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문에는 어떤 내용을 써야 하느냐고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전 문장은 있지만 다음 문장이 없다면, 실마리가 없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구문' 문제가 아니라 '모순' 문제입니다.
둘 다 시를 쓰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데, '구문'과 '대응'은 운율시에서 두 쌍구의 엄격한 형식적 요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법'은 시를 어떻게 쓰는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이 시에는 확실히 한 줄짜리 문장과 반대되는 문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 학습 과정에서 주된 훈련 방법은 하나 또는 두 개의 대조 문장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구문을 능숙하게 익히고 두 개의 대조되는 문장을 쉽게 만들 수 있다면 첫 번째와 마지막 쌍으로 한 줄 문장을 작성하는 것도 자연스럽게 쉬울 것입니다.
'이중법'은 상반된 구절에 무엇을 써야 하는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둔다.
8행 4성 운율의 이 시는 구성이나 형식 면에서 상당히 짧고 간결하다. 이는 또한 운율시 장르가 즉흥적이고 서정적인 주제에 대한 글쓰기에 적합하다고 결정하며, 삶의 단편을 포착하고 기록하며 순간적인 생각의 변화와 순간적으로 촉발되는 영감을 포착하여 글을 쓰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합니다.
이런 종류의 콘텐츠 적응 편향은 창작자에게 어려움과 용이함을 동시에 안겨줍니다.
쉬운 첫 번째 이유는 글쓰기 소재가 생활 중심이고, 작가의 신원에 제한이 없으며, 누구에게나 공평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소설가가 범죄 수사 소설을 쓰고 싶다면 충분한 집필 자료를 수집하기 위해 관련 업무 경험이나 경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관련 분야를 접할 기회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글을 잘 쓰고, 진실되고 매력적으로 글을 쓰는 것이 어렵습니다.
삶의 단편을 기록하기에 적합한 리듬시는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노래할 수 있는 삶이 있다.
둘째, 작품의 길이가 짧고 용량의 한계로 인해 시에는 어떤 내용을 써야 할지, 내용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가 장시에 비해 복잡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다루기 쉽다. 그리고 양식의 요건 때문에 양식의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각 대본에 쓸 수 있는 내용이 어느 정도 제한되어야 한다. 사고의 범위가 주어지기 때문에 교과서를 시험장에 들고 가서 오픈북 시험을 보는 것과 다름없지만, 답은 책에 있는데, 노동자는 그것을 찾아서 어떤 문장으로 해야 할지 고민하기만 하면 된다. 어떤 질문 아래에 채워졌나요?
그래서 율동시의 어려움은 '답을 찾는' 과정에 있다.
리듬시를 쓴다는 것은 삶의 소소한 일을 기록하는 일이다. 그러면 생각의 범위는 이 작은 일의 원인, 과정, 결과뿐 아니라 관련된 시간, 장소, 사람이다. '글은 산을 보는 것 같지만 평야를 보는 것 같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첫 번째로 없애야 할 오답은 매번 글쓰기 루틴을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결과. 쉽게 평범합니다.
시가 시인 이유는 '서사시'라기보다는 '서사시'를 써야 한다는 것, 즉 '감정과 매력이 부족하지 않고' 심상이 가득해야 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장면 묘사와 서사의 여러 요소를 어떻게 결합하여 서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가가 율동시의 창작과정에서 주된 사고방식이다.
그러면 생각하는 과정에서 4개의 대련 중 최소한 2개의 대련은 반대되는 말로 써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제 노래 '아버지와 함께 산'을 예로 들어보세요
하늘은 구름에 덮이고 아홉 봉우리는 푸르고 하늘은 맑고 하늘이 가까워진다 카오싱.
바람이 대나무를 불어 옷과 모자를 젖게 하고, 막대기가 돌을 두드려 깃털과 벌레를 흔든다.
고개를 들면 소나무와 해가 보이고, 앞으로 나아가면 여전히 정자 생각이 난다.
최근에는 사람도 적고, 트러블도 없고, 산과 강의 향기를 즐기며 행복해하고 있다.
삶의 소소한 소소함, 가운데 두 쌍의 대련에는 무엇이 적혀있나요?
바람이 대나무를 불어 옷과 모자를 젖게 하고, 막대기가 돌을 두드려 깃털과 벌레를 흔든다.
바람이 비스듬히 대나무를 날리고, 이슬이 등산객들의 옷과 모자를 적시는 장면 묘사이다.
그 장면은 결코 사람을 떠나지 않는다고 묘사되는데, 그것이 무너진다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그런 다음 그는 등산가들이 막대기를 들고 걸었고 막대기가 청암에 부딪혀 주변의 모든 종류의 새와 곤충이 겁을 먹고 노래를 멈췄다고 썼습니다.
위 문장과 아래 문장을 각기 다른 각도에서 바라보며 상충되지 않고 통합된 세밀하고 미묘한 등산 장면을 구성하고 있다. 캡처하는 것은 세부 사항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리고 매우 사실적입니다. 풍경에 대한 설명이 강조됩니다.
목걸이가 다릅니다.
고개를 들면 소나무와 해가 보이고, 앞으로 나아가면 여전히 정자 생각이 난다.
이 대련의 목적은 풍경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등산하는 과정에서 등산가의 행동, 생각, 기타 표정을 자세히 묘사하는 것입니다.
해를 올려다보며 정자를 올려다보세요. 그것은 완전히 두 번의 연속적인 행동과 행위이며, 그 생각이 종이에 생생하게 반영됩니다. 목표를 이룰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등산 습관을 보여준다.
두 대련의 내용은 모두 당신 주변의 작고 필수적인 것들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자세하게 묘사되어 생생한 등산 장면을 형성합니다.
제가 말한 내용은 디테일을 파악하고, 그 디테일에서 대결 내용의 이유를 찾는 것이 모두에게 감동이 되기를 바랍니다.
턱쌍은 풍경을 쓰고, 목쌍은 사람을 쓰는 구문이다.
각 커플마다 디테일부터 시작하여 이미지를 선택하고 대비를 풍부하게 하는 것은 대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