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작품에서 햄릿시의 비극적인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1, 햄릿의 이미지 특징: 햄릿은 르네상스 인문주의자의 전형적인 이미지다. A, 아름다운 이상, 품성이 고상하고 다재다능하다. 새로운 문화와 새로운 사상의 영향으로 햄릿은 세계와 인생에 대해 전통 교회 관념과는 다른 새로운 견해를 갖게 되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견해: 사랑, 우정 등. B, 우울증과 정신위기, 행동망설임, 지연은 모두 현실과 이상충돌의 표현이다. 아버지의 죽음, 어머니의 결혼, 우정사랑의 환멸, 현실은 그의 인문적 이상과 상반되고, 사상위기의 단계도 사고 탐구의 단계다. 그가 생각하는 것은 복수뿐만 아니라 사람의 가치와 이상을 실현하는 방법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인생의 의미에 대한 사고이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생각할 가치가있는 질문입니다-""이것은 거꾸로 된 혼란의 시대입니다, 아아, 불운. 이것은 햄릿의 모든 행동을 이해하는 열쇠이기도 하다. 망설임과 지연의 원인을 포함한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건곤을 재편성하다. 복수에서 그는 위대한 목표를 가지고 행동했지만, 이 위대한 목표 앞에서 그는 행동하고 싶었지만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몰랐다.

햄릿의 비극의 뿌리: 한편으로는 반동세력이 강하다. 햄릿은 봉건사회의 소수의 선진 인물의 대표로 딕을 비롯한 궁정그룹과의 투쟁은 르네상스 시대의 선진 인물 (소수) 이 자신의 아름다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악세력 (강력한 자본주의가 축적한 사회악과 봉건세력이 얽힌 투쟁) 을 반영한 것이다. 반면에 햄릿을 대표하는 휴머니즘 사상에도 한계가 있다. (1) 휴머니즘이 추구하는 개성해방과 자유. 햄릿이 이상과 현실의 모순에 직면했을 때 정신적 고통의 내용은 복잡하다. 그는 현실의 악과 이상을 실현할 수 없어 괴로워하고, 한편으로는 개인이 당한 불공정한 대우와 정신적 타격에 괴로워한다. (2) 사상상의 한계는 대중과 분리되어 단독으로 싸우는 것으로 더 많이 나타난다. 마지막으로, 햄릿은 사고에는 능하지만 연기에는 서툴러지는 약점과 많은 낡은 관념의 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결론적으로 햄릿은 서유럽 초기 자산계급 문학에서 비교적 완전한 이상인물 이미지이다. 작품은 사회적 갈등을 깊이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인문주의의 이상적인 인물을 칭송했다.

햄릿의 예술적 특색.

햄릿의 예술적 특징

(1) 사회 생활을 광범위하게 반영하다. 햄릿' 은 궁정 복수의 이야기지만 관련된 생활 내용은 궁정의 경계를 훨씬 넘어섰다. (2) 극의 기복, 일파삼할인, 기복은 외적인 것이 아니라 햄릿과 클라우더의 성격 충돌에 의해 결정된다. 우여곡절이 복잡한 연극 충돌에서 인물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충분한 기회가 있다. 고대 연극의 틀을 깨고, 한 극본에 비극과 희극 요소를 융합하여 극의 생동감을 강화하여' 숭고함과 겸손, 공포와 익살, 영웅과 유머' 를 높였다

(3) 인물의 개인화. 인물의 성격을 형성하기 위해 셰익스피어는 인물을 내외 충돌 속에 두었다. 한편으로는 주인공과 객관적인 환경 사이의 충돌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주인공 내용의 충돌이다. 둘째, 그는 비교에서 주인공의 성격을 강조하는 데 능하다. 셋째, 독백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독백을 통해 햄릿의 내면활동과 그의 사상과 성격의 발전 과정을 강력하게 밝혀냈다.

(4) 언어가 다채롭다. 첫째, 언어 시각화의 정도가 높고 비유와 비유를 잘 활용한다. 두 번째는 언어의 개인화이고, 인물의 언어는 그들의 지위와 처지에 부합한다. 예를 들어 햄릿의 언어는 때로는 철리가 넘치고, 때로는 비속어가 가득 차 있으며, 다른 장소와 기분에 따라 변한다.

참고 자료:

/question/53597798.html? Si=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