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연산자처럼 선을 메시에 붙여넣습니다.
그것을 메모지에 쓰고, 단어의 맨 아래에 주석선을 첨부한다. 그리고 글자의 크기는 틈새와 같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원어가 예쁘지 않아도 가지런해 보인다. 당대의 서예가 조루는 이런 글이 서예가 아니라' 화자' 라고 비판한 적이 있다. 그는 "일반적으로 그림은 장단에 구애받지 않지만 그 잠재력은 억제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먼저 근골을 연결하고, 다시 글씨를 쓰고, 글자를 다시 만들자. 직선인 경우 산자처럼 보입니다. 이 그림은 한 권의 책이 아니다. "
둘째, 거리를 조절하고 호응을 유지한다.
많은 사람들이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을 잘 파악하지 못해 곤혹스럽다. 따라서 쓰기 내용의 전체 레이아웃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간, 행간, 단어와 단어 간의 대응 관계를 주의해야 한다.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을 조절하고, 단어 내 간격을 파악하려면 먼저 쌍으로 정렬하고, 단어와 단어 사이의 간격을 파악할 수 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단어와 단어 사이의 대응을 찾기 시작했다.
셋째, 수직으로 정렬하고 무게 중심을 유지합니다.
옛사람은 세로로 썼기 때문에 한자는 처음부터 세로로 쓴 것이다. 세로로 쓰는 것은 전통적인 그림 보는 습관에 부합하지만, 영어 자체는 가로쓰기에 국한된다. 한자도 가로로 쓸 수 있지만 항상 맛이 안 좋아요. 그래서 손으로 쓴 한자가 깔끔해 보이지 않는 것은 정상이다. 해결 방법은 단어를 세로로 정렬하여 쓰기가 깔끔해 보이도록 하는 것이다.
넷째, 게시물을 적절히 보고 규칙과 제도를 배운다.
물론, 획이 너무 가로세로로 세워지면 딱딱하게 보이고 미감을 잃을 수 있다. 정돈은 예술이 아니며, 가지런한 획을 유지하는 동시에 "운율" 을 만들어 서체에 일정한 정취를 불어넣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래서 필획은 성냥개비처럼 너무 힘을 써서 힘이 빠져서는 안 된다. 구도의 구조와 획의 미감을 적절히 추구하고 문안을 연습해야 한다. 전영장의 인쇄체 글자는 비교적 표준적이므로 전영장에서 연습할 수 있다. 너는 아마도 소문자를 좋아할 것이다.
형수법:
해서체 서첩, 전지연습지, 반복 붙여 넣기, 매듭에 주의하세요. 그런 다음 백지로 붙여 구도에 주의하세요. 마지막에 해서체 서첩을 버리고 해서체로 바꾸다. 진당 시대에는 사람들이 빨리 쓰기 위해 경학의 체례를 만들었다. 누르는 대신 번역으로 동작상의 힘과 시간을 절약하여 더 빨리 글을 쓸 수 있게 되었다. 너는 링, 추 수량, 니켈 kuanzan 을 참고할 수 있다.
하지만 보통 한자 학습자들에게는 이렇게 노력하면 시간이 없어 쉽게 무미건조해지고 흥미를 잃기 쉽다. 간단히 말해서, 깔끔하게 쓰는 것입니다. 즉, 필기축의 깔끔함에 주의를 기울이고, 간격과 행간을 잡아당기고, 한정된 칸에 글자를 쓰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