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깃발의 작가는 누구인가요?

시간과 깃발

저자: Tang Qi

1

종이 울리는 소리가 들리나요?

빛에 진동하는 것, 어둠에 진동하는 것이 종종 그 속에 머물곤 한다

이 공간은 앞뒤가 있다

낮과 시간을 빼앗아간다 밤, 비유가 아닌

허구, 모습, 희미한 빛 속에서

낮과 밤이 번갈아 나타나는 상하이 고강의 중심에 우뚝 솟은

자본사회의 시대 , 흩어져 내려와

사람의 바다에 바늘 끝 몇 개를 던져

삶 밖에서 모든 집을 통제하는 사람

집집마다, 창에서 창으로,

영계의 가장 깊은 묵상은 슬픈 손과 같다.

사람들은 현실을 너무 많이 견디며

때때로 그것을 즉시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습니다.

차가운 바람에 하나씩 날아가는 희망

꽃처럼 찬란하게 시들기도 하고, 종종 종이처럼 찢겨져 날아가기도 한다

시간은 그 종의 망각에 반응하고,

과거의 시간은 여기, 여기에 남아 있다

완전히 과거가 아닌 현재도 그 속에서 팽창하고 있다

항상 모든 것을 포용하는 것은 미래이다

기쁨과 분열, 음모와 도움 요청에도 불구하고

이 비열한 정권, 수많은 양심이 심판을 받고 있다.

수차례 실패하고 이른 아침 거리를 걸으며

그 군중 속에서 나의 존재를 발견했다.

나도 거기에 오랫동안 죄가 숨어 있었다는 것도 알아

일식에서 돌아온 것과 같고

해가 지지 않은 것 같다 누구에게나 멀리 떨어져 있지만

하지만 차갑고 무력한 세상입니다.

무한한 인내는 불이다, 그늘진 구석에

빈 집에, 서리 뒤에

배고픔과 목마름의 경험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말해주었다 너와 나,

그리고 불을 피우는 사람은 어둠 속에서 왔다

그는 모든 빛과 열을 변증법적으로 조직한다

새로운 세계, 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상태

다양한 불꽃에 휩싸였어

실험적 불타기, 큰 불, 강한 불,

빛나는 강 건너편에서 올 거야 위에.

5월의 첫날, 석류에 불이 가득 찼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금이 가겠지만

그러나 현실의 현재는 아닙니다. .

추운 남쪽 4월

한낮, 내면의 암흑이 있는 샤관에 다가갔는데,

창백한 금색 상하이 가오강의 화려한 일몰

아직 식민지 지역의 플라타너스 잎 아래에 있습니다

유대인 하르퉁 정원 옆, .

내 말이 수많은 사람의 마음 속에 남아

공원에 매달린 꽃구근을 어지럽히는 우울증은 이미 지쳐간다. >우울함, 공개적으로 질문할 수 없음——

순수하고 진심으로 지적할 수 있을 뿐이다

시간, 자본가의 공허한 시간

이동하고 떨며, 필연적인 소멸을 예감하며

여기서 구르는 모든 자동차와

바퀴축은 포물선 궤적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많은 기차 창문 밖으로, 들판에는 보리와 벼가 있는데 밀짚모자는 없습니다.

농민들은 무르익은 푸른 나무를 피합니다

그리고 그 괴로움, 마음속 희미한 두려움,

하늘에 내리는 비처럼 풍요로운 계절

계절에는 배고픈 사람이 많아지는데...

조금 더 가까이, 조금 더 멀리, 그래도 보세요

진흙 지붕의 뒤틀린 능선

연기는 있지만 황혼에는 연기가 없습니다

행복의 상징은 흙 지붕의 균열에서 나옵니다. 초가지붕

망토가 뒤로 휘날리고, 도자기 포우에 흰 소금이 부족하다.

태양은 두 개의 작은 얼음 조각이고, 우울의 대야로 덮여 있다

p>

서늘한 동지부터 얼굴이 가득 차오른다——

어떤 목마르고 잎사귀 없는 나무 아래

불쌍한 죽음은 한순간에 끝나리라 그들은 녹아내린다.

떨리는 가을에 바람이 말한다.

누구의 흙인가? 누구의 분야?

소작농들은 푸른 추억에 너무 익숙해

세월의 어둠 속에 갇혀 있던 오두막, 그러나 그는 부담을 위해 떠나고 있다

장기 전쟁에 만족

정부는 농민을 고립시키고 낡고 비뚤어진 봉건적 기준을 이용해 민간 사업을 했다. 능선에 착륙

다양한 형태에 적응한 집주인들은 쫓겨났습니다

문이 있는 카운티 마을에 접근하면서

두려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p>

고요한 땅은 빈 땅이 아니다

농민들은 붉게 익은 수수의 피를 수출한다

흘러가라, 흘러들어라. 풋마늘 같은 습관

모든 생명이 진흙으로 변하고, 장기간의 헌신

은 몸이 극도로 허약하다.

...떨리는 가을

10월 여자 베틀은 손으로 엮는다

가을밤, 쓸쓸한 귀뚜라미 울음소리

멈췄어 낮과 밤이 희미한 빛 속에

서로 갈라지고, 창 앞에는 가슴 아픈 불평이 끝이 없다

배고파 울고 있는 아이들< /p >

집주인의 정원에 감히 접근하거나

도시로 들어가지 마세요.

너무 많은 포플러나무와 무덤 속에 있습니다

앉아, 감자밭에 쟁기처럼 앉아

아무도 모르는 어린 송아지

운명, 봉건 노예의 기술,

과거의 시간은 오랫동안 이곳에 남겨져 있습니다.

얼음의 불꽃 속, 세월의 희미한 빛 속에

그리고 눈 내리는 시간에 함께 묻혔습니다.

우리가 도달해야 하는 곳을 통과하기 위해

우리는 우회 길을 택할 것입니다,

모든 궁극기는 분기되어야 합니다

원래의 자리를 떠나 각자의 굳건함은 결코 벗어날 수 없고, 셀 수 없이 많은 물이 바다 밑바닥까지 깊숙이 흘러

모두 길은 오직 의도된 목적만을 추구한다

그것을 찾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의 경로가 고군분투하며 시험되며

우리는 현실에 대한 가장 깊은 놀라움을 얻게 될 것이다.

목요일

사람이 없는 늦은 날

눈부신 상하이 고강의 황금빛 노을에 다가갔다

그 장소 자본가와 기계가 점유하고,

잉크색 옥 같은 대리석과 윤이 나는 화성석으로 만든 건물

그 아래에는 쿨리 푸시 트럭 그룹,

p>

교차하는 베이스와 남성과 여성의 테너

는 먼지 하나 없는 소음 속에서 길을 잃고 결코 당황하거나 긴장하지 않습니다. ·

길을 건너는 검은 영양 떼를 보면 깜짝 놀라게 될 거예요!

승강장에서 내려와 넓은 길을 지나는 것을 잊어버렸다

세인트존스 로드 근처 영국교회의 밤

가장 설교하는 고대의 불빛 ,

네온빛이 섞인 달

화장대 아래 낮하늘이 사라지고,

고속트램이 분주히 달리고 있었다

결국 위선적인 과장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산과 명예, 공동묘지에서 빛나는 이름

붉은 양귀비처럼 풍성하고 다채롭다

꽃뿌리 하수구로 이어지는 하수구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검은 손을 뻗어 상부의 다양한 관계를 통해 모든 것을 움직이고 지원하고 낭비한다

부패의 정치,

라디오의 공허한 떨림부터

가장 높은 건물부터 어두운 벽의 기초까지

가장 얇은 것을 꽉 붙잡고 있는 바쁜 사람들

차가운 바람에 투명한 종이 조각 같은 무관심

더러운 쑤저우 강이 내 마음 속에 흐르는 것을 봅니다.

아프리카의 유색인종들을 바라보듯이

태평양기지에서 전쟁을 준비하려는 염원이

여기에 거미줄 같은 실이 뻗쳐 있다.. .

그 정원으로 돌아가세요.

사람들은 이국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꽃, 여성의 밝은 옷과

얼굴, 손이 닿는 모든 것. 팔 신사의 오만함,

그들은 어젯밤에 너무 많은 어두운 밤을 보냈고,

일요일의 태양을 반사하고,

수영장의 번쩍임, 새

p>

날아가는 순간, 나무들 사이에서 사색의 순간,

정원 대문에 붐비는 순간,

Yuanse 방갈로 창문의 얇은 철 기둥;

정오의 태양이 너무 빛나고 밝습니다.

이해도 환상도 없이

사라집니다 당신의 모든 생각을해야합니다.

그러나 수많은 환자들이 기차역 근처와 거리에서 혼수상태에 빠져 자고 있다.

외국인 사투리와 기형의 옹종으로 고통받고 있는

박해, 생명은. 삶이 아니라,

영혼과 영혼은 황혼 속에 고요하다

긴 가로등 기둥 아래 끝없는 계시가 드러납니다

그리고 여기에 모인 어둠, 부족함 지원, 호소:

낮과 밤

그림자가 보호하는 "죽은 울타리" 뒤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우리를 셀 수 없이 분노하게 만들었습니다

폭탄의 차가움은 침묵의 화약입니다

우리는 손가락 튕기는 순간에 그들에게 복수할 것입니다.

근처 정원과 함께

교통 구역 밖 잔디밭,

다양한 음악당, 발코니 및 창문,

유대인 , 영국군, 무장

미군, 수병들이 식민지 고국을 순찰했습니다.

국제교회의 찬송은

너무나 파급력이 넘쳐 죄를 씻겨 주지만

오물이 가득한 빛 없는 화장실과도 같다.

보석과 꽃의 여인, 그리고 돌연변이 개

환상처럼 정욕에 빠져 걷는다.

시간이 지나도 용서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잊으세요. 모든 거짓말에도 불구하고 탐욕스러운 손은 여전히 ​​​​마지막 황금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아직 열려 있고 잠김

모든 재산과 건물이 순환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장 잘 준비한 금화와 절묘한 상품

멍청한 식민지에 넘쳐납니다

강해관의 큰 시계의 추,

박탈과 음모의 두 극에서

매초의 부를 계산하고,

멀리 있는 척 마지막 순간

나도 조국을 위해 오해했다

완전한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

부가 아닌 부,

소유는 오래갈 수 없고,

무장으로는 식민지를 지킬 수 없고,

침묵하는 사람들은 분노로 가득 차 있고,

몇몇 사람의 계약 가장 부끄러운 역사이며,

우리의 첫 번째 새로운 시간은

그들 사이에 가장 단순하고 짧은 죽음을 명령할 것입니다.

시간을 거쳐 새의 눈으로

(보통 사람들의 위대한 예언을 보았다——)

어둠 속에서 반대되는 빛을 찾는 것이 가장 쉽고,

가장 가까이 다가가도 갑자기 낯선 곳으로 변하는 것 같고,

서두르지 말라는 외침에 바람과 불이 있다. ",

p>

가장 작은 말에도 무한한 힘이 담겨 있고,

더 아래로 내려갈수록 더 넓어지며, 산 너머로

수많은 산이 불타고 있다 촌,

지주의 군과 향을 촌으로 둘러싸고, 군진은 자본사회의 최하위인 상하이 고강까지 도시를 잇달아 고립시킨다.

어두운 밤에 불꽃을 볼 때마다 내일의 구릿빛 태양이 뜰 때까지 그 불꽃은 지속될 것이다.

여섯

보라, 전쟁의 바람:

폭풍의 과정은 점점 더 짧아지고 있다.

혹독한 겨울에 손을 뻗은 나무들, 땅 속에서 갈등하는 씨앗들, 그리고 폭동을 일으키는 수많은 사람들을 깨운다

깨어나는 순간 그들은 몸부림칠 것이다.

한 번의 정해진 시간에 금이 가며

온 땅이 변하고 피에서 가장 강한 불꽃이 빛나리라

영광스러운 삶과 죽음이 빛나리라 .

세븐

투쟁은 무엇보다 의미가 있을 것입니다.

미래는 이 잔혹한 과정 속에서 전개될 것입니다.

그러나 또한 시간은

인민의 깃발로 완성됩니다 -

8

바람을 통해 사람들은 점차 새로운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대지, 꽃의 아름다움, 새들의 노래:

인간의 새벽.

노동의 정복과 전쟁의 경계로부터

시간, 비록 사람들은 여전히 ​​고통받고 있지만

그리고 카니발의 바람

p>

앞으로의 행복한 날들을 날려버리겠습니다.

과거의 시간은 여기, 여기에 남아 있다

완전히 과거는 아니지만, 현재도 그 속에서 확장되고 있다

그것은 미래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다. 같은

p>

방향, 거대한 역사적 이미지가 완성되는 이 영광스러운

태양광선처럼 빛나는 인민의 깃발

우리 공간에 비쳐 .

여기부터 저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