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시인이 졸업에 관한 시를 썼다.

1 .. 고대의 유명한 시인 1 이별에 관한 시, 로의' 물 한 방울로 누군가의 묘기를 증여한다', 연단을 여기에 두지 마라, 장사는 손목을 끊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형근고금의 교감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무시하고, 역사 사건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격동이다.

마지막 두 마디,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온다. 가시나무 정신은 천년에도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별의 장면도 없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을 표현하고, 야망을 읊는 작품일 뿐, 기풍이 우선이다.

2. 왕보의' 별설화' 는 여러 가지 다른 길로 보내졌고, 그가 관심을 갖는 것은 오직 한 사람뿐이었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이다. 천리 밖에서는 실의에 빠진 마음만 동반한다. 세 번째 동정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 모두 상대방의 꿈에 나타나 친구들에 대한 진지함과 향수에 대해 이별의 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쓴 슬픔이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삼진 () 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 () 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천으로 보내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du shaofu 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산초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명쾌하다.

"강정월야 이별" 의 두 번째 부분은 난연장으로 남쪽으로 날아간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바촉과 쓰촨 사이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았다는 것을 표현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량하고 고독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떠올랐는데, 밤이 깊고 춥다.

감정을 장면에 융합하다. 차갑고 경지라는 글자가 다 나왔다.

3. 맹호연은 왕비에게 작별을 고하고, 느릿느릿, 아쉬워하며, 나는 기다렸다, 매일, 지금까지 나는 가야만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원한에는 괴로움이 있고, 감정은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정교한 사진도 화려한 글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다. 글이 간단명료하고 심오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4. 왕창령의' 부용여관에서 신 기권과 이별' 한우가 강야유에 들어와 푸젠 오고를 유람한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음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한기는 강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의 의경은 개방적이고 외롭다. 즉, 정경이 어우러져, 그 광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도도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의와 우의가 무궁무진하다. 아니, 내가 바로 내려와서 너에게 술을 권하는데, 나는 네가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왜?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친구를 보내는 것은 은둔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간단명료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아니, 산속에 있어, 친구, 나는 줄곧 네가 산을 내려가는 것을 보고 있다. 지금까지 어둠 속에서 나는 나의 초가지붕을 닫았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이별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작별 인사를 한 후의 낙고, 실망, 슬픔의 느낌은 종종 작별 인사를 한 후의 석양에서 더욱 짙고 짙어지지만, 단지 장작비로만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생활에서 평범하게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사람을 매료시킨다.

"부원 이석안계" 웨이성은 소소하고 객사 청류신입니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웨이성에서 송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 이것은 애정 어린 이별이지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문장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5. 이백의 "왕창령이 좌측 표룡으로 옮긴다고 들었는데, 이것은 원격부이다." 화양은 준칙에 떨어졌고, 문도룡은 5 류로 표기되었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번째 문장은 경치와 계절을 묘사하고, 양의 규칙은 가을의 느낌을 암시한다. 두 번째 문장은 오계에는 슬픔이 없고, 슬픔의 뜻은 자명하다. 오계관을 지나니, 이전 길이 멀고 길이 험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정 두 문장 후, 사람과 두 곳은 만나기가 어렵기 때문에 천리행이라고 해서 달과 바람의 근심이라고 한다.

이 두 문장은 세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어 명월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자신과 친구들만 밝은 달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는 그녀에게 의지해야만 나는 나의 고민을 풀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무정한 달을 지음으로 바꾸고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사물에 부여하여 감정, 즉 인격화를 하는 것이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려고 할 때, 그들은 늘 이 기교를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왕륜에게'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처음 두 문장은 서술문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을 비교함으로써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텅 비어 탄식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하다. \" 옛 친구는 서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촉전' 에서 소년의 강렬한 이별과' 성위곡' 의 다정한 자상함과는 다르다. 시적인 이별이기 때문에 낭만적이고 색다른 두 시인의 이별이자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관련이 있다.

행복한 이별에는 시인 이백의 동경도 있다. 3 월 전에 불꽃놀이를 추가하여 송별 환경 속의 시 분위기가 특히 짙고, 의경이 아름답고, 글이 아름답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적인 세부 사항을 담고 있으며, 친구들은 먼 곳에서도 여전히 보고 있다. 가시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송별하여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머지않아 너는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이 거울처럼 들리자 운승이 루해를 만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제 1 련은 행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 2 연합속은 이해하기 쉽고, 언어는 적절하다. 이 장면은 시인의 유쾌한 심정과 청춘의 활력을 담고 있다.

목걸이 대련은 원경과 근경을 썼다. 미련은 고향과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을 놓아주지 않았다. 고향의 물이 아쉬워하며 보내온 것이, 진한 본연의 정을 가지고, 그녀의 향수를 표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단어는 무한한 의미, 숭고한 의경, 웅장한 스타일, 판타지 이미지, 장엄한 상상을 가지고 있다.

1 1, 고적합' 움직이지 마' 천리 떨어진 황운,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관대하고 슬픈 노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이자 근거가 있다.

졸업에 관한 시는 끔찍하고 필요한 결말이다. 불면의 밤은 여자아이의 본정이다. 묵묵히 졸업하는 것은 큰 남자아이의 부상이다. 오랫동안 모략해 온 작별이 흔들리고 있어, 이 밤의 달빛이 유난히 친절하다. 명나라의 햇빛은 일종의 열정이다. 졸업은 일종의 망설임이다. 황급히 돌이켜보면, 한때 다채로웠던 모든 시간이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디테일로 클릭되었다. 우리가 했던 영광스러운 꿈은 우리를 다시 수업하고, 다시 듣고, 다시 말하고, 다시 읽도록 부르고 있다. 한 곡을 쓰고, 한 곡을 듣고, 천고의 장강을 건너다. 공자는 밤낮으로 한숨을 쉬며 우울하고 안개가 자욱한 아침을 하소연했다. 사람들은 춤추는 나비를 꿈꾸며 아름답고 초연한 외로움을 읽었다. 이태백과 틸,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에게 위대하고 비참한 세기 트레킹에 대해 물었다. 마오쩌둥은 두려움이 없고 위엄이 있다. 졸업은 오랫동안 불렀던 옛 노래이다. 달콤하거나 쓴 이야기는 모두 눈물을 머금은 기쁨으로 정해져 있으며, 여전히 진지하고 직설적이다. 빛은 여전히 운행하고 있고, 격동하는 피가 우리를 끌어당겨 노래하고, 노래하고, 다시 한 번 부른다. 바람은 아침 독서에서 나부끼는 소녀의 머리털이고, 반짝이는 눈동자는 우아한 실루엣이다. 꽃은 아침 햇살에 금빛 실루엣이 박혀 있고, 캠퍼스에는 채석으로 깔린 오솔길은 그윽하고 다정한 눈이 따스한 시에서 기다리고 있다. 도서관에는 수많은 생각이 용솟음치고 있다. 활짝 트인 달이 빛으로 가득 차서 현란한 가운데 노래가 울려 퍼졌다. 사생의 정이 천심명같다. 졸업은 서로의 이별, 심지어 세계 다른 곳의 이별이다. 졸업은 손을 잡고 서로 만지는 고전적인 순간이다. 물처럼 항해할 수밖에 없다. 졸업은 모든 미완성의 장엄한 시작이다. 졸업은 심오한 비문이다. 떠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캠퍼스는 영원한 청춘의 속표지이기 때문이다. 사회는 웅장한 삶이기 때문이다. 약속과 돈을 지키는 계절, 사랑의 세월을 다시 만나요. 안녕 내 청춘 고향-안녕 내 캠퍼스-안녕 내 정신집-대학 졸업 후 청춘의 마음, 학우들의 감상적인 이별, 외로운 슬프고 소리 없는 추억, 진실한 미소, 진실한 우정, 일기에 끼인 낙엽

3. 현대 유명 시인에게 대학 졸업 파티에 적합한 시를 구하다 (예: 서지모 빙심 변매의' 보리밭' (해자). 전 세계의 형제들은 모두 동, 남, 북, 서밀밭의 네 형제를 포옹해야 한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그들은 자신의 시를 낭송하고 보리밭에서 포옹해야 한다. 때때로 나 혼자 5 월의 보리밭에 앉아 형제들이 고향의 자갈이 대강남북으로 굴러가는 것을 보는 꿈을 꾸었다. 황혼에는 항상 호가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때때로 나는 보리밭에 혼자 앉아 형들을 위해 중국의 시를 낭송하여 태양 (아이청) 에게 주기도 한다. 아침에 나는 잠에서 깨어나 너의 광채를 보게 되어 기쁘다. 어젯밤에는 졸렸지만 수많은 악몽에 시달렸다.

너의 신선하고 부드럽고 맑은 빛이 내가 오랫동안 열지 않은 창문에 비춰져 있고, 창종이는 꽃가루처럼 연한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고, 연한 파란색의 가지런한 격자칸에 박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마음은 감사함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겨울 창문을 닫아 내 창가 책상 위에 금실로 만든 밝은 식탁보를 깔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깜짝 놀라서 너를 보았다. 그렇게 진실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네가 맞은편 산꼭대기에 서서, 너는 그렇게 또렷하게 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눈을 뜨고 너를 보고, 너의 영상을 포착하고 싶어, 얼마나 강렬하고, 얼마나 황홀하고, 얼마나 엄숙한가! 너의 빛이 나의 동공을 찔렀다. 손씨, 당신의 불멸의 철학자, 당신은 세상에 행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당신이 가장 불행한 사람이라도 당신의 내면의 위로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당신은 시간의 위조자이며, 아름다운 생활의 금도금자입니다. 너는 날을 무수한 금빛 바퀴로 만들고, 오래된 황무지 위를 날고 ... 너 없이는 태양, 모든 생명이 어둠 속에서 기어갈 것이다. 날개가 있어도 박쥐 같은 영원한 밤에만 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그들의 어머니를 사랑하는 것처럼 당신을 사랑합니다. 너는 빛과 열로 나의 생각과 사상을 먹인다. 나를 열정적으로 살게 하고, 나의 이상을 위해 고통스럽게 하고, 나의 생명이 죽음에 의해 빼앗길 때까지 고통스럽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고 외로운 겨울 후, 오늘, 나는 산꼭대기에 올라 옷을 벗고, 한 가닥도 걸치지 않고, 너의 빛으로 내 영혼을 목욕하고 싶다 ... 선물 (슈팅) 나의 꿈은 연못에 사는 것이다. 하늘을 비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의 수양버들과 자운영이 나를 깨끗이 빨아들이게 하는 것이다. 나는 뿌리 때문에 슬퍼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자신을 표현했다. 나의 기쁨은 짧은 햇살이다. 그러나 나는 불후의 창조를 남기고 아이들의 눈에 금빛 불꽃을 비추고 씨앗의 배아에서 녹색 노래를 불렀다. 나는 간단하고 부유하기 때문에, 나는 나의 슬픔이 철새의 슬픔이라고 깊이 느꼈다. 봄에만 나는 이 사랑을 이해하고, 모든 어려움과 실패를 참으며, 영원히 따뜻하고 밝은 미래로 날아갈 수 있다. 피 흘리는 날개는 시 한 수를 가득 채우고, 모든 사람의 내면을 파고들어 모든 시대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의 모든 감정은 토지의 선물이다. 서문 (어찌 향기로운가) 이 설렘의 날이 드디어 왔다! 오, 나는 네가 밤에 한숨을 쉬는 발자국 소리를 똑똑히 들을 수 있다. 그것은 숲 나뭇잎과 밤바람의 속삭임, 그리고 사슴이 이끼 오솔길을 가로지르는 작은 발굽 소리다! 말해봐, 너의 종소리로 말해줘, 너는 젊은 신이 예언한 거야? 너는 반드시 따뜻한 남방에서 왔음에 틀림없다! 그곳의 달빛, 그곳의 햇빛을 말해줘! 봄바람이 어떻게 꽃을 피웠는지, 제비가 어떻게 백양나무를 미치도록 사랑하게 되었는지 말해 주세요! 나는 눈을 감고 너의 꿈같은 노랫소리에서 잠을 잘 것이다. 나는 기억하고 잊어버린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친 달리기를 멈추고 들어오세요. 호랑이 가죽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매년 가을에 주운 낙엽을 태워버리고, 내 낮은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게 해줘! 그 노래는 불처럼 음울하고 멀어질 것이고, 불처럼 내 인생을 하소연할 것이다.

전진하지 마! 앞에는 끝없는 숲이 있다. 고목에는 야생 동물 줄무늬가 있고, 반쯤 죽은 덩굴과 아나콘다처럼 얽혀 있고, 무성한 나뭇잎에는 별이 하나도 없다.

첫 번째 단계의 텅 빈 소리를 들으면, 너는 겁이 나서 두 번째 단계를 놓아주지 못할 것이다. 우리 꼭 가야 하나요? 내가 너와 함께 갈 때까지 기다려 줘! 나의 발걸음은 익숙한 모든 길을 알고 있다. 나는 끊임없이 내가 잊은 노래를 부르고, 너에게 선물하고, 다시 너의 손에 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의 어둠이 우리를 방해했기 때문에 너는 내 눈을 깜박거리지 않고 바라볼 수 있다. 너는 나의 흥분된 노래를 듣지 않았다, 너의 발은 나의 떨림을 위해 멈추지 않았다! 고요한 미풍이 황혼을 스쳐가는 것처럼, 그것은 사라지고, 너의 자랑스러운 발걸음도 사라진다! 오, 젊은 하느님, 당신은 결국 예측한 것처럼 말없이 왔다가 갔나요? 셰리의 무덤 앞에서 동풍이 부드러운 잔디의 마음을 휘저었고, 서풍이 나이팅게일의 처량한 노랫소리를 삼켰다.

춘추는 그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까? 그는 은휘의 맑은 파도와 잔물결을 잊을 수 없다. 벽 밖에는 피라미드 탑 끝에 석양이 우뚝 솟아 있다.

(1) 벽 안에서 장춘의 덩굴이 묵묵히 자란다. 흩날리는 꽃 한 송이가 나른하게 나비가 늘어진 날개와 꽃가루에 키스를 하고, 녹색 자국이 묻어 묘비 이끼에 곰팡이가 피었다.

열정적 인 시인의 환상을 준비하십시오: 먼 사원의 종소리; 소녀는 작은 창문 밑에서 꿈을 엮는다. 푸른 잔디의 장미는 섬세한 빨간색입니다. 야외에서 소나무는 슬픈 봄을 불고 있다. 황혼 후, 가려진 달빛이 가볍게 움직인다. "마음" (2), 자고 난 후 외로움을 느꼈습니까? 그 구석에서 기다리고 있는 반항적인 소년 (3).

왼쪽에 옛 친구의 영구 방이 하나 있다. 생활 속에서 마음과 시인은 결합되었다. "그는 지금까지 약간의 상처를 받은 적이 없다. 그는 바다의 변화를 참았고, 그때부터 더욱 부유하고 낯설었다."

(5) 묘비에 남겨진 시구는 생각을 자극한다. 묘비 아래의 귀신도 쾌적한 한숨을 내뱉어야 하지 않겠는가? 시의 격정이 세상 만물을 불태우고 있다. 교리의 쇠띠, 자유의 쇠사슬, 욕망의 가면, 어둠 속의 마법은 모두 청소년들이 건강한 발걸음으로 연습해야 한다.

그들은 너의 이름 (자유) 의 영광과 기쁨을 들었다. 이른 아침, 새로운 밝은 빛 아래, 지면 밖의 산들이 산봉우리에서 뛰어올랐다.

(6) "미래를 두려워하지도 말고, 과거를 위해 괴로워하지도 마라." 길게 웃으며, 나는' 현재' 의 발버둥을 쳤고, 시간이 변하는 광화를 참으며, 힘써 금빛 찬란한 비를 뿌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답고, 장엄하고, 강대하며, 여기에 활발한 생명이 있다! 진주 한 송이가 흠과 얼룩을 찾지 못하며 동굴에서도 어둠을 비출 수 있다. 인생이여! 동굴에서 탈출하면 맑은 날을 볼 수 있다.

사랑과 지혜, 둘 다 시인의 그림자로 기어들어가 생활의 속박에서 벗어났다.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기대하다. 이데올로기 투쟁의 최전선 최고봉으로, 결코 뒤돌아보지 않고 선혈에 씻긴 창을 모래에 던졌다.

"물이 날고, 우박이 때리고, 번개가 번쩍이고, 눈물결이 춤을 추고 있다. 떠나라! 회오리바람이 울부짖고, 천둥소리가 약해지고, 숲이 진동하고, 절의 종소리가 울린다. 가자, 어서! " (7) "말해봐; 나는 너를 떠났다, 나의 조국. 그곳에는 식인종이 곳곳에 널려 있다.

4. 고대의 유명한 시인이 쓴 청춘의 꿈에 관한 시 1 졸업 후.

당나라: 맹교

이전의 더러움은 자화자찬하기에 충분치 않았는데, 지금의 방탕은 끝이 없다.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번역:

과거 생활상의 어려움, 사상상의 난처함은 더 이상 언급할 가치가 없다. 이제 to beNo. 1 에서 시무룩한 노여움은 이미 바람처럼 사라지고, 내 마음은 정말 무궁무진하다. 나는 정말 이런 자연을 안아주고 싶다.

봄꽃이 만발한 장안길에 탔는데, 오늘 말굽 소리가 특히 가벼워서 어느새 장안의 번화가 금처럼 보였다.

2. 유남정

남북조: 사령운

저녁 무렵에는 맑은 하늘이 만리에 있고, 구름은 서천으로 돌아간다.

밀림은 밝고 먼 봉우리는 은근하다.

오랫동안 잠을 자고 나면 이 호텔은 교외를 내려다볼 수 있다.

자줄기 제란은 점차 쓸어지고, 부용화는 시작이 늦다.

나는 청춘에 싫증이 나지 않았다. 나는 이미 주명이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비탄을 느끼며 뭇별이 백발이다.

미끼의 쾌감이 뚝 그쳐 스리랑카에서 몰락했다.

죽음은 가을물을 조용히 기다리며 풍경 위어의 늙은 절벽에서 휴식을 취할 것이다.

나는 누구에게 관심이 있고, 누가 똑똑한가? 양심만 성찬하다.

번역:

봄말 황혼,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구름이 뭉게뭉게 내리고 해가 서쪽으로 진다.

울창한 산림은 공기가 맑고 산봉우리는 반바퀴 붉은 날을 감추지 못한다.

임우는 싫증이 나서 교외를 내려다보는 호텔에 있었다.

물가에 난초가 점차 오솔길을 지나고, 연약한 연꽃이 샘터에서 피어났다.

아직 좋은 봄빛을 만나지 못했는데, 이미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보았다.

명절 순서의 변화로 인해 나는 슬프고 한숨을 쉬었다. 머리카락이 좀 하얗고 관자놀이가 늘어졌다.

노래 부르고 밥 먹는 것도 멈추더니 몸이 노쇠한 병이 갑자기 나타났다.

나는 가을물이 오기를 기다리며 내가 살던 절벽에서 쉴 것이다.

누가 내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까? 좋은 친구만이 내 마음을 안다.

3. Huan Huan Xisha 투어 콜히친 qingquan 사원

송나라: 수시

Qishui qingquan 사원 놀이, 사원 옆에는 Lanxi, 시냇물은 서쪽으로 흐른다.

산기슭에서 막 자란 새싹이 시냇물에 젖어 소나무 사이의 모래길이 빗물에 떠내려갔다. 저녁 무렵 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하자 소나무 숲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의 흐름을 한탄하지 마라!

번역:

청천사, 관광지, 란계 옆에 절이 하나 있는데 시냇물이 서쪽으로 흐른다. 산기슭에서 새로 자란 새싹이 시냇물에 담갔다.

소나무 숲 사이의 모래길은 빗물에 물들지 않고 씻겨졌다. 저녁 무렵에 가랑비가 내리자 소나무 숲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인생이 사춘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그래? 문 앞의 개울은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노년에 감탄하지 마라!

4. 학습을 설득하다

당나라: 맹교

만약 네가 석두 치면 불이 나지만, 네가 원을 때리지 않으면 연기가 없다.

배우지 않고 배우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모든 것은 그 자신의 운이어야 하고, 그는 나의 성현이어야 한다.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번역:

석두 만 충돌, 불꽃 이있을 것이다; 싸우지 않으면 담배 한 방울도 나오지 않는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공부하지 않으면 지식은 하늘에서 떨어지지 않는다.

모든 것은 스스로 실천해야지, 다른 사람이 얻은 지식은 자신의 재능을 대신할 수 없다.

너는 젊을 때 가능한 한 빨리 노력해야 한다. 사람은 영원히' 소년' 이 될 수 있을까?

5, 마녀 개암

당나라: 무명씨

나는 너에게 고귀한 것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네가 반드시 청춘을 소중히 여길 것을 권한다.

꽃이 접어야 할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야 가지를 꺾지 마라.

번역:

나는 너에게 그 호화로운 예복을 소중히 여기지 말라고 충고하고, 나는 너에게 너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한다.

꽃이 접기에 적합할 때는 다그쳐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5. 졸업에 관한 시를 쓰고 4 년 동안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오래 머물면 사랑이 더 강해질 것이다.

여기를 떠나 거기서 만나요.

그들을 보낼 때 감동하지 마세요.

인생은 예로부터 단절이 있고, 학우 친구는 몇 년이다.

씁쓸하고 씁쓸한 뒷맛, 생긋한 미소, 새콤한 마음.

떠나줘서 고마워, 뒤돌아보지 마, 너는 침묵 속에서 말을 할 수 없어.

졸업은 불확실하지만 친구는 서로 안다.

가보는 학생들이 계획을 세우고 공부에 전념하며 매달 돈을 쓰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적은 일을 하고, 득보다 실이 적다.

네가 성공하길 바래, 뒤돌아보면 담소를 나눌 수 있어.

그 해 여름,

또 한 번 불안하다.

사람들은 지각의 계절을 고려하기가 어렵다.

캠퍼스는 여전히 녹색입니다.

너와 나는 더 이상 풋풋하지 않다.

안녕히 계세요.

편안함.

우리는 죽었거나 정말로 시작했습니다.

청춘은 역시 청춘이다.

우리,

언제 들어왔어?

마치 어제,

오늘과 더 비슷하다.

어제 모든 사람들이 어디에 있었습니까?

나는 오늘 잊었다.

그들 주위에, 그들, 그들,

* * *, 차이가 있을까요?

아니면 없나요?

나는 거의 보러 가지 않는다.

푸른 하늘,

지금 우리는 숨을 쉴 기회가 있습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네, 있습니다.

내일 뇌우가 올지 누가 압니까?

누가 일기예보를 믿을까요?

곤혹스러운 순진,

저는 생각했습니다.

내가 크면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더 많은 야망은

자,

마음이 피곤하다.

날개가 풍만한지,

우리 모두 여기 있습니다.

우리가 출발할 때.

일단,

젊은이가 마음대로 감탄할 수 있는 말이 아니다.

꿈,

감히 다시 만질 수 없지만 여전히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 이상.

어디를 가든,

알아/알아

내 머리 속에 너의 기억이 있다.

두껍거나 얕습니다.

그 다채로운 달빛은 항상 한 폭의 그림을 반사한다.

저만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는 너의 것을 가지고 있다.

서로의 밤은 더 이상 공포와 외로움이 아니다.

아니면 더 우울해질 수도 있습니다.

등나무처럼

갈등과 원한이 많아질수록.

느릅나무

이미 베어졌다.

어쩌면 우리는 전에 여기 온 적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기서 빛을 발할 운명입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소탈하게 걸을 수 있다.

적어도 우리의 발걸음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날아가는 이상처럼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영원한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영원하지 않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다시 시작하는 출발점일 뿐이다.

새로운 시작.

짐을 싸겠습니다.

감정을 잘 돌보고,

매우 가지런히 출발하다.

그들에게 남겨진 것입니다.

본보기의 영광이며,

명예의 축적입니다.

이것은 마음의 채찍질이다.

더 있습니다.

나는 항상 길을 따라 풍경을 좋아했다.

편안한 숙박이 없습니다.

기차역은 항상 사람을 불안하게 하기 때문이다.

자,

우리 갑시다.

우리는 돌아올 것입니다.

그 기억을 알려드립니다.

미래의 기억을 이야기하다.

모든 불안,

우리에게 편안한 비교와 추구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아름다움입니다.

일종의 아름다움.

즐거운 여행 되세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