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마음은 시인의 마음을 의미합니다.
고시란 중국 고대시의 한 장르로, 고대풍시 또는 고대풍시라고도 불리며, 당나라 이전에 창작된 시의 한 종류를 말하며, 현대시와는 정반대이다. 현대시라고도 함)은 당나라 장르에 등장했다. 덜 엄격한 미터법 제한이 특징입니다.
고시란 시 장르로서 현대시와는 반대로 고대시, 과거시라고도 일컬어지는 고대시를 말한다. 여기에는 당 통치 이전의 모든 시 형식과 당나라와 당나라 이후에 여전히 고대 형식으로 쓰여진 시가 포함됩니다. 당나라를 경계로 삼아 『시경』부터 남조와 북조의 당나라 시까지 모두 고시이며, 이후 고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하였다.
고대시의 운율적 특징:
고대시(고대시)는 고정된 행과 고정된 문체를 가지고 있다. 현대시에 비해 고대시는 운율 제한이 적습니다. 길이는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으며, 운율은 비교적 자유롭고 유연하며, 대조나 리듬을 고집할 필요가 없으며 4자, 5자, 7자, 잡어 등 형태가 다양하다. 한나라와 위나라 이후의 고대시는 일반적으로 5~7개의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정 운율과 운율이 있습니다.
모든 고대시는 구절의 단어 수에 따라 분류됩니다. 4자 1문의 것을 4자 고시라 하고, 5자 1문의 것을 5자 고시라 하고, 7자 1문의 것을 7자 고시라고 합니다. -Qigu라고 불리는 문자 고대시. 4자 시는 시경 시대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당나라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여 이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자유시는 규칙적인 음절, 운율 또는 기타 형식적 장치가 없는 시입니다. 그것은 "유기적 형태"를 추구하며 자연스러운 말의 리듬에 의존합니다. 이런 종류의 연설은 시의 주제와 감정에 "자연스럽다". 자유시는 근대적 발명품은 아니지만 모더니즘의 도래와 함께 두드러진 위치를 차지했으며 19세기 고정된 시 형식에 대한 반항을 이루었다.
자유시는 이전 시들에 비해 쓸 만한 외형이 없어서 잘 쓰기가 가장 어려울 수도 있다. 서술시는 시의 한 장르이다. 인물을 시의 형태로 묘사하고 서사를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소설이나 드라마에 비해 대체적으로 단순하다.
이 장르는 이야기와 인물 등 소설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장면이 혼합되어 있고, 줄거리가 완전하고 집중되어 있으며, 인물들이 두드러지고 전형적이라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시적인 풍미가 강하고, 삶의 장면이 명쾌한 간결한 서사적 특징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