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QARWE(안정 마크 트리거), WEQ(A) REA(최고 데미지), WRW(A) QE(장거리)
2. WQ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W를 사용하는 전제는 범위 내에서 마크를 시전한 후 Q 스킬을 사용하여 적이나 적 근처의 미니언을 공격하여 썬더 마크 콤보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 콤보는 인챈트리스가 처음 나올 때 매우 유용합니다. 상대는 인챈트리스를 전혀 알지 못하므로 콤보 동작은 상대가 뭔가를 알고 있더라도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다.
3. WE는 E의 스킬 특성을 활용하여 적을 E 하나로 묶은 다음 직접 표식 데미지를 발동시킵니다. WE의 변형 콤보는 WQE이며 WEQ가 더 실용적이며 WQE가 주로 사용됩니다. 적의 관성 생각, W 과거, Q 또는 E로 먼저 가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E가 맞는지 확인하고 E 중에 A를 삽입하면 적은 범위를 벗어나 Q를 따라갑니다.
4. 역습 콤보는 적이 먼저 돌진할 때 사용하는 백핸드 콤보로, 야스오 E나 샤오유렌 E를 상대할 때 가장 무섭고 파괴적인 라인업 콤보입니다. 심지어 제드의 R 착지 위치를 예측하고 E 스킬(제드가 착지한 후 약점 또는 E 골든 바디에 연결)을 시전하고 이를 체인으로 연결하여 W와 두 번째 표시를 사용할 수 있으며, 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콤보 세트는 적을 죽음의 지점까지 직접 공격합니다.
5. E(트리거 마크)-W-Q 또는 W(트리거 마크)-Q-E 또는 Q(트리거 마크)-W-E.
기존 라인에서는 인챈트리스가 라인 푸시 능력에 어려움을 겪으며 적에게 밀려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라인 푸시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메인 W가 필요했다. 새로운 버전의 인챈트리스는 라인을 밀어내는 것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으며 W는 영역을 제공합니다 미니언이 표시되고 발동되면 Q 병사가 모든 미니언에게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