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 '엠마'의 등장인물 관계

소설 개요

제인 오스틴(1775~1817)의 엠마(1816).

영국 여성 작가 제인 오스틴의 더 영향력 있는 소설 '사랑' Ma'는 1815년에 창작되었으며 오스틴의 작품 중 예술적으로나 이념적으로 가장 성숙한 작품이다. 소설의 주인공 엠마는 다른 사람들과 중매를 좋아하는 아름답고 지적인 지주 부인이다. 심심한 마음에 근처 고아 소녀인 해리엇을 자신의 보호 아래로 데려가 그녀의 사랑을 주관적으로 정리했다. Harriet은 매우 여유로우며 Emma가 그녀를 위해 선택한 "구혼자"와 계속해서 사랑에 "빠집니다". 마침내 엠마의 무책임한 부추김에 그녀는 실제로 자신이 지역 최대의 지주이자 지역 치안판사인 나이틀리 씨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엠마는 갑자기 나이틀리 씨를 사랑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에게 맞는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소설에서 작가는 사랑, 결혼을 재산, 사회적 지위와 연관시켰다. 이 책에는 또한 아름답고 우아한 제인 페어팩스와 부유한 소년인 엠마의 가정교사 미스 테일러의 의붓아들인 프랭크 처칠의 결혼과 사랑 이야기가 산재해 있습니다. 소설은 사실주의적인 요소가 많고 드라마적인 요소가 적으며, 구조가 미묘하고 기발하며, 만화적인 분위기가 책 전체에 스며들어 재미가 넘친다.

아마도 코믹 효과 측면에서 오스틴의 '엠마'를 능가하는 소설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독특한 천재의 작품입니다. 작품의 문체는 가식적이지 않지만, 사건을 묘사하면서도 독자의 가슴을 가렵게 하지 않는다. 여성스러운 섬세하고 예민한 지혜, 타협하지 않는 태도, 자신감 있는 도덕의식, 비양심적인 용기로 작가는 낭만적인 접근 방식으로 진실과 선, 아름다움을 찬양하고 작품에서 거짓과 악을 몰아낸다.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 작품 속 등장인물과 유사한 동시대 인물을 가리킨다.

작문 평가

<엠마>의 중요한 두 주인공은 엠마와 나이틀리 씨이다. 두 사람 모두 여러 차례 자신의 방식으로 다른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여성을 위한 중매인이 되는 엠마의 방식은 매우 우스꽝스럽고 심지어 조금 터무니없다. 그녀는 낮은 지위의 여성을 위해 더 높은 사회적 지위의 배우자를 찾으려고 최선을 다하지만 종종 자신을 어둠 속에 머물게 한다. 그녀의 소원 때문에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저자는 당시 영국 사회의 일반적인 악덕을 독자들이 웃게 만들고자 하는 의도가 아닐까 생각해 볼 수도 있다. 나이틀리 씨는 다른 방법으로도 다른 사람들을 돕습니다. 예를 들어, 댄스 파티에서 사회적 지위가 낮은 해리엇이 멸시당하는 것을 보고 나서서 그녀의 자존감을 보호하고 그녀가 당황스러운 상황을 극복하도록 도왔습니다. 왕따라는 나쁜 행위를 단속하고, 동등한 지위에 있는 해리엇과 마틴 사이의 진정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며, 그들이 원하는 대로 결혼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적절한 지원을 제공한다. 작가는 늘 독자들에게 나이틀리 씨라는 캐릭터를 동경의 위치에 두었고, 이 캐릭터를 통해 어떤 사회적 이상을 구현하고 싶어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글의 특징

<엠마>는 스릴 넘치는 줄거리나 선정적인 묘사가 아닌, 설득력 있고 중독성 있는 서사, 수수께끼 같은 줄거리, 그리고 꼼꼼한 묘사에서 비롯된다. 캐릭터의 성격과 심리, 아름답고 살짝 과장된 생생한 애니메이션이 독자의 눈앞에 펼쳐지는 듯하다. 우리는 이야기 속 인물들의 이미지와 행동을 볼 수 있고, 다양한 배경에서 그들의 대화를 들으며, 당시 영국 사회의 다양한 모습을 직접 경험한 것 같습니다. 독자들에 의해.

작가 스타일

오스틴(1775-1817)은 19세기에 사실주의 소설을 출판한 최초의 영국 여성 작가입니다. 영국의 작은 마을 스티븐턴의 목가적인 가정에서 태어나 정식 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지만 집안의 문학적 분위기로 인해 유명한 작가가 되었다. 그녀의 작품은 좁은 생활권에서 익숙한 중산층 가정의 삶과 젊은 남녀의 사랑과 결혼, 심리를 주로 묘사하고 있으며, 세심한 관찰과 생생한 인물 묘사, 거친 논평이 특징이다. 그는 20세쯤부터 글쓰기를 시작해 『이성과 감성』, 『오만과 편견』, 『맨스필드 가든』, 『엠마』, 『노생거 수도원』, 『설득』 등 6권의 소설을 출간했다. Austen은 원래 대중 소설에 반대하여 글을 썼습니다.

이후에는 18세기 말과 19세기 초 자본주의 산업혁명의 물결에 영향을 받지 않은 영국 농촌 중산층의 일상 풍경을 반영하며 당시 소설창작의 저속함을 일소하며 연주했다. 오스틴은 영국 소설 발전사에서 연결 역할을 하는 동시에 여성의식을 묘사한 뛰어난 작가로도 인정받고 있다. 그녀의 소설 "오만과 편견"과 "엠마"는 독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 오스틴은 1775년 영국 햄프셔의 스티븐슨이라는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시골 교사였습니다. 그녀는 정식 교육을 많이 받지는 못했지만 집에서 아버지가 가르쳐준 책을 많이 읽으며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15세에 가족을 즐겁게 하기 위해 단편 희곡과 스케치를 쓰기 시작했으며, 21세에 완성한 소설은 영국 문학 최고의 작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스틴의 소설은 모두 사랑 이야기이지만 그녀 자신은 결혼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1817년에 42세도 채 되지 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오스틴은 자신에게 익숙한 삶, 주로 스코틀랜드 시골과 인근 지역 중산층의 삶에 대해 썼습니다. 그녀가 묘사하는 라이프 사이클은 매우 작지만 그녀의 관찰은 꼼꼼하고, 그녀의 생각은 현명하고 합리적이며, 그녀의 사명 설명은 생생하고 설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글쓰기 스타일은 단순하고 가식적이지 않으며, 줄거리는 기발하고 기복이 있으며 흥미롭습니다.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 독자들은 그녀의 작품을 사랑해 왔습니다.

책 발췌

그녀는 단어 퍼즐을 바라보며 묵상하고, 의미를 포착하고, 다시 읽고, 반복해서 읽으면서 더 깊이 이해한 후 조각을 건네주었다. 해리엇에게 종이 한 장을 주고 혼자 미소를 지으며 자리에 앉았습니다. 해리엇은 혼란스러운 마음으로 종이를 바라보며 열심히 생각했습니다. Emma는 거기 앉아 생각했습니다. "잘 생각했습니다, Elton 씨, 아주 잘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보다 더 나쁜 단어 퍼즐을 읽었습니다. 그것은 '제안'에 대한 아주 좋은 제안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높은 점수를 줍니다." "스미스 씨, 제가 당신에게 청혼할 수 있게 해주세요." 당신의 부드러운 눈이 승인을 받아 빛나기를 바랍니다. 빛, 맞습니다. 이 단어는 그녀의 눈을 묘사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는 모든 속성 중에서 가장 적절한 단어입니다. 당신의 빠른 마음은 이 단어를 빨리 추측할 수 있습니다. ——해리엇의 재치 있는 남자라면 그녀를 그렇게 깊이 사랑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오, 나이틀리 씨. 그것을 알게 되어 기뻤습니다. 믿으십시오. 당신은 인생에서 한 번도 실수를 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해리엇은 그녀의 즐거운 생각을 방해할 가치가 있을 정도로 복잡한 질문을 했습니다.

"우드하우스 선생님, 이 단어는 무엇인가요? 도대체 그게 무엇입니까?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전혀 추측할 수 없습니다. 그게 무엇일까요? 우드하우스 선생님, 어서요." 추측해 보세요. 이보다 더 어려운 퍼즐은 본 적이 없습니다. 이 문제를 쓴 친구는 누구일까요? - '여자'인가요? 혼자 다스리는 여자 - 해왕성인가? - 저 사람은 바다의 왕인가? 아니면 인어인가? 아, 아니 상어라는 말이 심상치 않다. ”

“말도 안 돼요, 해리엇. 친구가 쓴 문자가 무슨 소용이 있나요? 9)

소설 엠마 II

연재작가: 모리 쉰

소속 카테고리: 일본과 한국

우연한 만남이 이어진다.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의 마음은 점점 가까워지지만, 그들 앞에 놓인 현실은 19세기 말 영국에서 '사랑'이다. 하녀와 상류층의 이야기는 런던에서 펼쳐지는데, 알뜰하게 살아가는 엠마와는 달리, 윌리엄이 있는 곳은 너무나 화려한 무대지만, 그래도 둘 사이의 감정은 여전하다. 서로에게 이끌리며 두 사람의 시간은 서서히 쌓여간다.

이어 인도 왕실 하킴(Haqim)과 자작 가문의 셋째 딸 엘레노어(Eleanor)의 등장도 엠마와 윌리엄 사이의 이야기에 많은 색채를 더해주었다. 이 혁신의 시대에.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고군분투하며 어려움을 이겨내며 엠마와 윌리엄의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영화는 모리 카오루(Mori Kaoru)가 원작한 만화 "엠마(Emma)"를 각색한 것입니다(영국의 유명 여성 소설가 제인 오스틴(Jane Austen)이 쓴 걸작 "엠마"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사실 줄거리는 상상했던 것처럼 남녀 주인공의 사랑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모든 것을 이용해 그들의 운명을 좌우한다. 그리고 작가는 빅토리아 시대 스타일을 묘사하는 그의 기술에 대해 칭찬을 받을 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