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애국 시인 취원은 강에 몸을 던지기 전에 어떤 시를 남겼나요?

이것은 취원이 강물에 몸을 던지기 전 마지막으로 남긴 시인 화이샤(華夏)입니다:

화하.

여름의 꿈이 사방에 있고 초목은 넓은 지역을 덮고 있네.

슬픔은 언제나 슬픔이고, 남쪽에서 졸졸 흐르네.

어색하고 부끄러운데 콩징은 유쾌하다.

정체된 장궁이 침대를 떠난다.

친절한 마음은 타당하지만 공격성은 스스로 억누른다.

우리는 어색함을 느꼈지만 바꾸지 않았다.

신사 이추벤 시디는 이빨이 없는 남자가 아니다.

장 화백의 그림은 붓질로 가득하지만 앞의 이미지는 변하지 않았다.

내부는 더 두껍고 품질은 더 긍정적이며 성인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똑똑하다면 이것이 옳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형이상학적인 난해함을 장이라고 하는데, 조금 부끄럽지만 무지한 것 같아요.

흰색으로 가면 검은색이라고 생각하지만, 위로 가면 검은색이라고 생각한다.

봉황이 하늘에 있고 닭이 춤을 추고 있다.

옥과 같지만 똑같다.

남편은 당원의 비열함일 뿐이고, 강은 유가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모른다.

대신 역량이 번성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정체되고 나쁠 것이다.

와이진은 유를 안고 있지만 가난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도시의 개들이 이상하게 짖는다.

지리는 잘생기지는 않았지만 의심스럽고 단단하며 평범하다.

글의 질이 희박하고 많은 사람들이 그 차이를 모른다.

나는 바보이지만 내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모른다.

인애가 무겁고 의를 공격하며, 진정으로 부유하다고 생각했다.

종화는 자랑스러워할 수 없지만, 나는 내가 멋지다는 것을 안다!

고대는 양립할 수 없는 시대였어요. 그 이유를 아십니까?

당유는 오래 전의 일이지만 존경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불순종을 처벌하고 분노를 바꾸고 마음을 다스리고 자신을 성장시키십시오.

당신을 멀리하지 말고 이미지를 원합니다.

길에 들어서면 부끄럽습니다.

슬픔을 즐기고 슬픔을 즐기고 자신을 길에 가두십시오.

혼돈이 말하길:

하오하오가 멀리서 솟아오르고, 전환이 거품을 일으키고 있다.

길은 한적하고 갈 길이 멀다.

사랑의 마음은 있고 말은 없다.

보레 없이는 전진할 길이 없다.

사람은 같지 않다.

결단력과 야망이 있다면 두려워할 것이 뭐가 있겠습니까?

나는 상처받았고, 슬펐고, 한숨을 쉬지 않을 것이다.

세상의 풍파를 알지 못하는 인간의 마음은 부끄럽지 않습니다.

죽어도 놓을 수 없는 것을 알면서도 사랑해야 하는가?

나도 거의 같은 심정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