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형제' 두 번째 공연인' 제 25 시간' 콘서트가 막을 내렸다.
이승현&장진 부족 연맹이 종합 1 위, 천샤오춘 & amp 브리지트 부족 연맹이 2 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언급 할 가치가있는 것은 청중 투표 결과입니다: 천샤오춘 &; 브리지트 부족 연맹은 1 129 의 화력값으로 1 위를 차지했다.
내가 이공을 보고 있을 때 전반전이든 후반전이든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진보 부족 연맹의 표현이었다. 망고TV 메인 페이지를 열었는데, 무대 뒤에서 발표된 짧은 홍보 영상은 역시 그들입니다.
천부 연맹인데 왜 제가 제목에서' 대만구' 만 언급하는 거죠?
브리치터와 게이는 절대적으로 능력이 있지만, 이 두 공연에서 두 형제는 분명히 걸프만의 분위기에 녹아들었고, 두 공연은 주로' 걸프구' 기질을 선보였다.
이렇게 빨리 두 동생을 들여오는 것은 확실히 대만구가 나라를 위해 전쟁을 시작한다는 비전에 부합한다. 먼저 대만구를 안정시킨 다음 사람들을 모아 천천히 크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대만구는 두 번째 공연에서 관객들의 만장일치의 인정을 받았는데, 그들이 어디서 이겼을까요?
감정인가요, 아니면 홍콩 드라마 필터인가요?
천샤오춘, 칠레임의' 아내의 염증' 화력은 막상막하이다. 누가 더 나은가?
과거는 추억만 할 수 있다' 는 임황곤이 작사, 유가창 작곡, 유아가 부른 노래로 1970 에서 음반계의 백만 판매량 기록을 세웠다.
"시간은 흘러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과거는 추억할 수밖에 없다.
어린 시절, 죽마고우, 두 가지 작은 추측, 낮과 밤을 회상하다.
봄바람이 또 빨갛게 변했는데, 너는 또 1 년을 더 추가했다.
시간을 되돌리기가 어려운 것처럼 마음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꿈속에서만 기대고 있다. ""
가사를 보면 수많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 후회, 향수, 슬픔. 빈티지하고 우아한 가사와 완곡하고 우여곡절 곡조를 더하면 세월의 무게가 정면으로 찾아온다.
노란 지난 일은 한 페이지씩 뒤지고, 추억이 조수처럼 밀려오고, 달콤함과 슬픔이 엇갈리고, 청춘은 시간에 탈수되고, 결국 여섯 글자로 부서진다. 지난 일은 추억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노래는 걸프구 형제들과 잘 어울려 인생의 비바람을 겪었고, 경력이 풍부했고, 뒤에는 시간의 흔적이 있었다.
예상대로 이 노래를 찍을 수 있는 것도 공연 자체에 대한 가산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노래의 빛이라면, 그것은' 대만구' 가 아니다.
3 189' 부터 대만구는 작품에 대한 그의 독특한 이해를 보여준다.
대만구는 향수지수와 잘 어울리는 이야기를 만들어 남자들이 감정적으로 얼마나 섹시한지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공연이 시작되자 카메라가 축음기를 겨누고 매혹적인 여자 소리가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잘생겼지만 모르는 키람은 복고풍의 곡을 들고 소탈하게 카메라에 들어갔다. 뒤에는 서관이 적고 하늘 높이 솟구쳐 오르고, 육소봉, 사조각 영웅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
맙소사, 이 몸매, 이 기질, 제가 무료로 볼 수 있을까요?
놀라움이 계속됨에 따라, 천샤오춘 그림자가 어둠 속에서 번쩍이며, 그의 옷차림과 불빛에서 분명히 그들은 두 시대의 사람들이다.
치람은 추억을 시작한 사람이고, 천샤오춘, 사천화, 양한문은 추억받는 사람이다.
이 라인은 "과거" 중 하나입니다: 형제 애정.
지난 일' 2 부: 사랑, 흑경이 번쩍이는 고나 치파오미, 정말' 지난 일은 추억만 할 수 있다' 는 느낌이 있어 상실감을 잃지 못하고 창의적이다.
춤미의 디자인은 빛으로 과거를 상징하고, 어둠으로 현재를 상징하며, 과거와 현재를 교차시켜 추억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보여준다.
그림의 기조, 가구, 배우의 의상, 공연의 매력은 많은 홍콩 고전 영화를 생각나게 한다.
예를 들어, 치람이 거울 앞에서 엉덩이를 흔들면' 아비정전' 에 나오는 그의 형 장궈롱 생각이 난다.
또 치파오를 입은 미녀가 등장했을 때 칠레임과 미녀의 무언의 교감은 양조위, 장가이' 꽃다운 나이' 를 생각나게 한다.
친구들, 당신들은 무엇을 생각했습니까?
모두 좋은 작품은 생명력이 있다고 말하는데,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할 것이다.
지난 일은 추억만 할 수 있다' 뒤에는 고전적인 옛 노래, 고전적인 영화, 브리지트와 게이의 가사가 있어 통속적이고 생활화되며 공연의 의도도 깊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단지 네티즌의 탄막을 통해 지금의 심정을 표현하고 싶다: 대만구, YYDS.
후반전' 우리는 네가 하고 싶은 것을 할 것이다' 라는 노래는 걸프만의 첫 번째 선택은 아니지만 걸프구를 관중 투표 1 위로 밀었다.
생활은 정말 재미있다. 계속 가지 않으면 하느님이 어떻게 교묘한 마련을 하셨는지 알 수 없다.
이 노래는 네 곡의 자택 공연 노래 중 느린 노래로 서정적이어서 춤을 추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그레이트 베이 지역은 또 다른 트릭을 바 꾸었습니다. 지난 호 프로그램의 복잡한 무대 디자인에 비해 이번에는 반대 방향으로 가는 것이 가장 간단하다.
공연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게이와 임효봉은 그들의 이야기가 가득한 목소리로 다정하게 노래를 불렀고, 불빛으로 오염된 안개로 둘러싸여 외롭고 얇아 가사의 경지에 잘 맞아떨어져 분위기가 순식간에 가득 찼다.
그런 다음 Xie Tianhua 가 합류하여 GAI 와 함께 노래했습니다.
브리지트가 들어와서 임효봉과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
Liang hanwen 과 천샤오춘 합창단;
여섯 명이 합류하여 삼삼조로 나누어 노래하다.
이렇게 완전히 대칭적으로 걷는 것은 알 수 없는 편안함이다.
천샤오춘 멋진 표정부터 매우 불타는 수중 춤으로 액션감과 감정이 모두 자리하고 있다.
물과 불빛의 도움으로, 그것은 불안, 발버둥치고 갈망하는 느낌을 반영한다.
가사입니다. "만약 저라면, 제가 당신의 손을 잡고 싶다면, 당신을 데리고 가겠습니다. 울지 마, 앞에 길이 있을 거야. 행복이 멀지 않은 것 같아. "
춤의 마지막은 긴 클라이맥스 합창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6 명이 합창했지만 분업이 명확하고 목소리가 깨끗하고 혼란스러웠습니다.
골자가 무엇이든, 결과가 무엇이든, 우리는 너의 요구에 따라 할 것이다' 라고 끊임없이 외치며 노래의 감화력을 극대화하고 청중의 감정도 극대화한다.
"우리는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 할 것입니다" 는 표현은 어떻습니까? 다른 형제의 반응을 보면 알 수 있다.
이 노래는 다른 소품을 사용하지 않고 물과 조명만 사용한다.
처음엔 어둠이 있었고, 감정에는 빠져나갈 길이 없었고, 큰 발버둥을 쳤다는 의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중간 춤은 여전히 짙은 어둠 속에 있다.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춤의 힘도 더 열심히 발버둥치고, 무거운 장애물을 돌파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노래가 막바지에 이르자, 배경빛이 밝아지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희망의 징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국 먼 곳에서 한 줄기 빛이 들려와서 이 감정의 희망을 대표하고 있다.
네, 대베이 지역에서 또 다른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번에 그들은 추상적인 방식으로 이야기의 우여곡절을 보여 주었다.
이 평론서, 대만구는 정말로 파악되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하자" 는 노래 자체를 매우 존중한다. 두 명의 래퍼가 있지만 랩 코너는 없다.
무대 디자인도 간단합니다. 소품도 없고, 무용수도 없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마음으로 이야기만 할 뿐이다.
그레이트 베이 지역의 성과에서, 우리는 그들의 진심을 느낄 수 있고, 어떤 위장한 표정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를 유일하게 관객의 눈물을 이기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다.
예술은 단순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진실만을 추구한다.
화가 서청봉은 모든 그림이 거울이며 다른 자신을 굴절시킨다고 말했다.
좋은 작품은 창작자의 마음과 인생 경험의 재현임에 틀림없다.
창작자는 이기고 싶어하고, 작품은 참을성이 없어 보입니다.
창작자가 열등하고 자신감이 없으면 작품도 추태를 부릴 것이다.
창작자가 얕고 경험이 없어 작품을 필사적으로 꾸미더라도 허공에서 깊은 세부 사항을 낳을 수 없다.
대만구의 작품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왜냐하면 그들의 이야기는 진실하기 때문이다.
그랜드 베이 지역의 형제들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무명의 작은 캐릭터에서 오늘까지 올라 홍콩 영화의 절정을 겪었다.
그 시절 성장한 예술가들은 대부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러한 분투는 고통으로 가득 찼을지 모르지만, 미래를 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다.
오늘날의 연예계의 부화한 유혹에 직면하여, 그들은 좀 더 침착할 것이며, 어떤 이익을 위해 진실한 자신을 팔아서 무관한 사람을 모함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명언)
예를 들어, 제가 프로그램 그룹에 처음 들어갔을 때, 저는' 일상적인 훈련' 프로그램을 작성했습니다. 거의 모든 걸프구 회원들은 이렇게 썼다: 매일 30 분 동안 훈련하려고 노력한다.
네, 30 분이나 한 시간, 그들이 올가미를 씌우려고 해서가 아니라 타고난 행동 때문입니다.
팬들의 인지도와 자랑으로 자아팽창을 하지 않고 결국 자신을 잃지 않는다.
예를 들어, Chiram 은 외모와 몸매가 독특하며, 많은 고전 영화작품들이 있는 그는 여전히 자신의 인기를 의심하고 비천하다.
그에 더하여,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더 진실하고 더 사랑을 나타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프로그램 중 치람은 이야기의 주인공이고, 다른 다섯 명은 모두 조연이다. 공연자의 수가 6 개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임효봉은 연맹의 유일한 관객이 되어 형제들의 공연을 즐겁게 감상하고 있다.
임효봉은' 네가 원하는 대로 하자' 의 보컬로 매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첫 공연의 주인공 키람이 관객이 되어 기쁘게 여러분을 위해 녹음했습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참가한 다섯 사람이 두 차례 조연을 펼쳤고, 한 프로그램에만 참가한 두 사람이 한 번 주인공을 연기했다. 아무도 고민하지 않고, 자신이 나타날 기회가 적은지 없는지, 캐릭터가 너무 적은지 아닌지.
사실, 이 모든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대만구는 전혀 개의치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이것이 팀 활동이라고 생각했고, 주위는 항상 형제였다.
바로 그들의 경험과 축적, 그들의 성실과 조화가 이공의 두 작품을 이렇게 인상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과거는 추억만 할 수 있다" 와 "네가 원하는 대로 우리는 할 수 있다" 는 것은 두 개의 거울이다. 관객들이 보고 눈물을 흘리는 것은 대만구 형제의 인생 경험과 인생 태도다.
연예계는 명리장이라고 하는데, 명예를 다투는 것이 정상이다.
하지만 시간을 속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시간은 훌륭한 생활작품을 씻어 내고, 그런 진실한 창작자들을 대중에게 밀어넣는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일에 집중하고, 생활에 집중하고, 나비가 왔다.
우리가 칠레와 천샤오춘 중 누가 더 인기가 많은지에 대해 토론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그들은 개의치 않는다.
이전에도 임효봉과 사천화는 천샤오춘 극찬으로 추천됐고, 자신의 팀도 데려왔다고 한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해야 할지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대만구 사람들에게 그들이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미 일종의 느낌이다.
우리는 그들이 서로에 대해 이렇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더욱 기뻤다.
이것이 대만구의 독특한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