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자세와 앉은 자세, 잘못된 자세와 앉은 자세를 바로잡다.
좋고 예쁘게 쓰고 싶은데 무엇을 주의해야 하나요?
팔다리 리듬을 쓰는 것은 손가락과 손목의 유연성과 안정성, 손, 눈, 뇌의 조화, 좌우뇌의 조화인 리듬감을 훈련하는 것이다. 이것은 글씨를 잘 쓰는 물질적 기초이다. (2) 선을 쓰는 리듬-글쓰기는 선의 예술이다. 훈련에는 기본 라인 (획) 리듬, 라인 조합 (구조) 연주, 라인 리듬 조합, 스타일 조합 (작곡) 리듬 훈련이 포함됩니다. 펜 리듬 (빠르고 지저분하지 않음) 과 심미 리듬 (구조와 장을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 (3) 글쓰기 심리 리듬-훈련 작문 과정의 심리 상태는 평온, 즐거움, 자신감을 달성한다. 리듬은 리듬을 쓰는 훈련을 통해 학생들이 바로 정확한 필기감촉을 찾을 수 있고, 신속하게 필기능력을 돌파하며, 짧은 시간 안에 글자를 빠르고 잘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글쓰기의 본질은 일종의 운동이다. 리듬의 길은 모든 운동의 핵심 법칙인 리듬을 총결하고 파악했기 때문에 문제를 풀 때 높은 곳에 서서 막을 수 없다. 율동 서예 훈련은 전통 서예 교육의 정수와 현대교육학, 심리학, 운동학을 완벽하게 결합하여 일련의 과학, 시스템, 간결, 효율적인 서예 실천 교육 체계를 통합했다. 특히 율동로 1 주 서예 연습을 가속화하는 실용적인 해서체, 행서는 베이징 소년궁, 수도도서관, 베이징교육학원 등에서 대량의 교학 실천을 통해 학생은 일주일 만에 규범, 유창함, 미관 글씨를 쓸 수 있어 필기나 시험 등 일상적인 필기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여섯 번째 수업은 교실에서 효과를 테스트할 것이다.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인들이 글쓰기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고자 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현재 국내 교육 시간이 가장 짧고 효과가 가장 빠른 글쓰기 교육 체계 중 하나이며, 모든 학습자는 서예 애호가를 포함한다. 모든 사람은 아름다운 소망과 요구를 가지고 있다. 자신의 작품은 잘 썼고, 공개적으로 선보일 수 있고, 꺼내서 조각상처럼 사회에 들어갈 수 있다. 이런 주관적인 소망은 좋고 진보적인 심리이다. 이것은 단지 네가 긍정적인 구소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작품을 잘 써서 이런 심정을 얻을 수 있을까? 아름다운 이상을 현실로 바꾸시겠습니까? 너의 학습 묘수가 어떻게 실현되었는지에 달려 있다. 이 수법은 어렵지 않지만, 입문해서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는 것이다. 이 선생님이 바로 서첩이다. 서첩에 대해 말하자면, 너무 많다. 안진경의 공유는 오의가 있고, 구양문의의 조맹은 강력한 일 등이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리고 당신은 일자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자신의 성격, 글쓰기 기초, 취미, 내면의 사랑과 취향에 맞는 게시물, 즉 자신의 성격 특성에 맞는 게시물을 찾아야 한다. 너를 잘 알지는 못하지만 너에게 탄복하는 유명인들의 지정직을 찾는 것을 기억해라. 이런 유명인들이 너에게 어울리지 않는 모델을 소개해 줄 수도 있고, 오히려 너를 굽이길로 가게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적당한 직위를 선택한 후, 먼저 한동안 써보고, 결국 자신에게 정말 적합한 것을 결정한다. 매일 연습하고, 선택한 게시물이 자신이 원하는 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게시물도 다시 선택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바꾸지 마라, 마음을 어지럽힐 수 있다. 한 산이 다른 산을 바라보는 것은 결코 좋지 않다. 다만 제대로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만약 네가 수월하고 탁월하게 효과가 있다면, 너는 전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일자리가 선정된 후에는 학습법을 채택해야 한다. 이 방법은 다만 게시물을 베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종종 "표절" 을 혼동합니다. 사실 이것은 일자리를 배우는 두 가지 방법이다. 모방' 은 게시물의 눈먼 묘사이다. 이 두 가지 방법은 서예를 배우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사실, 초심자뿐만 아니라 많은 성공한 서예가들도 이 방법을 끊임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필첩' 을 말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초등학생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쓴 글자에서 배우는 것은 좀 수치스러운 것 같아서, 스스로 부끄러워하는 느낌이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은 게시물을 베끼는 원래의 의도와 장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임첩은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학습 방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초등학생은 익숙하지 않은 단어 구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인상과 이해를 깊게하기 위해 모사가 필요하다. 어른들은 글쓰기가 불규칙해서 관찰할 수 없는 명백한 문제가 있다. 그들을 바로잡기 위해서, 그들은 그것들을 복제해야 한다. 게시물의 글자는 비교적 완벽하며, 구조는 일반적으로 짧고 적당하며 폭이 알맞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이러한 규칙들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다. 쓴 글자의 길이가 고르지 않고 구조가 느슨하고 조잡하거나 자질구레하다. 정확한 판단이 부족하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잘못을 찾지 못한다. 게시물을 베끼는 습관이 곧 드러날 것이다. 일자리에서 짧아야 할 곳이 너무 길어서 긴 획이 왕왕 자리를 잡지 못한다. 이런 습관과 맞지 않는 표기법은 매우 어색하다. 하지만 이런 어색함은 큰 영향을 미쳤다. 어색한 고통을 한 번 겪으면 너의 문제는 점차 시정될 것이다. 따라서 기초가 좋지 않다면, 게시물을 좀 더 복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초명언) 이 방법은 반드시 네가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언제든지 목표적인 개선을 할 수 있습니다. 네가 글쓰기에서 범한 습관적 실수는 베끼기를 통해 언제든지 고칠 수 있다. 이 게시물은 당신의 의사입니다. 의사는 당신에게 진단을 해주고 유익한 처방을 해 주며, 저자가 본질적으로 자신의 잘못을 알게 하고 자신의 증상을 볼 수 있게 해 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적절한' 효과적인 처방' 직위를 채택한 후, 그는 자신의 단계를 제고하고 모사를 해야 한다. 즉 모사는 관찰력을 단련하는 학습 방법이다. 사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먼저 펜을 사용하는 상황, 획의 방향, 구조의 팽팽함, 서로 양보하는 학습 잠재력, 한 공간의 면모를 전면적으로 관찰해야 한다 이것은 한자를 배우는 관건이므로 경시해서는 안 되고, 긴장을 풀어서는 안 된다. 획의 두께와 힘의 크기에 따라 반드시 병행해야 하며, 글자 가운데 어느 획이 위인지, 그에 따라 1 차 및 2 차 관계를 취해야 한다. 우리가 게시하는 목적은 이런 학습 방법을 통해 서예를 이해하는 것이다. 자신의 작문 능력을 제고하고, 결국 서첩에서 벗어나 독립적으로 글을 쓴다. 스스로 독립적으로 글을 쓸 때, 임시 게시물을 통해 얻은 인상을 다시 반영해야 한다. 인상의 크기는 너의 글에 반영된다. 글쓰기도 자신을 쓰는 것이고, 자신을 쓰는 것이다. 속담처럼, 글씨는 서예가의 인격, 문학적 수양, 감정의 종합 표현이며, 그 중 인격은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나머지는 모두 가변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너는 열심히 일하고, 너는 힘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서예에 직접 반영됩니다. 카메라와는 다르지만 최소한 뇌, 손, 마음, 눈의 조화를 통해 형성된 동작을 통해 글씨를 잘 쓴다. 글을 통해 너의 모든 것을 관찰하고, 너의 연습 중의 노력을 평가하다. 잠시 후, 자신의 글자와 서첩을 비교해서 비슷하거나 비슷한지, 그리고 그 차이를 찾아내고, 또 한 걸음 더 표적으로 한 점화를 수정해 완벽한 얼굴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떤 글자는 여러 번 썼는데, 모두 만족스럽지 못하다. 게시물을 다시 한 번 베껴 문제를 찾아낼 수도 있다. 이번 서첩은 대폭 향상되었다. 이득은 감성에서 이성적 인식, 즉 성숙한 단계라는 것을 깨닫고 서예가 크게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실제 임첩의 장점을 체득하는 것이 아니라 모양부터 신처럼 높은 수준에 이르도록 요구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너도 학문이 있어야 하고, 현장에 있어야 하고,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어 게시물에' 작은 크기' 라는 글자를 볼 수 있다면 어떻게 쓰는지 알아야 한다. 일본어 공간을 쓰는 것은 중국어 공간을 쓰는 것보다 작다. 한자를 쓰는 것만큼 클 수는 없습니다. "하나" 와 "둘" 의 필획은 글쓰기만큼 촘촘한 경우는 거의 없다. 크기가 같아야 하고 밀도가 적당해야 합니다. 2 자신의 글자를 어떻게 잘 쓰는지, 임시로 쓰든, 단독으로 형성해야 한다. 즉, 글자는 점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멋지고, 능숙하고, 기세가 있어 보인다. 이것은 전체 글자의 전체 화면에서 나온 것이지만, 글자를 분산시키려면 점채가 분리될 때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모든 것이 독립적이고 자신의 문자를 형성할 수 있어야 우리는 집에 갈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반대로, 헤어지면 우리는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없고, 서로 형성할 수 없고, 아름다운 의미를 잃게 된다. 문필을 잘 구하다. 우리는 사상 깊은 곳에서 긴박감과 배고픔을 느껴야 한다. 우리는 문필이 좋은 것은 일의 자본이고 개인의 얼굴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글씨를 잘 쓰는 것은 깔끔하고 깨끗하며 몸에 맞고 예쁜 옷을 입는 것과 같고, 소양, 예의, 지식, 문화가 있는 좋은 마음가짐과도 같다. 반대로, 너의 글씨는 조잡하고, 비뚤어지고, 실수가 많으면 일을 망칠 수 있다. 이제 글쓰기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을 제기했으니, 서우들에게 기피: 1, 글쓰기 방법 오류; 붓글씨 쓰는 방법에는 엄격한 규정이 있다. 펜과는 달리 필관은 엄지와 검지 사이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중지약지는 필봉에 깔려 있고 새끼손가락은 필봉을 받치고 있다. 대신, "엄지손가락이 두 번째 손가락에 꼬인 다음 가운데 손가락이 꽉 끼어 약지가 뻗어 있고 새끼손가락이 쉬지 않는다" 며 "손가락이 숨을 쉬지 않고 손바닥을 비우고 손바닥을 바르게 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펜은 붓끝이 곧아서, 머리를 붓대 오른쪽으로 기대면 안 된다. 2. 앉는 자세가 부적절하다: 몸이 삐뚤어지고 자세가 기울어져 발이 무심코 떨리고 오른손이 늘어져 글씨를 크게 기울이면 비뚤어진다. 3. 구조조합이 좋지 않다: 글자를 좌우, 좌우, 좌우, 좌우, 짧고, 맞춤이 보기 흉하다. 4. 필법을 신경 쓰지 않고 꿀벌 허리 무릎, 소두쥐 꼬리, 대나무 절처럼 글씨를 쓴다. 글쓰기는 네 가지를 해야 한다. 글쓰기에는 네 명이 필요하다. 느낌이 1 위다. 손은 사상질서에 복종해야 하고, 펜은 책에 있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글자는 보기 좋아야 한다: 서예 모사의 성공은 학습자의 기질에 달려 있고, 외적인 글자의 외관에 의존해서 내재적으로 공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참고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