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드리안은 평생 어떤 공헌을 했습니까?
몬드리안 (1872-1944) 은 추상 이론을 극치로 발전시켰다. 그는 학술교육을 받고 인상주의와 야수파에 흥미를 느꼈고, 한때 입체파 예술에 도취되어 결국 그런 순수한 추상 풍격을 형성했다. 19 17 년, 제 1 차 세계 대전 중 그는 반두스부르크 (1883-193/kloc- 몬드리안 자신은 자신을' 새로운 모델주의' 라고 부른다. 풍격파와 입체파의 차이는 그들이 구체적인 요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래픽을 가로세로 관계의 직각으로 계획하여 색에 원색과 검정, 시작, 회색의 관계만 나타냈다. 몬드리안에게 그가 창작한 구체적인 방식은 평행선과 수직선의 조합으로 추상적인 리듬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는 종종 검은 선을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 상자로 엮은 다음 빨강, 노랑, 파랑, 흰색 등 밝은 색으로 채워 간단하고 강렬한 느낌을 준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브로드웨이 재즈',' 빨강, 노랑, 파랑의 구성',' 맹그로브 숲'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