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족은 문화 예술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무엇을 합니까?

중국을 통일하는 과정에서 몽골인들은 노예제도에서 봉건농노제로의 전환을 겪었다. 비록 곧 봉건화되었지만, 사회 전체의 발전에 있어서 이것은 역사의 우회로이다. 그러나 이러한 정치적, 경제적 우회로는 문화예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다. 오히려 어느 정도 문화예술의 발전을 자극하고 촉진시켰다. 서예에 반영된 것은 주로 다음 두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첫째, 정권을 세우는 과정에서 원 통치자는 중국 문화가 중국을 통치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일단 중국에 오면 중국 문화 예술 공부에 대한 깊은 흥미를 나타냈다. 원나라의 황제 중에서 인종과 영종은 한약민을 좋아했고, 때로는 진한도 그의 대신을 편애했다. 문종은 규장각 학사원을 설립하여 문인을 모집하여 여기에서 임직하였다. 몽골인과 함께 중원에 온 몽골인과 색목인들도 곧 중국 문화를 받아들여 강리자산, 고, 관윤석, 태벽화, 성, 색현 등 걸출한 문학가와 예술가가 되었다.

둘째, 한편으로, 원조정은 한족 명사를 중시하는데, 조맹은 바로 이런 예우의 전범이다. 한편, 그들이 실천하는 인종 및 지역 차별 정책은 한족 지식인들의 사업을 보편적으로 나쁘게 하여 민족 문화 연구에 대부분의 정력을 쏟게 함으로써 문인 화가의 예술 전문화 추세를 촉진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