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향수가 짙다. 동양적 사고는 연속성에 특히 중점을 둔다. 조상은요?
선조가 한 말은 일반적으로 동양인들이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한다. 고대 동양 선민의 직관적인 사고
유산, 고대 원시인을 상상 속의 신령과 쉽게 연결시키고,
이상적 묘사로 신성하고 슬기로운 조리개를 그려내다. 둘째, 신 (하늘) 과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다.
단결, 일이 나와 뒤섞이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 사물, 내가 융합하는 사고방식 중 하나.
모호한 세계관은 인류 인식의 발전을 위한 깊은 조건을 마련했습니다.
인간의 영성을 나타내는 자연 상태로, 사람과 사물에서 쉽게 생겨나고, 애인에서 애인까지.
열정은 주변 자연 환경과의 조화에 유리하며, 나쁜 점은 왕왕 한계가 있다.
외부 세계에 대한 인간의 인식과 개조는 과학 기술 발명을 자극하기 쉽지 않다. 셋째,
신비주의 색채가 충만하다. 이런 신비주의는 동양인들이 신과 사람, 천인 사이의 시간을 관통한다.
국제, 자연과 문화의 관계 등. 그것은 비정상적인 이해 방식을 통해 밝혀진 것이다.
존재와 생명의 의미를 드러내고, 생명의 참뜻을 제시하며, 직관과 이해력이 너무 강하다.
말투는 종종 느낌과 결국 느낌에서 벗어나는 경험에서 벗어나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비로움은
교리는 사회가 진선미를 추구하는 인간의 자신감과 이상을 여전히 부정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사회가 아직 이상 상태에 이르지 못했고, 인류는 또 사회 변화의 압력에 처해 있다
정신적 위안 수요와 이상 보상. 넷째, 감성이 가볍고 이성적이다. 재종
교학 분위기가 매우 강한 동방 세계에서 창조론, 진리의 계시, 영혼 불멸론이 널리 퍼져 있다.
이론과 기타 비이성 제품은 직감, 내성성, 신비로운 개인 경험을 통해 얻어진다.
일종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