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에는 구기자와 사람의 관계를 묘사한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일곱 곳

'시경'에 나오는 구기자에 관한 6개의 시는 모두 '샤오야' 섹션에 있습니다. 또 다른 시는 『국풍·장중자』에 있다. 『샤오야』의 구기자에 관한 첫 번째 시는 『샤오야·사무』이다. 이 시에는 5개의 구절이 있는데, 밖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끝없는 '왕의 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노부모를 돌볼 시간도 없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입니다. 이 점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네 번째 부분에서는 구기자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아한 자들은 깃털을 들고 날아가서 멈춰서 구기자 싹(무성한 모양)에 모인다. 왕의 일은 사치스럽고 장군 어머니를 소홀히 하지 않는다." "

두 번째 부분은 " '소야·장도'는 시 전체에 4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립된 과일나무에서 시작하여 고향, 고향을 떠난 '정호'의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부모와 아내, 그리고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조속한 재회에 대한 희망. 세 번째 섹션의 처음 네 문장은 구기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Zhipo Beishan, 저는 구기자를 사용합니다. 왕의 일이 너무 바빠서 부모님이 걱정됩니다."

세 번째는 '샤오야·남산에 테라스가 있다'로 총 5연으로 구성됐다. 귀족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입니다. 작품은 뽕나무, 포플러, 자두, 구기자 등의 나무를 사용하여 서로 비교하며 '신사'의 높은 덕과 존경을 칭찬하고 '국경 없는 장수', 대대로의 평화, 번영을 기원합니다. 후손 - "Bao'er의 여왕". 시의 세 번째와 다섯 번째 연은 구기자에 관한 것입니다. "남쪽 산에는 구기자, 북쪽 산에는 자두가 있습니다 ... 군자는 행복하고 그의 덕은 끝이 없습니다"; 구기자나무라는 이름은 두 나무종의 특징을 총칭한 데서 유래했다고 한다. 줄기는 '구기자나무' 모양이고 가지는 닭발톱 모양의 열매 모양이다. 구기자나무". 이 진술에 대한 답은 이 두 구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샤오야·찬로'로 총 4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번째 연은 '저 구기자 속의 잔잔루시는 신사에 대한 약속을 보여주며, 모두다'이다. 이 시는 귀족이 사당의 봉헌식을 거행할 때 손님이 구기자, 붉은 대추, 플라타너스나무를 사용하여 '신사'의 고귀한 지위, 탁월한 지위, 정직한 미덕과 기량을 칭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시크한 기질.

다섯 번째는 '샤오야·4월'로 총 8연으로, 마지막 연에서 구기자에 대해 이야기한다. "산에는 양치류와 잡초가 있고, 언덕에는 구기자 캣킨이 있다. 웨이이(Wei Yi) 신사가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하급 관리가 먼 곳으로 복무하러 갔다가 사고를 당해 오랫동안 돌아오지 못했다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다.

6번째는 '소야·북산'으로 총 6연이다. 장의 시작 부분에서는 구기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북쪽 산에서 구기자를 따러 갑니다. 밤낮으로 학자들과 함께 일합니다. 왕의 일이 너무 바빠서 부모님이 걱정됩니다." 이 시는 오랫동안 중노동을 맡아온 하급 관리가 '왕의 일'을 위해 종들을 데리고 먼 북산산으로 가서 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구기자를 따는 것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노부모에 대한 작가의 깊은 고민과 하층민의 '소명'과 생사를 무시하고 맹목적으로 쾌락을 추구하는 권력자들에 대한 불만이 표현되어 있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집으로, 주로 서주(周周) 초기부터 춘추시대(春秋朝) 중기까지의 사건을 서술하고 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주(周)족이 지은 것이다. 1980년대 이후 닝샤(寧夏) 중허향(忠河鄕)과 중위랑워자경(忠wei Langwozi Keng)에 있는 서주(西周)의 무덤과 마차, 말 구덩이는 서주(西周) 왕조의 영토가 북쪽으로 현재의 류판산맥(Liupan Mountains)에 이르고 하이위안(Haiyuan), 중닝(Zhongning), 중웨이(Zhongwei)에 이르렀음을 입증한다. 현재 닝샤(寧夏)의 황하(黃河) 남안 지역. 아가서 일곱 노래에 나오는 구기자 씨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 중 6개는 특정하기 어렵지만, '샤오야·북산'은 추적 가능한 곳이 있는데, 오늘날 닝샤 중위시와 그 인근 지역의 산과 평야에서 자라는 수풀에 대한 노래입니다. 이 시의 제목은 "북산(Beishan)"이며, 시의 첫 두 문장은 "북산에 올라가 구기자 따기"로, 이는 북산 수수에 올라가 구기자 씨앗을 따서 맛본다는 의미입니다. 『산해경13기해내동경』의 시 중 '북산'에 대해 기록하기를 '만리장성의 북산에서 경수강이 흘러나오며 산은 어지창원 북쪽에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 "산해경"은 "장성북산"을 말하는데, 이는 "어지장원" 북쪽의 "북산"을 가리킨다. \"Yuzhi Changyuan\"은 현재 Ningxia Guyuan의 만리장성입니다. 구위안 만리장성의 북쪽에 있는 "베이산"은 오늘날의 류판산 베이추이와 그 나머지 산맥이며, 원래 중웨이의 하이위안현, 중닝현 및 샹산 지역에 걸쳐 있는 낮은 산과 능선 지역이기도 합니다. 군.

이 지역의 산은 "산해경"에서는 "만리장성의 북산"으로, "시경"에서는 "북산"으로 불립니다. 이 제목은 오랫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삼국·위서』에는 “만약(제갈)량이 위수(魏河)를 건너 평야에 오르고, 심지어 군대를 이끌고 북산에 가서 장로(長路)를 끊고 백성을 불안하게 한다면 이는 나라에 있지 아니하리라”고 기록되어 있다. 위 본문에서 '위'는 위강(魏河)을 가리킨다. ; \'위안\'은 지금의 구위안과 원저우로 불리는 다위안을 가리키며, \'베이산\'은 북산의 북쪽 경사면과 남은 정맥을 가리킨다. 닝샤 구위안(Guyuan)의 류판산(Liupan Mountain), \"용도\"는 현재 닝샤의 하이위안(Haiyuan)과 구위안(Guyuan)을 통과하는 류판산(Liupan Mountain) 고대 도로를 말합니다. 『삼국지』에는 제갈량이 군대를 이끌고 위수(魏河)를 건너 고원에 들어가 유판산 북쪽 경사면의 용도관과 그 나머지 지역을 점령했다면 조위의 용산도(龍山大路)가 조위의 용산도(龍山大路)와 차단되었을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중앙 평야에서 허시까지.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지역은 오랫동안 '베이산(Beishan)'으로 불려왔습니다. 이 낮은 산과 언덕이 많은 지역은 고대와 현대에 구기자 재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산해서·서산서』 등에는 구기자에 대한 기록이 많이 있는데, 이곳과 그 인근 지역에서 자란 구기자를 언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