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길] 이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속에서 헤엄쳐 [풀] 을 헤엄쳐 오다.
자채, 태평성세가 지나지 않았다.
소위 이인은 물 [si] 에 있다. < P >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막혀서 우회전하세요. < P > 역류하여 물 속에서 헤엄쳐 [지혜]. 관화 < P > 관학명 어호크,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 P >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 P > 용아가씨,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어요.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 P > 아름답고 현혜적인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 P > 배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페어 레이디, 벨 드럼 음악. < P > 찬사 평론 < P >' 관화' 관산비둘기, 하천에서는 저자가 처음 본 것이거나 새와 비교하면 새의 구애가 이익이다. 숙녀는 훌륭한 신사이다. 그는 그 아름답고 현숙한 소녀가 그의 이상적인 배우자가 되기를 갈망한다. 첫 번째 문장, 닫힌 비둘기는 새소리를 쓰는 것이지 듣는 것이 아니다. \ "Hezhou \" 두 번째 문장, 소리를 찾는 것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문장, 숙녀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있다. 마지막 한 마디, 군자의 인자함은 주인공의 강렬한 동경과 묵묵한 자기축원이다. 단지 네 마디일 뿐이지만, 매우 계층적이고 의미가 있다. 제 2 장은 감상적인 감정으로 그가 갈망하는 마음과 그리움의 고통을 솔직하게 썼다. 이 젊은이는 강가에서 부추를 고르는 아가씨를 좋아하는데, 부추는 이쪽에서 저쪽으로 흐른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흐르는 것은 물줄기를 따라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고르는 것이다. 바로 이 처녀가 물가에서 일하면서 부추의 부드럽고 완곡한 그림자를 골라서 밤낮으로 그리워하게 하고 잊지 않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 아름다운 아가씨, 구걸해라. 나는 기다릴 수 없어,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그의 절실한 추구와 그리움의 심정을 적었다. 유유히, 몸을 뒤척이며, 바로 그의 그리움을 쓰는 것이다. 이미 밤에 잠을 잘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용 () 은 그가 밤에 잠을 잘 수 없을 때의 끊임없는 걱정을 묘사했다. 여기에 감탄의 어조로' 이유' 라는 네 글자를 표현하며 의도적으로 감정색을 더해 불면의 밤, 끝없는 그리움과 참을 수 없는 그리움을 깊이 표현했다. 극단으로 가는 것을 좋아하면 착시가 생긴다. 그리고 제 3 장이 되자 갑자기 하프와 친구의 시계로 악곡을 연주하는 신나고 시끌벅적한 장면이 나타났다. 이것은 큰 변화이다. 하프의 친구, 친구, 친밀한 사랑; 하프를 연주하는 것은 그들이 만나고 지낼 때의 조화와 행복을 상징한다. 네가 결혼할 때 종소리와 북소리는 시끌벅적한 장면이다. 상사병을 앓고 있는 남자의 미래에 대한 동경과 실현의 소망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환상은 당연히 현실이 아니지만, 환상이 감정으로 태어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이 서정적 주인공은 그야말로 기대한 성공에 도취되었다. 이런 사랑 심리에 대한 묘사는 진검의' 그가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추구하라' 속 주인공처럼 낭만적이며, 물 한가운데에는 환상이 있다. 사실 이것은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연애심리에 대한 미묘한 포착과 진실한 묘사이다.
' 검가' 의 처음 두 문장은 강바닥의 가을빛 화면을 보여준다. 천년이 서리 내리는 계절은 늦가을이다. 갈대 잎에는 밤에 이슬이 맺힌 서리꽃이 있기 때문이다. 이 가을의 채색도, 갈대는 녹색이고, 가을물은 묘묘, 이슬은 영영영, 서리처럼 반짝인다. 저자는 처음엔 공허하고 쓸쓸한 가운데 서늘하고 서늘한 경지를 만들어 분위기를 잘 렌더링하며 시에서 표현한 집념과 종잡을 수 없는 사랑의 경지를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명언) 이른바 이라크인 서너 명이 물 한쪽에서 시의 중심 이미지를 보여줬다. 서정적 주인공이 강변을 배회하며 강 건너편에 있는 이라크인을 응시하고 있다. 이 이라크 여자는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세상과 단절되는 것은 고난에 대한 추구가 종잡을 수 없는 경지를 낳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에는 구체적인 강, 호수, 강이 아니라 비교적 추상적인 물을 사용한다. 시적인 이미지로서 물은 매우 암시적이다. 예를 들어, 흔히 볼 수 있는 단어,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꿈은 낙화 같고, 무정함은 물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동경하고 집착을 추구하지만, 이인은 안개가 짙어 따라올 수 없어 어쩔 수 없는 심경, 공허한 정서가 있다. 뿌리를 추적하고, 길이 멀고,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역류묘사와 글쓰기의 딜레마이다. 어려움과 험난함은 끝이 없고, 여정은 멀고 멀고, 결국 도로 표지판에 도달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 속에서 헤엄치는 것은 물 한복판에서 거슬러 내려가는 착각이다. 여행은 곳곳이 순조롭고, 이인은 항상 있지만, 결국에는 접근할 수 없다는 착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상류 하류에는 모두 있고, 백방으로 추구하고, 견지하는 의의가 눈에 띈다. 딜레마는 도달하기 어렵거나 환각은 접근하기 어렵다. 결국 불가능하다. 실망이 깊어진다. 이로써 이라크인들이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 P > 시 전체에는 세 장이 있는데, 각 장은 몇 글자만 바꾼다. 이 변화는 모두 운율에 관한 것이다. 제 1 장에서 창상, 서리, 방, 상, 양은 양운에 속하고, 제 2 장에서는 서, 희, 계계가 살찐 미운에 속하며, 제 3 장에서는 유유, 유유, 유유, 유유, 오른쪽, 유유 등 지부 운율을 채택하고 있다 이렇게 내부 리듬이 조화를 이루고, 장 사이의 리듬이 고르지 않고, 변화에는 안정이 포함되어 있다. 편장 문장의 반복과 반복 낭송은 한숨을 부르는 예술적 효과뿐만 아니라 시를 촉진하는 역할도 했다. 백로 서리부터 백로 끝, 백로 끝, 시간의 흐름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오랜 응시와 추구를 상징한다. 물에서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큰길에서 큰길로' 에서' 큰길에서 오른쪽으로' 에 이르기까지 추적 과정을 반복하는 난해함이 서정적 주인공의 불굴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장별로 반복하고 층층이 추진되는 것은' 시경' 민요의 흔한 표현 형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