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졸업 논문을 준비해야 한다. 피아노 전공은 어떤 제목을 써야 합니까? 모두들 생각해 보도록 도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둘째, "보트 노래" 의 예술적 매력을 해석하십시오.

6 월 선가' 는 전형적인 복잡한 삼부곡이며, 바로 그것의 전형성 때문에 종종 구조해부의 패러다임으로 선정된다. 음악 구조는 소개+a (a+b+a')+b (c+d) a'+(al+bl+al')+끝입니다. 음악은 차분하고 역동적인 리듬으로 울려 퍼지며' 선가' 의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보여 조용한 호수에서 노를 젓는 소리가 천천히 들려와 노래처럼 아름다운 음악의 첫 부분을 이끌어 냈다. 첫 번째 부분 A(A+B+A') 는 서정적인 표현이다. G 단조의 멜로디는 음악에 러시아 단조의 슬픔을 띠게 했다. 산들바람이 불고, 고요한 호수처럼 끊임없이 이어지며, 작곡가의 대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감탄을 천천히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피아노의 음색은 I 급 (높음, 중간, 저음) 으로 나뉜다. 고음의 멜로디가 최고점에 이르면 하강하고 다시 떨어진다. 거문고 소리가 점점 옅어지고, 은은한 슬픔과 실망이 살며시 다가옴에 따라 음색은 점차 밝음에서 부드러움으로 바뀌고, 섬세한 부드러움이 멜로디를 따라 인심으로 흘러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음선은 저음 악기 연주와 같이 항상 긴 노래실을 유지하며 은은한 슬픔을 이어가고 있다. 중간 부분은 아름다운 화음으로 가득 차 있고, 짧은 반주 (보충) 멜로디는 때때로 고음 부분과 호응하여 음악이 매우 친절하고 편안하게 들린다. 중간 음악이 장조로 옮겨져 테마 멜로디를 펼치자 음악의 정서가 약간 명랑하고 확실해졌다. 멜로디는 B 장조와 G 단조 사이를 오가며 표현력이 더 강하고 넓으며 러시아어 단조가 노래할 때 편안함이 있다. 마지막으로, 단편을 재현하는 주제로 이끌려 음악의 시작 부분에 있는 은은한 슬픔과 적막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연주할 때 손가락은 가능한 건반에 붙어서 포만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연주하고 두 손 사이의 연결은 친절하고 자유롭다. 이 부분은 노래 전체를 위한 주조와 음악 분위기를 다졌다. 우리는' 6 월 선가' 가 다른 작곡가의 선가만큼 휘황찬란하고 가볍지 않다는 것을 즉시 느낄 수 있었다. 또 다른 독특한 시적을 드러냈다. 마치 러시아의 시원한 별장의 호숫가에 와서 호광이 출렁이는 사이에 아름다운 음악을 듣는 것 같다. 음악과 시공간이 얽혀 있어 내외 음악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차이코프스키 자신이 말했듯이, "기악 한 곡을 쓸 때, 너는 어떻게 너의 머릿속을 스쳐가는 냉막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니?" -응? 이는 순전히 서정적인 과정, 한 영혼의 음악 고백, 인생의 모든 경험을 담은 음악으로 하소연하는 것, 마치 서정 시인이 시로 하소연하는 것과 같다. "이런 시가는 차이코프스키 음악의 또 다른 서정적이고 섬세한 언어를 보여준다. 그의 다른 대형 작품들이 반영한 시대비극에 비해' 선가' 의 슬픔은 은은하고 평온함과 부드러움 속에서 차이코프스키는 또 다른 느낌을 보였다.

중간 음악 B (C+D) 가 밝고 넓은 G 장조로 바뀌었다. 음악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이전의 음악적 분위기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조용하고 여유로운 춤의 분위기로 사람들을 이끌고, 마치 노가 수면에서 펄럭이고 물보라를 튀기는 것처럼 사람들의 기쁨과 웃음소리를 그리는 유쾌한 장면을 묘사한다. 연속적인 분음과 화음 반주가 멜로디를 경쾌하고 유쾌하게 했다. 넓고 높은 멜로디가 발전함에 따라 분위기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총보 분석과 청각에 대한 감각체험을 통해 음악이 이미 전체 노래의 절정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판단하기 어렵지 않다. 연주할 때 멜로디는 경쾌하고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흥분은 강렬한 노래성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마치 신나는 댄스곡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사람들이 가볍게 밟을 때 변기 표면의 흔들림을 보여줍니다. 이 구간에서 차이코프스키는 평행 3 도, 옥타브 화음, 마이너스 7 도 화음 부음 등 사운드 형식을 활용해 멜로디를 구성해 불안정한 가운데 음악을 발전시켰다. 분음 리듬의 출현은 음악의 단촉을 가중시키고, 동시에 렌더링의 힘을 증가시켜' 산이 노래하고, 계곡이 응답하고, 바람이 불고 있다' 는 발랄하고 즐거운 동적 장면을 만들어 오르가즘을 직관적으로 느끼게 한다. 이 부분의 음악을 연주할 때는 리듬의 박자를 잡고 페달 사용과 결합해 편안하고 편안한 방식으로 음악을 꽉 채우고 굳건하게 연주해야 하지만, 지나치게 거칠고 무겁게 연주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음악명언) 소리를 제어함으로써, 우리는 점차 일종의 진동력을 촉진시킬 것이다. 약속대로 호프만은 "진정한 정확한 연구를 통해 연주자는 어디에서 조용히 연주할 것인지, 음악의 클라이맥스가 어디에 있는지 결정하여 그의 상상력을 사용할 수 있는 기초를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음악이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음악이 이미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오르가즘의 열렬한 기쁨은 이전의 고요한 생각을 잠시 잊게 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정적인 평온에 충격을 주며, 두 가지 예술적 이미지를 만드는 수법은 차이코프스키가 자주 사용하는' 차이코프스키의 특색' 중 하나다. 음악언어를 통해 사람들의 다양한 감각 기관을 동원하여 미감의 만남에서 투명한 쾌감을 주는 것이 선가의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구성하는 주요 원인이다. 흥겨운 클라이맥스를 통해 차이코프스키의 음악 기조는 거의 민간 가무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음악의 짙은 생활 분위기와 러시아 민간 무용의 특징이 이 단락의 창작 기조를 관통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음악의 아름다움이 실생활과 깊은 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주장하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 멜로디가 아름답고 통속적이며 의미가 깊기로 유명하며, 그의 음악은 사회의 진실한 묘사이다. 단락의 끝에서 부음과 화음의 연음과 소리의 자연스러운 확장과 감쇠를 이용하여 조용한 음악을 다시 한 번 느긋하게 끌어내어 이전의 시적 경지로 돌아간다.

마지막은 전체 노래의 재현 부분 (A') 으로 음악의 호응으로 조용하고 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래 서정적, 차분한 상태는 기본적인 심리적 기조로 기억에 남아 있고, 중간 부분의 새로운 소재는 우리의 심리에 더 많은 운동과 진동을 일으킬 수 있다. 일종의 심리적 불균형감, 지금은 원래의 음악 이미지를 재현하고 있어 즉시' 귀환' 감을 느끼게 한다. 。 이런 대칭적이고 균형 잡힌 형식미는 매우 편안한 심미 체험을 선사한다. 돌아온 후 차이코프스키는 중성부 메아리문의 변화를 이용해 멜로디를 더욱 보완하고 확장해 원래의 독창을 상응하는' 듀엣' 으로 바꿔 서로 호응했다. 음악의 원래 평온함에 비해, 이 시점에서 충만한 멜로디는 청각적 만족감과 마음속에서 가장 동경하는 아름다운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따라서 연주할 때는 중음의 창법을 더욱 강조하고, 지법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건반을 중시하여 멜로디를 일관되게 해야 한다. 동시에 주위와의 완전한 긴 문장을 형성하여 양자가 원활하고 자유롭게 연결되게 한다. 음표가 많을 때 감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멜로디가 올라갈 때 소리가 격앙되고, 진정될 때 소리가 나지막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특히 중요한 문장은 느리게 말하고 중요하지 않은 문장은 빨리 말한다. 완벽한 터치키 수법을 통해 손끝에서 다정한 정취를 풍기며 음악의 자연스러운 기복과 여전히 달콤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결말 부분은 마치 정교하고 아름다운 저녁 노래, 드문 선율, 다채로운 화음, 어둠이 내리는 장면을 그려서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주제음의 깊고 포만함과 정상음의 명쾌한 질감은 깊고 밝고 어두운 두 가지 음색을 만들어 서로를 보완하며 저음과 안정된 성부를 형성하고 서로 호응하며 풍부한 음급이 매력적인 송별곡을 구성한다. 나지막한 멜로디가 이어지자 음악은 저음 영역에서 위로 발전하여 연속적인 분음 리듬이 선가의 리듬을 재현했다. 마지막으로 음악은 점점 약해지는 부음과 현으로 끝난다. 부음을 연주할 때 음색은 더 가볍고 가늘어야 하며, 고저음의 간격은 소리의 싱거움과 함께 점차 흐려지고, 환상적인 허무감이 있다. 반짝이는 호수를 모방하여 고요함으로 돌아가고, 섬세한 처리를 마지막 음표까지 연장한다. 마지막으로 범음을 끝내고, 아름다운 밤하늘을 덮는 희미한 별빛을 만들어 내는 음악적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이때 작은 배는 별빛이 떠나면서 망망한 먼 곳으로 사라지고 고요한 호수와 아름다운 밤하늘을 남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사람은 먼 곳에 있지만, 여전히 뒤돌아보고 싶지 않다. 몇 분 만에' 배의 노래' 는 보이지 않는 장면과 감정 속을 맴돌고 있다. 흐르는 물 같은 청량감이 노래 전체를 관통하며 때로는 나지막했다. 피아노의 독특한 음색에서, 마치 은변의 음표가 날개를 흔들고 있는 것처럼, 민첩하고 상향적인 격동이 부족하지 않다. 예술적 이미지가 변화무쌍하고, 청자의 생각이 현이 그려낸 무한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거닐며, 사람들이 오랫동안 숨겨온 묵계를 불러일으키고, 심금을 울리며, 시끄러움과 먼지를 잊게 하고, 사물에서 벗어나 모든 모욕을 잊는 극단적인 체험을 즐긴다.

비록 차이코프스키의 작품들은 대부분 역사와 시대의 맥박을 만졌고, 러시아의 깊고 무거운 민족적 기질과 문화유산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인간의 이상과 현실의 충돌에 대한 깊은 경험을 표현했다. 특히 후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6 번 교향곡은 그의 깊고 넓은 기질을 깊이 드러내며, 사람들은 그를 낭만파 중의' 세계주의자' 라고 부르기도 했다. 하지만 이 짧고 용맹한' 선가' 는 우리의 일반적인 인상의 다른 면을 반영해 이 음악대사의 섬세하고 민감한 시인의 심정을 충분히 실감하게 했다. 선가' 는 현란한 작품에 속하지 않지만, 차이코프스키는 다성부 음악의 화음을 생동감 있는 리듬과 결합시켜 음악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해 피아노 역사의 고전으로 만들었다. 각종 피아노 터치 기술을 익히는 것 외에도 자신의 음악 지식, 감정, 내면의 청각, 음악 심미에 대한 이성적 인식을 피아노 연주에 결합해야 한다. 어려서부터 크게, 국부에서 전체로, 간단한' 구성 요소' 에서 전체' 조립' 에 이르기까지 음악을 해석하고, 마음속에서 천천히 멜로디를 부른다. "종종 적절한 균형이 나타날 때, 행동예술이 절정에 이를 때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동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