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자격증

디자이너 자격증에는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Adobe 그래픽 디자이너 자격증

수수료는 840위안이며 미국 Adobe 시험입니다. 본 시험은 중국 Adobe가 승인한 시험 기관에서 조직하고 실시합니다. 본 시험에 합격하면 회사에서 발행하는 Adobe(중국) 인증 그래픽 디자이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시험주기는 한 달에 한 번입니다.

2. 2005년 10월 15일, 중화인민공화국은 그래픽 디자이너(보조 디자이너), 웹 디자이너(보조 디자이너), 광고 기획자(보조 기획자) 등 3가지 전문 참고직 자격증을 공식적으로 규정했습니다. .

그 중에는 세계 최대 시장점유율을 자랑하는 Adobe의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Adobe PageMaker 및 Adobe Acrobat)와 Corel의 CorelDRAW를 핵심으로 하는 Adobe 및 Corel 공인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모든 학생이 뛰어난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ACCD(Adobe China Certified Designer)는 Adobe 그래픽 디자인 제품 소프트웨어 인증 시험에 합격한 사람에게 Adobe가 발급하는 인증서를 말합니다. "Adobe China Certified Designer"로서 귀하는 Adobe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에게 홍보 자료에 ACCD 제목과 Adobe 인증 마크를 사용하고 Adobe 및 Corel 관련 웹 페이지에 개인 정보를 게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등 Adobe가 제공하는 특별한 대우를 누릴 수 있습니다. Adobe 인증 디자이너로서 귀하는 홍보 자료에 Adobe 프로젝트 로고를 사용하여 동료, 고객 및 상사에게 Adobe가 공식적으로 인증되었음을 보여줌으로써 고용, 재사용, 판촉 및 탁월한 재능 입증 등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세 가지 유형의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1. oreldraw 또는 Illustrator 작업에 능숙함

2 이미지 및 사진 처리 소프트웨어: Photoshop

3, 대규모 텍스트 조판 소프트웨어: Pagemaker Founder 조판

그래픽 직업 행정원 노동 위원회 직업 훈련국 1994년 8월 31일 수요일 그래픽 디자이너의 임무는 다음과 같은 시각적 요소를 결합하는 것입니다. 텍스트, 사진 또는 패턴을 적절하게 처리하고 레이아웃을 배열하며 종이 매체에 아트 디자인 및 레이아웃을 수행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산업은 "챌린지 2008: 국가 개발 핵심 계획"의 문화 창조 산업 발전 계획의 13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이 계획은 우리나라 디자인 서비스 산업의 생산량을 2002년 NT$220억에서 2002년 220억 달러에서 2007년 NT$340억. 위안, 직원 수가 현재 11,000명에서 16,00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디자인 서비스 산업에 있어서 그래픽 디자인은 모든 디자인의 기초가 되며, 디자인 산업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카테고리이기도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다양한 시각적 요소의 조합과 배열을 통해 자신의 디자인 컨셉과 이미지를 2차원 공간의 평면 소재 위에 표현합니다.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그래픽 디자이너는 텍스트, 사진, 패턴 등의 시각적 요소에 적절한 이미지 처리 및 레이아웃 배열을 적용하여 이를 신문, 잡지, 서적, 포스터, 전단지 등의 종이 매체, 즉 화면에 표시하는 사람입니다. 미디어에서 아트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수행합니다.

작업 환경

그래픽 디자이너는 정적인 직업이라 대부분의 작업 시간을 사무실이나 스튜디오에서 보내며, 주요 작업 구성은 컴퓨터입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주요 작업은 아트 디자인과 레이아웃입니다. 아트 디자인은 주로 작업 조건의 한계와 창의성을 결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 스타일(형식)이나 구성을 만들어냅니다. 배열은 생성된 레이아웃 스타일이나 구성에 따라 페이지에 텍스트를 배치하고 특정 수의 페이지나 구성에 도달하여 완성된 제품을 완성합니다.

아트 디자인과 레이아웃의 작업 내용은 유사하며, 동일한 그래픽 디자이너에 의해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아트 디자인 작업은 레이아웃보다 더 복잡하다는 일반적인 인식 때문입니다. 레이아웃, 창의성이므로 일단 작업이 세분화되면 아트 디자인의 급여가 레이아웃보다 높으며 대부분의 초보자는 레이아웃을 배우는 것부터 시작하여 아트 디자인으로 발전합니다.

시간과 급여

그래픽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작업 단위의 성격, 근무 시간 및 급여에 따라 다릅니다.

●신문의 그래픽 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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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에서 일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근무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일간지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오후 11시나 오후 2시까지 일하고, 석간 신문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아침부터 오후까지 일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마감 후 2~2시간 이내에 편집자와 함께 담당 레이아웃을 신속하게 정리해야 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의 압박이 집중되고 속도도 빡빡합니다. 요구 사항은 업계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신문사는 일정한 경험을 가진 그래픽 디자이너를 고용한다. 일반적인 월급은 3만~4만위안 정도이고, 경험이 많은 디자이너는 5만~6만위안 정도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신문사가 더 많은 급여를 지급하고 있다. 레이아웃의 시각적 풍부함으로 인해 일부 신문 그래픽 디자이너의 급여는 수십만 위안에 달할 수 있습니다.

●잡지나 출판사 그래픽 디자이너:

잡지나 출판사 그래픽 디자이너의 업무 ​​성격은 매우 유사합니다. 모두 정해진 기간 동안만 발행되기 때문에 매일 발행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 압박이 신문사 같지 않고, 마감 이후, 발행 전 중앙집중적인 편집 압력을 분산시키기 위해 대부분 팀워크 방식으로 작업한다. 인건비를 절약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잡지와 출판사가 시간에 민감하지 않은 일부 페이지나 특정 도서 레이아웃을 외부 스튜디오에 아웃소싱하여 실행하고 있습니다.

잡지나 출판사의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출판 전 밤을 새워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근무 시간이 매우 고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정된 레이아웃 스타일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아트 창작이나 커버를 담당하는 디자이너 외에 때로는 비용 절감을 위해 레이아웃 레이아웃을 수행하는 데 새로운 인력이 투입되기도 합니다. 잡지 및 출판 업계의 그래픽 디자이너의 급여는 신문의 급여보다 약간 낮으며, 일반적인 월 급여는 약 NT$20,000~NT$40,000입니다.

●광고나 디자인 회사의 그래픽 디자이너:

광고나 디자인 회사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주로 광고, 포스터, 전단지 등 완제품을 만들고, 책을 정리하는 일도 많이 합니다. . 근무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원고 제출과 사건 마무리까지 밤을 새워야 하는 게 불가피하다. 일반적으로 광고나 포스터 디자인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창의적인 예술 디자이너들이 대부분이며, 급여도 NT$50,000~60,000 정도 더 높습니다.

●자체 스튜디오:

그래픽 디자인은 개인적인 스타일이 강한 창의적인 직업이기 때문에 많은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어느 정도 개인적인 경험을 쌓은 후 회사를 떠난다. 사건을 맡는 스튜디오. 또한, 현재 고객 맞춤형 시장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사례를 접수한 후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의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작업을 아웃소싱하는 광고, 출판, 디자인 회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일정한 수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고객과 사례를 갖춘 자체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격

그래픽 디자이너는 대부분 광고디자인, 미술, 응용미술, 시각커뮤니케이션, 산업디자인, 상업디자인 및 기타 관련 디자인학과를 졸업합니다. 과거

디자인 전공 신입생들은 대부분 후배 조수부터 시작해 선배들과 함께 수년간 천천히 배우고 탐구하는 방식으로 디자인 업무에 입문했다. 하지만 이제 관련 디자인 부서에서는 교육에 있어 이론과 실무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신입생들은 이미 학교에서 실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취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 그래픽 디자이너는 견습생 방식으로 공부해야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예민한 미의식을 갖는 것입니다. 따라서 디자인 관련 학력이 없어도 관심만 있다면 참여 가능합니다. 컴퓨터 기술을 숙고하기 위해 정부 또는 민간 상점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디자인 교육 과정에서 디자인, 이미지 처리, 조판 및 기타 관련 소프트웨어 기술을 갖춘 경우에도 이 업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교육 및 훈련

그래픽 디자인 작업은 매우 주관적인 창작 작업입니다.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지속적인 자기 교육을 통해 더 많은 연구를 하고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평소에는 각종 포스터, 홍보물, 잡지, 서적 등의 디자인 기법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수집하거나, 온라인에서 다른 디자이너의 작품을 찾아보며 자신만의 디자인 영감을 얻어야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예리한 미적 감각도 있어야 하지만, 글을 쓰는 데 있어서 어느 정도 소양도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Hushi는 폭넓게 읽을 수 있고 지식 분야와 텍스트 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이너는 온라인 그룹을 사용하여 의견을 교환합니다. 최근에는 정부가 디자인 서비스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면서 일부 디자이너 협회가 국내외 투어, 교류 세미나, 고급 과정 및 기타 활동을 조직하도록 지원했습니다. 이는 모두 자신의 작업 개선에 참여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서클 내에서 기술을 활용하고 의사소통을 확대합니다.

미래를 전망하다

디자인 서비스 산업은 우리나라의 핵심 서비스 산업으로 현재 정부에서도 '중점 발전 계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서비스 산업 발전 프로그램" 및 실행 계획"은 "대만 스타일 디자인 홍보"의 주요 조치를 제안하며 국내 산업이 디자인을 활용하여 브랜드를 개발하고 디자인 서비스 수출을 촉진하며 시장 수요를 확대하고 대만의 부유층을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문화적 특성. 디자인 서비스 산업의 미래는 밝을 것 같지만, 사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다른 디자인 산업보다 더 큰 시장 발전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최근에는 정보기술과 디자인의 발달로 인해 일반 사람들도 쉽게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스스로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가격 인하 경쟁의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고, 그들의 이익 마진도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따라서 창의적인 디자인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 외에도 경쟁 우위를 유지하려면 고객 관계를 관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중국에서 현대 그래픽 디자인의 진정한 성장은 예술 디자인 분야의 확립과 개선과 함께 1980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한자가 지닌 중국 문화 유전자를 탐구하기 위해 현대 그래픽 디자인 개념과 방법을 사용하는 디자인 열풍은 지난 10년 동안 시작되었습니다. 중국 그래픽 디자인이 성숙하고 발전함에 따라 중국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중국 전통 문화 탐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중국 그래픽 디자인의 학습자와 연구자들은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 한자와 다양한 예술 형태의 영양분을 흡수하여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현대 일본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한자와 한자 서예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활용이 우리보다 앞선다고 할 수 있지만, 일본 디자이너들은 주로 형식적인 관점에서 쓸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찾는다. 한자와 서예 요소의 아름다움. 한자나 일본어 가나 형태에 한자 서예 표현을 활용하고 현대적인 평면 구성 개념을 가미한 작품을 다수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중국 문화의 매력과 한자가 세계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미치는 독특한 영향력을 느낀다. 현대 중국 디자이너들은 중국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한자와 한자 서예를 그래픽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개념을 표현하는 한자와 한자로 대표되는 중국 그래픽 아트를 다양한 관점에서 표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외국 디자이너에 비해 중국 디자이너는 순수한 지역 문화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한자에 담긴 중국 문화의 깊은 의미에서 일부 디자인 요소와 영감을 탐구하려는 의지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한자 문화 속에서 자란 중국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중국인들의 '디자인 지혜와 능력의 우월한 유전자'를 외국 디자이너들이 가질 수 없을 정도로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있다. 세상 만물의 '이미지'와 '형상'에서 벗어나지 않고 사물의 표현을 단순화, 일반화하는 한자는 창조와 창조의 강력한 공간을 제공한다. 한자 이 기능은 한자를 테마 또는 언어 매체로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서 전례 없는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2008년 올림픽 로고에서 한자가 세계문화에 미치는 영향력을 느낄 수 있다.

현대 한문 그래픽 시각커뮤니케이션 교육에서도 한자 폰트 디자인, 한자의 그래픽 창의적 변화 등 한자를 중심으로 한 교육과정이 점점 주목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조형을 연구하면서 한자의 문화에도 충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자는 디자인 이미지의 일종일 뿐 태도, 감정 등 내면의 경험을 '완벽하게' 표현하기는 어렵다. 그래픽 디자인에 있어 그것은 단지 언어이자 수단일 뿐이다. 진정으로 가치 있는 것은 '사물의 이미지를 2차원 공간에 창의적으로 요약하고 표현하는 중국인의 능력'이다. 한자와 그래픽 디자인의 관계를 연구하는 것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화적 유전자를 해독하는 것입니다. 이 유전자는 언제나 우리의 감정과 생각의 가장 깊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디자인의 지혜이자 힘입니다. 이러한 지혜와 힘은 태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한자를 비롯한 한자예술을 통해 우리에게 미묘한 영향을 미치고 도움을 주었으며, 한 번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2차원 공간에서 선사시대 중국인의 창의성과 형태 창조 능력, 그리고 고대 중국인의 '2차원 공간에서의 시각적 의사소통 활동'에 주목하는 것은 중국 그래픽 디자인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중국인으로서 우리는 한자와 한자 그래픽 디자인에 대해 여전히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디자인 언어를 전달하여 새로운 종류의 창의성을 창출하고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중국 문명의 영원한 예술적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중국 디자이너의 이상이자 책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