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된다면 입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비교적 포괄적이고 상세하다.
1. (알아요. 머리카락에서, 옷에서, "털" 도 소리 기호이다. 작은 인감, 옷 중간에 털자가 하나 있다. 옛사람들은 모피 코트를 입고 머리카락이 바깥쪽을 향하기 때문에 "시계" 는 "머리" 에 속한다. 본의: 코트)
본의가 같다 [코트]
시계와 외투도 마찬가지예요. -'설문'. 주씨는 "고대인들은 가죽을 걸치고 있었다. 고대의 옷과 털은 모두 털이라 예복은 반드시 옷을 입어야 한다고 한다. 코트라고 해서 머리카락이 밭이고, 글자에 시계가 있고, 머리도 방에 있는 것 같아요. "
모피에 주의해라, 공문에 들어가지 말고. -'예기 옥조류'
너는 반드시 표현해야 한다. -논어. 황숙: "옷을 넣는다는 뜻이에요."
중주체, 표면. -"장자 진 왕"
또 다른 예: 시계 모피 (코트); 선물 (선물 재료로); 내부 및 외부 (옷의 면과 내부; 안팎 (선물로 쓰이는 재료라고도 함)
4. 외부 (내부와 반대) [외부; 표면]
밖에 산과 물이 있다. -\ "주오 zhuan Xi 공 28 년 \"
또 다른 예: 바다 (해안, 해안); 시계가 야위다. 표: 필드; 얇은: 숲); 테이블 매핑 (내부 및 외부 매핑을 참조); 겉모습은 내면보다 낫다. (남편은 재능이 있다. 좋은 집사가 되는 것이 낫다. 아내를 도울 수 있다.) 남편, 아내)
6. 모양
비어 있는 것이 바로 그것이 보이는 모습이다. -\ "명나라 왕조 기록 \"
또 다른 예: 외모 (외모); 표면 피쳐
8. "표준" 을 통과합니다. 예 [예]
어진 자는 천하제일이다. -'예기'.
그 성실한 사람들은 인민의 외모이다. 바오 청 (Bao Zheng) 은 "부패한 공무원을 구걸하지 않는다"
9. 또 다른 예: 양식이 정확합니다 (증거; 본보기를 세우다 예); 전시 관습 (세계의 예로서)
10.' 조치' 를 전달하다. 마크 [마크
제일표. -"이주 슈스"
6 월 지법, 이치는 변하지 않고, 용모는 백성에 의해 정해진다. -"견자 샹청"
1 1. 또 다른 예: 깃발 (국경의 표지); 식별 (표식, 로고)
12. 황제에 대한 기념
오늘 그것에서 좀 떨어져 있어, 울고 있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제갈량의 《출사표》
데뷔할 때 본명은 말할 수 있지만 천 년을 다투면 안 된다. --루 유 "분노" 책
13. 또 다른 예: 표 차오 (편지 황제); 테이블 연주 (테이블 기념); 표초 (표문 초안)
14. 표 [목록; 형식; 표]
탁자 열 장. --시마 키안 \ "신문 ren \"
15. 또 다른 예: 도량형 표; 로그 테이블 곱셈표 책상을 하나 준비하다. 목록; 가격표
16. 기호 기둥
오기는 서하를 다스리면서, 그에게 국민을 믿으라고 말하고 싶었다. 저녁에는 해가 남문 밖에 서 있다. -"여춘추 심일"
도시에는 수천 개의 계단이 있다. -"모지, 성문 준비"
17. 사촌 [형제자매 또는 자매의 자녀 또는 손주]. 사촌, 사촌, 사촌, 형제, 자매라는 두 가지 친척관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고모의 아이는 사촌이고, 고모의 아이는 고모이다. 예: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이모, 삼촌, 이모의 자녀); 사촌, 삼촌, 사촌 (부모의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사촌)
18. [경계]. 예: 테이블 플래그 (경계선의 플래그)
19. 바닥에 세워서 일영을 측정하는 기준 [중국 고대 해시계]
여름의 지일날은 8 피트 시계가 중성이고, 그 경관은 5 인치이며, 이것이 바로 땅이라고 불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장면: 그림자. )--응우 엔 위안 \ "도메인 사람 전기 \"
비석 [비석; 비석]
천리는 하나의 시계를 대표하고, 만리의 연락은 길다. -\ "한 슈 \"
2 1. 측정 장비 [게이지; 계측]. 예: 온도계; 물시계 전기 계량기 시계틀 (일영시계의 받침대)
22. [나무 꼭대기]. 예를 들면: 숲 식탁
2. 맹자가 쓴 고문은 안락한, 구양수의' 영관열전', 제갈량의' 외생의 책' 에서 태어났다. 맹자? "여름" "여춘추? 성실, 성실, 제갈량, 모범적, 여곤, 어? , 가마에서 푸 () 를 깨고, 안락한 () 으로 태어나고, 맹자 () 는 1 무당 () 밭에서 태어나고, 누간 () 에서 기르고, 어염 () 에서 접착제를 기르고, 관의무 () 는 수재 (), 손수오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
\ "청관전 \" 서문, 아아! 대락대락의 이치는 천명이라 불리지만, 설마 인지상정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세상을 잃은 사람보다 사람을 더 잘 알기 때문에 원래 장종이 세상을 이겼다. 왕은 결국 화살 세 자루를 준다고 하는데, 그가 그에게 말했다. "양아, 나는 그를 미워한다. 왕자, 내가 대표하는 나와 거란 은 세계 교배 형제, 두 사람 은 다시 금 리앙 으로 돌아갑니다.
나는 이 세 가지가 싫다. 너의 이 세 개의 화살로, 너는 영원히 너의 아버지의 야망을 잊지 못할 것이다! \ "zhuangzong 사원 에 숨겨져 있습니다.
나중에 군대, 작은 감옥 보고서 사원 을 보낼 때, 그 화살, 면 가방 충전, 음수 및 파일럿, 개선 및 반환. 연의 아버지와 아들 그룹, 편지 liangjunchen 왕, 태묘 에 들어갔다, 다시 왕 에게 가서 그가 성공했다고 말했다. 그는 정신이 충만하여 강대하게 형용할 수 있다! 그리고 적 이 파괴 되었습니다, 세계가 설정, 여자 밤 외침, 혼란 은 네, 하지만 도둑, 군인 흩어져, 군주 xianggu 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욕설이 내 머리를 부러뜨리고 우는 것은 얼마나 나쁜가! 얻기도 힘들고 잃기도 쉬운가요? 성패를 억누르는 흔적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서 온 것인가? 「책」은 "결손이 가득하고 겸손하다" 고 알려 줍니다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한 것은 죽을 수 있다. 이것은 자연이다. 그래서 팡 qisheng 또한 세계 최초의 영웅 과 경쟁 할 수 없습니다; 그 쇠퇴, 수십 명의 배우가 함락되고, 나라가 망하고, 천하를 자랑스럽게 웃는다.
남편의 불행은 왕왕 많이 쌓이지만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있다. 어떻게 혼자서 다른 사람을 불쌍히 여길 수 있습니까? 《영관전》을 제작하다. 제갈량 \ "외생계명서 \" 는 고대원, 충성현, 색욕을 버리고 의심을 버리고, 범부의 뜻을 보존하고, 애절함을 느끼게 해야 한다. 굽히고 스트레칭하고, 가는 것을 참으며, 광범위한 질문을 하는데, 너무 인색한 것 외에는. 오래 머물긴 했지만 왜 미인을 해칠까? 무슨 고생이냐? 의지가 강하지 않고, 의도가 너그럽지 않으면 저속하게 정체되고, 묵묵히 감정에 묶이면 반드시 저속하게 될 것이다.
(송) \ "파가마 푸 \" 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은 불행할 운명이다. Scolopes 는 100 개의 발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뱀처럼 걸을 수 없다. 집에서 기르는 닭은 날개가 커서 날면 새보다 못하다.
말에는 천리 여행이 있는데, 아무도 스스로 갈 수 없다. 사람은 운수가 좋지 않으면 출세할 수 없는 능운의 뜻을 가지고 있다. 문장 가게 천지, 공자는 여전히 본진에 갇혀 있다. 오략이 한 수 이기고, 태공이 물을 낚았다.
발을 훔치는 것은 나이가 많으니, 착한 사람이 아니다. 안후이의 일생은 짧지만, 그는 독한 사람이 아니다. 야오 순 지성, 하지만 합당하지 않은 아들 을 낳았다; 옥은 어리석어서 대성의 아들을 낳았다.
장량원은 일개 민간인으로, 소호 () 는 현관 () 이라고 불린다. 안자는 키가 5 피트도 안 되어 제나라의 재상으로 임명되었다. 초려에 살면서 촉한의 군사가가 될 수 있다.
한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어 한나라 대장군으로 봉쇄되었다. 펭 당나라 바오 핑안 야망, 오래된 반 공식 인감 없음; 이광은 호랑이를 쏘는 힘이 있어 죽지 않는다. 추 남성 있지만, Wujiang 자살 도 불가피 하다; 한왕은 약하지만 강산도 있고 만리도 있다.
학문이 가득하고, 백발이 제일이 아니다. 소년은 학자이고 소년은 신민이다. 먼저 부자가 되면 가난해지고, 먼저 가난하면 부자가 된다.
용은 만나지 않고, 물고기와 새우 사이에 잠수한다. 군자가 길을 잃었을 때 소인을 사귀다. 날씨가 좋지 않을 때, 해와 달은 빛이 없다. 땅이 나올 때 초목은 길지 않다. 물이 제때에 오지 않아 풍랑이 고르지 않다. 사람이 시간이 없으면 이윤이 안 된다.
나는 예전에 낙양에 있었다. 매일 수도원 에 가서, 밤에 한가마 에 머물러, 옷은 몸을 가릴 수 없고, 죽도 배를 채울 수 없다. 상급자는 싫어하고, 하급자는 싫어하고, 모든 말은 각박하다.
유유는 "내가 비천한 것이 아니라, 내가 운이 좋고, 운이 좋고, 운명이 정해져 있다" 고 말했다. 졸업 후 관운이 가장 좋고 3 위를 차지했다.
지팡이가 있으면 백 명을 칠 수 있고, 칼이 있으면 각박하게 깎을 수 있다. 외출할 때는 장한이 채찍을 잡고, 문에 들어갈 때는 미녀가 묘목을 받든다.
사의에는 비단이 있고, 사식에는 맛있는 음식이 있다. 상급자는 하급자에게 인기가 있어, 사람마다 추앙하고, 글자는 더 비싸다.
유월은 "내가 비싼 게 아니라 내가 운이 좋다. 나는 운이 좋다" 고 말했다. 살아있을 때, 부를 가질 수 없고, 괴롭힘을 당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천지의 환생이며, 항상 다시 시작한다. 맹자는 아들에게 다음 사람이 오록자에게 물었다. "의식과 음식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 고 말했다: "의식 무게.
"색상과 의식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예 무게" 고 말했다. "예식으로 먹으면 굶어 죽는다. 무례하게 먹으면 먹을 수 있다. -예의 바르게 식사할 줄 아세요? 프로, 아내를 가질 수 없습니다; 뽀뽀도 하지 않고 아내와 결혼하는데,-사양할 필요가 있습니까? \ "루 jiazi 황제, Zou 내일, 맹자 를 고소 할 수 없습니다.
맹자는 "대답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그 뿌리를 뽑지 않으면, 그것을 중심점 층보다 높게 만들 수 있다. 황금이 깃털보다 더 중요한데, 너는 그것을 금깃걸이라고 부를 수 있니? Xi 날개는 많이 먹는 사람들과 예의를 실천하는 사람들에 비해 많이 먹어요? " 색깔을 무겁게 보는 것과 예우를 가볍게 보는 것에 비해 Xi 익의 색깔이 무겁습니까? 대답으로 이동: "형제의 팔에서 음식을 가져 가면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먹지 않으면 못 먹어요.-그래서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처녀를 당신의 사장의 벽에 안아준다면, 당신은 아내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녀를 안아주지 않으면 아내를 얻을 수 없다. -안아주실 건가요? 조각이 물었다. "모두가 요순을 생각할 수 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맹자는 "물론.
""10 피트는 문왕이고 9 피트는 수프다. 오늘은 길이가 9 피트 4 인치인데, 마침 좁쌀을 먹는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왕위: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그것뿐이다. 어떤 사람이 여기에 있는데, 실력이 한 소년을 이길 수 없으니,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오늘 양백군은 대단한 사람이지만, 오호의 임명은 오호에게 주는 것이다.
오늘 양백군은 대단한 사람이지만, 오호 임명은 오호 () 가 되기 위해서일 뿐이다.
부인, 당신은 당신이 무적이라고 생각합니까? 위세를 부리는 귀. 서행 이후 어른이 동생을 부르고 스퍼트를 하기 전에 어른이 동생을 불렀다.
욱형, 사람이 왜 못 해? 네가 하지 않는 것도 마찬가지다. 요순은 효도하는 형제일 뿐이다.
바로 요야, 아들이 요의 옷을 들고, 야오를 업고, 그 여행을 갔다. 바로 제나걸의 옷, 백걸의 말, 제이를 데리고 가는 여행이다.
왕위: "만약 당신이 친구를 사귀면 박물관을 떠날 수 있고, 당신은 문 안에 남아서 일할 수 있습니다. "고 말했다:" 남편 타오 자연, 어찌 알 수 없습니까? 인생이 아프면 듣고 싶지 않아요.
아들이 돌아오니 스승이 많다. 손도는 물었다: "고 말했다:' 작은 뱃사공' 은 소인이 지은 시입니다." 。
맹자가 말했다. "왜 그렇게 말하죠?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분노.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고체 자이, 가오 사오 는" 시 "라고 말했다! 누군가가 여기 있을수록 더 많다.
3. 문어문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고대에 황제에게 쓴 문체이다. 중국 고대에 조신은 여러 가지 이름으로 군주에게 편지를 썼다. 전국 시대를 통칭하여' 책' 이라고 불렀는데, 예를 들면 리스의' 간언추방서' 와 같다. 한나라에서 이런 표기법은 장 () 연 () 표 () 의사 () 로 나뉜다.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해체를 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의견 차이를 토론한다." ("문심조각용") 또 국가 대사를 전문적으로 논의하는 문장 ("표" 라고도 함) 도 있다. "표" 의 기본 특징은 "움직이는 감정" 이다
중국 고대에 신하가 군주에게 제출한 문헌에는 여러 가지 명칭이 있었다. 전국시대에는 통칭하여' 책' 이라고 불렸다. 한대는 장 () 연 () 말 () 의사 () 로 나뉘는데, 주로 내용 분업이 다르기 때문이다. 즉 유영 () 은 "장은 시에 () 이고, 연기는 산사 () 이고, 말은 서사 () 이며, 의안은 이상이다" 고 말했다. 국사를 전문적으로 논의하는 문장 () 도 있다 위진 남북조에 이르면 이런 물건은 통칭하여' 표' 라고 부른다.
4. 문어문에서는 얼마나 많은 의미가 명사로 사용됩니까?
(1) 코트. 모피에 주의해라, 공문에 들어가지 말고. -'예기 옥조류'
(2) 외부. 밖에 산과 물이 있다. -\ "주오 zhuan Xi 공 28 년 \"
(3) 외모, 외모. 비어 있는 것이 바로 그것이 보이는 모습이다. -\ "명나라 왕조 기록 \"
(4) "표준" 을 통해. 예를 들다. 어진 자는 천하제일이다. -'예기'.
⑤ "조치" 를 통해. 서명, 서명. 제일표. -"이주 슈스"
(6) 황제의 왕좌. 오늘 그것에서 좀 떨어져 있어, 울고 있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제갈량의 《출사표》
(7) 형식. 탁자 열 장. --시마 키안 \ "신문 ren \"
(8) 표시가 있는 나무 기둥. 오기는 서하를 다스리면서, 그에게 국민을 믿으라고 말하고 싶었다. 저녁에는 해가 남문 밖에 서 있다. -"여춘추 심일"
(9) 비석. 천리는 하나의 시계를 대표하고, 만리의 연락은 길다. -\ "한 슈 \"
동사 역할을 할 때:
(1) 추천. 각석은 거대한 성과를 보여 주었다. --돈 웨이 우 잉 "돌 드럼 노래"
(3) 고백. 아니면 마음을 밝히겠다고 맹세할 수도 있다. --리우 는 몇 가지 \ "스톤 \" 을 알고있다
(4) 연주하고 위의 장을 황제에게 올리다. 밝은 빛이 메인 테이블 뒤에서 나왔다. -"삼국과 제갈량 전기"
5. 고대 중국의 칭찬을 표현하는 많은 문장. 유명한 누에는 죽기 전에 죽었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울린다.
이상은은 나보다 일찍 그녀를 만났고, 우리보다 일찍 헤어졌다.' 쇠퇴': 송옥의 슬픔, 풍류가 우아하고 그도 나의 선생님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두보' 서사시 5 곡' 북방 나쁜 정벽.
두목' 설중서' 는 조웅이 아니라 황제의 선생님으로 존경받아야 한다. -유키 \ "제목 태공 낚시 위도 \", 천자는 인성, 인현은 스승이다.
-두목 \ "눈 중서 \" 는 눈물을 돌아보고, 혼전 증오는 만나지 않는다. 장계' 딸가' 송동평 이사석도' 남쪽에 미녀가 있어 화영이 복숭아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딸, 딸, 딸, 딸, 딸, 딸, 딸)
조식 \ "잡시 남국유가인 \" 상인은 망국의 한을 모르고, 여전히 * * *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넜다. -두목 \ "보진화이 \" 식당이 어디에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두목 \ "청명 \" 아들이 낯선 사람을 만나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그는 장 \ "두 고향 연서, 상편 \" 술에 취해, 우 yinxiang 좋은, 누구와 백발 창성?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신 기아' 청평락촌거' 아이들이 앞다투어 황나비를 쫓고, 채소꽃은 찾을 곳이 없다. -양완리 \ "신도시 서공점 \" 자손 손종전 직포 미해결, 뽕나무 씨도 배운다.
범성대' 하촌 잡칠' 나는 소나무 밑에서 학생들에게 물었다.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 받으러 갔다." 지아 섬' 결석한 ecluse 를 위한 쪽지 한 장' 은 밤에 열매가 많이 맺혀 마을의 아이들이 살림을 맡았다.
범성대' 하촌 잡칠' 그녀는 보기에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고 깊은 미간에 앉아 있었다. 이백 \ "원한 \"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두고 피리 저녁 바람이 서너 번 울린다.
-yanlu \ "목동 \" 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래를 불렀다. 위안 메이의 1, 내가 많이 보지 못한,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광활한 대지가 일검이 끊어지고 번화한 노랫소리가 어디에 떨어지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3, 긴 거리, 불꽃 놀이, 당신은 작은 파빌리온, 붉은 먼지가 굴러, 나는 다시 한숨을 쉬었다. 4, 먼지 는 항상 물 처럼, 희귀 눈물, 왜 쓴 ganlai?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5, 꽃이 피고 파도가 다 떨어지기를 기다리며, 너의 외로움과 함께. 6,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가 끊이지 않는다.
7.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그리운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로 물든 묵향만 울고 있다. 8.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9. 나비가 예뻐요. 결국 나비는 바다를 날 수 없다. 10, 몇 번의 한숨, 여러 세대의 애환과 이별, 가소롭기 그지없다.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1 1, 뒤돌아 보지 말고 왜 잊지 마라.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것들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12, 노래 한 곡 보내줄게, 노래 마지막에 모이지 마. 이 문장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많은 미문은 주목해 주세요: 고대의 아름다운 사랑시, 아름다운 사랑문. 아름다운 고대 중국어 문장이 너를 곤혹스럽게 한다 (2) 13. 잠시 지나가는 꿈이 있은 후, 나는 불꽃놀이가 피어나는 것을 보았고, 보름달은 둥글었다.
14, 정수가 깊고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15, 그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16, 잔을 들어 술취한 휴식을 취하고, 눈을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17.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18, 인생이 처음이라면 도만 평범하다. 19, 그가 모든 것을 똑똑히 알게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20, 꽃처럼 옥처럼, 유년처럼,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지만, 처음으로 돌아갈 수는 없다. 2 1, 산과 강이 맞닿아 미소를 짓는다.
22. 산에 나무가 있고 가지가 있는데, 네가 행복하는지 행복하지 않은지 모르겠다. 23. 생명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서 있다.
24, 10 년 생사,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천리 고묘, 슬픔은 어디에도 없다. 이 문장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풍, 아름다운 사랑시, 아름다운 사랑 문장, 아름다운 중국 고대 문장이 당신에게 준 삶에 더 많은 아름다운 문장을 주목해 주세요. 25. 담배를 누가 태우고, 종횡으로 넥타이를 매고 누가 흩어질까.
26, 보아하니 이 스타는 어젯밤에 누구를 위해 바람을 쐬지 않은 것 같다. 27, 하늘은 늙지 않아, 스스로 도울 수 없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28), 현 끊기 를 듣고, 삼천 바보 를 끊었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29.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30,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은 찾을 곳이 없어,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3 1, 안개가 걷히고, 나는 깨어났다. 나는 마침내 진상을 똑똑히 보았다. 그것은 천돛의 침묵이다. 32.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33. 먼저 잊은 사람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인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34), 마음이 미동하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마음속에는 여전히 많은 계획이 있는데, 말은 순식간에 들은 것이다. 칠석은 여전히 꼬여 있고, 천년이 지났지만, 황제는 여전히 기억되고 있다.
한 글자의 피, 한 글자의 눈물, 모두 사랑의 일이지만, 세월은 흐르는 물이 오악을 뒤흔드는 것을 거절하기 어렵고, 시는 웃음꽃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의 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뛰어난 창의력도 일반인을 훨씬 능가한다.
천 수의 영리한 시와 술 한 잔. 붓이 놀라 홍을 놀라게 하고, 시는 귀신의 어원을 울며, 삼강으로 흘러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독 필진이 천군을 휩쓸어 천하가 이미 놀랐다. 삼강의 붓은 만권을 읽는다. 글을 쓸 때, 만약 링 정신이 있다면, 글을 쓸 점이 없다면, 앉아서 말을 기다리며, 필성공학, 대재, 5 차를 배우고, 천언에 천언을 수여하고, 열심히 글을 쓰고, 글을 가로세로로 7, 8 을 가로지르며, 논리적이고, 그림을 좌우로 그려 더듬이를 잡는다.
야오, 순경전 속 인물, 고시 속 스타일 ... 하지만 문학은 우주정신처럼 영원하며, 그 숨결은 모든 사람의 생명력의 일부가 된다. -리 shangyin \ "Weibei \" 꿈에서 사람을 깨웠다. 이상하지 않지만 끝이 없다. 한 글자를 더하는 것은 너무 복잡하다. 한 단어를 삭제하는 것은 너무 간단하다. 단청의 묘필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이것은 훌륭한 만년필 한 자루이다. 그것은 천군만마의 펜과 꽃을 쓸었다. 그것은 금 같다. 돌의 펜이 단숨에 완성되었다. 자주가 생동감 있게 전해져 문필이 매우 뛰어나다. 재능이 넘치는 사람은 위트, 민첩함, 박학으로 가득 차 있다. 너무 완벽해요. 이것은 선견지명이 있는 것이다. 무지개의 기세가 웅장하고, 산하를 삼키고, 산을 넘고, 바다를 쓰러뜨리고, 노발대발하고, 짜릿하며, 천군의 천지를 휩쓸고, 완벽하고, 비길 데 없고, 날카롭고 유머러스하며, 우아하고, 화려하고, 흥미진진하다.
6. 그리고 어떤 문장' 과' 와' 가 문어문에 진보적 관계를 나타낼지' 와' 와' 로 번역할 수 있다.
"아이" 는 고전 중국어에서 진보적인 문장이다.
① 이 선생은 일본 인삼과 자구하는 법을 배웠다. ("설득")
② 욕심과 편지 장 이순신, 다음 절대적으로 제나라 ("숨어 위안 열전").
(3) 태양의 경치를 돌아보면 서봉을 볼 수 있고, 태양을 가져갈 수도 있고, 빼지 않을 수도 있고, 모두 고생이다
④ 심사숙고로 최선을 다하다 ("두꺼비산")
⑤ "적벽전": "이것은 장강의 위험이니, 나는 중과부적이다."
테이블이 점진적이면 다음 어셈블리는 이전 어셈블리에서 파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