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풍경 언어는 사랑의 언어입니다.”
감정과 풍경을 혼합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풍경을 만지면 감정이 생깁니다. , 그리고 풍경과 함께 감정이 일어납니다. Li Zh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한 장면을 보고 감정을 느끼면 당신은 감동하고 한숨을 쉬게 될 것이고, 당신은 다른 사람의 술잔을 빼앗고 자신의 술잔을 따르게 될 것이며, 당신의 마음 속의 불의를 표현하게 될 것이며 당신의 감정은 수천년 동안 경이로울 것입니다."("책 굽기·잡담")
두 번째는 현장에 공감하는 것. 시인은 주관적인 감성색이 강한 외부의 풍경과 접촉하여 자신의 느낌을 주입하고, 풍경의 묘사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므로 객관적인 풍경 역시 시인의 주관적인 감성색을 띠게 된다. 그런 의미에서 풍경에 공감할 때 풍경은 감정을 표현하는 매체에 지나지 않는다. "풍경은 시의 매체이고 정서는 시의 근본이다. 이것이 함께 시를 이룬다."(Xie Zhen의 "Siming Poetry Talk")
셋째, 사물에도 감정이 있고 배려가 있다. 그들의 감정. 산, 강, 초목, 해, 달과 별, 바람, 비, 천둥과 번개, 봄, 여름, 가을, 겨울은 캐릭터 간의 오랜 관계로 인해 자체적으로 특정 감정을 추가합니다. 사람은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인과 일시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주입되는 감정도 다르고, 감정과 개성을 지닌 대상으로 대하는 편이 나을 것이다.
나빈감옥에서 매미가 노래한다
서쪽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남쪽에서는 손님이 깊이 생각하고 있다.
사찰에 드리워진 신비한 그림자가 백두에게 노래를 부르러 왔습니다.
이슬이 무거우면 날기 어렵고, 바람이 세면 가라앉기 쉽습니다.
고귀함을 믿는 사람은 없고, 진심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시경: 위를 뽑다'
......
나는 과거에 갔으나 버드나무는 여전히 거기에 있다.
생각해보니 비가 오고 눈이 오네요.
갈증과 배고픔으로 가득한 여정은 느리다.
마음이 슬프지만 얼마나 슬픈지 모릅니다.
천경사·가을 생각
마지원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서향이 있는 오래된 길 바람과 얇은 말. 해는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직접 분석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