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천천히 와서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 좋아해요.
감상을 첨부하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암송은 감정이 있어야 한다.
손은 타고난 것이다. 협조적인 동작을 할 수 있지만 조화롭게 해야 한다. 너의 눈으로 앞을 똑바로 보아라. 무대 아래 관객들과 소통할 수도 있고, 그와 가상의 물체를 만들 수도 있다. (그와 이야기하는 것처럼, O (_ _ _ _) O ...)
음악을 틀어 분위기를 증강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춘강 화월야' 에는 동명 고쟁곡이 있다.
다음은 추천시 O (∩ _ ∩) O 입니다. ...
현대시는' 떡갈나무' 를 추천한다
떡갈나무를 공경하다.
슈팅
내가 널 사랑한다면-
캠벨 등반과는 달리
당신의 높은 가지로 자신을 과시하십시오.
내가 널 사랑한다면-
치정스러운 새를 모방하지 마라.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다.
그것은 단지 분수가 아닙니다.
일 년 사계절에 청량한 위로를 보내다.
그것은 단지 험한 봉우리가 아니라, 너의 높이를 높이고, 너의 존엄성을 돋보이게 한다.
낮에도.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합니다.
나무 한 그루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뿌리,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
나뭇잎, 구름 위에서 만지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 모두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가지고 있다.
칼처럼, 칼처럼,
창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
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
우리는 냉기, 폭풍,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안개, 무지개,
마치 우리가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하지만 그들은 평생 서로 의존했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입니다.
충성은 여기 있습니다.
너의 강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나도 네가 견지하는 입장을 사랑하고, 너의 발 아래 땅을 사랑한다.
감사:
슈팅, 본명 공, 푸젠석마진인 1952. 1969 시골에 내려가 새치기를 하고, 1972 는 도시로 돌아가 노동자로 일한다. 1979 시가 발표되기 시작했다. 65438-0980 은 푸젠성 문련에서 일하며 전문 작문에 종사한다. 주요 작품으로는 시집' 쌍돛대 배',' 밍구미',' 시조새', 산문집' 심연' 이 있다.
슈팅은 자기 감정의 리듬에 대한 자성에 능하며, 특히 여성이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체험을 파악하는 데 있어서 독특하고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감정의 복잡성과 풍부함은 종종 가설, 양보 등 특수한 문장식의 우여곡절을 통해 나타난다. 슈팅은 종종 간과되는 일반적인 현상들에서 날카롭고 깊은 시성 철리 (신녀봉과 혜안녀) 를 찾아 이 발견을 사각의 힘과 감동으로 쓸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슈팅의 시는 명려한 이미지와 섬세하고 유창한 사유 논리를 가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그녀의 시는 결코 "몽롱한" 것이 아니다. 시는 비유, 부분 또는 전체적인 상징을 많이 사용하며, 고백은 거의 없고, 표현된 이미지는 어느 정도 모호성을 가지고 있다.
떡갈나무' 는 시인의 인격 이상을 열정적으로 솔직하게 불렀다. 나란히 서 있는 떡갈나무와 목면은 독립된 자세로 다정하게 마주 보고 있어 중국 사랑시에서 참신한 품격을 지닌 상징적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떡갈나무' 의 이미지는 남성의 고정관념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반면,' 홍화' 의 목면은 새로운 심미적 기질을 지닌 여성의 인격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그녀는 구식 여성의 아름다운 천성을 버리고, 풍부한 생명의 기운이 충만하여 시인의 여성 독립과 자존감의 이상과 일치한다.
예술적 표현에서 이 시는 내면의 독백의 서정적 방식을 채택하여 시인의 내면세계를 솔직하고 공개적으로 표현하기에 편리하다. 동시에 전체적인 상징적인 방식으로 이미지를 구축한다. (시는 그에 따라 떡갈나무와 목면의 전체적인 이미지로 연인의 독립된 인격과 진지한 사랑을 상징한다.) 철학적 사상과 이념이 친근하고 감각적인 이미지 속에서 싹트고 시화되기 때문에 이성적인 이 시는 설교의 의미가 없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 레인-Dai wangshu
레인
다망서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비 골목,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그녀는 가지고 있다.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처럼 슬퍼요.
빗속에서 애도하고,
슬픔과 망설임
그녀는 적막한 빗길을 배회했다.
기름종이 우산을 하나 받치다
저처럼,
나처럼.
조용히 망설이다
추위,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갔다.
가까이 가서 다시 던져라.
숨을 쉴 수 있는 눈
그녀는 우쭐거리며 지나갔다
꿈처럼,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처럼 떠다니다
라일락 한 조각,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말없이 갔고, 아주 멀리 걸었습니다.
흔들리는 울타리,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비가에서
그녀의 색깔을 제거하고,
그녀의 향기를 퍼뜨리고,
사라졌어, 심지어 그녀
숨을 쉴 수 있는 눈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비 골목,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글쓰기 배경
레인레인' 은 다망슈의 명작과 초기 대표작으로' 레인레인 시인' 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시는 1927 의 여름에 쓰여졌다. 당시 전국은 백인 공포 상태에 있었다. Dai Wangshu 는 진보 활동에 참여했기 때문에 송강 (Songjiang) 의 친구 집에서 피난처를 찾아야했으며, 혁명 실패 후 환멸과 고통을 독방에서 씹어야했고, 마음은 항상 잃어버린 감정과 흐릿한 희망으로 가득했습니다. 빗골목' 이라는 시는 그의 심경을 표현한 것으로 실망과 희망, 환멸과 추구의 이중적인 정서가 얽혀 있다. 이 느낌은 당시 보편적이었다. 빗골목' 은 상징적인 서정적 수법을 채택하고 있다. 시 속 좁고 음울한 빗골목, 빗골목을 배회하는 외로운 나그네, 라일락처럼 슬픈 소녀는 모두 상징적인 이미지다. 이 이미지들은 일종의 상징적인 경지를 형성하며, 저자가 혼란스럽고 슬프고 기대하는 심정을 함축적으로 암시하며, 은은하고 깊은 미감을 준다. 음악성은' 비 골목' 의 또 다른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이다. 시에서는 반복적인 겹침, 반복적인 문장 만들기, 반복적인 창조 등의 수법을 사용하여 멜로디의 순환과 듣기 좋은 음악감을 만들어 냈다. 그래서 예성타오 씨는 이 시가 중국 신시의 음절을 위해' 새로운 시대' 를 열었다고 칭찬했다.
빗골목' 에서 시인은 라일락 같은 매듭을 가진 소녀를 만들었다. 이것은 고대시의 일부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라일락 매듭, 즉 라일락의 꽃봉오리로 사람의 마음을 상징하는 것은 우리나라 고시의 전통 표현 방식이다. 예를 들어 이상은은' 대인선물' 에서' 바나나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에 근심한다' 는 시가 있다. 남당 때 이정은 빗속에서 나와 라일락 매듭을 지었다. 그는' 라쿤계사' 를 한 곡 가지고 있다
진주를 말아서 커튼을 만들고, 고리를 달고, 고층 빌딩에서, 나는 예전처럼 보였지만, 우울함은 여전히 깊이 잠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 속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천천히 생각해!
메신저는 먼 행인에게 소식을 전하지 못했고, 빗속의 라일락은 나에게 슬픔을 생각나게 했다. 나는 황혼 속에서 삼협을 돌아보았고, 강물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이 시에서 빗속의 라일락 매듭은 사람들의 슬픔의 상징으로 쓰인다. Dai Wangshu 는이 시들로부터 슬픔을 묘사하는 예술적 개념과 방법을 흡수하고 적용하여 "비 차선" 의 예술적 개념과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이런 흡수와 본보기는 분명하지만, 우리가 말할 수 있는' 우골목' 의 경지와 이미지는 현대 백화판 구시' 라일락 빗속의 비애함' 의 확장과 담수화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시인은 빗골목의 경지와 이미지를 구상할 때, 선인의 즙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창조도 하였다. 첫째, 옛사람들은 시에서 라일락 매듭 자체를 슬픔의 상징으로 사용했고, 빗골목은 라일락꽃처럼 비통한 소녀를 상상했다. 그녀는 라일락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옛 고전시와 시인이 일찍 창작한 다른 작품들과는 달리, 옛 시의 기조로 가득 차 있어 더 많은 새로운 시대의 분위기를 드러낸다. 빗속의 정향은 슬픔을 담고 있다' 는' 정향 같은 비통한 소녀' 보다 사람들의 희망과 환멸을 더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이미지는 시대 비애를 표현하는 영역에서 얻을 수 없는 창조다. 둘째, 고시에서 빗속의 정향 매듭은 현실 생활 장면에 근거하여 시인의 감정을 기탁하는 것이다. 시인은 자신의 생활 경험에 자신의 상상력을 더했다. 그것은 예술적 상상력의 산물이며 삶보다 더 아름답다.
고시는 너를 추천한다. 나는' 춘강 화월야' 를 좋아한다
초당 시대의 장
그러나, 그것은 "당나라 전체를 포괄하는 고립된 문장" 라고 한다.
그것은 강대함이라고 불린다.
연해평은 춘조 속에 있고, 해상명월은 조수 속에서 태어난다.
나는 파도에 따라 천리를 따라 흐르고, 강가에는 달이 없다.
강물이 방디안 주위를 흐르고, 달빛이 꽃숲에 비친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강 위의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다.
누가 강변의 달을 처음 보았습니까? 강열은 연초에 언제 찍은 사진입니까?
인생은 대대로 그치지 않고, 강월은 해마다 비슷하다.
나는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장강이 물을 배달하는 것을 보았다.
흰 구름이 이미 갔으니, 단풍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오늘 밤 누구의 배, 어디에서 월루를 그리워합니까?
불쌍한 사람이 위층 달을 배회하니, 남을 남겨 거울을 보충해야 한다.
옥주전자의 커튼은 말릴 수 없지만 모루에 다시 칠해졌다.
이 시점에서, 나는 서로를 모른다. 나는 중국이 매달 너를 비추길 바란다.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어룡이 잠재적으로 물속에서 뛰다.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못이 떨어지는 꿈을 꿨는데, 가난한 봄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봄에는 강물이 흐르고, 연못은 달이 지고 서쪽으로 진다.
사월은 바다 안개를 숨기고, 연석은 xiaoxiang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에 돌아오는지, 달이 강나무를 가득 흔들고 있다.
감사:
시 전체가 정서에서 경지에 이르고, 결국 정서로 마무리된다. 그 중' 봄',' 강',' 꽃',' 달',' 밤' 은 발생법으로 나타나게 하고, 제거법으로 사라지게 한다. 달빛은 철학적 사고, 여성에 대한 사고, 유랑을 융합하여 정, 경관, 이성 유기적 통일의 완전한 경지를 형성하는 시종일관 꿰뚫는 단서이다. 이런 경지에서 정은 승화된 정이고, 경치는 아름다운 광경이며, 이치는 깊은 도리이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천재의 펜으로 아름다운 그림을 그렸다. (시 전체는 달과 물을 경위로, 봄을 근리로, 꽃을 도안으로, 밤을 배경으로 오색찬란한 강변 달빛 사진 한 장을 엮었다. ) 영원한 우주와 제한된 삶에 대한 탐구로 돌아 가라.
1, 시인은 텅 빈 신비로운 광경에서 영원한 달과 세대의 생명을 떠올렸다. "누가 먼저 강가에서 달을 보고, 연초 강물이 언제 사람에게 비춰지는가" 라는 질문에서, 그는 한계가 있고, 무한하며, 순간적이고, 영원하다는 신비에 대한 흥미를 나타냈다. 동시에' 생명은 끝이 없고 달빛은 해마다 비슷하다' 는 서사에서 생명에 대한 집착과 찬양을 나타냈다. 시인은 제한, 무한, 순간, 영원한 만남에서 만족스러운 답을 얻었다.
2. 생명의 의미에 대한 시인의 만족은 남녀 간의 그리움의 사랑을 불러일으켰다. 시 속의' 백운' 과' 청풍포' 는 각각 종잡을 수 없는 남자와 남녀의 차이를 상징한다. 시사산문은 남녀 간의 순결하고 승화된 사랑을 다정한 필치로 찬양하며 신비롭고 아름답고 감동적인 정, 경, 이성의 유기적 융합의 경지를 만들어 냈다.
이것은 아름다운 서정시로, Wen Yiduo 씨에게 "시의 시, 봉상의 봉우리" 라고 칭송받았다. 시 전체 서른여섯 문장, 그 중 네 구절은 운을 맞춘다. 구조가 정교하고, 엄밀하며, 리듬이 둥글고 아름답다. 작가의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보여준다. 작가는 시 두 곡만 남겼지만, 이 한 곡만' 모든 사람에게 주는 고립된 시' 다.
몽롱한 달빛이 청류 속의 흐르는 물과 같다. 아사처럼 조용한 봄강, 봄꽃, 봄밤이 감돌고 있다. 다정다감한 여자도 있고, 월루에서 당신의 귀환을 기대합니다. 흐릿한 느낌, 흐릿한 이미지. 장면이 융합되고, 감정이 장면 속에서 흐르고, 감정에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이 모든 것은 부드러운 세레나데처럼 봄강에 떠 있고, 하늘하늘한 연꽃향처럼 흐르는 물 사이에 떠 있다. 함축적이고 완곡하지만 융통성이 없다. 가볍고 섬세해서 한 여자의 마음이 생각나는 것 같고, 마음속으로는 조용히 생각해 보고 싶다. 그윽하고, 영영, 조화로운 경지가 풍부하다.
시 전체가 달빛에 반했다. 달빛은 봄밤에 기운을 불어넣고, 기운은 모든 이미지, 물체, 정태를 잇는다. 시 속의 시, 그림 속의 그림, 봉상의 봉우리가 되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천고의 절창이 되었다.
달빛이 조수에 따라 오르고, 조수와 달빛이 고요하다. 달빛이 강변에 떠 있고, 파도가 반짝이며, 여자의 뛰는 심장과도 같다. 고독한 달이 하늘에 걸려 있고, 시간은 서리와 같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마음속에 서늘한 기운이 좀 쌓이고, 많이 생각하고, 걱정이 많아지고, 한숨이 많이 나고, 좀 실망스러웠다. 인생은 짧지만 세대는 끝이 없다. 강월은 영원하지만 해마다 반복한다. 6 월! 후진타오는 돌아가지 않습니까? 흰 구름처럼 흩날리다! 그 여자가 달을 떠돌아다니는 것을 아십니까? 복숭아꽃이 아직 있어요. 귀여운 얼굴은요?
춘강은 고독한 달이 내리고, 돛 그림자가 흩날리며, 강변 규방 여자는 날씬하다. 원앙오리는 이미 베갯잇으로 문신을 하고, 눈물로 촛불을 적셔 봄셔츠 소매를 적셨다. 달빛이 커튼에 들어오지만 돌돌 말릴 수가 없어, 털어낼 수가 없다. 짙은 그리움은 벗어나기 어렵고, 가시지 않고, 끝없이 취한다. "계속 자르면 그 이유는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별이야, 내 마음 속에 뭔가 다른 맛이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명언). "
봄은 물줄기를 따라 동쪽으로 떠간다. 집으로 가는 길! 천리 밖. 구름 좀 봐, 군? "달이 얼마나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군! 달 옆에서 돌아와! 이 여자는 이미 시야를 다 써버렸다. 그믐달 한광 만강; 강 바람이 세차게 불고, 가지 끝이 아쉬워하며, 제방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은하수는 광대하고 견우직녀는 상대적이지만, 나는 너와 천리 떨어져 있어서 홍비와 연결되기가 어렵다. 이 상황을 봐라, 이 상황이 왜 사람들에게 울도록 가르치지 않느냐?
이 시는 노골적인 그리움도 없고, 화장도 없고, 자신의 오만함도 있다. 달빛이 사람을 매혹시켜 선정을 이끌다. 여운은 여전히 남아 있고, 뜻은 아직 끝나지 않고, 곡조는 변화무쌍하여, 신의 붓이라고 할 수 있다.
월하에는 동경이 있고, 월하에는 슬픔이 있다. 한 소년이 슬픈 맛을 처음 아는 동경과 슬픔이다. 한 사람이 고층 빌딩에 있는데 위층에서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 는 신조어에 대한 강한 걱정은 아니다.
시 전체가 걱정거리로 가득 차 있지만, 여전히 산골짜기처럼 가볍다. 한숨이 있지만, 언제나 강면의 달빛처럼 가볍다. 의경이 처량하고 꽃처럼 처량하며, 어렴풋한 윤곽이 흐릿한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면. 상처가 없는 슬픔은 침묵보다 더 효과적이다. 반 커버 반 커버, 가벼운 구름 커버 일, 끝없는 맛, 상상의 공간, 독자에게 질주하는 천지. 그리고 나서야 나는 요염한 얼굴로 꾸몄고, 그림자가 깨지고, 술이 그리운 눈물로 변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은 무정하다. 그녀는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자신의 길을 가고 싶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