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산문 (1) 시화 산문의 두 가지 요소

나는 일기와 산문을 썼다. 다음 수업은 시성 산문과 산문시입니다.

나는 시성 산문을 처음 들었는데, 한 권의 작문 훈련서에 열거된 작문 목록이다.

시는 산문도 아니고 산문도 시가 아니다. 그러나 시와 산문의 표기법은 매우 가까워서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가깝다.

시화 산문과 산문시를 배우는 것은 우리가 시를 더 잘 창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시화 산문에는 리듬과 이미지라는 두 가지 요소가 있어야 한다.

또한 정련하는 방법을 연습한다.

산문의 리듬을 어떻게 마스터할 것인가, EM Foster 는 소설에서 리듬을' 변화의 반복' 으로 정의한다.

산문 작가로서 글쓰기에서 리듬감을 조성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편폭과 글.

길이는 글쓰기 리듬의 기초이다. 리듬과 변화는 시적 산문의 기초이다. 문장의 길이에 주의하고, 글자의 행간 리듬을 의도적으로 사용하고, 시의 리듬을 듣는 법을 배우다. 이것은 너의 목소리의 일부이다.

어휘는 의성어로 산문에 리듬을 더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단어에 특정 목소리를 더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울부짖는 바람소리, 짤랑거리는 성냥, 삐걱거리는 씹는 소리. 만약 네가 이 상형문자들을 더 많이 사용한다면, 너의 작품은 더욱 강력하고 감동적일 것이다.

요소를 상상해보십시오. 상상력은 화면을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상상력이 풍부한 이미지는 독자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주제를 바라보도록 자극할 수 있다. 상상의 작용은 한 단락의 문자보다 훨씬 크다. 상상력을 표현하는 글쓰기 방법은 직유, 암호어, 상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