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초년에 적지 않은 중국 회화사를 보고 선인들의 각종 회화 기법을 연구한 적이 있다. 산수화의 풍격은 이, 정기, 곤찬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중년 이후 그의 예술 추구는 사법 고대인에서 자기창조로 바뀌었다. 50 세부터 70 세까지 그는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많은 스케치를 남겼다. 70 대 이후 화풍이 크게 변하여 작품은 독보적이다. 그는 초묵과 진한 잉크를 즐겨 쓴다. 그는 다년간의 실천에 근거하여' 평류, 원, 무게, 변화' 라는 오자용필법과' 굵게, 가벼움, 산산조각, 튀기, 굽기, 축적, 설정' 7 자용 잉크법을 총결하여 미술상 높은 이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시, 인감, 서예, 문화재 감정, 미술사 등에 정통하다. 그가 그린 내용으로 볼 때, 모두 필묵을 위주로 하여,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게 하고, 볼수록 내포가 있다. 황생은' 황산화가원류시험',' 화가개론',' 루홍화론',' 초당화집',' 홍빈 화어록',' 중국화개론',' 홍빈 화집' 등을 저술했다. 그는 또한 체계적으로 신안화파를 연구하고 소개하여 중국 그림의 사료를 크게 풍부하게 했다.
제백석은 현대 회화의 대가로서 각 방면에 조예가 매우 높다. 그의 그림, 시, 서예, 인감, 모두 낯설다. 그의 예술 창작은 매우 풍부해서, 창작 스타일은 현대와 당대 중국화에 모두 큰 영향을 미친다. 제백석 본명은 봄이고, 글자는 푸르다. 그는 어릴 때 아치 (azhi) 라고 불렀고, 글씨는 평생 살았다. 나이가 들면서 그는 백석과 백석옹으로 봉쇄되었고, 또 평지, 노평, 석인부자로 봉쇄되었다. 그는 호남 샹탄 사람이다. 그는 어렸을 때 집이 가난해서 부모님이 모두 농민이었다. 그 12 세 이전에 할아버지와 책 한 권만 읽었어요. 13 살 때 그는 목수 공부를 시작했다. 그의 목각은 낡은 규칙을 돌파하여 많은 새로운 도안을 창조했다. 스물일곱 살 때 제백석은 그림, 시, 인감을 배우기 시작했다. 60 세 이후 베이징에 정착하여 그림을 자르고 파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중국 희곡 거장인 멜란방을 알게 되었다. 처음 만났을 때, 제백석은 메란방에 풀벌레를 그렸고, 메란방은 제백석에게 귀부인을 불렀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대표, 중국 미술가 협회 회장으로 당선되다. 1955 년 독일 민주공화국은 그에게 독일 민주공화국 예술학원 교류원사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1956 년에 세계평화위원회는 그에게 평화상을 수여했다.
제백석은 회화 예술에서 진사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오창석의 예술 스타일도 흡수했다. 화조를 전문적으로 그리고, 강력한 펜으로, 화충은 매우 정교하다. 특히 새우, 게, 매미, 나비, 물고기, 새 등 자연에서 생기가 넘치는 소재를 그리는 데 능하다. 제백석의 그림은 화실을 폐쇄하는 환상에 반대한다. 그는 늘 꽃과 새 벌레의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 그들의 정신을 헤아린다. 위의 두 대가는 고대개금을 빌려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하였으며,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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