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에 있는' 설' 자는 어떻게 쓰나요?

학습' 획의 일관성은 너무 무뚝뚝해서는 안 되며, 단숨에 완성해야 한다. 네가 연필에 갈 때 너무 긴장하지 마라, 그러나 연필에서는 긴장을 풀고 자연을 해야 한다. 자연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그리고 행서의 펜은 좀 있어야지, 너무 급하게 해서는 안 된다.

행서는 예서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기원한 것으로,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체를 만들어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의 모호성을 보완한다. "가" 는 "가" 라는 뜻이기 때문에 초서만큼 조잡하지도, 해서도 그렇게 곧지도 않다. 본질적으로 초서냐 초서냐. 무늬가 풀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무늬' 라고 하고, 풀무늬가 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무늬' 라고 한다.

글쓰기의 특징

접기 펜의 피쳐

행서는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일종의 쓰기 스타일이다. 비교적 방종하고 유창하게 써서 초서에 가까운 것을 초서라고 한다. 글씨가 비교적 단정하고 안정적이어서 해서체의 기준에 가깝다. 글을 쓰는 과정에서 획의 움직임은 다양한 형태의 점화에서 뚜렷이 드러난다. 이런 획의 움직임은 왕왕 점화 사이, 글자와 글자 사이에 서로의 흔적을 남기고 섬세하고 섬세하다. 행서는 해서체의 빠른 쓰기로 해서체의 흐름이다. 해서체와 행서의 몇 글자에 대한 분석을 통해 해서체와 행서로 쓸 때 점화한 필기법과 펜을 쓸 때 따라야 할 지침 (예: 중심, 포필, 추주, 장봉) 이 모두 일치하지만 행서는 상대적으로 펴지고 매끄럽다는 것을 발견했다.

두 줄의 서예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점화는 대부분 정면을 종이에 폭로하여 쓴 것이다.

평면 대신 측면을 사용합니다.

복잡한 점화를 간단한 획으로 대체하다.

훅, 호, 매듭으로 점화의 호응을 강화하다.

네모난 접힘 대신 동그라미로 접는다.

삼중 구조 피쳐

크고 작은. 즉, 각 글자마다 크기가 다르고, 한 글자의 펜과 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어와 단어 사이의 관계는 진실이기도 하고 의도적이기도 하며, 둘 사이에는 연관이 있다. 회수와 석방을 결합하다. 일반적으로 짧은 선 수신, 긴 선 배치; 전면 수신 후, 측면 전면 배치; 대부분 왼손, 오른손, 상오른손, 하왼손이지만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왼손잡이와 오른 손잡이, 오른 손잡이, 아포스트로피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네 줄?

밀집하고 품위가 있다. 일반적으로 상밀하 숙성, 좌밀우성, 내밀외 숙성. 중궁은 치밀하고, 틀 안은 가능한 작게, 동그라미로 그린 획은 가능한 작게 남겨두었다. 레이아웃에서 글자의 간격이 빡빡하고, 행간이 넓으며, 창력이 강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빛과 그늘이 한데 어우러지다. 행서 글쓰기는 가볍고 활발하며 빠르고, 병과 정체, 움직임과 정적의 결합을 파악해야 한다. 먹색 배열은 시작이 진하고 끝이 건조해야 한다. 선은 길고 가늘며, 짧고 굵고, 두께가 적당하며, 깊이가 번갈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