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창성, 백로는 서리, 이른바 이인, 물 쪽에 있다.
수메란 두방, 누구를 보낼까.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 P > 미녀는 요염하고 한가하여 뽕나무 갈림길을 따다.
태생 두 가지 근심, 애교가 온몸의 병을 습격하다. 눈물이 좀 나고, 응석받이로 숨이 가쁘다. < P > 뒤돌아보면 백매생이 되고, 육궁 분데는 색깔이 없다. < P > 타고난 아름다움, 국색 천향, 꽃처럼 옥 같다.
두 굽이는 것은 비조직 우리 연기 눈썹인 것 같고, 한 쌍은 희비 애틋한 눈빛인 것 같다. < P >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처럼, 귀뚜라미처럼, 이빨은 코뿔소, 나방 눈썹처럼, 교묘하게 웃고, 아름다운 눈은 눈시울처럼 부드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녀가 동네를 나와 천진을 용인하다. < P >' 캡슐' 시 전체 내용: < P > 창창, 백로가 서리다. 이른바 이인, 물 쪽에!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P > 은 처량하고, 백로는 채 희지 않다. 이른바 이인 () 은 물의 메콩 () 에 있다. < P > 채채집, 백로는 이미 끝나지 않았다. 소위 이인, 물, 물, 물, 도로, 도로, 오른쪽. 거슬러 헤엄쳐서 물 속에서 헤엄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갈대는 초생청청, 하얀 이슬은 서리로 응결된다. 사랑하는 그 연인은 물 반대편에 있다. 구불구불한 수로를 거슬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은 어렵고 길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가운데로 가는 것 같다. 갈대는 초생이 무성하고 하얀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사랑하는 그 연인은 물 기슭에 있다. 구불구불한 수로를 거슬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은 어렵고 가파르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속의 작은 모래톱으로 가는 것 같다. 갈대는 하생이 밝고 하얀색 이슬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사랑하는 그 연인은 물 저편에 있다. 구불구불한 수로를 거슬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은 어렵고 구불구불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속의 모래톱으로 가는 것 같다. < P > "눈웃음을 짓고 만매생, 육궁 분다이는 색깔이 없다." < P > 번역: 삼궁 육원에서 분백대록의 다른 빈궁들은 즉시 모두 색채를 퇴색시켰다. 양귀비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양귀비와 비교하면 정말 참담하다. -응?
"수메란 두방, 누구를 보낼까." < P > 번역: 물가의 난초와 두로가 무성하고 향기롭다. (여자) 그것들을 채취하면 누구에게 줄 것인가?
"폐쇄 달 미모화, 침몰한 물고기 기러기." 고대' 4 대 미녀': 서시, 왕소군, 가오리 매미, 양옥환? 중국의 4 대 미녀가 도대체 누가 1 위를 차지했는지는 이미 정론이 있었지만, 그것은 고대의 배법이다. 서시 () 가 으뜸 () 이고, 왕소군 () 이 뒤이어 가오리 매미 () 가 다시 한 번 양옥환 () 이 마지막이다. 그중 서시는 미의 화신이자 대명사이다. 4 대 미녀는' 침어 낙기러기의 모습, 폐월 미모' 를 누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