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은' 라쿤계사' 를 소개한다

Huan Xisha, 당나라 jiaofang 의 이름, Huan Xisha 또는 Huan Xisha 라고도 합니다, 돌은 ruoshui 크릭에서 얇은 원사를 입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아래로 모두 세 개의 칠자 42 자이다. 두 몸으로 나누다. 운평 풍격이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가장 초기의 것은 당대의 한보사, 형식상이다. 첫 번째 세 문장은 모두 운율을 사용하고, 두 번째 편의 마지막 두 문장은 운율을 사용한다. 그들 대부분은 이중구를 사용한다. 운체는 남당 이우에서 시작된다. 이 밖에도 담포 라쿤시샤의 상하 두 부에 세 글자가 더해져 명산화자, 운위가 같다. 이런 성조 음절은 명쾌하고, 문장이 가지런하여 입에 오르기 쉽다. 완곡하고 호방한 시인은 늘 쓴다. 동의어는 20 여 개가 있는데, 이를테면' 마당꽃'' 감자 너구리 모래' 와 같다. 대표작품은 연의 슈의' 라쿤계사',' 신곡 한 잔',' 수시의' 라쿤계사',' 태양의 진홍색 빛 속에서 물고기를 본다',' 라쿤계사',' 고한루',' 신 기권',' 라쿤계사 장산도' 등이 있다.

Huan Huan Xisha 당나라 jiaofang 의 이름. \ "김망집 \" 은 황중궁에 들어갔고, 장자야어는 여중궁에 들어갔다. 42 자, 상반부 3 급 운율, 하반부 2 급 운율, 상반부 두 문장 이중문. 다른 \ "Huan 의 Huan Xisha \", 일명 \ "야마코 \", 위, 아래, 아래, 위, 아래, 아래,

장밀사,' 노향 범정-작은 정원 꽃' 이라는 문구로' 작은 정원 꽃'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호 주명 의 \ "감소 단어 huanxi 모래 \"; 한연이의 단어는' 모란만원춘' 이라는 문구로' 원중춘' 이라고 불린다. "동풍이 울타리를 불면 아직 춥다" 는 말이 있는데, 이름은 "동풍이 춥다" 이다. 서풍이 목계에 취하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름은' 목계에 취하다' 이다. 서리 후 노란 꽃' 이라는 말이 있고,' 서리국화 황색' 이라는 말이 있다. "광한이 가장 높은 가지를 끊었다" 는 말이 있고, "광한지" 라는 말이 있다. \ "시험 \" 이라는 \ "시험 얇은 스웨터 \" 가 있습니다. 청풍 속의 그늘' 이라는 말이 있고,' 청풍' 이라는 말이 있다. 한 마디는' 봄정 원망 두쥐안',' 원망 두쥐안' 이다.

특성

비문' 라쿤계사' 는 두 음조 42 자, 처음 세 마디 3 단 운율, 마지막 세 문장 2 단 운율, 한 운율 끝까지. 처음 두 문장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전화를 요구한다.

인연 [화제 테스트]

남당서': "왕은 좋은 찬송에 영향을 미치고, 소리는 은은하고, 나무 소리는 맑고, 악부의 빛이다. 원종은' 라쿤계사' 라는 단어를 맛보며 손으로 영향을 주었다. " 이 곡' 라쿤계사' 는 5 대 남당에서 창작되었다. 이른바' 라쿤계사' 란 한 문장을 두 문장으로 깨뜨리고 일곱 글자를 더해 원래의 곡조 구조에 십자가를 만드는 것이다. 후세는 이정의 시' 한 편의 가랑비 작은 건물' 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 남당라쿤계사' 라고 불린다. 그리고 "모래 조절" 이라는 단어는 원사의 의미입니다. 또는' 라쿤사계' 는 사선으로 사용되어야 하지만, 이미 검사할 수 없다. 이 곡의 별명은 산화자이다.

원래 사십팔자로 불리던 칠언율시처럼 보이지만 대련과 미련은 각각 네 글자가 모자란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은 7 언시의 처음 두 문장이다. 세 번째 문장도 7 언시의 세 번째 문장과 같다. 네 번째 문장은 세 글자밖에 없고, 불완전한 7 언시의 네 번째 문장이다. 두 구문의 후반부는 7 언시의 목련과 별반 다르지 않다. 세 번째 문장은 7 언시의 일곱 번째 문장과 같고, 마지막 세 글자는 7 언시의 마지막 세 자법과 같다. 감사의 예에 따르면, 이 곡은 감사 7 언시라고도 불릴 수 있다.

형식

Huan Xisha 이중 톤 42 단어, 처음 세 문장 3 단계, 마지막 세 문장 2 단계.

숙취는 근심을 남기고, 상투를 늦추고, 얇은 저고리는 가볍고 차갑고, 무심코, 붉고 어두웠다.

종평종평종평종평운평종평종평중평운중평운중평평평평운구름.

양말은 온전하고 설근은 여전히 옥골향허리 가는 단목으로 무겁다.

문장, 문장 중평, 문장 중평, 운평.

이 곡은 이 단어를 기초로 한 것이다. 설의 단어가 운을 잘 맞추지 않으면, 손의 단어와 구 () 의 단어는 구법을 파괴하고, 리의 단어는 운을 바꿀 것이다. 이전 단락의 두 번째 문장, weizhuang 단어 "벽 등을 비추는 독방 램프", 독방 단어 평평하고 삐걱 거리는; 후자의 두 번째 문장, Ouyang Jiong 단어 "정원에서 천천히 휴식", 느린 단어; 세 번째 문장에서 이옥의 말은 "비행기에 타면 망설이지 말고 옷 몇 벌 더 가져가라" 고 말했다. 비행기에 타면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스펙트럼은 평평할 수 있고, 나머지는 아래 글을 참고한다. 화초 나치편' 에 실린' 이' 라는 단어에 관해서는 앞의 세 번째 문장은' 흐르는 물의 향기, 유연이 울다' 로 당송원운자를 검색한다. 이 말은 두 번째 여섯 번째 글자에서는 한번도 써본 적이 없고, 네 번째 글자는 평평하다. 리의 글씨가 잘못 채워져서 따라갈 수 없다.

명편 감상 분석

수시는 라쿤계사 (1)

내용

우수수 수건 가을 대추꽃 1, 마을 남촌 북순환차 2. 우의구류들은 오이 3 을 판다.

햇빛이 맑았지만, 그는 너무 목이 말라서 물을 좀 찾아 마시고 싶었다. 문을 두드리며 야네 집 4 를 물었다.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 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이 말은 대추꽃이 잇달아 수건에 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부스럭거리는 소리, 떨어지는 모습.

2. 권선차와 드로잉 도구.

3. 황소 옷',' 장전' 장' 장' 환자, 이불 없이 비옷에 누워 있다. 송대 성대창' 범염록' 권 2' 소 1' 은 "식량면에서 동중수는' 가난한 사람들은 소와 말의 옷을 자주 입지만 개 음식을 먹는다" 고 썼다. 소 옷을 입은 사람은 풀을 짜서 마섬유 같은 것을 감쌀 수 있도록 따뜻하게 한다. "이것은 멜론 사람들의 너덜 너덜 한 옷을 파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반위' 라고 부르는데, 일찍이' 선촌시화':' 동파묵을' 반위' 로 보면' 소' 라는 글자가 틀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4. 마음대로, 마음대로. 목이 말라서 차를 마음대로 마시고 싶어서 어느 집이든 문을 두드려야 한다. 스시의 "야인 왕가까지": "술의 갈증, 차의 갈증, 늘 문 밖에 있다" 는 말과 이 두 문장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피일휴' 꿈에서 깨어날 때':' 술갈증차' 는 이 말의 정수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단어부터 수시까지 제재, 의경, 필법이 모두 확장되었고, 이전 단어에 거의 나타나지 않았던 전원풍광도 수시의 단어에 나타났다. 원풍원년 (1078), 서주는 봄가뭄에 비가 온다. 스시에서 석담사신에 이르기까지' 라쿤계사' 라는' 서문석담 사우도 시 5 수' 를 만들어 초여름의 전원 풍경을 묘사했다. 이것은 네 번째입니다.

농촌 생활의 흔한 장면을 가로채다. 대추꽃의 향기, 자동차의 번잡함, 호박을 파는 한가로움이 산뜻하고 자연스러운 전원화권을 이루고 있다.

다음 영화에서 시나리오 작가 자신은 피곤하고 목이 말라서 문을 두드려 음료수 한 잔을 달라고 했다. 스시는 비록 사대부이지만, 그는 농촌에 가까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돌은 중개인이다" 라고 자칭한다. 여기서 마음대로' 문을 두드리며 질문하다' 는 것과' 야인' 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수시는 Huan Huan Xisha (아래)

내용

너는 청천사에서 수영을 하고, 절은 란계 부근에 있고, 시냇물은 서쪽 1 이다.

산하 블루투스 단침계, 송간사로는 깨끗하고 진흙이 없다. 샤오 샤오 샤오 물고기 머리 귀까마귀 3.

인생이 더 이상 소년기로 돌아갈 수 없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4 까지 갈 수 있다! 휴는' 백모황닭 5' 를 부를 예정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치수, 현명, 오늘 호북성 시수진. 의사 팡 안시 (워드 안창), 동포 머리글, 볼륨 iii, 책 청천사 단어를 참조하십시오.

백거이' 3 월 3 로빈': "모래길이 촉촉하고 진흙이 없다.

3. 샤오샤오 황혼비, 백거이' 은카이 율시 보내기' 참고: "강남 오아모님은 서정적인 구름이 있는데,' 샤오샤오 황혼우랑은 돌아오지 않는다." 귀귀화, 일종의 뻐꾸기, 전승은 고대 촉제 두우의 영혼이 환화되어, 일명' 두우' 로 일명, 목소리가 처량하여, 시가에 자주 사용되어 여행의 생각을 표현한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말은 좀 현실적이어야 한다. 그러나' 문 앞' 은 그 유래가 있다. 구당서' 191 측 예기들의 대사전 한 구절은 천대산 길과사에 한 늙은 스님이 점을 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문 앞의 물은 서쪽으로 흘러야 하고, 나의 제자도 서쪽으로 흘러야 한다" 고 말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취직하러 들어갔는데, "문 앞의 과일은 서쪽으로 흐른다."

5. 백거이' 취가': "누가 너에게 노래를 못 알아듣게 하고, 황계와 하늘을 들으라고 했어. 노란 닭은 새벽소리를 재촉할 때 못생기고, 낮에는 연전일을 재촉한다. " 그녀의 허리춤에 빨간 리본이 불안정해서 주연이 거울에서 보이지 않았다. 여기서, 뜻은 반대인데, 백발을 다치게 하지 말고, 한탄하고 늙어가는 것이다.

평가절상?

이 단어는 원풍 5 년 봄 (1082) 에 쓰여졌다. 당시 수시는 우대시안 때문에 황주 (지금의 후베이 황강) 단체련의 보좌관으로 강등되었다. 이것은 수시의 정치 생애에서 큰 타격이었지만, 이 단어는 역경 속의 낙천주의를 나타냈다.

처음 두 문장은 자연 경관이다. 이른 봄, 난초는 개울가에서 싹이 나고, 개울가의 오솔길은 깨끗하고 진흙이 없어 생기가 넘친다. 그러나 그것은 뻐꾸기가 황혼비 속에서 우는 울음소리로 끝났다. 하위 규칙의 목소리는 행인에게' 집에 가는 게 낫다' 고 일깨워 풍경에 약간의 슬픔을 더했다.

그러나 붓을 한 번 돌리자 하단은 더 이상 귀울음으로 인한 우울에 빠지지 않고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속담에 "꽃이 피면 다시 피고, 사람은 더 이상 젊지 않을 것이다" 라는 말이 있다. " 시간의 흐름은 흐르는 물처럼 동쪽으로 흐르면 유지할 수 없다. 그러나 세상에는 항상 의외의 일이 있다.'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는 것은 실제 장면이자 숨겨진 불교 전고이다. 동수는 또 서천으로 돌아갈 수 있는데, 하필 헛되이 맏이를 애도할 필요가 있는가. 간단해 보이지만 명심할 만하다. 우선,' 어해' 권에서는 "경사공 고운, 그래서 얕은 말도 비범하다" 고 말했다.

시 전체에는 상향적인 인생 태도가 넘쳐흐르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 한 마디의 애원은 시인의 처지를 어렴풋이 반영했고, 시 속의 귀한 태도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진정엽의 백옥재 꽃가시가 말했다. "우울할수록 호방할수록 진정성이 커진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라쿤계사' 라는 단어는 산수풍광으로 시작하지만, 그 본의는 인생철리를 탐구하고, 작가의 삶에 대한 사랑과 낙관적인 인생태도를 표현하는 것이다. 시 전체는 한 곡의 웅장한 인생 교향곡, 한 편의 노기 횡추의 선언, 청춘의 활력에 대한 외침, 미래에 대한 동경과 추구를 통해 자강불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번째는 늦봄 3 월 란계의 우아한 풍경과 환경을 묘사한다. 산기슭의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해안의 난초가 막 여린 싹이 돋아났다. 소나무 숲 사이의 모래길은 맑은 샘에 씻겨진 것처럼 깨끗하고 깨끗하다. 저녁에 보슬비가 내리자 전 밖에서 뻐꾸기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작가는 몇 군데의 특색 있는 경물을 골라 밝고 산뜻한 산수화를 그려내며, 실감나고 신선하며, 시인이 자연을 사랑하고, 생활을 견지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Generate 사명에 대한 멋진 토론. 이런 토론은 추상적인 개념이 아니라 즉흥적인 은유로 감성적인 언어로 인생에 대한 철학을 표현한다. "도가 누구냐" 라는 말은 질문으로 불러일으키고 은유로 대답한 것이다. 두 문장의 끝에서 시냇물이 서쪽으로 흐르는 개별 현상, 즉 현장에서 느끼는 것, 결말과 자기격려를 통해 감정을 표현하며 시인 노익장,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강불식의 정신을 표현했다.

이 단어에서 첫 번째 영화는 담백한 필묵으로 쓴 것으로, 경치는 자연히 맑고 단아하며 아름답다. 다음 영화는 생동감 있는 언어로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철리를 장면 표현에 녹여 영감을 주고 흥미진진하다. 시인은 반항적인 영웅적 정서에 복종하고, 정치가 실의에 빠진 후 적극적이고 낙관적인 인생 태도를 따르고, 사람을 분발하게 하며, 사람을 분발하게 한다.

수시는 라쿤계사 (3)

내용

원풍은 7 년 12 월 24 일, 사주 유숙에서 남산 1 까지.

보슬비는 사람들로 하여금 한기를 느끼게 한다. 가벼운 연기가 유청탄 () 을 소홀히 하다. 화이해와 나청 2 중으로 들어가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다.

눈거품 젖꽃이 오광 3, 쑥갓 새싹 시춘판 4 를 띄운다. 인간의 맛은 순수한 기쁨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사주, 현재 안후이사현. 유 아저씨, 신세가 불분명합니다. 량산의 수도 남산은 사주에서 멀지 않다.

2. 나청은 나화살, 즉 지금의 안후이라강을 가리키며 안후이합비에서 유래한 것으로, 북쪽으로 회원을 지나 회하로 들어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Sizhou 는 Huaihe 강 북쪽 해안에 있습니다. 그것은 길고 물이 크다.

3. 설거품 크림꽃, 차를 볶을 때 거품이 떠 있다. 옛차를 우려내고, 크림색은 밝고, 거품은 섬세하다. 스시 "서강월" (벨론의 올해 대표작): "수프는 흰 구름으로 가득 차 있고, 꽃은 가볍고 둥글다."

매운 Polygonum: 매운 Polygonum 의 새싹. 쑥갓, 상추 모종. 설날, 당대 이후의 풍습은 봄이 시작될 때 설날, 그곳에서는 춘빙, 상추 등으로 불린다.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로 주어지다. 글을 쓰는 날은 입춘에서 멀지 않으니, 먼저 시도해 보아야 한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이것은 배회하는 말이다. Yuanfeng 7 년 (1084), 수시는 황주에서 여주 (오늘 하남 임여) 로 전근했다. 부임 도중에 그는 사주에 머물렀다. 이 단어는 친구와 사주 부근의 남산에서 놀 때 쓴 것이다.

첫 번째는 남산에서 본 풍경입니다: 미한 날씨,' 가랑비 사풍' 의 의도적인' 만들기' 입니다. 날씨가 맑아서 모래사장에 있는 담뱃버들이' 매혹적' 인 것 같아 눈앞의 회청로에 들어서는 것이 점점 멀어져 망망한 것을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심한 풍경은 마음이 있는 사람의 눈에는 곳곳에 다정한 것 같다.

다음 영화는 점심 휴식과 차 소풍에 관한 것이다. 좋은 유백차에 신선한 나물을 곁들이면 맛이 독특하다. 시 전체의 주제는 결국' 청환' 이라는 단어에 떨어지면서 작가의 인생 경지에 대한 감상을 표현했다.

시 전체가 격조가 고아하여 작가의 우아하고 여유로운 심경을 느낄 수 있다. 이런 심경이 있기 때문에, 너는 생활의 독특한 느낌을 맛볼 수 있다.

내용

수시는 라쿤계사 (4)

풍압이 버들개지의 수면에서 맴돌고, 비가 온 후 제비가 연못에 둥지를 틀었다.

심랑은 너무 약해서 옷의 무게를 견디지 못한다.

모래에서 편지를 받지 못하자 대나무 숲 사이의 시간에 따오기가 슬프다는 소리를 들었다.

나의 심감은 낙화지밖에 없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은 설날 송가이다. 첫 번째 영화는 풍경과 감정에서 출발하고, 먼저 진실하고 가상이다. 다음 조각은 허실의 결합이다. 전체 단어가 장면을 뒤섞어 경지가 묘하다.

\ "풍압 가벼운 구름 물 비행, Yanqing 수영장 진흙 싸움. 클릭합니다 처음에 작가는 간단한 펜으로 생기발랄한 춘화를 그렸다. 그는 강렬한 색채나 화려한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다만 상당히 이른 봄의 숨결로 바람, 구름, 물, 제비, 진흙 등의 풍경을 그려냈다.

맑고 둥근 봄날, 필자는 당구장 안팎을 거닐었지만 부드러운 바람이 대지에 불고, 얇은 구름이 물 뒤에서 흩날리며, 초청한 날씨, 새로 온 제비가 진흙과 함께 속삭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 봄빛이 아름다운 광경에 직면하여 작가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심랑이 아파서 옷을 입을 수가 없다." 심약의 경전에서 작가는 허리둘레가 줄고 날씬해졌으며, 햇빛이 맑고 공기가 맑을 때 그는 더욱 연약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식으로, 기쁨과 슬픔은 대조를 이루고, 그들의 슬픔은 더 깊다.

누르기, 붙이기, 비행 세 개의 동사가 첫 번째 문장을 직렬로 만들어 전체 화면을 흔들었다. 두 번째 문장은 시공간의 상호 작용, 초청춘, 당구장 안팎이다. 이 두 문장은 색채가 선명하다. 3 기는 작가 본인을 다룬다. 정서가 외향적이어서 화면 전체가 갑자기 밝음에서 어두움으로 바뀌었다. 이렇게 하면 기복이 심한 심미 효과가 생겨 문자의 동태미를 증가시켰다.

"모래에는 기러기의 편지를 듣지 않고, 대나무에는 지렁이를 듣는다." 기러기가 세전한 책 한 권은' 오전' 에서 나온 것으로, 그중에서도 시와 단어를 자주 사용한다. 지금은 홍암도 소식을 보내지 않는다. 지렁이의 울음소리는 항상 시인에게 과거의 나날을 생각나게 한다. 모래사장' 과' 대숲 속' 은 각각 홍암과 지렁이의 서식지이자 작가가 눈을 들어 볼 수 있는 풍경이다. 저자가 황주를 유배할 때 쓴 상황은 "한가지를 줍고, 독사주는 춥다" ("부산자가 황주 정혜원에 거주하다") 와 비슷하다.

"이 느낌은 낙화만 알 수 있다!" 공감은 무지한 낙화를 지음으로 바꿔 작가의 심정을 알고 있다. 이런 감정이 장면에 녹아 장면을 하나로 융합시켜 특히 흥미를 자아낸다. "오직" 이라는 글자는 낙화를 제외하고는 사람들이 작가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낙화는 작가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다. 바로 작가와 낙화의 인연 때문이다. 하지만 특히 불행하게도 낙화는 말이 없어 작가의 심정을 이해해도 위로가 되지 않는다.

라쿤계사 이청조 (위)

내용

상투를 틀어 봄에는 빗을 많이 하고, 저녁바람이 뜰의 매화 초창기, 경운왕래 달.

옥오리는 뇌를 훈제하고, 주영은 뚜껑을 덮고, 코뿔소도 추위를 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