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다망서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그녀는 가지고 있다.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처럼 슬퍼요.
빗속에서 애도하고,
슬픔과 망설임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했다.
기름종이 우산을 하나 받치다
저처럼,
나처럼.
묵묵히 걷고 있다.
추위,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갔다.
가까이 가서 다시 던져라.
숨을 쉴 수 있는 눈,
그녀는 우쭐거리며 지나갔다
꿈처럼,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처럼 떠다니다
라일락 한 조각,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살금살금 가버리고,
흔들리는 울타리,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비가에서
그녀의 색깔을 제거하고,
그녀의 향기를 퍼뜨리고,
사라졌어, 심지어 그녀
숨을 쉴 수 있는 눈,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하다-변지림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본다.
풍경 관찰자가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밝은 달이 너의 창문을 장식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비 온 뒤
저자: 석모용
생활도 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를 천천히 앞을 보게 할 수 있다면.
조용히 찾기를 기대하다
내 품에 안겨 있는 황혼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
미지의 진흙탕을 통과하다
먹구름 속에서
마침내 모두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놓치거나 놓치지 않은 만남
사실 인생은 끝까지 시가 될 수 있다.
폭우가 내린 후
내 마음이 더 깨끗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다리고 싶다면.
모든 뜬구름
결국, 그것은 모두 하나의 강으로 흘러들어갈 것이다.
[제 1 범문망 www.DiYiFanWen.com 은 이 글을 정리하는데, 저작권은 원저자와 원원의 소유이다. ㄴ
슈팅의 << 떡갈나무 >>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나는 영원히 캠벨 꽃을 오르는 법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나는 너의 높은 가지에서 자신을 과시할 것이다.
내가 널 사랑한다면-/결코 치정을 배우지 않는 새,/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한다.
분수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일년 내내 시원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위험한 산처럼
키를 늘려라/존엄을 받쳐라. /심지어 햇빛/심지어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다.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뿌리, 땅속에 꼭 쥐고;
○나뭇잎, 구름 속에 감겨 있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하지만 아무도/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줄기를 가지고 있다.
/칼처럼, 칼처럼, 창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우리는 한파, 천둥과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 * * 안개가 자욱한 무지개를 즐긴다.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입니다./충성은 여기에 있습니다/사랑/당신의 웅장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나도 네가 견지하는 입장을 사랑해/네 발 아래 땅.
작가: 여광중
작품: 산속에서 밤을 듣다
콘텐츠:
영원한 산야
모든 것이 꿈 같다.
완전한 침묵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
비교적 듣기 좋습니까?
역사가 아무리 오래되고 바쁘더라도.
항상 그런 순간이 있다.
논쟁할 필요가 없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바람은요? 당신은 말했다
바람? 그것은 시간의 통과이다
가끔씩 조금은
약간의 메아리
Dai Wangshu "나는 부러진 손바닥을 사용한다"
나는 부상당한 손바닥을 사용한다
이 광활한 땅을 탐험하다.
이 구석은 이미 잿더미로 변했다.
그 구석에는 피와 진흙만 있습니까? Nbsp
이 호수는 제 고향이어야 합니다.
(봄, 제방에 꽃이 만발하고,
연한 버드나무 가지가 부러질 때 이상한 향기가 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해조류와 물의 청량함을 만졌다.
장백산의 설봉은 차갑고 뼈를 찌른다.
황하의 물과 흙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져 떨어졌다.
강남의 논은 너무 부드럽다. 지금은 쑥갓밖에 없다.
영남의 리치꽃은 적막하게 시들고,
그곳에서 나는 어선이 없는 남해의 쓴 물에 잠겼다 ...
무형의 손바닥이 원망 없이 산을 쓸고,
손가락에는 피와 재가 묻어 있고 손바닥에는 어둠이 묻어 있다.
먼 곳만 멀쩡하다.
따뜻하고, 맑고, 확고하고, 왕성한 봄.
위에, 나는 부러진 손바닥으로 그것을 쓰다듬고 있다.
애인의 부드러운 머리카락, 아기의 젖처럼.
나는 나의 모든 힘을 내 손바닥에 두었다
붙이고, 사랑과 모든 희망을 보내고,
태양만 있고 봄은 없기 때문이다.
스모그를 분산시키고, 수생을 데려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동물처럼 살지 않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개미처럼 죽는다 ... 저기, 영원한 중국!
슈팅의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나는 너의 강변의 낡은 물차이다.
수백 년 동안 방적한 피곤한 노래;
나는 너의 이마에 검게 칠한 광등이다.
역사 터널에서 하는 일을 합니다.
나는 시든 벼 이삭이다. 파손된 노반입니다.
이것은 해변에 있는 바지선입니다
밧줄을 풀다
어깨에 당겨 라.
-조국!
저는 가난합니다.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너의 조상이다.
고통스러운 희망,
날 수 있는 소매입니다.
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는 꽃;
-조국!
아름다운 현대시
빗속의 골목
작가: 다망서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만나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그녀는 가지고 있다.
라일락 같은 색깔,
라일락 같은 향기,
라일락처럼 슬퍼요.
빗속에서 애도하고,
슬픔과 망설임
그녀는 이 고독한 빗길을 배회했다.
기름종이 우산을 하나 받치다
저처럼,
나처럼.
묵묵히 걷고 있다.
추위, 슬픔, 우울함.
그녀는 살금살금 다가갔다.
가까이 가서 다시 던져라.
숨을 쉴 수 있는 눈,
그녀는 우쭐거리며 지나갔다
꿈처럼,
꿈처럼 슬프고 막막하다.
꿈처럼 떠다니다
라일락 한 조각,
나는 이 여자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갔다.
그녀는 살금살금 가버리고,
흔들리는 울타리,
이 비 오는 오솔길을 지나다.
비의 비가에서
그녀의 색깔을 제거하고,
그녀의 향기를 퍼뜨리고,
사라졌어, 심지어 그녀
숨을 쉴 수 있는 눈,
라일락이 우울하다.
기름종이 우산을 홀로 받치고 있다
기나긴, 기나긴
외로운 빗길,
나는 날아가고 싶다.
라일락꽃 같다.
앙심을 품은 소녀.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하다-변지림
너는 다리 위에 서서 경치를 본다.
풍경 관찰자가 위층에서 너를 보고 있다.
밝은 달이 너의 창문을 장식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했다.
비 온 뒤
저자: 석모용
생활도 시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를 천천히 앞을 보게 할 수 있다면.
조용히 찾기를 기대하다
내 품에 안겨 있는 황혼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
미지의 진흙탕을 통과하다
먹구름 속에서
마침내 모두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놓치거나 놓치지 않은 만남
사실 인생은 끝까지 시가 될 수 있다.
폭우가 내린 후
내 마음이 더 깨끗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다리고 싶다면.
모든 뜬구름
결국, 그것은 모두 하나의 강으로 흘러들어갈 것이다.
[제 1 범문망 www.DiYiFanWen.com 은 이 글을 정리하는데, 저작권은 원저자와 원원의 소유이다. ㄴ
슈팅의 << 떡갈나무 >>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나는 영원히 캠벨 꽃을 오르는 법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나는 너의 높은 가지에서 자신을 과시할 것이다.
내가 널 사랑한다면-/결코 치정을 배우지 않는 새,/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한다.
분수처럼 보이지는 않습니다./일년 내내 시원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위험한 산처럼
키를 늘려라/존엄을 받쳐라. /심지어 햇빛/심지어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다.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 한 그루여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다. ○뿌리, 땅속에 꼭 쥐고;
○나뭇잎, 구름 속에 감겨 있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는다.
하지만 아무도/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줄기를 가지고 있다.
/칼처럼, 칼처럼, 창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있다./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우리는 한파, 천둥과 번개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 * * 안개가 자욱한 무지개를 즐긴다. 영원히 헤어진 것처럼 보이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은 위대한 사랑입니다./충성은 여기에 있습니다/사랑/당신의 웅장한 몸을 사랑할뿐만 아니라,
나도 네가 견지하는 입장을 사랑해/네 발 아래 땅. 왕국진의 인생은 언제나 아름답다.
인생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별로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생각은 충분히 열려 있지 않습니다.
행복이 너무 적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릅니다.
네가 슬퍼할 때 시 한 수를 써라.
네가 기쁠 때, 노래를 한 곡 불러라.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무엇이든
인생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작가: 여광중
작품: 산속에서 밤을 듣다
콘텐츠:
영원한 산야
모든 것이 꿈 같다.
완전한 침묵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일까?
비교적 듣기 좋습니까?
역사가 아무리 오래되고 바쁘더라도.
항상 그런 순간이 있다.
논쟁할 필요가 없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바람은요? 당신은 말했다
바람? 그것은 시간의 통과이다
가끔씩 조금은
약간의 메아리
Dai Wangshu "나는 부러진 손바닥을 사용한다"
나는 부상당한 손바닥을 사용한다
이 광활한 땅을 탐험하다.
이 구석은 이미 잿더미로 변했다.
그 구석에는 피와 진흙만 있습니까? Nbsp
이 호수는 제 고향이어야 합니다.
(봄, 제방에 꽃이 만발하고,
연한 버드나무 가지가 부러질 때 이상한 향기가 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해조류와 물의 청량함을 만졌다.
장백산의 설봉은 차갑고 뼈를 찌른다.
황하의 물과 흙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미끄러져 떨어졌다.
강남의 논은 너무 부드럽다. 지금은 쑥갓밖에 없다.
영남의 리치꽃은 적막하게 시들고,
그곳에서 나는 어선이 없는 남해의 쓴 물에 잠겼다 ...
무형의 손바닥이 원망 없이 산을 쓸고,
손가락에는 피와 재가 묻어 있고 손바닥에는 어둠이 묻어 있다.
먼 곳만 멀쩡하다.
따뜻하고, 맑고, 확고하고, 왕성한 봄.
위에, 나는 부러진 손바닥으로 그것을 쓰다듬고 있다.
애인의 부드러운 머리카락, 아기의 젖처럼.
나는 나의 모든 힘을 내 손바닥에 두었다
붙이고, 사랑과 모든 희망을 보내고,
태양만 있고 봄은 없기 때문이다.
스모그를 분산시키고, 수생을 데려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동물처럼 살지 않는 유일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개미처럼 죽는다 ... 저기, 영원한 중국!
슈팅의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나는 너의 강변의 낡은 물차이다.
수백 년 동안 방적한 피곤한 노래;
나는 너의 이마에 검게 칠한 광등이다.
역사 터널에서 하는 일을 합니다.
나는 시든 벼 이삭이다. 파손된 노반입니다.
이것은 해변에 있는 바지선입니다
밧줄을 풀다
어깨에 당겨 라.
-조국!
저는 가난합니다.
나는 매우 슬펐다.
나는 너의 조상이다.
고통스러운 희망,
날 수 있는 소매입니다.
천 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는 꽃;
-조국!
나는 너의 새로운 이상이다.
아름다운 현대시
방금 신화 거미줄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너의 눈 아래 고련의 배아이다.
나는 네가 눈물을 머금은 웃음소용돌이다.
나는 새로 칠한 흰색 출발선이다.
이것은 진홍색 여명 이다.
얇아졌습니다.
-조국!
나는 너의 10 억분의 1 이다.
960 만 평방 미터의 합계입니다.
상처 입은 가슴을 가지고
사육하다
나를 잃고, 나를 배려하고, 나를 끓였다.
그런 다음 내 살과 피 몸에서
얻다
당신; 풍부, 당신의 영광, 당신의 자유;
조국,
나의 사랑하는 조국!
종이배
나는 예전에 매우 행복했다.
많은 종이배를 접다
탈출구가없는 죽은 수영장에 던지십시오.
불평하지 않았다
나는 아직도 종이접기를 하고 있다.
외로운 밤에
그들을 위해 따뜻한 항구를 준비하다.
불평하지 않았다.
나는 퇴로가 없다. 나는 의견이 있다
누가 나에게 항구를 줄 수 있습니까?
나도 좀 원망하게 해줘.
& lt 세대 >
구 청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