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서유기' 의 저자는 오승은이다. 오승은, 여종, 일명 사양거사, 남직리 회안부 산양현 하복, 본적 안동. 명대 작가. 어려서부터 오승은은 민휘에서 많은 책을 읽으며 동화를 특히 좋아했다. 서화를 잘 하고 다재다능하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가정년 동안 공물생으로 승진되었다. Jiajing 은 28 년 남경으로 이주하여 문헌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Jiajing 39 년, 어떤 절강 Changxing 시장, 곧 사임 하고 돌아왔다. 벼슬길이 어려워 그는 만년에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책을 쓰고 집에서 죽었다.

현대학자들은 오승은이 중국 4 대 고전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 의 마지막 완성인이라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서유기' 는 중국의 고전지괴소설로, 중국의' 4 대 고전소설' 중 하나이다. 이 책은 당나라 법사가 서방에서 경전을 취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옛 주제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책은 16 세기 명나라 중엽에 기록되었으며, 출판 이후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널리 유통되어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었다. 서유기' 는 최고의 신화 소설 중 하나이며 대중창작과 문인 창작의 결합이다. 소설은 일곱 가지 이야기로 시작하여 소설의 이미지를 책 맨 위에 올려놓았다. 여래, 관음방승, 참용, 출세한 이야기를 여래, 관음방승, 초용, 출세한 이야기를 써서 불경의 유래를 설명했다. 14 일부터 책 끝까지, 나는 어쩔 수 없이 불문에 귀의하여 경서를 보호해야 한다고 썼다. 팔계의 도움으로 서쪽으로 가는 길은' 정과' 가 되었다.

캐릭터의 생활

젊은 천재

오승은의 본적 안동 (오늘 장쑤 연수). 그 조상 원말명 초에 회안 강변으로 이사한 것은 이미 오승은 5 대에 있었다. 우리 아버지는 사업가이십니다. 그가 죽기 전에, 그는 그의 아들이 유명해지기를 간절히 바랬다. 그는 정은 (), 자여충 () 으로 봉명되었는데, 이는 그가 책을 읽고 벼슬을 할 수 있고, 제왕의 사업을 계승하고, 백성들을 축복하며, 역사의 충신이라는 뜻이다.

오승은은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다. 그는 그림, 서예, 가사, 바둑에 능하며,' 백괴록',' 유양잡기' 와 같은 소설이나 야사와 같은 신령여우원숭이 같은 책을 즐겨 본다. 주씨는 당시의 유명인이었고, 그는 자신의 재능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오승은을 만난 후, 오승은이 천하의 모든 책을 다 읽을 수 있고, 자신의 책 절반을 오승은에게 주었다고 매우 감상했다.

관직을 위해 공부하다

가징 6 년 (1527), 오승은은 호부 상서 엽기의 증손녀와 결혼했다.

Jiajing 8 년 (1529), 오승은은 회안 지사 갈목이 설립한 용계서원에 가서 갈목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당시 오승은의 기문 일화는 이미' 가슴에 숨어 있다' 며 창작할 계획이 있었다.

가징 10 년 (153 1), 오승은이 난징 강남공원에 와서 향시험에 참가하여 불행히도 손산에 떨어졌다.

가징 11 년 (1532), 오승은은 아버지와 함께 좌절을 안고 먼 길을 떠났다.

가징 13 년 (1534), 오승은은 다시 난징에 와서 시험을 치렀고, 다시 한 번 꼴찌였다.

가정 16 년 (1537), 오승은은 다시 남경에 와서 시험을 보고 똑같이 낙선했다. -응?

가징 21 년 (1542), 오승은은' 서유기' 초안을 완성했다.

Jiajing 28 년 (1549), 오승은은 국자감 독서에 왔다. -응?

주요 영향

소설

오승은의 주요 성과는' 서유기' 를 완성한 것이다. 관직의 실의와 생활의 고달픔으로 오승은은 봉건과거제도와 암흑사회 현실에 대한 인식을 깊어졌기 때문에 그는 기괴한 소설로 마음속의 불만과 원한을 표현했다. 오승은은 혼잣말로 말했다. "내 직함은 지괴이지만, 나는 귀신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사실 인류의 변이를 기억하고, 나도 약간의 교훈을 가지고 있다." 서유기' 는'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예술가공을 통해 명대 사회의 현실을 반영하는 기서이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천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우며 당승, 저팔계, 사승, 백의 이야기를 주로 묘사했다. 그는 서행취경, 고난과 험난함,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거쳐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불을보고, 마침내 오성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쪽으로의 여행은 높은 수준의 이데올로기 적, 예술적 업적을 보여줍니다. 첫째, 소설은 물성, 인성, 신성을 통일한다. 서유기' 속 인물들은 독자들에게 진실하고 친절한 느낌을 남겼다. 작가가 작품에서 그 괴물들의 물성, 인간성, 신성을 통일했기 때문이다. 물리적 속성' 은 어떤 동식물인 요정의 외모와 습성을 말한다. 예를 들어' 서유기' 의 손오공은 원숭이의 총명한 습성을 간직하고, 거미는 실크를 토하고, 물고기는 물살을 뿜어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리고' 인간' 이란 모든 괴물에게 인간의 세속적인 욕망을 부여하여 인간의 특징을 갖게 한 다음, 그 괴물들이' 인간' 을 갖게 하는 것을 말한다. 동시에, 이 괴물들은 신기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신성' 을 가지고 있다. 바로' 진실' 과' 허황된' 전환 과정에서 작가는 작품에서 물성, 인성, 신성의 유기적 결합을 실현했다.

둘째, 소설에 묘사된 인물은 다각적이다. 서유기' 인물 이미지가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주된 이유는 작가가 인물 이미지를 만들 때 다각적이고 다색적인 묘사수법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즉, 일상적인 서민 사회에서 복잡한 인물이 다양한 색채를 묘사할 수 있도록 인물을 배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손오공은 일반인의 특징이 많다. 그는 사람들과 교류할 때 강호 용어, 상용비속어, 일부 전문 용어가 자주 등장한다. 손오공은 동물이지만 이상화된 영웅이다. 그래서 비록 그가 일반인의 특징인 인간성을 가지고 있다 해도, 그의 신성의 전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저팔계는 손오공과 다르다. 천봉원수, 못생겼지만, 저팔계는 일반인과 더 닮았고, 인간미가 그에게 생생하게 표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예를 들어, 저팔계는 고노장에서 일할 때 부지런하다. 그의 어수룩함 때문에 청란의 아버지가 사위로 뽑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불경대오에 합류했을 때 요괴를 만나면 용감하게 못을 휘두르며 요괴의 머리를 두드릴 수 있었다. 비록 나도 가끔 잔재주를 부리기도 하지만, 나도 경을 취하는 길에 자신의 힘을 기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것들은 모두 저팔계의 장점이지만, 그도 정욕, 탐식, 게으름, 특히 자신의 득실을 따지는 등 일반인의 결점이 있다. 저팔계의 다른 측면에 대한 묘사를 통해 작가는 더욱 친절한 인물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서유기' 는 캐릭터를 다각적으로 그려야 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수 있다.

셋째, 소설은 신필에 웃음거리를 더했다. 단락의 가입은 작품의 희극적 색채와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더욱 짙게 한다. 그래서 이런 농담은 작가의 본의가 아니라, 그가 한 손으로 빚은 산물이며, 작품의 주제와 인물의 형성과는 그다지 관련이 없다. 예를 들어, 제 42 회 손오공이 관음보살로부터 깨끗한 병을 빌렸을 때, 관음은 그에게 "뒤통수에서 머리 하나를 뽑아서 도와주세요." 라고 하자 손오공은 매우 달갑지 않았다. 그런 다음 Guanyin bodhisattva 는 소리 쳤다: "너 원숭이! 한 푼도 당기지 않으면 이런 행운은 포기하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 무일푼' 은 쉽게 식초를 넣는' 농담' 으로, 듣고 나서 자신도 모르게 가볍게 웃게 한다. 서유기의 일부 문단도 성격을 드러낼 수 있고, 때로는 돼지 팔계의 문단도 허풍 떠는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때때로 농담은 유머를 바탕으로 인물에 대한 신랄한 풍자이고, 그리고 농담은 이곳의 세계를 풍자하는 칼이기도 하다.

서유기는 대담하고 풍부한 예술적 상상력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신기하고 화려한 신화 세계를 창조했다. 서유기' 의 예술적 상상력은 특이하고 풍부하며 대담하여 고금 소설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손오공의 세계는 동화의 선경에 가깝다. 재미있고, 이 세상에는 각종 희괴하고 재미있는 요괴가 있다. 정말 기괴하고, 오광십색이다. 현실 생활에서 기원한 로맨틱 환상은 환상의 묘사에 세계와 인정을 반영한다. 서유기의 인물, 줄거리, 장면, 심지어 법보, 병기까지 상상력이 풍부하지만, 모두 실제 생활경험이 응결되어 환상 속에서 생명의 숨결을 드러내고, 인간의 인정을 반영하고, 독자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게 할 수 있다.

서유기' 는 중국 귀신소설의 고전으로,' 삼국연의',' 수호전',' 홍루몽' 과 함께 중국 고전 4 대 고전소설로 불린다. 이 책이 나오자' 4 대 기서' 중 하나로 불리며 민간에서 널리 전해지면서 각종 판본이 속출하고 있다. 명대에는 6 개 버전이 있고, 청대에는 7 개 버전과 사본이 있으며, 고서에는 13 개 분실본이 있다. -응? [5]?

서유기' 외에도 오승은은 단편 소설집' 와 지못' 을 한 편 썼다. 이것은 경고가 있는 단편 소설이지만, 이미 실전되어 하나의 서문만 볼 수 있다.

시 산문

오승은 시, 노래, 장벽, 짱 총 240 여 곡. 일부 장애물과 칭송은 오락에 속한다. 그 중 대부분은 역사, 문학, 예술적 가치가 크다.

오승은의 시는 진지하고 열정적이어서 많은 명작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단어는 사랑의 상징이며, 매우 흥미롭고,' 진소유 스타일' 이 있다. 이 시는 상큼하고 영영, 우의가 깊다. 예를 들어, 지로 () 가 산을 찾는 노래는 오승은 정성껏 구상한 상품이다. 요발시였지만, 이랑신 수색산에서 요괴를 잡는 동화의 명목 아래 당시' 오귀',' 사해' 가 횡행했던 어두운 현실을 폭로했다. "칼이 가슴을 뚫고", "죽음도 있고, 달도 있고, 활도 있고, 구원의 날도 있다" 고 예상된다. 세상에 영웅이 없나요? "누가 나를 위해 큰 공을 세워 만년을 쓰러지지 않게 할 수 있겠는가?" 。 서유기에서 손오공' 대소동천궁' 을 찬양하는 영웅적인 기개와 정신과도 같다. 소전의 집' 장작문이 흐르는 물, 개가 화낙월명' 이라고 부르는 것은 좋은 작품이다. 오승은의 개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나를 들여보내라' 와' 사성석 증정' 이다. 장관도 "한위 성당, 송원제파, 차이 없이 스승을 겸비하고 저축한다" 며 "예술스타일에는 한위의 박졸이 있고, 성당의 호방함이 있고, 만당의 아름다움이 있고, 백원의 박졸이 있다" 고 평가했다. -응?

오승은의 시, 단어, 노래 예술의 특색이 뚜렷하여 명대의' 전칠자' 와 당송시파보다 열등하지 않다. 오승은의' 하설파 도예가상 서수' 등 고문작품은 당시의 사회기풍을 생동감 있게 드러냈다. "우리 남편은 근대적인 방법만 보지 않았나요? 그래서 나는 무릎을 꿇고 고개를 들어 말을 하고, 가슴이 두근거리고, 순간적으로 초조했다. 나는 신하가 너무 높은 것을 보았고, 지금은 장관이다. 허리를 구부리고 허리를 굽히고, 마치 아무렇지 않은 대답처럼, 한마디로, 나는 병사도 무장에 있는 것을 보았는데, 지금은 신사다. 웃음소리가 서로 치켜세우고, 서로 다른 당사자를 부러워하며, 영합을 피하고,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규방에서 여종과 첩을 본 적이 있는데, 지금은 남편을 들었다. 손손,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이는 종헨의' 유일나무' 가 관직의 더러움과 관료 부패에 대한 폭로와 비슷하며, 작가는 현실에 대한 관찰이 매우 예민하고 세심하다. 우 chengen 의 \ "낯선 꽃 푸 \" 는 Tao Qian 의 \ "한가한 푸 \" 와 견줄 만하다.

역사 평가

"회안부지 천계": "성민혜, 책부, 시를 위해, 단아함과 수려함, 진소유풍이 있다. 나는 농담에 능하고, 여러 가지 잡기를 썼는데, 잠시 명성을 얻었다. "?

"장흥현지": "자연스럽고 청아하다. 한 편의 시로, 사랑과 일을 기초로 습관을 없앴다. 그 목적은 심오하고 심오하며, 그 말은 미묘하고 뚜렷하다. 장 wenqian 거의 모순. 클릭합니다

진 "오사양 제 1 생존원고 서술": "오늘, 당신의 작품은 사랑 때문에 아름답고, 맑고, 분명하며, 말의 함축적이고, 의미가 깊고 깊습니다." 당명' 은 공물이자 석두. 비서비의 비문은 고대 어느 누구도 모방하지 않지만 반맹과 유자후의 유풍이기도 하다. 시는 과거의 어느 누구도 모방하지 않지만 이태백의 신유안의 유산이기도 하다. 함음예원의 루자, 매성, 형형, 진림, 보조, 조웨이에서 송대의 장뢰까지 예술을 바꾸었다. 수많은 제인, 높은 망원, 백대문을 받고 천년의 운을 따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의 말은 심오하고 심오하여, 그가 사라진 후에도 한 사람일 뿐이다. 대강한산이 있는 곳이다! 중국과 같은, 바오 잉 주홍 Zigui, 덜 친절, Wenming 반대; 그러나 아들의 대가는 현 () 이고, 너의 충성심은 요강 () 에 가라앉았다. 이 원고는 산대정집과 맞물려 태양 위에 진주 두 개가 있다. 글자 수가 많기 때문에, 간말에 관을 씌운다. "라고 말했습니다

리비진' 오사양선생 문선': "가륭간, 아도가 번성하고, 일곱 아들이 옛날을 가까이하고, 나라가 외롭다. 그 정신은 낙담하지 않기 때문에, 초안자는 잃어버리고 거칠다. 그 격자는 초과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고의로 잃어버린 자는 반드시 체포될 것이다. 그 저장은 검소하지 못하므로 기획자는 혼동을 당한다. 그의 언어는 결코 통용되지 않아서, 초안자는 길을 잃고 움츠러들었다. 오늘 의 손실 \ "아들 \" 에 관해서는, 세계는 다음 범죄 일곱 아들, 리 시 진, 실제 시작 했다. 그러나 두우여충은 그렇지 않다. 당신은 칠자에 충실하지만, 이른바 남과 최고라고 하는 것은 그가 평화를 가장 주장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그것의 설정에 따르면, 7 명의 친구는 유일무이하다. 비율은 가슴에서 나온 것이지, 색이 아니라 서서도 억지로 하지 않고, 어색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의 물리학, 즉 귀에 현재, 그 변화를 연구할 필요가 없다. 게세는 당나라의 전류원과 같다. 그러나 글은 송대의 루릉남풍과는 다르다. 꼬임 사육 소단명, 소릉의 새로운 소리가' 화간',' 초당' 이라면, 조정관징과 경위를 관리한다. 풍자와 노래는 극단적인 기교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선생님에 대한 충성과 자상함입니다. 일시적인 명성을 위해 벽을 타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

주이존' 명대 시화 종합' (권 48): "습관을 끊고 잠시 말을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