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메로스 서사시의 예술적 특징

호머 서사시의 예술적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대 언어

호머 서사시 '일리아드'의 고대 두루마리는 기본적으로 고대 이오니어를 사용합니다. 하위 방언에는 이오니아 방언의 많은 관용어, 변형 및 문법적 특징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고대 무케나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또한 Arcadian-Cypriot 방언도 그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 전쟁은 고대에 있었던 것이 분명합니다.

2. 수사학 쓰기

호머는 깊은 지식과 풍부한 상상력, 뛰어난 혁신 능력을 갖춘 언어 대가입니다. 『일리아스』는 화려한 가사와 재치 있는 대사, 멋지고 생생한 말과 비유로 가득하다. 호머는 은유(예: 용기를 나타내는 "전투 장벽", 산을 나타내는 "양의 어머니" 등)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지만 직유에 더 익숙했고 더 잘 사용했습니다.

'일리아드'에 나오는 직유는 두 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단순형이고, 다른 하나는 단순형에서 전개된 복합형이다. 단순 직유의 구조적 특징은 A가 B를 닮는다는 것입니다. 아이아스의 방패는 '성벽과 같았고' 전사들은 늑대나 사자처럼 싸웠다.

아폴로는 '밤처럼' 올림포스에서 내려왔고, 테티스는 '안개처럼' 바다에서 나왔다. 완성도에 도달했습니다.

또 다른 유형의 직유인 복합 직유는 다른 나라의 초기 서사시에서는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호머의 서사시에서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공통 언어 현상입니다. 이 유형의 직유의 구조적 특징은 A가 B를 닮은 뒤에 완전한 문단이 추가된다는 점이다. 그 변형이나 설명의 대상은 은유를 받는 A가 아니라 은유 대상인 B이다. 예:

영광스러운 헥토르의 손에 죽었습니다. 나는 Myonian이나 Carian 여성만큼 놀라운 존재를 본 적이 없습니다!

3. 서사 스타일

일반적으로 서사시는 서사시의 범주에 속합니다. 『일리아드』에는 두 가지 유형의 서사가 있는데, 하나는 화자로서 시인이 만들어낸 서사이고, 다른 하나는 시인이 인물로서 만들어낸 표현과 고백, 대화이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첫 번째 형식을 "설명"이라고 부르고 두 번째 형식을 "성능"이라고 부릅니다.

'일리아스'에서는 직접 인용이 절반 정도를 차지하고, 직접 인용은 인물의 서사(개작 포함)로 극중 인물의 대사와 유사하다. 그러한 언어적 형식이 수행적 서술을 위한 준비된 자료를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일리아드』는 순수한 서사시(즉, 시인이 완전히 또는 기본적으로 서술자로서 서술하는 것)와 드라마(시) 사이의 시적 형식이다. 플라톤은 호머의 서사시가 비극의 범주에 속하며 호머는 '최초의 비극 시인'이라고 믿었다.

4. 음악 예술

호머의 서사시는 운율이 끝나지 않고 6보격 대사를 사용하지만 리듬감이 강합니다. 이 시 형식은 분명히 낭송이나 노래를 위해 만들어졌을 것이며, 노래하는 동안에는 리듬감을 높이기 위해 피아노를 연주했을 것입니다. 이런 장문의 시는 화가가 부르는 것이기 때문에 흔히 사용되는 단어나 구절이 반복되거나, 심지어는 단어 하나도 바꾸지 않고 문단 전체가 반복되는 경우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