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해음어

1. 해음어에 관한 시

해음 글자에 관한 시 1 이 있습니다. 해음 한자로 쓰이는 고시.

해음 쌍관

미풍이 어디에나 있어서 나는 참을 수 없다.

명월은 언제 다시 찍을까요?

첫 번째 부분: "청" 은 청나라의 통치를 의미합니다.

두 번째 부분: "밝은 달" 은 명나라를 그리워합니다. 처마 밑의 거미는 머릿속에 온통 생각뿐이다.

법정 앞의 지렁이는 진흙으로 가득 차 있다.

첫 번째 부분: "실크" 와 "개인" 조화.

두 번째 부분: "진흙" 과 "의심", 방언 발음.

연근 인련.

살구도 있고 이도 없다.

첫 번째 부분: 연꽃의 "그" 와 연꽃의 "짝수".

두 번째 부분: 살구는 "길", 매이는 "매체" 입니다. 어젯밤, 나는 바둑을 두어 나의 방향을 찾았다.

오늘 거울 속에서 안회를 보았다.

공자의 제자 루즈는

"체스 수" 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공자의 제자 안회,

그것은 또한 "얼굴의 진면목" 을 의미한다

출토 전에 매듭이 있다.

능운은 여전히 겸손하다.

죽영사 표지를 쓰다. 좁쌀 균열에 대한 노란 의견

루스를 떠나, 날아라

봉황에 오르다.

하행파 기중기.

공자는 배의 끝에서 태어났다.

가벼운 춤은 한중에서 시작된다.

첫 번째 부분: 보트 "주".

두 번째 부분: 춤 "춤". 겸손한 대나무는 구부러진 잎이 있다.

자랑스러운 자두 등에는 꽃이 없다

빗물과 재가 쌓여 구덩이가 되다.

바람이 연잎을 거북이처럼 불다.

첫 번째 부분: 하모니 (첸).

아래: 이미지가 조화롭다. 내 앞에 있는 화원 한 무더기. 장자는 누구입니까?

벽에 있는 몇 줄의 글자. 어느 국어서?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는데, 오늘 밤 비가 없다고 단언했다.

한로는 서늘해서 늦게 오면 서리가 된다.

두 번째 부분: "서리" 와 "이중". 독매화가 눈을 쓸다

서계산은 춤을 추며 흐르고 있다.

첫 번째 부분: Do, Re, Me, Fa, So, La, t i.

아래: 1-7 자리 방언 발음.

스님은 물을 길어서 팔에 온통 땀이 났다.

비구니가 모내기를 하고, 손을 진영에 눌렀다.

"누르기 및 삽입" 및 "누르기 및 검사",

"배포" 와 "배포" 는 조화를 이룹니다.

"만" 은 "진사" 와 일치하고,

"땀 침출" 과 "한림" 해음. 두 배가 병렬로 노를 젓는 속도는 범선이 빠르지 않다.

통일적으로 피리를 부는 것은 화성으로 피리를 부는 것보다 어렵다.

뛰어다니다' 와' 노숙' 이 어우러져

돛이 빠르다' 와' 번쾌하다' 해음.

"청적" 과 "피리 소리" 가 조화를 이루고,

쓸쓸하고 쓸쓸하다.

탑 안의 등불이 환하고, 뿔이 밝다.

연못에 심은 연근은 하얗고 뿌리가 나지 않는다

첫 번째 부분: 제갈량, 단어 공명입니다.

한마디: 이태백자 장경. 가느다란 가금류가 벽돌 아래에서 죽었다.

스톤 씨, 거친 짐승

산동은 밤을 따서 상자에 담아 가지고 있다.

노령은 능을 팔면 떨어지고, 능은 텅 비어 있다.

이런 연결의 묘미는 마지막 네 글자가 모두 의미와 목소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니켈 페이 스님 손

짧은 시차

귀신이 "어" 하고 소리를 냈다. 첫 번째 대련은 토양이 비옥하지만 어린 묘목은 여전히 얇다는 뜻이다. 최종선은 태양이 하늘에서 점점 짧아지는 시간 (짧다는 것은 여름부터 미래의 자연현상) 으로 낮과 밤의 시차가 점점 길어지는 것을 말한다. 만약 당신이 해음으로 이 대련을 읽는다면, 그것은' 비비 스님',' 날씬한 귀신',' 야차길이' 가 될 것이다.

석고 천조 강

미인당 앞에 자수하다

첫 번째 부분은 에 의해 제작되고, 두 번째 부분은 심 에 의해 제작됩니다.

"월상" 해음 "스님", "자수" 해음 "사".

자도는 취했지만 가장한 것은 아니다.

유령은 영 외에는 아무것도 마시지 않는다.

명나라 때, 당백호와 장령은 하루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함께 왔다. 모든 술을 다 마시고

사람도 타락하고 있다는 것도 사실이다. 지아 섬과 리우 링 모두 술을 잘 마신다. 이 대련은 호텔 간판을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참고 자료:

/dl5.htm

동음 이의어 한자를 반영하는 고대시 (전체시).

첫째, 동음 이의어 시: 문점 깊은 우물 촛불, 랑창성은 가지 않는다.

(촛불 고소, 위반) 당신은 절묘한 주사위의 팥을 알고 있습니까? 유우석, 대나무, 버드나무 녹색,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청청) 둘째, 해음 대련입니다.

1 .. 연꽃 (얼굴) 마음속에 배 (리) 가 씁쓸하다. 2. 보탑에 살면서 공명 (제갈량) 을 바라보며 강위 (강위) 가 새장 (여포) 에서 정말 어렵다고 불평했다. 조조를 생각하고 관우 (관우) 를 미워하고 장비 (장비) 를 미워하지 않았다. 3. 두 척의 배가 시합에 있다. 7. 공자는 배 (주) 에서 태어났지만 그 춤 (무) 은 한중 (무) 에서 시작되었고, 명월이 언제 다시 찍히는지 알려 주기 어렵다.' 청' 은 청조의 통치를 의미한다. 두 번째 부분: "밝은 달" 은 명나라를 그리워합니다.

처마 밑의 거미는 실크로 가득하고, 법정 앞에는 진흙이 가득하다:' 실' 과' 사적' 이 조화를 이룬다. 두 번째 부분: "진흙" 과 "의심", 방언 발음.

어젯밤, 나는 바둑을 두어 나의 방향을 찾았다. 지금 나는 거울에서 공자의 제자 안회루즈를 보았는데,' 바둑말 수' 로도 해석할 수 있다. 안회, 공자의 제자도' 진면목'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것이 출토되기 전에, 한 명절과 능운은 여전히 겸손하게 대나무를 빌려 그의 야망을 표현했다. 좁쌀이 누렇게 갈라지면 연근이 끊어져 봉황으로 날아가는 것을 봐라.

하행파 기중기. 활달죽에는 활이 있고, 잎오매에는 꽃등이 없고, 비재는 마자엽으로 쌓여 있고, 바람은 연잎을 거북이처럼 불었다.

아래: 이미지가 조화롭다. 화원 한 무더기 앞에서 어느 중국 책의' 장자' 벽에 몇 줄의 글자가 똑똑히 밝혀져 오늘 밤 비가 오지 않고 추위가 내리고,' 서리' 가 조화를 이루며' 쌍쌍' 이라고 단언했다.

매화가 눈을 치우고, 산이 춤을 추고, 흐르는 것을 보고 있다: Do, Re, Me, Fa, So, La, Ti 아래: 1-7 자리 방언 발음.

스님은 땀으로 가득 찬 팔로 물을 나르고, 비구니는 손으로 모내기를 한다. 조화롭게 꽂고, 조화롭게 관찰하고, 조화롭게 안배하고, 조화롭게 배치하다. "포화" 와 "진사" 의 조화, "땀" 과 "한림" 의 조화.

탑 안의 등화층, 명조에 연근을 심다. 한마디: 이태백자 장경.

석선생, 거친 야수 한 마리가 가는 가금류의 벽돌 밑에서 죽었다. 산동은 밤을 따서 상자에 담아 가지고 있다. 그는 밤을 깨뜨리고 던져 버리고 빈 우리 속에 비웠다. 이런 연결의 묘미는 마지막 네 글자가 모두 의미와 목소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진흙 살찐 풀은 아직 희고 밤차는 길다.

첫 번째 대련은 토양이 비옥하지만 어린 묘목은 여전히 얇다는 뜻이다. 최종선은 태양이 하늘에서 점점 짧아지는 시간 (짧다는 것은 여름부터 미래의 자연현상) 으로 낮과 밤의 시차가 점점 길어지는 것을 말한다.

동음 이의어로 이 대련을 읽으면, 다음과 같이 변할 것이다.' 비비 스님, 날씬한 귀신, 짧은 야차, 긴 선생님, 고다, 곡식을 골라 자수당 앞을 받들다. 제 1 련은 하는 일이고, 제 2 련은 심작이다. "월상" 해음 "스님", "자수" 해음 "사".

지아 섬은 술에 취했지만 리우 링 (Liu ling) 은 술을 남기지 않았다. 명나라 당백호와 장령은 하루 종일 술을 마셨고, 그들은 모두 술에 취해 이 대련에 가입했다. 모든 술을 다 마셨더니 사람이 정말 저조하다.

지아 섬과 리우 링 모두 술을 잘 마신다. 이 대련은 호텔 간판을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셋째, 해음 휴후어 공자는 감동을 받았다-진 (책) 대파 무침 두부-청청 (녹색) 이백절임 볶음두부-한 글자 (소금) 조카가 등롱을 쳤다-상 (아저씨) 입에 석회를 바르다-백설 ) 한 다리의 바지-한 덩어리, 등불-평생 과부로 두 마음 (핵심) 이 없다-베테랑 (수오), (인터넷상의' 평생 과부' 는 어떤 사람인가? ) 25-반 미친 (봉인) 2345-옷 부족 (1) 23456789-옷 부족 (1) 면 사궁을 적게 먹어라-이야기 ( (연기 폭탄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 80 세의 노부인이 하품을 한다. 8 월의 호두에 제한이 없는 것을 보고 있다.-800 동전 한 송이를 쓴 사람들로 가득 찼다.-9 월 초 8 곡을 달고 (9) 얼마 지나지 않아 (9) 정월대보름-3, 9 일 동안 홑옷을 입기를 꺼린다. (많은 화제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삼모와 한 모-세모 (사모) 삼월류-유난히 푸르른 (친) 한밤중-피살된 (석해) 사람이 인두전을 당긴다-보리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탐내는 것-바빠요 누에가 땅콩 껍데기에 파고들다-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을 쓰지 않고 포장한다.-비가 오는 날에는 태양이 나와서 인색하다.-롤링 스톤-산에서 석두 (석두) 나팔을 불다-이름 (음) 이 멀리 산시호두를 뿌린다-거짓말 (만인) ) 을 참조하십시오.

3. 해음 글자에 관한 고시

1, 안녕히 계세요

돈 왕지환

류 (유) 동풍나무, 녹색 집게어하.

나는 최근에 더 많이 떠났기 때문에 많은 기복을 겪었다.

2.' 친구 보내기'

돈 설타오

수국야에는 서리 (상처) 가 있고 달빛은 끝이 없다.

오늘부터 1000 마일, 단 하나의 꿈만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3.' 외할머니 파빌리온'

당이백

세상에서 가장 슬픈 곳은 이 영별한 아시 로입니다.

봄바람은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버드나무를 보내서는 안 된다.

4. 남포베

돈 바이 주이

남포는 슬프고 서풍은 가을을 휘말린다.

당장 뒤돌아봐, 가슴이 찢어져, 떠나기 좋아, 뒤돌아 보지 마.

5. "두십사 를 강남에 보내라"

당태가 호연하다

오경 때 물을 만난 것은 고향이니, 네가 춘강에 가는 것은 막연하다.

해가 질 때 돛이 어디에 정박합니까? 안목으로 볼 때, 사람의 장을 끊다.

4. 해음 고시

문은 우물 바닥에 촛불을 켰지만 랑창성은 가지 않았다.

(촛불 고소, 위반) 당신은 절묘한 주사위의 팥을 알고 있습니까? 유우석, 대나무, 버드나무 녹색,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청청)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취하여 물처럼 맑다.

서주곡' (연꽃-아깝다) 이상은은' 무제'' 그리고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짜고, 촛불이 먼지를 돌리고 눈물이 마르기 시작한다' (견조조화) 해음 고시는 정말 많지 않다. 다음은 대련이다: 두 유인원이 깊은 산에 떨어졌는데, 새끼원숭이가 어떻게 톱에 진흙을 빠뜨릴 수 있단 말인가, 늙은 짐승이 어떻게 발굽 (발굽) 을 내서 두 배를 도울 수 있단 말인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강위 (강위) 는 새장 (여포) 을 걷기가 어렵지만 그의 마음은 둥지 (조조) 에 있다. 그는 관우가 새장 안의 등롱과 등롱을 날릴 수 없다는 것을 싫어한다. 종이 (오렌지) 껍데기는 이전에는 방풍만 할 수 있었고, 진피는 넘어질 수 없었다. 공자 보트 (주) 생, 춤 (무) 은 한중 (가벼운 춤: 번개; 한중: 하늘) 개가 하골 (스님)-스시 시 시 (시체) 물 동파

5. 해음 글자에 관한 고시

1 지죽사 유우석

강 수준의 버드나무가 푸르러졌고, 해안의 노랫소리도 들을 수 있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선샤인-애정)

2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Si-Si)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3 버드 나무 가지 따뜻한 tingyun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양초 표시, 만료)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동음 이의어를 사용하는 동음 이의어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해음고시

사랑이나 지방 제재를 제재로 한 네 곡의 칠언율시의 고대 민요.

유우석탕

강 수준의 버드나무가 푸르러졌고, 해안의 노랫소리도 들을 수 있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선샤인-애정)

제목이 없는

이상은당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Si-Si)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버드나무 가지

온정운탕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양초 표시, 만료)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4 시 자정 노래. 추가

남조악부

고개를 들어 동나무를 보니 동화가 불쌍하다.

하늘에는 서리와 눈이 없고 우즈는 천년을 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 제이"

해음: 해음은 한자의 동음자나 동음 이의어로 원래의 글자를 대체하여 재미있는 수사격이 생기는 것을 말한다. 수수께끼에 널리 쓰인다. 하지만 동음 이의어도 청자 간의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해음에서 파생된 게임의 종류는 매우 많은데, 그중 일본어 육합이 비교적 유명하다.

고시: 고시는 고대 한시의 총칭으로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를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당대를 경계로 이전의 시는 모두 고체시였으며, 후에 고체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시경' 부터 남북조 시기까지 모두 고체시였지만, 당 이후의 시는 반드시 근체시가 아니라, 특히 운격에 따라 구별되었다.

7. 해음 고시

조화로운 시: 문점 깊은 우물 촛불, 랑창성 연기 모위치.

(촛불 고소, 위반) 당신은 절묘한 주사위의 팥을 알고 있습니까? 유우석, 대나무, 버드나무 녹색,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청청) 하모니: 원숭이 두 마리가 깊은 산속에서 나무를 베고, 새끼 원숭이는 감히 톱을 들고 진흙 속에 빠졌다. 늙은 짐승이 어떻게 문제가 생겼을까 (발굽)-연근이 무거운 짐을 짊어지는 문제를 해결하고, 그리고 (왜 조심하지 않으면) 살구 무리 () 가 있다. (다행히도, 매체가 필요 없다) 개가 하골을 뜯어먹는다. (스님)-수시 수동파시 (시체)-불인은 항상 양양문 첫봄에 있다. 종이 (오렌지) 껍데기는 방풍드럼일 뿐, 진피는 반 (여름) 연꽃 (아깝다) 소아의 뱃속이 보탑에 시큼하고, 보고, 새장 속에서 강을 돌아 다니기가 어렵다고 불평하고, 둥지를 생각하고, 관우가 장비 (강위-강위) 를 미워하지 않는다

8. 해음 한자를 사용하는 고시와 후어. 십자말 풀이법

고시: 서주곡은 메서주를 기억하고, 메강북을 보낸다.

얇은 옷은 살구처럼 빨갛고, 머리는 까마귀처럼 검다. 서황은 어디에 있습니까? 서노에서 다리를 건너다.

날이 이미 늦었으니, 백로가 날아가고, 밤바람이 검은 질곡으로 불어온다. 나무 밑은 그녀의 집이고, 그녀의 청록색 머리카락이 문 안에 드러났다.

그녀는 문을 열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지 못하고 홍련을 따러 나갔다. 가을, 가을의 남탕, 그녀는 연밥을 들고 연꽃이 자랐다.

고개를 숙이고 물 속의 연밥을 만지작거리고, 연밥은 호수처럼 푸르다. 연밥을 소매에 숨기면 연밥은 빨갛고 투명하다.

내 남편이 그립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그녀는 하늘의 기러기를 우러러본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가득 찼고, 그녀는 높은 탑에 올라가 남편을 보러 갔다.

탑은 높지만 남편을 볼 수 없었지만, 그녀는 하루 종일 난간에 기대어 있었다. 난간이 굽었다가 먼 곳으로 굽혔고, 그녀의 두 손은 옥처럼 윤기가 났다.

커튼의 권기가 그렇게 높아서 바닷물처럼 출렁이고, 텅 비어 있고, 보통의 짙은 녹색이다. 바닷물이 꿈처럼 길다면, 그럼, 네가 슬프고 나도 슬프구나.

남풍이 내 감정을 안다면 내 꿈을 서주로 불어주세요.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오래 있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면서 백화가 일제히 풀려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유우석' 죽지' 강 수준의 버드나무가 푸르러져서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동쪽 일출 서쪽 비, 길이 화창하다. 문의' 버드나무 가지' 가 우물 바닥에 촛불을 켰고, 랑창성은 가지 않았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자정 가을 노래" 는 동나무를 올려다보고 동화는 불쌍하다.

하늘에는 서리와 눈이 없고 우즈는 천년을 풀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스갯소리: 해음 특징을 지닌 우스갯소리: 처음 몇 번의 온라인 대화를 통해 소안은 소녀 A 가 자신이 좋아하는 순진무구한 여자라고 인정했다.

소녀 A 가 자발적으로 샤오안에게 그녀의 전화번호를 주었다. 더욱 소안을 감동시킨 것은 여자 A 가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자에게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처음이라 샤오안은 흥분해서 전화를 걸어 이름을 교환했다. 잠시 침묵한 후, 샤오안은 그가 고심하여 준비한 낭만적이고 철리적인 말을 하고 싶었지만, 저쪽 여자 A 가 "네가 나에게 전화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휴후어: 면목을 들고-저울을 잊어도 죽지 않는다. 오마가 여섯 양이 얼마나 무거운지 모르겠다. 바늘눈을 굴뚝으로 머리를 숙일 수 있다.-새가 연봉머리를 들고 만지고 있다. 근본적으로 나무 막대기로 옷을 바느질할 수 있다. 무엇이든지 진지하게 (바늘) 밀짚모자를 뚜껑으로 삼을 수 있다. 주전자를 만드는 사람-궁핍하고 신발을 모자로 들고-위에서 아래로 꿩을 제물로 들고-가산은 말할 수 없다-열쇠를 들고 큰길을 가득 채우고-주인, 신발 밑창을 찌르는 사람-정말 인기 있는 사람 (바늘), 아이를 안고 있는 유모-할머니 두 번째 부분: 시랑이 열국을 주유하다. 누가 그 앞에 감나무를 심었습니까? 신련: 위원들은 얼굴의 위신이 가증스럽다고 깊이 생각했다. 1 부: 감독이란 무엇인가, 감독이란 무엇인가, 왜 감독인가?

첫 번째 부분: 모 씨는 잉크를 갈고, 모 선생은 잉크를 끼얹는다. 결론: 향기로운 석탄, 석탄 폭발 향기로운 눈썹 석탄.

한마디로 목동은 나무를 베고 나무는 목동의 눈을 다쳤다. 1 부: 나무 위의 동나무, 나무 아래의 소년, 동나무를 하는 소년, 소년에게 떨어지는 동나무.

최종선: 앞정원 밖, 집 안, 원외, 원외, 원외, 원외, 원외, 인터넷 밖. 신련: 정원 뒷복도, 뜰에는 의사, 복도에는 의사, 복도에는 의사가 있어 유유자적하다.

상련: 민들레 잎 포도, 초본 목본. 한 문장: 매화 osmanthus 장미, 봄 향기 가을 향기.

제 1 부: 첫서리가 내리자 과부가 움츠러드는 것을 누가 불쌍히 여기는가? 2 부: 곡우옥곡, 나는 내 처녀의 외로움과 추위를 소중히 여긴다.

1 부: 보탑은 6 ~ 7 층으로 크레인을 수용한다. 한마디: 전서 12 페이지, 춘추가 모두 안에 기재되어 있다.

신련: 족보 사오필, 노인에게 써요. 1 부: 부처님의 물가에서 먹을 수 있는 홍합을 찾다.

최종선: 동파강에서 집으로 가져갑니다. 참고: 이 연합은 동파모 어느 날 가족을 데리고 놀러 나가기 위해 만든 것이다. 나는 부처님을 만나 물가에서 조개를 파서 먹어서 이 대련을 만들었다.

해음: 불인은 물가에서' 맛있는' 음식을 찾고 있어요. 부처님이 이런 말을 들었을 때, 동파는 그의 가족을 데리고 갔다. 해음: 동파강은' 도리깨' 를 가져왔다.

첫 번째 부분: 근대의 독서인은 모두 근시안이고, 자본은 시험 진입을 금지하고 있지만, 목을 적시고 수건으로 닦는다. 첫 번째 부분: sinan 여자는 Tongren 에 간다.

한마디: 요리 요리사가 올 것이다. 참고: 이 연합은 청대 오금삼이 지은 것이다.

여기서 친구가 외출하는 것은 사남 여자가 동인에 가는 것을 가리킨다. 해음: 남녀가 사람을 따라가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김 삼은 음식을 내온 요리사를 가리켰다. 원래 요리사는 상채에서 온 것이었는데, 나중에 회의에 살았다. 그는 늘 이 두 곳을 왕복한다. 해음: 잉어찜을 하는 요리사. 첫 번째 부분: 밀 씨앗은 폭우로 관개됩니다.

한마디: 고지를 건조하는 밭곡식은 반드시 해야 한다. 참고: 이 동음 이의어는 여름 폭우입니다. 봄과 가을의 모질의 철학자 (밀과 동음 이의어); 관중: 춘추시대의 인물 황제: 한 황제 리우 팡; Tian he: 초기 한 왕조의 이경 마스터: bigan: 상 저우 장관.

첫 번째 부분: 마노는 말의 뇌가 아닙니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희찬은 늑대간이 아닙니다.

첫 번째 부분: 연꽃처럼 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요? 한마디: 장과는 자두보다 더 시다.

첫 번째 부분: Xixi Xixi Xixi. 결론: 올바른 스컹크에서 수영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 병아리는 콩을 먹고 싶어합니다. 밑줄: 여름의 태양이 들보에 비치고, 윗줄: 진흙과 비료는 아직 얇다.

한 마디: 짧은 밤 차이가 길다. 참고: 이 동음 이의어' 니켈 Fei 스님 얇은'; 귀신이 짧고 밤포크가 길다'.

첫 번째 부분: 매화가 왁스 눈을 쓸어 버리는 것을 혼자 본다. 두 번째 부분: 산과 흐르는 시냇물에서 춤을 춘다. 참고: 이 부분의 묘미는 첫 번째 부분을 급히 읽는 데 있다. 예를 들면 음계:' 도미레파 솔라시' 이다. 다음 대련은 방언으로 숫자를 읽었다:' 하나 둘 셋 넷 육칠'.

첫 번째 부분: 아기가 타일에서 개구리를 파 냈습니다. 두 번째 부분: 엄마가 말을 욕하고 마취를 먹는다.

첫 번째 부분: 좋은 독서는 좋은 독서가 아닙니다. 한마디: 좋은 책은 좋은 책이 아니다.

첫 번째 부분: 서호를 헤엄쳐 석주전자를 들고 석주전자를 떨어뜨리다. 두 번째 부분: 서산을 헤엄쳐 옷을 벗고 옷을 벗다. 2 부: 집집마다 갑자 갑자련을 만나다: 9 년 후 술그릇이 오래다. (무정) 신염: 사안, 살안, 상안 (무정) 신염: 첫편으로: 바다가 낮은 곳으로 내려가다: 구름이 유유히 사라진다. 첫 번째 부분: 길고 길다. 두 번째 부분: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선 I

9. 해음어 당시입니다

문은 우물 바닥에 촛불을 켰지만 랑창성은 가지 않았다.

(촛불 고소, 위반) 당신은 절묘한 주사위의 팥을 알고 있습니까? 유우석, 대나무, 버드나무 녹색,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동쪽의 비, 동쪽의 일출은 날이 맑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맑다고 한다. 응답자: 천도운-장군군 1 1 등급11-1-10/Kloc 늙은 짐승이 어떻게 문제가 생겼을까 (발굽)-(다행히도, 매체가 필요 없음) 개가 하골을 뜯어먹는다 (스님)-수시 수동파시 (시체)-불인은 항상 양양문 첫봄-수시의 선행에 경축 (고갈) 과 여유 (물고기)-불인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