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도 맑고 구름도 맑네요. 안뜰은 깊고 돌무화과나무 그늘로 덮여 있습니다. 뼈는 차갑고 영혼은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맑다. 꿈은 아직 미래에 있습니다. 두 번째 잔과 접시를 받아 마신다. 술 취한 모자는 자주 휘날리고 바람에 똑바로 날아갑니다. 달 위를 걷고 돌아온 사람들은 이미 조용하다. 마치 봉글라이딩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 송나라의 이지이 "죽연화·하늘이 맑고 구름이 맑고 날이 영원하다" 죽련화·하늘이 맑고 구름이 맑고 날이 영원하다 하늘이 맑고 구름이 맑고 낮이 영원하다 구름은 맑고 낮은 영원합니다. 안뜰은 깊고 돌무화과나무 그늘로 덮여 있습니다. 뼈는 차갑고 영혼은 꿈에서 깨어난 것처럼 맑다. 꿈은 아직 미래에 있습니다.
두 번째 잔과 접시를 들고 술을 마신다. 술 취한 모자는 자주 휘날리고 바람에 똑바로 날아갑니다. 달 위를 걷고 돌아온 사람들은 이미 조용하다. 마치 봉글라이딩에 온 듯한 느낌이 듭니다. 감상
남송시대에는 고전으로 시를 많이 썼는데, '책가방을 떨어뜨리는' 풍습이 있었다. 그러나 북송 시단은 대체로 여전히 순수하고 단순한 묘사와 직접적인 마음의 표현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 이는 당·오대의 시와 크게 다르지 않다. Li Zhiyi의시는 거의 동일합니다.
이 단어는 주로 작성자가 낮에 푹 자고 일어나는 상태에 대해 쓴 것입니다. 처음 세 문장은 모두 작가가 낮에 잠에서 깨어나 처음 본 풍경에 대해 쓴 것이다. "하늘은 밝고 구름은 한가롭다"는 이 날의 좋은 날씨를 의미하고, "맑은 날과 영원한 날"이라는 세 단어는 하루의 길이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저자의 시간의 길이를 암시합니다. 낮잠. 『뜰이 깊다』는 작가의 낮잠 장소를 설명할 뿐만 아니라, 작가가 닫힌 문 뒤에서 혼자 잠을 잔다는 사실도 보여준다. 온 땅에 드리워진 돌무화과나무 그늘이 안뜰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뼈는 차갑고 영혼은 맑다'라는 네 글자는 백일몽에서 비롯된 것인지도 모르지만, 시 전체의 술과 방탕함을 미루어 볼 때, 작자는 낮에 돌무화과나무 그늘에 누워 잠을 자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꿈이 깨어난다'와 '꿈이 돌아온다'는 작가가 꿈을 꾸고 또 잤다는 것을 나타낸다. 내가 꿈꾸는 것은 내가 살면서 경험한 모든 사람과 사물이다.
그래서 작성자는 꿈 때문에 한숨을 쉬었고, 그냥 일어나서 밖으로 나가 술을 마시고 휴식을 취했다. 다음 장은 깊은 잠에서 자신의 음주 상태에 대한 설명으로 전환됩니다. 여기서 "충동"이라는 단어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작가가 가능한 한 빨리 취하도록 독려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두무의 시 "그러나 술 취함은 축제의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와 같은 의미입니다. "나는 종종 술 취한 모자에 기대었다가 곧장 바람에 날린다"라는 대사는 순전히 두보의 시 "모자를 날리기 위해 짧은 머리를 뒤로 넘기는 것이 부끄럽고 다음에 웃으면서 아름다워진다"에서 따온 것입니다. 남의 왕관에"라고 말했지만, 스카프와 모자를 삐딱하게 쓰고 와인가게에서 나오는 작가의 모습, 술취한 사람이 비틀거리며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달을 밟다'라는 말은 작가가 돌아왔을 때 이미 어두워졌음을 의미하며, 그 어둠은 그가 오랫동안 술을 마셨다는 것을 드러내는데, 이는 위 시의 '맑은 날'과 정반대이다. "사람들은 이미 조용하다"는 것은 늦은 밤이라는 뜻이다. 그러나 저자는 여전히 혼란스럽고 자신이 "봉래봉"에 있는지 의심합니다. 이는 작가가 이때 완전히 냉정하지 않음을 보여줄 뿐 아니라, “자주 취한 모자에 기대어 있다”는 시인의 개방적이고 명랑하며 만족스러운 기분을 반영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술취한"이라는 단어의 묘사. 이지이(1038~1117)는 북송의 시인이다. 그의 예의는 Duan 삼촌이고 그의 별명은 Guxi 평신도, Guxi 늙은 농부입니다. 한족, 창저우시 무제(청운현) 출신. Zhezong Yuanyou는 초기에 추밀원 편집자였으며 Yuanzhou의 심사를 담당했습니다. Yuanyou의 통치 말기에 그는 Dingzhou 막부에서 Su Shi를 따르며 밤낮으로 보상을 옹호했습니다. Yuanfu Zhongjian의 향약 창고는 Yushi Shiyu가 Su Shi의 직원이었고 베이징 관리로 일할 수 없다는 이유로 탄핵되어 정직되었습니다. Huizong Chongning은 먼저 Hedong의 Changping을 홍보했습니다. 후에 그는 유력한 채경(蔡景)의 노여움을 샀기 때문에 태평주(지금의 안휘성 당도)에서 해임되었고, 나중에 사면되어 복직되어 만년에 당도에서 살았다. 그는 『고희자』 1권, 『고희 평신도 제1집』 50권, 『고희 비문과 후기』 2권의 저자이다.
리즈이(Li Zhiyi) 벌레 우는 소리가 가을베개를 놀라게 한다. 원앙비단이 눈물로 젖어있습니다. 혼자 누워 있으면 피부가 차가워요. 잔존하는 변화와 오래 지속되는 증오. 녹색 커튼 사이로 어두운 바람이 불어온다. 비로 인해 조명이 어두워졌습니다. 결국 나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까마귀가 울고 금우물은 차갑습니다. —— 진관, 송나라, "보살 남자"
보살 남자
벌레 울음 소리와 가을 베개를 놀라게하는 이슬 소리. 원앙비단이 눈물로 젖어있습니다. 혼자 누워 있으면 피부가 차가워요. 잔존하는 변화와 오래 지속되는 증오.
녹색 커튼 사이로 찬 바람이 불어온다. 비로 인해 조명이 어두워졌습니다. 결국 나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까마귀가 울고 금우물은 차갑습니다. 북을 쌓아 요란하게 울리고, 형형색색의 깃발이 흩어지고, 저녁에는 핑팅이 있고, 난초배는 안도를 재촉하고 있다. 베이푸의 조수는 잔잔하고 언덕 위의 구름은 걷히고 바람은 10개의 돛으로 빠르게 분다. 내가 안고 있던 옷을 생각하니 슬픔이 내 부르짖음을 덮었고 내 옷에서는 향기가 났습니다. 부채 부채는 가을을 두려워하고 밤나무 꽃은 늦은 밤을 불평하는데 나방은 누가 걱정합니까? 하늘의 옥상은 어디에 있고, 송릉의 아름다움과 농어와 참외와 채소는 어디 있느냐. 이슬이 시원한 두꺼비를 씻어내고 평원을 삼켜 버립니다. 삼만 헥타르는 땅의 세계가 아닙니다. 승리를 보고 무력감을 느낀다. 증오는 모집하기 어렵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게 됩니다. 보라색 제비와 함께 서쪽으로 날아갈 것이고, 심지어 나를 치료하기 위해 꾀꼬리도 치료할 것입니다.
——송나라·허주의 '영화원'
영화원은 소음을 조롱하기 위해 북을 쌓아 올리고, 화려한 깃발을 낭비하고, 밤에는 찻잎이 얇아지고, 난초 배는 안도를 촉구하고 있다 . 베이푸의 조수는 잔잔하고 언덕 위의 구름은 걷히고 바람은 10개의 돛으로 빠르게 분다. 내가 안고 있던 옷을 생각하니 슬픔이 내 부르짖음을 덮었고 내 옷에서는 향기가 났습니다. 부채 부채는 가을을 두려워하고 밤나무 꽃은 늦은 밤을 불평하는데 나방은 누가 걱정합니까?
하늘의 옥, 송릉의 아름다움, 농어, 참외, 채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슬이 시원한 두꺼비를 씻어내고 평원을 삼켜 버립니다. 삼만 헥타르는 땅의 세계가 아닙니다. 승리를 보고 무력감을 느낀다. 증오는 모집하기 어렵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이게 됩니다. 보라색 제비와 함께 서쪽으로 날아갈 것이고, 심지어 나를 치료하기 위해 꾀꼬리도 치료할 것입니다. 계수나무 잎과 눈썹에는 증오가 가득합니다. 진세의 현악과 쌍둥이 봉황이 조화롭게 노래하는 모습. 머리핀 Liang Yusheng은 난초 술을 걸고 있습니다. 커튼의 그림자가 무겁고 달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화면은 푸르른 원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하프를 입으면 허리가 제비처럼 가벼워진다. Qingxi Baiqu는 불쌍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사랑, 원나잇 스탠드일 겁니다. ——He Zhu, 송나라, "부러진 목련"
부러진 목련 계수나무 잎과 눈썹에는 증오가 가득합니다. 진세의 현악과 쌍둥이 봉황이 조화롭게 노래하는 모습. 머리핀 Liang Yusheng은 난초 술을 걸고 있습니다. 커튼의 그림자가 무겁고 달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화면은 녹색 에메랄드로 짜여져 있습니다. 하프를 입으면 허리가 제비처럼 가벼워진다. Qingxi Baiqu는 불쌍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사랑, 원나잇 스탠드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