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성씨)
유 씨 소녀 이름 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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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 씨 소녀 이름 대전
소녀의 성은 유, 이름의 뜻은 좋다.
1, 유자영
"태그" 라는 단어는 "태그" 로 읽혀지는데, 오행목에 속한다. 그것은 이름, 활력, 왕성한 발전, 꾸준한 자기개선을 의미한다.
"환영" 은 영으로 읽혀지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인명으로 쓸 때 총명하고 총명하며 재능이 있음을 나타낸다.
2. 묘묘 시
"모종" 은 묘어 "모종" 으로 읽혀지고, 오행은 물에 속한다. 인명으로 쓸 때 지혜, 청춘의 아름다움, 의의가 비범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시" 는 돌 "시", 오행 금속으로 읽혀진다. 그것은 한 사람의 이름으로 사용되어 재능, 우아함, 비범한 업적을 의미한다.
3. 안자헌
"보라색" 이라는 글자는 "보라색" 으로 읽혀지고, 오행 금속으로 읽혀진다. 인명으로 쓰일 때 고귀하고 신비하며 듬직하고 로맨틱함을 나타낸다.
"현" 은 현으로 읽혀지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이름으로 쓰일 때 부드러움, 부드러움, 현혜를 나타낸다.
4. 여숙영
슈' 는 착함과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슈" 의 오행은 물에 속한다. 인명으로 사용될 때 아름답고 이해심 있고 부드럽고 미덕을 나타낸다.
"영" 은 재능이 뛰어난 사람을 가리키며 신예, 총명하다고 인용한다. "영어" 라는 글자는 나무로, 이름으로 지혜, 우수함, 재능을 뜻한다.
5. 안신영
"마음" 은 "마음" 의 오행 (예: 마음, 뜻, 생각 등) 을 가리키며 금에 속한다. 이름으로 사용될 때 충성, 사랑, 핵심, 치밀한 사고를 대표한다.
"영" 은 윤기가 나는 뜻이고, "영" 의 오행은 나무이다. 이름으로 쓸 때 고귀하고, 티끌 하나 없고, 총명하고 슬기로움을 나타낸다.
6. 얀 신이
"신" 은 행복, 기쁨, 환희를 의미하며, 무성, 왕성, 번영을 의미한다. "신" 의 오행은 나무로 인명으로 사용될 때 생기, 낙관, 명랑함을 의미한다.
"이순신" 은 즐겁고 즐겁고 유쾌한 모습을 가리킨다. "쉽게" 오행속토는 인명으로 쓰일 때 핑안, 순조로움, 조화, 부드러움을 나타낸다.
라는 소녀의 이름을 말하다.
유 씨의 탐원
기원 1
야오성에서 유래한 것은 야오성의 한 가지이다. 고대 오제 중 마지막 퇴위 황제 야오 중화의 아들 상군에서 국명을 씨로 삼았다.
유원 2
자성에서 유래하여 상주시대의 고아국에서 나온 것으로, 거성이나 국명에 속한다.
아시아국은 상조가 세운 오래된 제후국이다. 주무왕을 지지하기 때문에 서주 초기에는 제후국이었다. 아국이 멸망한 구체적인 시기는 고증이 없었지만, 사료에 따르면 서주 말년 주유왕 6 년 (기원전 776 년), 진양공이 수도호예를 이전한 만큼 아국의 땅은 진비자자 (진회) 후예의 중요한 발상지가 되어 아국이 11 년 전 주유왕으로 멸망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국이 멸망한 후 군주와 황족의 후손과 중국인들은 모두 진나라의 사람이 되었는데, 그중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성으로 하여 우씨라고 부르며, 정확하게 W 로 읽혀졌는데, 오늘은 Y 로 읽을 수 있다. 아주 오래된 성씨 중 하나로 대대로 전해진다.
유원 3
희성에서 기원한 것은 서주 초년의 봉지에서 나온 것으로 국호에 속한다.
서주 초, 주무왕희가 종용 (오늘 하남 안양) 의 손우중은 제환공, 입곽옥은 제환공 () 이었다. "사기 오태백가" 에는 "주무왕 윤코 ..... 이름은 우중, 동생, 주북까지, 그래서 여름 유적지는 우중봉읍이다" 고 기록되어 있다. 주혜왕 22 년 (기원전 655 년), 우국군이 탐내는 BMW 와 귀옥은 군신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진군이 남하 구국의 문을 크게 열고 진군이 구국을 공격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진군은 구국을 멸망시킨 뒤 귀사길에 구국을 순순히 멸망시키고 BMW 의 보옥석을 되찾아' 입술망치한',' 허망한 말, 구국멸망' 이라는 천고의 성어를 남겼다.
우국이 멸망한 후, 우국인은 나라를 우씨로 삼고, 이를 우씨라고 부른다. 망국의 고통을 명심하기 위해 대대로 전해 내려온 발음은 Y (Y) 이다.
기원 4
주 () 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아버지의 동생 태백이 지은 우국 () 은 국명에 속한다.
곽옥, 즉 춘추시대에 중원에서 패권을 다투던 오국이 2 주 만에 동자와 오위를 갖게 되었다. 사기 오태백세가' 에는' 태백이 오이래 왕은이 5 위, 봉후가 2: 하나는 중국에, 하나는 야만족에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저우 wuwang, taibo 를 구걸 한 후, 단지 우 에 의해 통치되었다, 그래서 봉인했다. 클릭합니다 당시 오국은 줄곧' 우국',' 오국' 이라고 불렸는데, 이것은 전국 말기 사가의 일이다. 주원왕 3 년 (473), 월왕 군웅은 다년간의 준비를 거쳐 단번에 오국을 멸망시켰고, 오왕부차는 자살했다.
망국 후, 오 왕실의 후예는 고국을 씨로, 전국 말기는 오씨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유씨를 그대로 유지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사람들이 있다.
기원 5
관직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주 시대의 관원 우형은 관직에 속한다.
우헹 () 은 서주 초년에 공설된 관직으로, 산림소택 () 의 각종 물자를 관장하는 관원 (예: 산림약재, 기화이초, 새짐승, 미옥광물 등) 이다. 당시 천관청에 소속되어 오늘의 임업부와 국토자원부 장관을 맡고 있었다. 고서' 이경 둔괘' 에는' 사슴이 안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것은 벼슬이라고 한다. " 고전' 이주천관 대야' 에도' 우항은 산천의 재목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주정산택의 사람들은 걱정이 태산이다. "
유 헹 의 후손 중, 유 헹 (Yu heng) 이라고 불리는 성 (zu Guan) 의 직함이 있으며, 이후 단일 성 () 으로 단순화된다.
유원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은 한문화에 속하며 성을 씨로 바꾸었다.
기원 7
다른 소수민족에서 기원한 것은 개성 한화에 속한다.
오늘날 요족, 묘족, 토족 등 소수민족 중에는 여씨 가문이 남아 있는데, 그 출처는 당송원 명청시대 중앙정부가 실시한 구금 정책과 개토 귀류 운동에서 유래한 것이다.
원류댐
지명에서 기원하고, 원고지리의 예원에서 기원하며, 종교적 신앙에 속한다.
예원, 고대인들이 가장 존경하는 곳은 서양의 어느 지점, 즉 태양이 지평선에서 떨어지는 곳을 특별히 지적하여 구체적인 지리적 위치가 없다. 사서' 회남자 천문 훈련' 에는 "예원에 관해서는 날이 고영이다. 예원에 관해서는 해를 지키는 것이 황혼이다. " 옛사람들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은 생명의 절멸과 같고, 사람은 죽어서 영이 있다고 여겼다. 그러므로 예원은 영혼이 환생하는 성지이다.
환생은 인류의 가장 아름다운 소망이다. 따라서 해가 진 황혼에 태어난 아이는 영혼의 환생으로 간주되어 여원집이라고 불린다. 그의 후손들이 자신의 성을 떠올렸기 때문에 유 씨라고 불리며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정확한 발음은 W () 이고, 오늘 Y () 를 읽어도 된다.
유원 9
사료에 따르면 유씨는 고대의 한 고성에서 기원한 것으로, 강서지안부 태화현으로, 하상주 시대에 발전했다. 이후 전란 분쟁으로 점차 쓰촨 () 성 량산 () 족 자치주 회동현 대조구 () 로 옮겨갔고, 이후 간화자 () 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