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를 날게 하는 막후 제작

' 판다비행' 아동애니메이션판 예고편 고화질

기희극영화' 판다비행' 예고편

신경보 예술가 조반디는 1999 년부터 국경을 넘나들며 이번에 국경을 넘나들었다 그가 처음으로 연출한 영화' 판다를 날게 하라' 는 오는 6 월 1 일 개봉한다. 조반디는 2008 년' 쿵푸팬더' 가 국내에서 상영되는 것을 거부해 자신의 팬더 영화를 촬영하는 데 거의 5 년이 걸렸다. 신경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조반디는 자신이 끊임없이 시도하는 원동력은 "어떤 선봉대도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고 말했다. 대중들이 예술을 만날 수 있도록 대중과 오락이 있는 영화라는 분야를 선택했다. "중국 전체 문화 분위기 속에서 심미, 창조에 대한 즐거움에 대해 다른 것을 제공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원인-창작의 쾌락중앙미원 유화과 출신인 조반디가 1999 년 화가의 생애를 앞두고 유화를 멈추지 않고 판다로 예술창작을 했다. 그 이후로 오색 판다, 판다 위문단,' 반디 올림픽', 판다 시리즈 패션쇼, 조반디는 계속해서 판다 예술을 국경을 넘나들며 설명하고 있다. 이번에 조반디가 또 영화계에 진출하여 처음으로 영화' 판다를 날게 하다' 를 연출했다. 이번 영화권 진출에 대해 조반디는 기자들에게 이 영화를 통해 예술, 만남, 창의성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예술에 대해, 창의력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 고 말했다. 이에 앞서 예술가들의 작품들은 모두 갤러리 미술관에 등장했지만, 좀 더 대중적인 경로를 통해 여러분을 접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영화를 통해 창조된 즐거움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조반디는 중국 사회의 문화 분위기가 춘완 같다고 생각했지만, 매우 시끌벅적했지만 일종의 심미 추구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영화 촬영은 기회다. "영화 분야에서 다른 작품을 만들 수 있다면 중국 전체 문화 분위기 속에서 심미, 창조에 대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다."

과정-예술제조자선사건' 판다비행' 이라는 영화로 꼬박 3 년 동안 촬영했고, 이 영화는 기이한 자선사건을 둘러싸고 여러 해석을 펼쳤으며, 조반디 예술의 판다 개념도 다시 등장했다. 이 영화에서 2 만 명의 90 대, 00 대 청소년은 상상을 통해 창작을 하며 자금을 모아 고로원을 만들었다. 사실 영화 속 줄거리 중 일부는 조반디가 실생활에서 예술실천을 하고 있는 것으로, 2010 년 5 월 하남성 어린이 수백 명을 데리고 허난성 미술관 전시실에서' 판다고로원 계획' 을 시작한 것과 비슷하다. 이 예술 종목에서 아이들은 서로 다른 예술 표현 형식을 통해 창작을 하고, 작품 경매 후 고로원을 지었다. 이를 위해 조반디는 이것도 그가 다른 영화감독과는 다르다고 말했다. "중국은 감독이 부족하지 않다. 하지만 영화를 찍기 위해 우리는 정말 자선활동을 해서 실생활에서 일어나게 했다. 이 3 년은 나의 예술 실천이자 나의 영화 실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 실생활에서 중국 당대 예술 최대 소장가 울리 히크도 조반디가 이 자선사건을 실현하는 것을 지지했다. 히크는 기자에게' 판다를 날게 하라' 라는 영화를 통해 고독한 노원을 만드는 매우 창의적인 방법을 볼 수 있으며, 오늘날 중국 아이들에게도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다고 말했다.

< P > 대화-정말 창의적인 것은 분명 오해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신징보: 1999 년 이후 이미 값이 비싼 유화를 포기하고 국경을 넘나들며 그 동력은 무엇일까? Zhao bandi: 나는 내 자신의 이상한 분야를 시도하고 싶다. 나는 어떤 선봉대도 주도적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798,798 에 와서 황폐해졌다. 우리 예술가 몇 명이 이곳을 선택했는데, 그 결과 이곳은 곧 전국적으로 예술을 사랑하는 순례지가 되었다. 나는 대중과 개척자 사이에 격차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영화를 찍지는 않았지만 그림 그리기, 조각, 장치, 공연, 행동 비디오 제작, 국경을 넘나드는 것을 멈추지 않았고, 작품은 대중과의 상호 작용이 결코 부족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경보: 하지만 당신의 많은 국경을 넘나드는 행위는 모두 사건 제작에 능하다고 여겨진다. 조반디: 정말 창의적인 것은 오해로 가득 차 있을 거예요.

상가가 광고당을 이용하여 황당한 곳을 이용하여 선전하는 것도 역시 투기를 하고 있는 것이다. 누가 선전할 권리가 없습니까? 예술가는 왜 영화를 찍습니까? 양성석간지 기자는 조반디에 대한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원래 원인은 간단했다. 중국 영화의 경지가 너무 낮고 심미가 너무 나빠서 예술가들은 볼 수 없을 정도로' 개입' 할 수밖에 없었다.

중국의 많은 감독들이 상업게임' 판다플라이' 를 3 년 동안 촬영하고 있는데 판다는 이 영화의 영혼 캐릭터다. 영화를 미리 본 첫 관객은 이 영화가 특이한 영화라고 말했고, 업계는 5 월 말 다크호스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예술가인 슈용은 웨이보에서 "충격적이고 감동적인 영화는 창의력과 생명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고 평가했다. "양성석간 신문: 당신은 예술의 혁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판다를 날게 하는 것 "은 어느 곳에서 혁신합니까? 형식입니까, 핵심입니까? 조반디: 제 생각에는 이 두 조각 모두 포함되어야 할 것 같아요. 형식상 이 영화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장르를 크게 깨뜨릴 수 있지만, 그 이야기는 문제없고 관객도 더 높이 볼 수 있다. 전통적인 동작, 희극, 사랑은 모두 뒤섞여 있어 일종의 포스트모던 수법에 더 가깝다. 핵심 방면에서 이것은 새로운 유형의 희극으로, 인문적 배려의 관점을 가지고 있지만, 또 중국 현실을 발굴하고 풍자하며, 결국 모든 관객들에게 웃음의 끝을 선사한다. 영화가' 판다를 날게 하라' 는 이유는 현실을 초월하는 비상이기 때문이다. Yangcheng 이브닝 뉴스: 오늘 영화 서클에 관심이 있습니까? 조반디: 제가 지켜볼께요. 사실, 나는 재능 있는 감독이 나를 납득시키는 영화를 찍기를 줄곧 기대해 왔다. 많은 감독들이 인간적인 배려의 관점에서 영화 한 편을 잘 찍고 싶어 할지 모르지만, 여러 가지 한계로 인해 종종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얼마 전, 나는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1942 년' 을 찬양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이런 거액을 써서 300 만 명을 굶어 죽게 하는 주제를 설명하는데, 나는 항상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매우 풍자적인 의미가 아닌가? 나는 예술가가 이 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 펑샤오강 은 아마도 경지 가 부족할 것 같다. 이런 성의가 있지만 마지막에는 참담한 영화가 많고,' 금릉 13 녀' 도 있다. 양성석간 신문: 당신의 관점에서 볼 때, 문제는 근본적으로 어디에 있습니까? 조반디: 저는 중국의 많은 감독들이 그 서클에 깊이 빠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상업 게임을 더 많이 합니다. 그래서 나는 흥행으로 영화 한 편의 가치를 측정하는 것을 매우 싫어한다. 전파도는 중요하지만, 일부 영화는 개봉 후 매일 흥행 승보를 하는 등 쓰레기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마케팅 자체는 영화 자체가 이상할 뿐만 아니라 조반디가' 판다비행' 을 위한 홍보도 심상치 않다. 제작진은 요즘 오디션 활동이 국민의 심미와 꿈을 유린하는 것에 감탄하며' 생사돼지 오디션' 을 벌여 영화 궁극의 포스터를 위해' 모델' 을 물색하고, 우승한 돼지 세 마리에게' 오래 살 수 있는' 기회를 줘야 한다. 이 오디션 행사는 곧바로 인터넷상의 거대한 논란 속에서 본격화되고 있다. 2013 년 4 월 27 일 쓰촨 야안 7 급 지진이 발생해 내국인 선봉 예술가 조반디는 베이징 798 아트센터 광장에서 그가 연출한 영화' 판다를 날게 하라' 의 첫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거대한 포스터는 건물 꼭대기에 걸려 큰' 0' 자로 덮여 있다. 조반디는 짧은 연설을 한 뒤 리프트를 타고 반공 개막 포스터에 도착했다.

조반디는 국경을 초월해 색다른 영화예술가 조반디가 시종 판다를 창작의향과 영감으로 활용해 업계에' 팬더인' 으로 봉쇄됐고, 2008 년' 쿵푸팬더' 가 모천 지진 이후 중국 개봉에 의문을 제기해 영화국장 아역에 의해 접견돼 대중에게 지적됐다. 이번에 국경을 넘나들며 촬영한 영화' 판다비행' 은 3 년 동안 촬영됐고, 개막포스터 앞의 연설에서' 판다비행' 은' 기치' 영화라고 말했다.' 기치' 중 하나는 이 영화가 이전의 모든 영화와는 달리 장르 영화의 개념을 뒤엎었다는 것이다. "홀수" 두 번째는 영화의 이야기 내용도 일련의 "홀수" 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기이한' 세 번째는 영화가 전통적인 홍보 방식을 돌파하고, 기이한 승리를 거둘 것이며, 마케팅 과정은 영화의 일부이며, 사회에 기이한 에너지를 주입할 것이다.

조반디는 중국 사회의 심미 가치관이 왜곡되어 사회 전체의 미관이 마치 큰 춘완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현상에 만족하지 않고, 이러다가는 청소년 성장에 불리하다고 판단해 영화' 판다비행' 을 촬영하기로 했다.

허공에서 거대한 팬더 포스터를 폭로하는 것은 영화 제로 흥행 연설이 끝난 후, 머리 위에 팬더를 올린 조반디는 건물 위에 걸려 있는 거대한 영화 포스터 앞으로 달려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허공에 머물며 포스터 위에 있는' 0' 자를 힘껏 벗겼다. 막이 떨어지면서 포스터 내용이 드러났다. 판다 한 마리가 용의자 위에 앉아 있지만 표정은 매우 자연스럽다. 포스터 내용은 그리 특이하지는 않지만 이런 거대한 화면과 제막방식은 중국에서 처음이다. 조반디는 "0" 으로 포스터를 덮기로 했다 "며" 영화가 60 후, 70 후, 80 후, 90 후, 00 후의 참여로 영화 개봉 후 0 흥행 현상을 개의치 않는다 "고 밝혔다. 조반디는 "현재 영화계에서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흥행이다. 흥행이 여러분에게 주는 쾌감은 영화 자체가 아니라, 이런 현상은 왜곡된 것이다. "

비하인드 스토리

2013 년 6 월 1 일' 판다플라이' 에서 개봉한 이 논란을 겪은 이 영화는 조반디 감독이 3 년 동안 준비한 첫 스크린 대작이다.

' 판다비행' 은 중국 본토의 판다 영화로 미스터리한' 판다인' 이 황당무계해 보이는 행사를 벌이는 것을 다루고 있다

본 영화의 모든 주요 인물들이 출연했고, 카메라 아래에 나타난 모든 인물들은 실재했다. 2 만여 명 중 눈에 띄는 대표로서 기발한 생각으로 가득 차 있었고, 공연생경에는 이상한 숨결이 흐르고, 아빠에게 폐품 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명절을 모아 폐품으로 거대한 팬더 트랜스포머를 만들어 세상을 바꿨다

이 영화는 마지막에 2 만여 명이 창의에 참여한 90 후 0 뒤의 이름을 4 분 동안 구르며 일부 작품을 삽입했다.

이 영화의 감독은 중국 선봉 예술가 조반디로 예술가에서 영화업으로 전업한 감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