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투의 'Hidden' 가사에 인용된 부분과 이를 얼마나 차용했는지 이야기해보자.

내 인생에서 제목 없이 어떤 것도 언급한 적이 없다 - "무제"

단상에서 많은 그림을 봤고 고별의 시도 많이 썼다 - "무제 두 편의 시" " 회화동 서쪽에 있는 구이탕

개구리는 흔적도 없고 이름도 텅 비었다 - "우화이" 안개는 남기고 구름은 남는다.

술에 취해 깨어났을 때 당롱이 여전히 당신이기를 바랍니다 - Li Shangyin의 시 "Du Gongbu는 Shuzhong에서 연회를 떠났습니다" Li Shangyin의 "청두의 좋은 술은 노년에 좋습니다" , 그리고 Danglong은 여전히 ​​Zhuo Wenjun이 될 것입니다."

p>

비 너머로 서로를 바라보는 구슬 호일 떠 있는 등불과 희박한 흰색 문을 타고 나에게 태워주세요 - "봄비"에서 " 새하얀 설날 옷을 입고 누워 있는데 희한한 하얀 문이라니 참 의외다. 비 맞은편에 빨간 건물이 차가운 구슬박지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떠다니는 등불은 홀로 돌아온다."

시간 몇 번이고 또 지나간다 - 리상인의 '상하동 공기' "애도한 지 얼마 안 됐어"

구홍 어디 가는지 묻지 마세요 - '석양탑' 가고 싶어요. 구홍이 어디 가는지 물어봐? 나는 내 인생 경험을 모른다.

탁자 위의 오케스트라 소리가 맑고 차갑다 - '바람과 비' 이 밤의 별은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 - '무제' 몸에는 화려한 봉황이 날아다니지 않지만 마음에는 선명한 깨달음이 있다. 이끼자국이 있는 - "배형에게 보내라" "가을에는 단풍이 노랗게 변해야 하고, 비는 이끼를 지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벽 건너편의 백발의 남자에게 내가 누구 있는지 물었다. "시진핑의 사촌 루룬이 만나 머물고 있다"고 요청할 수 있다. 빗속의 노란 잎사귀, 등불 아래의 흰머리 남자.

잉어를 타고 가셨는데 붉은 눈물 한 방울만 남기셨군요 - <반교새벽이별> 중 “수선화가 잉어에게 가고 싶어 무궁화의 밤에 붉은 눈물이 많이 난다” .

시든 덩굴이 뒤엉킨 서쪽 창 - "밤비가 북으로 흘러간다" 왜 서쪽 창에서 촛불을 꺼야 하는가 "베이칭라" 밤에 혼자 종소리를 울리고 덩굴에 기대어 있다.

밤비 속의 별을 기억하다 - '밤비를 북으로 보내다'는 바산의 밤비를 이야기한다. "무제"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비단 하프를 손에 쥐게 놔두는 게 어때요? - <진세> 리 상인 비단 하프에는 이유 없이 50개의 줄이 있는데, 한 줄과 한 줄이요. 기둥은 나의 좋은 시절을 생각나게 합니다.

비교적 흔들리는 촛불 그림자 - '창어' "운모막에 촛불 그림자가 짙다."

코트 앞 바스락거리는 나무 그림자가 복숭아 하나를 옮겼다. 또 하나의 자두에게 - "반춘" 리상인 "복숭아 하나와 자두 하나, 우물은 아름다움으로 가득하다. 웃는 곳은 거울을 보는 것과 같으니 들여다보면 숨길 수 없느니라." '두 가지 불가사의(2부)' '낮에는 창장강에서 나무꾼이자 어부로 있다가 해질녘에 돌아오면 옷이 비로 젖는다'

내 이름을 서명하고 남은 연꽃을 남겨두고 비를 듣습니다 - Li Shangyin은 "나의 정에 머물면서 내 감정을 표현합니다" "최용과 최근"에서 "가을 구름이 흩어지지 않고 서리가 늦게 날아가서 시든 연꽃이 빗소리를 듣는다"

——바이두백과사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