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6 년 5 월 1 일' 피가로의 결혼식' 은 비엔나 국립극장에서 첫 공연을 했고, 3 대 모차르트가 직접 지휘했다. 1824 년 5 월 1 일 뉴욕 국립공원 극장에서 영어 가사로 공연했다. < P > 모차르트가 창작한 사막희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식' 은 백작부의 하인 피가로가 곧 하녀 수잔나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묘사하고 있다. 피가로는 기뻐하며 혼사를 준비하고 있다 페가로는 듣고 문득 깨달았다. 두 사람은 백작과 장난치기로 결심했다. 또 다른 늙은 집사인 마체린나는 페가로와 결혼하고 싶어 하며, 빚 한 장을 협박으로 삼고, 1 년 전, 페가로가 백작을 도와 귀족 아가씨 로시나와 결혼하고 싶은 그를 물리치고 로시나를 백작부인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의사는 줄곧 피가로에 대해 원한을 품고 있다. 지금은 복수할 때가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또 다른 훌륭한 소년인 케이루피노는 하루 종일 사랑의 씨를 뿌리고, 하루 종일 루머 전파 () 를 맡은 음악 교사 브라질리아 () 와 흐리멍덩한 판사 () 와 하루 종일 곤드레만드레 취한 화공 () 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물론, 혼자 빈방을 지키는 백작부인도 있습니다. 각 길의 캐릭터가 일제히 등장하자 귀족과 민간인의 대결이 시작되었다. 결국, 제 3 계급에 속한 총명하고 용감한 민간인들이 마침내 위선적이고 음탕한 백작을 대중 앞에서 추태를 부리게 했다. < P > 작품 배경 < P > 보마샤는 18 세기 후반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극작가다. 보마스 코미디의 출현은 고전주의 코미디에서 자산계급 코미디로의 전환이 완료되었음을 의미한다. 1789 년에 자산계급 혁명이 발발했다. 자산계급은 연극이 선전 수단으로 혁명에서 작용한다는 것을 깨닫고' 연극은 민중을 교육해야 한다' 는 구호를 제시했다. 혁명파는 또한 인민 극장을 건립할 의향이 있다. 1791 년 1 월 31 일 입헌 의회는 왕실의 연극 심사 제도를 취소하고 공연의 자유를 약속했다. 올해 내에는 수십 개의 극장이 문을 열었는데, 그 중 * * * 와 국극장은 혁명을 지지하는 새로운 연극으로 유명하다. 이 시기에 대거 합작하거나 혁명과 혁명전쟁을 직접 선전하는 비극과 시사극을 창작했다. 자산계급 혁명은 배우들로 하여금 마침내 시민권을 획득하게 하여, 과거에 차별을 당한 비참한 처지를 완전히 종식시켰다. 극 작가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는 극작가 협회를 설립했다. 보마사의' 피가로의 결혼식' 은 그가 183 년대에' 피가로 3 부작' 이라고 부르는 두 번째 작품으로, 1784 년 4 월 27 일 파리 프랑스 극장에서 초연됐다. 당시 프랑스는 대혁명의 전야에 있었다. 이 희극은 봉건 귀족을 폭로하고 풍자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 희극은 유럽 전역에서 호평을 받았지만 오스트리아 황제 조셉 2 세는 비엔나에서 이 연극을 공연하는 것을 금지했다. < P > 모차르트가 초청한 대본작가 로렌조 다 펜트는 당시 궁중 시인이었다. 그가 여러 차례 나서서 쟁취했기 때문에 결국 황제는 이듬해 국내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구두로 개편된 오페라를 승인할 수 있었다. 모차르트는 1 년 동안 곡을 작곡했는데, 그는 이 오페라를 창작할 때 원작의 기본 사상을 보존했다. 그 어리석고 방탕한 귀족 나리와 승리를 거둔 총명한 하인 사이의 뚜렷한 대조는 전체 극의 발전과 음악 묘사의 기초이다.
1786 년' 피가로의 결혼식' 이 비엔나 오스트리아 국립극장에서 초연됐다. 이 드라마의 소재가 예민하기 때문에 상연 기간 동안 국내 귀족들은 크게 분개했고, 황제 개인은 이 작품을 매우 좋아했지만, 압력으로 모차르트에게 내용을 삭제하라고 여러 차례 요구했다. 독일어 버전은 179 년 베를린에서 상연되었다. < P >' 피가로의 결혼식' 은 모차르트의 수많은 오페라 작품 중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 모차르트 오페라의 최고봉작이자 우리나라 팬들이 가장 잘 아는 작품으로 1786 년에 창작된 이 오페라는 모차르트 오페라를 감상하는 입문작이다. < P >' 피가로의 결혼식' 은 지금까지도 각 대형 오페라하우스에서 가장 자주 상연되는 오페라 중 하나로, 자연의 노랫소리와 복잡하게 얽힌 남녀 캐릭터 관계, 각력, 끊임없는 계략, 캐릭터난잡한 대화 등 여전히 많은 시청자들이 그리워하는 고전이다. 현란한 진행 속도, 남녀 간의 네가 나를 오가는 상황, 각종 약속으로 인한 혼란 상황, 또 누가 누구에게 발라드를 부르는지, 누가 누구를 보는지, 누구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근대 무대의 기술 진보에 따라 이 연극을 볼 때마다 새로운 체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