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이미지란 객관적인 이미지가 창작 주체의 독특한 감정 활동을 통해 만들어낸 예술적 이미지다. 시와 산문을 분석할 때 사용하는 용어로, 의경을 구성하는 모든 것을 가리킨다. 이런 물건은 왕왕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을 담고 있는데, 이런 이미지들을 조합하면 일종의 경지를 형성한다.

시는 작가의 사상, 감정,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리듬이 선명하며, 음운이 조화롭고, 음악미가 풍부하다. 문장은 일반적으로 일렬로 늘어서 구조미와 형식미를 중시한다.

시는 사회 생활을 가장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문체이다. 풍부한 상상력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직접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되는데, 그 언어는 정련과 조화의 정도, 특히 리듬의 선명함에 있어서 산문과는 다르다.

이 정의는 시의 몇 가지 기본 특징을 요약한다. 하나는 고도로 집중되고 개괄적으로 삶을 반영하는 것이다. 둘째, 서정적 표현, 풍부한 생각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셋째, 풍부한 상상력, 연상력 및 환상력; 넷째, 언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시의 기원:

고대에는 정보기술이 발달하지 않았던 고대에 사람들이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매우 불편했기 때문에, 쓴 시를 노래로 엮어 사람들의 입에서 흘러나왔다.

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한 것으로, 노동 생산, 성애, 원시 종교로 인해 생겨난 리드미컬하고 감정적인 언어 형식이다. "상서 위서" 는 "시언지, 노래말, 소리는 영원, 법과 화합" 이라고 기록하였다.

"의식과 음악 책" 기록: "시 연의 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하고, 그 다음에 의중을 한다. " 초기에는 시, 노래, 음악, 춤이 하나가 되었다. 시는 가사이다.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악과 춤과 함께 노래한다. 나중에 시, 노래, 음악, 춤이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독립된 성인이 되었다. 입락 여부에 따라 노래와 시를 구분하다. 입락은 노래이고, 입락은 시가 아니다.

시는 일종의 언어예술이다. 노래에서 분화된 것이고, 노래는 역사가 유구한 음악문학이다. 《시경》은 음악으로 부르는 것이다. 엄밀히 말하면 한 곡이다. 이 때문에' 시경' 은 학자들에 의해 중국 음악문학의 성숙의 상징으로 불린다.

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문예적인 문체로, 고대의 노동호자 (나중에 민가로 발전함) 와 제사송사에서 유래했다. 시는 과거에 시와 노래의 총칭으로 음악과 춤을 결합한 시를 시라고 불렀다.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시경 추사 한악부 무수한 시인의 작품이다. 유럽시는 고대 그리스의 호머와 사푸, 고대 로마의 버질과 호라스에서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