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40장부터 54장까지 100~200단어 요약

1. 제40장: 아기는 선심을 잃은 원숭이와 무무콩으로 돌아가는 세이버를 극화한다

스승과 제자들은 산을 지나다가 한 아이를 만났다. , Wukong은 악령이 Tang Seng을 설득하여 빨리 떠나도록했지만 Tang Seng은이 기회를 이용하여 Tang Seng에게 거짓말을했습니다. 자신의 삶이 비참하다고 말하면서 Tang Seng은 제자들에게 그를 데려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손오공은 그를 제압하고 싶어서 그를 등에 업고 갔는데, 의외로 이 아이의 힘이 대단했고, 바람이 당생을 몰아냈다. Wukong은 Red Boy가 500년 전에 맹세한 그의 형인 Bull Demon King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 관계를 이용하여 그의 주인을 그에게서 되찾고 싶어합니다.

2. Xin Yuan은 불에 패하고 Mu Mu는 악마에게 사로잡혔습니다

당승이 Red Boy에게 사로잡힌 후 Sun Wukong, Zhu Bajie 및 Sha Wujing은 오공은 대지신에게 레드보이가 황소마왕의 아들이라고 말하더군요.

오공은 화과산에 있을 때 우귀왕과 형제를 맹세하고 팔계를 데리고 시집을 갔었다는 사실을 기억했다. 불에 타서 통돼지로 변할 뻔했다. 샤오징(Sha Wujing) 상호 구속 방법을 사용하여 용왕을 찾아 물로 불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용왕이 도착한 후 오공은 레드보이를 데리고 나갔고, 용왕은 물을 뿌려 불을 뿜었는데, 그것이 진짜 삼매불이라 꺼지지 않는 불이었다. Wukong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심각한 부상을 입고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다행히 Bajie Massage가 그를 구했습니다. 팔계는 어쩔 수 없이 관음보살을 찾으러 나갔으나 가짜 관음으로 변한 홍소이를 만나 동굴에 갇히게 되었다. Bajie는 계속해서 저주를 퍼부었습니다.

3. 제42장: 대성자는 남해를 부지런히 숭배하고 관음은 붉은 아이를 자선으로 묶는다

오공은 어쩔 수 없이 남산으로 가서 관음보살에게 도움을 청했다. 관음보살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된 후, 보살은 오공을 따라 동굴로 가서 붉은 소년을 보살의 연꽃 왕좌에 앉히고 칼날을 들어올려 움직일 수 없도록 했습니다.

레드보이는 항복할 수밖에 없었지만, 그 말에도 불구하고 마심을 유지하며 창으로 보살을 찌르려 했으나 실패하고, 금도살을 걸었다. 그에게 농구를 하고, 그들 중 네 사람은 계속해서 서쪽으로 향했습니다. ?

4.43장 흑강괴물이 스님을 사로잡고, 서룡이 거북이를 사로잡는다.

스승과 제자들은 서쪽으로 가기로 결심하고 길을 따라 걸었다. . 한 달 넘게 여행을 하다가 눈앞에 검은 물이 하늘로 흘러가는 것을 보았는데 정말 서쪽의 검은 물 강이었습니다! 나는 배를 보았는데, 그것은 중앙에 해치가 하나만 있는 나무 조각이었고 거기에는 두 사람만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팔계와 탕셍은 여행 중에 강한 바람이 불었고, 배까지 물에 잠겨 보이지 않게 됐다. 알고 보니 뱃사공이었습니다. 네, 그는 원래 블랙워터 강의 괴물이었습니다. 블랙워터 강의 괴물은 뱃사공으로 변해 당셍과 바지에를 배에 태워 물 밑으로 데려갔습니다.

샤승은 몬스터를 유인하기 위해 물에 들어갔지만 몬스터는 함정에 빠지지도, 물 밖으로 나오지도 않았다. 그래서 손오공은 서해의 용왕을 찾아 먼저 겁을 주었다. 조카가 당스님 찜을 하려고 하는데, 스승님과 함께 드시라고 하더군요.

늙은 용왕은 서둘러 자신을 변호했다. 또 서용에게 고양이를 잡아 데려오라고 했고, 당승은 구출되었고, 하백은 재난을 피하고 계속해서 서방에서 불경을 공부했다.

5. 제44장: 법신의 운이 마차세력을 만나고, 악령과 악령이 계관을 통과한다

당승, 손오공, 주팔계, 사 몽크와 그의 제자들은 체치 왕국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왕이 도교를 장려하고 부처를 파괴했기 때문에 모든 승려가 형벌을 받아 중노동을 했습니다. 오공은 도교의 제자로 변했고, 상황을 문의한 후 성스님이 불경을 보러 지나갈 것이며, 당스님의 대제자는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있어 스님들의 고통을 구제할 수 있다고 말하며 스님들을 위로했습니다. 당승과 그의 제자들이 도착했을 때 모든 승려들은 무릎을 꿇고 네 사람을 끌어안고 절로 들어갔다.

손오공은 감독하는 도사를 설계하고 승려들을 내보내고, 동생 팔계와 사승도 깨우고, 도사 모임을 깨뜨리고, 나중에 사찰의 조각상을 무너뜨렸다. , 그것은 Sanqing 왕조 제물을 위한 잔치로 바뀌었습니다. 저녁에는 도교 제자들이 모여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오공은 밤에 배가 고파서 바지에와 샤생을 초대해 공물을 훔쳤다. 소그룹이 황사(皇師)에게 보고했고, 황사(皇師)는 모든 사람을 궁전으로 이끌고 삼청(Sanqing)에게 비약을 구하도록 기도했습니다. 오공은 몰래 병에 오줌을 담아 주인에게 건넸고, 주인은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알고 화가 나서 세 사람을 때렸다.

6. 제45장 삼청사대성(三淸寺大聖)이 이름을 남기고 처치국의 손오왕이 법을 나타내니라

도교 승려들은 세 사람을 강림삼청(山淸)으로 여기고 물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세 사람은 소변을 버리고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세 신선은 오공과 다른 사람들이 도사를 죽이고 삼칭인 척 행세했다고 왕에게 보고했습니다.

왕은 당승 등에게 명하여 삼선신과 경쟁하여 기우제를 하게 했다. 대선신 호리는 먼저 제단에 와서 바람, 구름, 안개의 신과 사해의 용왕을 소환하여 묘기를 부리었지만, 오공은 마법의 힘으로 그것을 막아냈고, 비는 내리지 않았습니다. 오공이 제단에 올랐을 때, 강한 바람과 천둥이 치며 큰 비가 쏟아졌다.

7. 이단자들은 무력으로 정의로운 법을 속이고, 신원은 모든 악을 파괴하기 위해 성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세 선인, 호리와 당승이 다시 명상에서 경쟁했다. 각자는 명상을 위해 높은 단에 앉았습니다. Hu Li는 빈대로 변하여 Tang Monk를 물었고 Wujia는 지네로 변하여 Tiger Li Immortal을 물고 캐비닛에 무엇이 있는지 추측하여 도박을하고 참수하고 내장을 풀고 기름에 목욕했습니다. : 오공의 계략으로 인해 불멸자 세 명이 모두 패배했습니다.

8. 제47장 성스님은 밤에 하늘로 가는 통로를 막고 금과 나무로 아이를 구했다.

당스님의 네 스승과 제자들은 새벽에 머물렀다. 그리고 밤에 머물렀다. 네 사람은 강변 마을에 있는 노인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었다. 노인은 이곳에 단비를 내려 백성을 축복하는 신령왕이 있다고 했다.

그런데 매년 한 쌍의 처녀를 잡아먹어야 하는데, 올해는 자기 딸과 남동생의 아들을 잡아먹을 차례다. 이 말을 듣고 Wukong은 영리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는 Chen Guanbao라는 소년으로 변했고 Zhu Bajie에게 Chen Guanbao라는 소녀로 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사원에서 영감의 왕인 악마를 기다렸습니다.

9. 찬바람이 불고 눈이 내리는 스님은 부처님을 숭배할 생각을 하며 얼음 위를 걷는다

영왕이 왔을 때 소년이 있는 것을 보았다. 대담하고 웅변적이어서 소녀를 먼저 잡아먹을 계획을 세웠고, 팔계는 겁에 질려 사원에 갈퀴로 물고기 비늘 두 개를 만들게 한 후 다시 물의 궁전으로 도망갔습니다.

괴물은 마녀의 말을 듣고 주문을 걸어 강물을 얼려버렸다. 루어탕 스님은 얼음을 타고 강을 건너 물에 빠지게 합니다. 당승은 궁궐 뒤의 돌상자 속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Bajie, Sha Seng, Baima 및 Wukong이 함께 모여 Chenjiazhuang으로 돌아갑니다.

10. 관음보살이 산장을 구하고 그의 집을 가라앉히고, 물고기 바구니가 나타나고

바지에와 표류가 괴물을 물 밖으로 끌어내고, 오공은 그의 손으로 괴물을 때린다. 스틱. 물에 다이빙하면 나오지 않습니다. 관음은 오공의 초대를 받아 괴물이 자신의 연못에 있던 금붕어가 도망쳐 영혼이 됐다며 괴물을 제압하라고 했다. 강에 있던 늙은 거북 한 마리가 당승과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강 건너편으로 가서 당승에게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께 앞으로의 일을 여쭈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11. 제50장 사랑과 정욕으로 인한 요괴와의 만남

오공은 금테로 원을 그려 요괴를 막고, 당승 등이 그 안에 앉도록 했다. .원 안에서 Huazhai로 이동합니다. 당나라의 세 승려들은 참을 수 없어 원을 벗어나 그들 앞에 있는 집으로 걸어가다가 우연히 두교사왕의 요술동굴에 들어갔다. 오공은 악마와 싸우기 위해 달려갔지만 악마에 의해 원 안에 던져져 황금 고리를 잡았습니다.

12. 신원공은 온갖 계략을 써서 물과 불로 악마를 어렵게 만든다

오공은 괴물의 근원을 조사하기 위해 천국으로 갔다. 불의 신, 황하의 신 등이 전투를 도왔지만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오공은 화를 내며 자신의 머리카락을 30~50마리의 작은 원숭이로 변신시켰고, 그 후 오공은 파리로 변해 구멍 속으로 날아갔습니다.

13. 오공이 소란을 피우다 lt; 산터우가 주인공을 암시한다

오공은 비구니가 되어 동굴에 들어가고, 신들이 가둬놓은 무기들, 그리고 또다시 이상한 사절에게 끌려가게 된다. 여래불께서 18명의 아라한을 보내셨으나 그들은 요괴들과 싸울 수 없었습니다.

달마의 한마디로 여래께서는 괴물을 제압하는 방법을 무상사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시사하신 적이 있습니다. 오공은 노준을 초대해 방망이를 이용해 기이한 입체감을 뽐냈다. 알고 보니 노준은 녹색 황소를 타고 있었고, 그 원은 노준의 다이아몬드 반지였다.

14. 선사가 식사를 삼켜 귀신을 잉태하고, 황포가 물을 운반해 사악한 태아를 녹였다

손오공의 네 스승과 제자들이 마주쳤다. 맑은 강이 서천으로 가는 길을 막고 있어 도움을 청했는데, 당생과 팔계는 강을 건너자 목이 말라 뜻밖에도 물을 마시고 마셨다. 강물에 태아 가스가 발생하여 Tang Seng과 Bajie 복통이 발생했습니다.

지에양산 물만 마셔도 태아가스를 완화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현지인들에게 들었습니다. 공교롭게도 Jie Yang의 문을 지켜보고 있던 불멸자는 실제로 Sun Wukong이 이전에 모욕했던 황소 마왕의 형제이자 Red Boy의 삼촌이었고 큰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15. 제54장 달마는 여자나라를 만나러 서쪽으로 오고, 심장원숭이는 불꽃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당생과 그의 제자들은 여자나라에 도착한다. 서국의 왕이 당승을 마음에 들어하여 왕비로 삼는 것을 거절하였다. Wukong은 Tang Seng에게 먼저 처리하고 나중에 그를 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딸나라 왕이 당생과 정사를 벌이고 있을 때 전갈신이 나타나 당생을 붙잡아 결혼하게 했다.

오공과 바지에는 도전하러 갔으나 전갈령의 말살독에 찔렸다. 이때 플레이아데스 성관이 와서 전갈령을 죽인다. 네 스승과 제자는 딸나라와 통관 서류를 교환하고 떠났다. 딸나라.

확대 정보

이 소설은 "당승의 불경 연구"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적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깊이있게 묘사합니다. 전체 책은 주로 손오공이 태어나 천궁에서 대란을 일으킨 후 당승, 주팔계, 사승을 만나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고 99년을 겪은 후 악마를 정복했다고 설명합니다. 여든일곱 번의 고난 끝에 마침내 서천에 이르러 여래불을 만났다.

'서유기'의 내용은 중국 고전 소설 중 가장 복잡하다. 불교, 도교, 유교의 사상과 내용을 결합하여 불교와 도교의 불멸을 동시에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현실 사회의 인간 감정을 신과 불의 세계에 주입하기도 한다. 몇 가지 유교 문장을 삽입하여 이 책을 엄숙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만들고, 재치와 위트가 이 책을 모든 문화 수준의 독자들에게 호감을 갖게 만듭니다.

'서유기'의 등장은 신과 악마를 다룬 장편소설의 새로운 범주를 열었다. 이 책의 선량한 조롱, 신랄한 풍자, 진지한 비판의 영리한 조합은 풍자 소설의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므로 『서유기』는 고대 낭만소설의 정점이라 할 수 있으며, 세계문학사에서도 낭만주의의 걸작이자 마술적 사실주의의 선구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