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학이 스스로 놓아주고, 물 그림자 달빛이 향기롭고, 시가 춥고 쓸쓸하다. -송 조미' 백목란 느린 다리'?
크레인을 집으로 돌려보내라' 는 것은 린타와 다른 고위 관리들이 더 이상 여기에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그림자 월향" 시는 린치의 "산원 쇼메이" 에서 "그림자가 얕고 향기가 월모에 떠 있다" 고 시적으로 말했다. 이 "플라잉 크레인" 문장은 고대로 현재를 돋보이게 하며, 쩌렁쩌렁하고 힘이 있다. 그 자체로 볼 때, 악매와 악혁은 천연적이고 적절하며, 그들을 다른 곳에 재배치할 수 없다.
둘째, 석양 밖, 서한까마귀 만점, 흐르는 물이 고채를 돌고 있다. --북송 진 남편 팡 팅?
만방정' 은 진관에서 가장 걸출한 어작 중의 하나이다. 촬영 초반에 "산이 위운을 불신하고, 풀이 하늘을 퇴색한다" 는 아속적인 상을 받았다. 이 대립만으로는 단어 역사에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닦다" 라는 단어는 신기하고 재미있다. "닦다" 라는 글자의 원래 의도는 다른 색으로 원래의 배경색을 가리는 것이다.
셋째, 은정은 밤에 이미 오랫동안 부지런해서 방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돈 왕 웨이 "가을 야곡"?
이 시는 한 젊은 여자가 가을밤에 그녀의 남편을 그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시원한 가을밤에 그녀는 여전히 얇은 옷을 입고 집 밖에 서서 은색 연을 만지작거리며 방으로 돌아가려 하지 않았다. 그녀는 혼자 사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녀의 쓸쓸한 심정을 알 수 있다. 시인은 색다른 구상으로 주인공의 심리활동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며 은은한 슬픔을 드러냈다.
넷째, 두루미의 적막을 보고, 구름이 가볍고, 사물은 인비이다. --장 송연의 \ "목련 느린 조용한 봄 \"
이 말은 자연 경관을 묘사한 시입니다. 구체적으로 이 말은 두루미 한 마리가 공중에서 날고 있고, 주위에는 소리가 없고, 두루미만 구름 속에서 어렴풋이 드러난다는 것을 묘사한다. 이 말은 또한 사람이 자연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주할 때 사물을 초월하는 평온함과 심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5.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기면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엄송 슈의' 루우 춘춘 증오'
이 단어는 인생의 이별과 그리움의 고통을 표현하고, 인생이 짧고, 산산이 흩어지고, 잔치가 끝난 후의 낙란에서 작가의 심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 전체의 감정이 진지하고, 의경이 슬프고, 서정을 분석하고, 의태가 우아하고, 예술적 매력이 매혹적이다. 작가는 생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할 때 과장된 수법을 성공적으로 운용하여 그의 글에 예술적 감화력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