으로 싸여 있어서 새싹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진피는 상록색이기 때문에 추위를 이겨도 시들지 않는다. 초사 오렌지 송송: "푸른 잎이 영광스럽고, 칭찬할 만하다." 심약' 귤' 시: "푸른 잎이 이슬을 맞고 주보가 서리를 기다린다." 동포는' 새싹 푸른 잎' 이라는 네 글자로 자연을 묘사하고,' 임광' 으로 묘사하면 귤의 신이라고 할 수 있다. "밖으로" 라는 단어는 "밖으로" 입니다. 대나무 울타리의 초당은 청황이 어우러진 귤림에 비춰져 감귤이 번창하고, 사람들의 환경이 아름답고, 일 년 사계절이 모두 좋은 계절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처음 세 문장은 순산문으로 서정적 성분이 섞여 있지 않지만, 행간에서 시인의 오렌지에 대한 사랑을 볼 수 있다.
창작 배경 이' 라쿤계사' 는 송신종 원풍 5 년 (1082) 12 월, 작가는 오렌지의 맛을 맛보아 이 단어를 썼다.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 수시
문 밖에서, 황 후아 는 여전히 서풍 에 부딪쳤다; 방안에서 백발은 이미 멀리 떨어진 곳에 태어났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김부용국화가 향을 다투다. 날씨가 곧 중양절이다. 계절은 중양으로, 국화는 오래 미워한다. 자국화는 새로운 생활을 해야 하고, 여단은 낡은 악에서 벗어나야 한다. 국화가 피면 서리 가지가 늘어진다. 눈이 흐를수록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국화란의 향기가 봄을 차지할 것입니다. 황주 산향 덤불, 청천 응설. 나지막한 나무 울타리에는 노란 나뭇가지가 하나 있다. 카오스 산맥의 깊숙한 곳, 중양이다. 마당의 국화에 앉을 필요가 없다. 황혼 무렵, 한대는 더욱 걸치고, 이슬은 향기롭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노란 꽃 깊은 골목, 단풍이 낮은 창문, 쓸쓸한 가을 소리. Yuanmen 국화 와인 흥분 점, yanjun 구름 전체. 오디 술을 열고 국화 가지를 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