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카이 서예체

해서체는 시작, 행, 수거 과정에서 시작, 정지, 회전 등의 응용 요구가 엄격하고, 글쓰기가 안정적이어야 하며, 시작, 누르기, 복귀 전 등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유동 펜의 사용은 유연하고 편리하다. 일반적으로 거꾸로, 멈춤, 멈춤 등 엄격한 획은 필요 없고, 펜으로 여러 획을 긋고, 획은 강하지 않다. 매끄러운 획만 있으면 되고, 합리적으로 돌아서서, 교묘한 획만 있으면 된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서예 글씨체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서예 서체 감상

항카이 서예 글꼴 사진 1

항카이 서예 글꼴 그림 2

항카이 서예 글꼴 그림 3

항카이 서예 글꼴 그림 4

싱카이의 서예 예술

악기 중 두 개를 제외한 대부분의 악기는 행서이다. 행서는 행서와 행서 사이에 있는 일종의 문자이다. 그러나 행서는 문서의 모든 글자가 행서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해서체와 행서 두 가지 필의를 가지고 있어 당분간은 행서라고 부른다. 해서체 서체는 해서체 필법을 기초로 한다. 예를 들면 긴 서체, 왼쪽, 오른쪽, 낮지만 해서체보다 더 자유롭고 해서체보다 더 규칙적이다. 예를 들어, "고창 연창 27 년 (587) 6 월, 병부는 말 매수를 열거했다"? 장군? 정규적인 해서체로, 구조가 치밀하고, 필법이 규범적이며, 필순획은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고장민부의 잔재? 장군? 한자' 두 글자' 는 행서로 구조가 유연하고 다양하며 글쓰기가 자유롭다. 또한 개인의 쓰기 습관과 필순에 따라 다른 쓰기 형식을 제시할 수 있다. 획의 연결, 대체, 생략은 글리프를 다양하게 만들 수 있으며, 행서의 획 수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 해서체). 윌. 10 폭의 그림이 있습니다. 군대? 9 폭의 그림이 있습니다. 대본은요? 윌. 아홉 폭의 그림입니다. 군대? 칠화인데 획이 다 줄었다. 따라서 행서는 해서체를 기초로 획을 단순화하고, 연계를 강화하여 쓰기 속도를 높이는 글자이다. 물론, 글쓰기의 과정에서, 어떤 면만 강조해서는 안 된다. 필기법만 강조하면 서체가 경직되고 유연하지 않아 서체의 구조와 필기의 리듬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그러나 속도만 강조하면 서체가 어수선해지고 식별하기 어렵다. 따라서, 쓰기 과정에서 해서체의 쓰기 스타일과 해서체의 의미는 적당히 유지되어야 하고, 해서체와 해서체를 병행해야 하며, 한쪽을 편향해서는 안 되며, 해서체의 쓰기 법칙을 따라야 한다.

이때 고창 지역 행서는 매우 유행한다. 내지의 서예 예술 발전의 영향 외에도 서역 특유의 민족적 특색도 중요한 원인이다. 서부 지역은 예로부터 한족을 위주로 다민족이 모여 사는 지역이었다. 대부분의 소수민족은 유목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서역에서는 각종 문화를 겸용하고 함께 발전시켜 지역별 특색이 다른 서예 풍격이 많이 나타났다. 해서체는 한위 () 에서 형성되어 위진 남북조 () 를 거쳐 수당 () 시대가 정점에 이르렀다. 이때 고창왕국의 해서체는 아직 발전 단계일 뿐, 현지 소수민족은 모두 자유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수나라의 가혹한 법률의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래서 민간문서든 공식문서든 모두 편리하고 소탈하며 자유로운 필조를 위주로 한다. 서나무변제라는 무단결달, 소탈함, 소탈한 서예 스타일은 해서체의 초급 단계의 영기와 활력을 유지하며, 그 자유롭고 화려한 자태는 변두리 사람들의 내면의 순순함과 관대함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