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화는 하룻밤 동풍과 결혼하여 무정한 꿀벌나비가 가볍게 약속했다. 시 전체와 작가를 누가 압니까

펭 (Peng) 의 단어와 그 단어

언급

청사는 송사에 이어 사학 연구의 또 다른 정점으로, 청초사단의 현란한 광경은 특히 사학 연구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펑은 이 시대에 살면서 왕세정, 유동, 추지모 등과 교제가 잦아, 일가를 부르며 왕세정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끼게 했다. 그의 세 권' 육란사' 는 종종 선정적인 작품으로 여겨지지만 공정한 평가와 연구를 받지 못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주제가 풍부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며, 낭만이 인상적이다. 그의 사학 저작 외에,' 금소 꽃가시' 도 그의 사학관을 구현했다. 청대 진정엽의' 백옥재어' 에는 김소어 말에 대한 비판이 많다. 비록 그들이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단어가 이미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은 펭의' 단어와 단어' 두 부분으로 시작해' 시품' 에 대한 다른 논평에 대한 펭의 산견과 그 친구들의 단어에 대한 평가를 보완하고, 그 이론과 창작이 조화를 이루는 실제 상황을 고찰하여 제 2 전공에 능숙하다는 것을 밝히는 뛰어난 명사이다.

키워드: 펭, 단어, 진주어, 청사, 광릉어.

순서

펑, 호선문, 신선, 김기장산인은 명나라 충진 4 년 (163 1) 5 월 초 4 년, 청현현 강희 39 년 (1) 에서 태어났다 저장 () 성 해염현 () 의 수원진. 29 년 (순치 16 년 1659) 진사. 선전은 강남에서의 판매 사건 해고에 싫증이 났다. 마흔다섯 살에 일이 해결되자 그는 각료로 돌아와 교장으로 선출되었다. 강희 17 년 (1678), 박학시기, 천자 1 등사. 국자감 편수, 인사부 시랑, 인사부 우시랑 등 직위를 수여받고 국자감 학사, 명사편찬회 회장을 겸임하고 있다. 육십칠세에 관위로 돌아가' 송계청' 이라는 칭호를 받아 소장품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부러워하는 문은 시를 잘 짓는 사람, 때론 세정, 펭, 왕이다. 재능이 풍부하고 서예에 능하다. 송계당 전집' 37 권,' 육란사' 3 권,' 남회집' 3 권,' 진수 꽃가시어 평론' 이 있습니다.

그의 시와 산문은 모두 아름답다. "그는 근대 최초의 시인이다." 그리고' 육란사' 3 권은 이전에' 얇고 우습다',' 가장 아름답다' 로 평가됐고, 심지어 단어 중 무질로 여겨져 단어보다 못하다. 그중 낭만주의 작품은 많지만 슬픔과 관대함도 있어, 마주친' 강남안'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사건은 청대 선인들에게 큰 타격을 주어 채찍질하고 비틀거렸다. 현직 관원은 이등으로 강등되고, 진사는 옷을 벗기고 관학이 되었다. 부러워하는 문도 대리, 탈세, 탈세, 수재의 명성을 박탈당했기 때문에, 그는 항상 말에서 토로했다. 노는 실수로 인해 자신의 벼슬길과 운세에 대해 불안함을 느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재해 후 선문은 사방을 돌아다니며 광릉을 여러 차례 갔지만 왕세정 등과 친분을 맺었다. 청초 광릉시인은 단어의 번창기에 처해 있으며, 서로 화목하게 노래하고, 서로 평론하고 있다. 그러나 접촉한 사람은 모두 유명인이기 때문에 선문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나도 비천하고 싶지 않다. 나는 선문어부터 시작하여, 진수 꽃가시를 중심으로 그 이론 체계를 세우려고 시도했다. 그런 다음 육륜사의 내용을 분석하고, 그 제재와 스타일을 분류하고, 마지막으로 그 어학 이론과 창작 실천의 협력 정도를 고찰하고, 다각적인 관찰을 하여 그 어학 이론과 어학 창작의 협력 실천을 발명하였다.

1 .. 펭의 단어를 논하다

진수꽃가시' 한 권과' 꽃가시덤불편' 은 18 로 분석돼 학자들이 선문어를 연구하는 주요 근거다. 하지만 저는 문우들의 가창력과 상호상에 감탄했고, 많은 논평도 있었습니다. 초보적인 통계에 따르면 선문은' 광전어록' 에서 동옥정 5 곡' 옥부사' (새 4 년 동씨 194 1) 를 평가했다. 조르칸 구안' 남계사' 와 왕실록' 서나무불문사' 는 각각 1' 광릉숭화어' (청판) 가 있다. 주조의 유명한 시인 시집' (청강희 연간호 휴닝 유송각) 에는 정자가 있는' 호염사' 4 곡, 송만의' 호염사' 2 곡, 조르칸 구안의' 호염사' 9 곡, 왕실록 서나무원의' 호연' 이 있다 현존 158 곡은' 금귀비 꽃가시' 의 8 배를 훨씬 능가하며 선문어론의 주요 텍스트 근거이다.

그러나 \ "진 스와 꽃 가시 \" 는 xianmen 의식적으로 조직되어 있기 때문에, 이 섹션은 이 중심으로 다른 논평을 증거로 하여 xianmen 단어의 요점을 분석하여 그 어학 체계를 빗질 할 것이다.

첫째, 어풍이 화려하다.

단어는 잔치할 때의 노래와 오락에 쓰이며 음악에 적합하다. 시스템은 감정을 표현하기 쉽다. 주제는 항상 남녀 간의 사랑에 관한 것이다. 발전 과정에서' 코암칼' 이라는 개념이 형성되었다. 명대에서는 연연이 가장 중요한 단어였고, 청초에도 이 기본 개념을 물려받았다. \ "진 수 스펀지 \" 구름 이있다:

문자가 풍부하고 다채롭다. 만약 제도가 그것들을 만든다면. 공공, 코우 라이 공, 조 등, 그들은 돌의 마음이 아니다, 그들은 위대한 업적과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천고를 반영한다. 그가 쓴 "사람은 먼 곳에 있고, 텅 비어 있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다", "꿈은 향기롭고 부드러운 것이 물처럼 부드럽다" 와 같은 작은 글자들은 모두 애틋하고 불쌍하다.

선문은 제도 때문에 문자의 본모습이 화려하다고 생각한다. 송나라 총리 한 치, 코우 Zhun, 조 딩 세 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들은 높은 지위에 있지만, 그들의 작은 글자는 모두 "매우 다정하고 불쌍하다" 는 것이 단어의 본성이다. 그래서 선문의 단어는 대부분 향기롭고 아름다우며, 그들의 시와 시와 비슷하지 않고, 명제와 작품의 관계이다.

그러나' 화려함' 과' 저속함' 은 동일시해서는 안 되고, 질투는 둘을 완전히 갈라놓는다. \ "진 스와 가시 \" 저속한 말 을 비판하는 두 문장 이 있습니다:

산골짜기에서' 옆에 아이를 데리고 있는 여자, 마음이 편안히 문 안에 있다' 는 것은 저속하여 암송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제량악부의' 안개 이슬부용, 등불이 텅 비었는데', 왜 이렇게 잔소리를 하니?

우조의 유언은 "네가 평생을 노력해야 오늘 즐겁게 할 수 있다" 는 것이다. 한 사람이 멋진 강연을 하는 것을 보기 어렵다. 유계도 당대에도 자신의 기경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 사람들은 얕은 속어에서 구하므로 김천과 그 음이 항지와 황달의 음조로 유입되는 것은 유지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정견은 "옆에 아이가 있는 여자가 들어오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는 말을 읽기가 어렵다. 부러움은' 정색' 과' 저속함' 의 구분에 매우 신경을 쓴다는 것을 설명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리우, 당나라 의 기경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얕은 속어를 배우기 때문에, 리우 를 배우는 것은 실수이고, 저속한 부드러움을 배우지 않는 것은 죄이다. 유영이를 위해 사건을 뒤집는 문이 부럽다. 손크강은 "청초인들은 바람을 피하지 않고, 반음하며, 명나라와는 다르다" 고 말했다. 그러나, 빛을 추구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외설로 이어질 것이며, 둘 사이에는 명확한 경계가 없다. 이것은 초기 청 왕조의 품사 스타일의 단점이며 필연적으로 문을 부러워합니다. 그러나, 의식의 극단적인 수사학은 저속할 수도 있지만, 피하기도 쉽지 않다.

둘째, 시의 맥락은 자연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작의 스타일은 화려함을 위주로 하지만, 선망남은 사작의 표현이 반드시' 자연',' 진수 꽃가시' 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단어는 자연을 기초로 하지만 자연은 추구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무미건조하다. 구름이 말했듯이 화려하지만 납작한 귀로 만든 것이다. 의미심장한 사람들을 좀 더 깊게 그리고 금을 잘못 수놓은 사람들을 자연에 점점 더 가깝게 그려낸다면 백조의 노래를 부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백조)

그러나, 나는 꿈의 창문을 아끼고, 후촌을 아끼고, 백석을 아끼고, 나도 새겼지만, 자연보다 못하다. 자연은 단순한 풍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평평한 언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도끼가 그려지지 않을 때까지 저자가 정성껏 조각한 것이 바로' 묘사의 자연' 이다. 셰는 이것이' 특히 적절한 이론' 이라고 생각하며, 여러 단어에 대한 문들의 평론을 부러워하며, 다음과 같은 좋은 장소로 삼는다.

Peng xianmen 도로: "자연과 연결된, 훌륭합니다. 조르칸' 남계사'' 좋은 일이 가깝다. 이문서재 ",국가왕조의 본시 명편)

펭 xianmen 는 말했다: "유 책 접는 단어는 더 자연스럽고, 시 전체가 매끄럽고, 입은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유 동 \ "백가 시 \" 볼륨 \ "옥 나비 \". 설창은 모 씨를 분명히 기억한다. "

Peng xian 은 말했다: "그러나 장인 정신, 조직화되지 않은 흔적을 참조하십시오. (유동 "월매사" 볼륨 4 "삼체". 바나나) 를 참조하십시오

부러워하는 문은 말했다: "원하는대로 하지 않으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카오 \ "슈 코카 단어 \" 볼륨 하나 \ "만강홍 \". 제목 응우 엔 주 "

부러워하는 문은 말했다: "나는 정말로 가볍다. 클릭합니다 \ "(카오 \" 슈 코카 단어 \ "볼륨 1) 단어 바이 목련 을 뺀. 기타 추억 "

자연의 창작 수법에 대해 말하자면, 구름은 현란하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자연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사실은 평평하다. 의미가 깊지만 그려진다면, 점점 숭고해져서 절창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안사' 에 대해 논평하다: "모든 것을 기발한 묘상으로 조각할 수 있고, 현란하고 밋하다." "(조견희" 설코카 ""진원춘. 독자후는' 신조어로 부치다',' 권 2' 가 바로 이런 뜻이다. 시에 한 번 말했다, "말은 가볍고, 감정은 씁쓸하니, 차라리 아름답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 "문 아래 비밀을 보고 부러워. ...... 많이 쓰지 않고 다 쓸 수 없고 우습다. 글자의 깊은 곳에서 힘을 내어, 그것을 평온하게 하고, 여운이 무궁무진하게 하는 것이 그 독특한 방법이다. 청말 쿠앙 저우 이순신은' 중우론' 이론을 제시했는데, 그' 서투른' 은 거드름 피우지 않고 교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부러움과 잘 어울린다.

그러나 자연으로 산수를 평가한다면, 가장 좋은 것은 의경을 그리는 것이다.

부러워문이 말했다: "나는 이 말을 손으로 그릴 생각이지만, 나는 부족할까 봐 두렵다." \ "(카오 젠 지 \" 슈 코카 단어 \ "볼륨 \" 로맨틱 아들 \ ". 제목 유대는' 산거' 와 같다.

펭 xianmen 는 말했다: "밤 가벼운 문자열 청, 바 정적, juexing 다리 화재 나무 흩어져 오석도. (공 고정자 \ "xiangyan 단어 \" 볼륨 \ "우 문 병원 밤 가치 비. 그리고 장 caifu \ "당나라 yuanyun \")

펭 xianmen 는 말했다: "여섯 그림. 클릭합니다 (왕실록 "요리 냄새", "눈은 매혹적이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매력을 준다 ",벤의 명문)

풍경화를 전해야 하는데, 정경이 융합되는 것보다 화면이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 것이 가장 좋은 작품이다. 선문은 자연을 요구로 하고, 그 단어는 경경을 쓰고, 세밀하게 묘사하고, 무심코 일하는데, 이는 선문의' 자연' 론에서 충분히 입증될 수 있다

셋째, 사랑 꽃, 단안 남송

사풍, 애화, 북송, 각종 논평을 추앙하며 그 풍격의 전승을 보았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다.

선생님의 말씀은 향기가 넘치고 남당이 들었다. 안목이 있는 사람은 모두 그들에게 상을 받았고, 사람의 말이 중요한 것도 사실이다.

만탄문정이 도시라면, 또 몇 십자의 장조 () 인데, 마치 강변에 혼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작은 단어의 경우, 향기와 원망, 꽃을 두려워하고 달을 두려워하며 남당의 바람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펑선문의 손기는 정말 따뜻하고 아름답다. 그의 글은 화려하지 않고 매혹적이다.

나는 일찍이 "우리 집 하인이 우조를 사랑하는 말" 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평생 노력해야 오늘 행복할 수 있다." 라고 말했지만, 지금도 그를 웃게 하고 부끄럽게 한다. 웃으면 부끄러워서 부드러운 그리움으로 삼을 수 있다. (왕사현' 암백사',' 보살인의 비극', 상권) 도 "단어의 승자, 정을 밀고, 녹을 화나게 하고, 승자를 조각하기에 적당하다" 고 말했다. (왕실록' 요리문사',' 염노교'. 선성과' 광릉선화어' 를 임용한 청본' 쇼위운' 이 그의 취미를 보여준다. 청초사계는 구름의 정취를 이어받아 화간집과 초당집을 추앙하고, 5 대와 북송의 시를 중시하며, 명청전기에서 벗어나지 않고, 약간 밝은 뜻을 가지고 있다. 문 선호 꽃을 부러워하는 것은 당시의 주류 정통이었다. 그러나 그는 남송 시인이어서 정말 보기 드물다. 진 스와 스펀지 (Jin su spinner) 는 역사 조상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남송 시인 중 백석, 매계, 주무, 몽창, 죽산과 같은 석방경이 첫 번째일 것이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이를' 이별',' 회방',' 세대별 세대' 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충분하지 않았고 빈말도 아니었다.

석대조를 밀어낸 것은 그의 조각과 묘사가 감정으로 가득 찼기 때문에, 작품에서 생명체험의 소멸, 자상, 관용 부족 등 복잡한 감정도 그를 슬프게 했다.

또한, 김소 꽃가시는 가순의 호방사를 높이 평가해 가순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가헌의 글, 가슴에 만권, 필끝이 먼지도 없고, 관대하고 격앙되고, 오만방자하다. 오늘은 가선이라는 글자가 없어, 차이가 매우 많다. 송옥은 죄인이라 세 한숨을 이길 수 있다.

지아 법사 (Jia Xuan) 는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는 데 능숙하며 암시를 주조하는 데 능숙하여 그의 텍스트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학문에 탄복하고 우측시 () 는 글을 쓸 수 있고, 좋은 작품이 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이런 단어는' 논어와 증언' 장에서 더 자세히 설명할 것이다. 문어인들이 호방한 장조를 즐겨 쓰는 것을 부러워하며, 더욱이 그 묘미를 가리킨다.' 진수 꽃가시' 는 "그 곡조를 관통하기 어렵고, 쓸데없는 것이 없고, 좌우를 배회하고, 자연스럽게 써낸다" 고 말했다. 그것의 장조는 55 자인데, 모두가 마음을 보았다. 볼 수 있는 부러움은 화려한 것을 단어의 본색으로 하고, 완곡한 약속을 파벌로 삼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친구들의 사작을 부러워하며' 격앙된' 이라는 단어를 즐겨 쓴다.

Peng xianmen 은 말했다: "wuyue 가스, 영웅 가스. 클릭합니다 (송 완 \ "erxiang 법원 단어 \" 볼륨 1 \ "그는 xinlang \". 양제사를 위해 "

부러워하는 문은 말했다: "열정적 인 만족. 클릭합니다 (카오 \ "슈 코카 단어 \" 볼륨 하나 \ "그는 xinliang \". 히가시노 슈와이 "

부러워 문 구름: "열정적 인, 재능있는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왕세정' 안백사' 권' 남포. 길성 ")

보이는 것도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 "진 수 꽃 가시 \" 에서 투어 지원의 품사 스타일 을 볼 수 있습니다:

중승 (정기장식) 은 매력적이고 아름다우며 미모가 없어 송인의 자리를 얻었다. 시랑곰 (문동) 의 야야, 무제주 () 의 웅장함, 조 (두 번 봐) 의 야아는 모두 뛰어난 대사로 세대를 빛낸다.

단어의 각종 풍격을 이해하고, 겸용할 뿐만 아니라, 그의 개방적인 마음가짐이다. 부러움은 당시 사람들이 본 것과는 달리 호언장어에 찬성하지 않는 논평을 반박했다. 따라서 육란사에서 우리는 완곡하고 온화하며 관대하다는 두 가지 다른 스타일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넷째, 영물과 취재에 관한 방법.

남송의 유명한 시인 사대조가 문을 1 위로 추앙하는 것도 사물에 대한 그의 높은 칭찬에서 배운 것이다. 송계당길' 33 권, 34 권, 시 130 여 수, 백여종을 쓰니 그가 영물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음을 알 수 있다. 응우옌정은 즉시 이렇게 지적했다. "나는 문의 고의적인 높이와 역사에 감탄하여 기묘한 생각으로 가득 찼다." 그리고 노래 일 에 대해, \ "진 수 꽃 가시 \" 구름:

사물에 관한 시는 매우 어렵다. 글로 그려야 하고, 글이 자연스럽기 때문에 남보다 우월하다. 즉, 일이 일어나게 하는 것은 기묘하다는 것이다.

선문은 설코카 () 를 평론하며 "영물시 () 는 뜻을 취하고 코끼리를 취하지 않고 신을 쓰고 모양을 쓰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 결론의 묘미는 이미지의 출현에 있다. " "원지재사 중" 은 "찬송의 일은 금탕처럼 견고하고, 특히 일부러 너무 뇌동한다면" 이라고 말했다. 신을 취하는 것보다 모양을 취하는 것이 낫다. 물건으로 무심코 하는 것이 낫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말한 것과 일치합니다. 그는 또한 "김소가 반딧불이와 연꽃에 관한 시는 매우 비슷하다" 고 말했다. 반딧불' 과' 련' 이라는 단어에 감탄하고, 다음 절' 영물시 묘사' 를 재론한다. 그러나 이 이론은 영물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글과 인물을 묘사하고, 동시에 사물이 흔적도 없이 제거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이는 글이 자연의 사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 창작 방법론도 보여준다. 또한 가사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책을 많이 읽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진 슈 스펀지 \" 는 말했다:

글자는 작지만 많이 읽지 않으면 일을 할 수 없다. 허곡관은 다이세평을 조롱하고, 양영수는 조룡원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자연은 고대인인데, 하물며 오늘이다.

많은 책을 많이 읽는 사람은 자본이 들어와서 책을 읽는 것이 가사를 준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는 좋은 점은, 선인의 시사 이야기로 단어에 들어가는 사람들, 단어 뒤에 자주 출처를 주입하는 사람들, 모두가 교묘하게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시 한 번 단어에 자주 쓰이는 명문으로, 매끄럽고 떫지 않다. 그러나, 만약 네가 머릿속에 시가 가득하다면, 반드시 자료를 잘 활용해야 한다. 그래서 여러분은 재단을 제안했습니다.

가사를 쓸 때는 먼저 소재를 선택해야 한다. 옛사람의 물건으로 그 신기한 것을 취하여 그 이치로 가다. 옛사람의 말로 말하자면, 그 청정을 취하고, 그 평범함을 없애야 한다. 옛사람의 말을 쓰면 신선하고 저속하게 갈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에 대해 논평했다: "왁스로 기괴하고 교묘하며 클래식하고 새롭다. 클릭합니다 (카오 \ "슈 코카 단어 \" 볼륨 ii \ "shuilongyin 왁스 메이음 \") 선택은 정말 혁신적이어야 한다. 위의 두 가지 점에서 볼 수 있듯이,' 박에 취하다' 와' 혁신에 사용하다' 는 것은 문창작을 부러워하는 준칙이다.

전반적으로 선문은 단어의 본색이 화려하고, 인물은 묘사하고, 조각해야 하지만,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안어는 이 도에 능숙하지만, 단어의 여러 가지 풍격을 인정하고, 동시에 남송 시인 () 이 석다조 (), 신 () 과 같은 좋은 점을 긍정하며, 그들을 배척하지 않고 관용적인 태도로 감상하는 것이 비평가가 마땅히 가져야 할 태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2. Lu Bai 의 단어 내용

단어 이름의 유래에 대하여,' 사전서 계속' 의 총결산은 다음과 같다.

안루, 송명을 경멸하다. Huainan 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남편이 Chailing 을 부르고, 나는 Yang A 를 듣고, 그렇지 않다면, 나는 Yang Bureau 로 길을 연장합니다. 마용 "피리푸": "연루바 사람들이 만든 것입니다. "높은 유혹 화 난 주": "루 다우 경멸의 노래도. "5 대신문선" 참고: "연루 소곡의 이름". "손기의 어명은 확장해서 의미를 걸치고 온유하다.

육안' 의 명사조는 자겸뿐 아니라 문자를 저속한 경로로 간주하여 언급할 가치가 없다.

\ "루 다우 단어 \" 총 3 권, 비문 단어 수에 따라 정렬, 짧은 시 한 곡, 짧은 시 두 곡, 중간 주 세 곡, 긴 주 세 곡이 있습니다. 타이베이 국립도서관은 수원펑씨 가문의 간행물을 소장하고 각 학교의 평론을 첨부했다. 통계에 따르면, "xiangyin" (얀), ruanting (왕 Shizhen), 쳉 마을 (Zou zhimo), (유동), (펭) 및 "클라우드 게스트" (펭 롱) 의 총 6 권의 책이 있습니다. 총평론은 185 이다. 이 평론은 친한 친구가 말한 것이다. 아첨하는 것은 피할 수 없지만, 부러워하는 단어 토론의 중요한 소재이다.

다음은 육란사를 토론 내용으로, 단어별로 별도로 토론하고, 각 학자의 평론을 증거로 한다. 하지만 소재가 복잡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며 많은 하모니 작품에도 다른 분류가 포함돼 있기 때문에 다른 특징을 바탕으로 이런 조화와 운의 작품은 다르지 않다.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작품

선문 칠언절구 중' 송귀당 전집' 권 31' 김소계어' 는 100 곡이 있고, 더 많은 로맨스가 있어' 육란사' 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것도 선문이' 염정 전문가' 로 여겨지는 이유다. 소위 에로틱 한 작품은 "부 연산자" 와 같은 남성과 여성의 내실 상황에 관한 것입니다. 얀 푸:

또한 옥 매화, 웃음 진흙 나방을 보고했다. 지금까지 술을 어떻게 금주하는지 주의해라. 몸은 그리움이고 팔은 선침이다. 황달이 울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는 침대에서 하루를 보냈다.

행간은 남녀의 사랑을 남김없이 묘사하며, 회묘는 "이제 원 1 1 을 포기할 때가 되었다" 고 논평했다. 정색에 관한 그의 글은 눈에 띄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마치' 쌍조 강남' 2 부와 같다. "우리 술을 마시자, 촛불을 껐다. 꽃의 조합이 딱 맞아서 링파는 이미 30% 할인된 가격으로 팔렸다. 오늘 밤은 말할 것도 없다. " 그런 다음 "너구리 모래. 사랑 ":

잠자는 오리는 밤에 깨어있다. 은련은 이미지 가장자리에서 낮게 빛난다. 향금이불 일곱 개, 솜이불 여덟 개. 나는 비녀에 끌렸고, 노룡은 자수 터틀넥 앞에 남아 있었다. 여랑은 옥인처럼 보인다. 포만감' 수경주' 를 보다.

부러워문은 조류 장식문채로 내실 일을 쓰고, 섬세하고, 그림이 정교하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옹졸하지 않은 이미지를 만들었다. 그러나 안에 사용된 전고를 자세히 보면 노골적이다. "혐오" 와 "노룡" 은 모두 아첨약이다. 부러워문은' 주',' 항목' 에 실려 있다. "손유학자, 물호랑이를 미워하는 기세, 아첨하는 약, 제멋대로 하는 것." 황무지 잡기 포기':' 노룡, 인품 경직자, 벌로 남녀를 현혹시키는 물벌레가 있다. 성촌은 이 단어에 대해 논평했다. "문에 제목이 없는 단어가 있는지 모르겠다.' 구전선단 소죽엽, 십향홍칸 오도성. "하인들은 종종 그것을 외설적이고 고아하다고 부르지만, 이것은 너무 지나치다. 우아한 문자로 음란한 문자의 의미를 희롱하는 것은 확실히 좋은 곳이다. 함축적인 사람, 예를 들면' 미인' 이다. 내실 사랑 ":

난초 촛불도 빛나고 있다. 커튼 밖의 가을바람이 춥다. 실크 자수 튤립. 나는 코뿔소가 낮게 빗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손가락이 발아하는 것과 같다. 발코니 몇 개 데이트. 뚱뚱한 음과 약한 것이 가장 큰 상처다. 꿈에서 깨어나기 쉽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낭만적이고 향기롭다. 임연이는 "꿈에서 깨어나는 것은 쉽지만, 자산의 꿈은 그리 아름답지 않다" 고 평가했다. 신신 () 의 시 () 를 대청당 () 에 꿈 () 과 비교하면, 청기 () 가 한 수 더 낫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긴 그리움이 있다. 목성 \ ":

화면을 엽니다. 크게 놀라다. 용액의 은통은 알 수 없다. 이것은 아름다운 밤이다. 야향이 맑다. 머리핀을 통과하다. 등불 아래 전화가 빈번하다. 사람들에게 어떻게 사는지 가르치다.

한 여자가 층층의 숨겨진 화면에서 나와 촛불이 애매하여 눈빛으로 내면의 뜻을 전달하기에 딱 알맞다. 밤은 짧다. 모든 깊은 뜻은 자명하다. 바로 리의' 우촌' 에서 말한 것이다. "눈을 한 장면으로 부르면, 너는 침묵 속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또 구름이 있다: "그 화려함은 절대적이고, 비정은" 자성 주위의 그늘 속에서 "라고 부른다. 이른바 부러워문' 이 하는 수작. > 단어 는 봄 을 보내, 그 단어 는 말했다:

새가 울며 쉬고, 작은 뜰에는 아무도 없다. 값싼 섬유 몇 줄기와 바람 몇 줄기. 한 사람이 위험한 울타리 위에 있는데, 나는 매우 바쁘다. 나는 자성 주위의 나무 그늘에 있다.

그러나 리와 응우옌정은 "나는' 녹양이 양주이다' 라는 말이 있다" 고 논평했다. 적입니까? 성촌은 "자성 주위의 그늘 속에서" 는 마치 단웨이가 자랑스러워 하는 말과 같다고 평가했다. "참고는 성촌의 논평이다. 그러나 이 펜은 그윽하고 단아하지만 염자로 분류되었다. 뿐만 아니라 리 그렇게 생각:

응우옌정은 사붕관 정색, 손준이는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어느 날, 펑부풍의 이별 증여에서 유윤은. 응우옌정은 그것을 보고 말했다. "사람처럼 해 봐, 대중에게 해서는 안 돼." "펭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응우옌틴의 이 말은' 바람 속 유' 를 평론하는 언어이다. \ "xianmen 이별 \", 그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카시아 나무가 흐려서 마당이 서늘하다. 키네를 떠나는 것은 마치 마음의 매듭과 같다. 부드럽게 노래하고 햇빛을 들어라. 다정하게 몇 번 흐느끼다. 중얼거리더니, 타오가 비로소 멈추고 쉬었다. 이 도시는 여전히 등불이 휘황찬란하다. 잔화장은 천두만서, 문까지 배달한다. 오늘 밤 싸우고 이라크를 위해 울다. 단어에 밑줄을 긋다.

이 단어는 이별의 감정으로, 이별할 때 말이 없고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정존운은 "생동감 있는 송사 작품이 머리 변화 아래에 있다" 고 말했다. 응우옌정은 이를 부러워하는 문풍의 작품으로, 부러움이' 받지 않는다' 에서'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 바뀌었다는 것을 보면 모두 애정이 감돌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런 식으로, 육평어는 대부분 염사로, 규각의 그윽한 원망, 여성의 몸매, 여성의 심정을 흉내내고, 현장 서정적 작품으로 분류할 수 있다. 따라서 남녀의 규방이 문을 부러워하는 일뿐 아니라, 매력적이고 완곡한 감정을 쓰는 일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진 수 꽃 가시" 구름: "가까운 사람, 시가 많고 구름이 독특하다. 그러나 장면 언어로 사용할 수 있고 감정적 언어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그 \ "마리나 음 단어 순서 \" 도 말했다:

고금의 말을 보면, 장면 언어의 승자는 반드시 온화하고 감미로운 사람이 될 것이다. 사랑의 말로 이기는 사람은 색을 좋아하고 총명할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장면은 정중하고 정정을 잃지 않는다. 장면이 얕아서 엉뚱하다.

그러나 응우옌정은 "펑선문은 서정적이고, 춘완 승도 있다" 고 말했다. " 감정 표현에 능하다' 는 것이 그 장점이다. 나는 응우옌틴의' 흔들려 쓰러질 것 같다' 고 말하겠다. "춘완"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꾀꼬리가 금소를 던지고, 버드나무가 한 가닥을 던지다. 가득 찬 눈빛은 무심코 들어 올리기가 어렵다. 낙화는 하룻밤 동풍과 결혼하여 무정한 꿀벌나비가 가볍게 약속했다. 5 피트 발코니, 그네를 휘두르며 웃다. 녹화는 연지비에 흠뻑 젖었다. 파도가 천리를 헤치고 봄을 보내고, 배꽃은 근심 걱정 없이 핀다.

벤담은 아름다운 풍경을 한 폭 썼고, 완곡하고 완곡하며, 늦봄의 경치는 시들고 푸대접하여, 단어 속 여성의 한가한 근심을 부각시켜 가슴을 아프게 했다. 특히' 낙화는 하룻밤 동풍과 결혼하고, 무정한 꿀벌나비는 가볍게 허락한다' 는 말에서 낙화는 바람에 흩날리지만, 나비는 무자비하게 향림에 붙어 있어 기분에 딱 맞는다. 이 말이 나오자 많은 평론을 불러일으켰다. 예를 들어 정존운은 "장자야가 복숭아살구만큼 좋지는 않지만 동풍과 결혼했다" 고 말했다. \ "\" 다음 시간 \ "은 불합리한 비유, 멋진 말할 수 없다; 불합리할수록 좋다. 인삼을 알아보려고 노력하다. "유당 꽃가시" 구름: "육륜은 사람을 흥미롭게 하고, 사람을 흥미롭게 한다. 예를 들어, "구사회 술꾼이 어지럽고, 붉은 가슴제비가 더해진다", "낙화는 하룻밤 동풍과 결혼하고, 무정한 벌나비는 가볍게 약속했다. 도리를 따지지 않는 기묘한 시인은 정이 없으면 하지 않는다. 다정하고 감정 표현에 능한 사람들은 독자의 마음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다. 나는 장면과 장면의 결합에 감탄하고, 완곡하고, 창작력이 높다고 할 수 있다.

둘째, 답안 그림

이런 작품은 20 여 부가 있는데, 그중에는 12 부의' 보살만' 이 있다. 청계와 유풍첩' 과' 여수 라쿤사도' 는 모두 왕세정과 같은 운이다. 아니면 모두 친구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더 쉽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쓴 작품에서 그들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복숭아꽃' 입니다. \ "복숭아 화원 Yuefu 후회 사원 \":

좋아, 연꽃복을 만들어라. 은거가 여기서 시작된다. 연기 밖 미로, 구름 속을 가로질러 복숭아꽃 봄물. 나는 그날 무릉의 진나라를 피해야 하는데, 오육의 전신은. 치아 테스트. 그것은 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옥골에 매미가 가볍고 동화가 떠오르고 푸른 하늘이 사라진다. 나는 세상 사람들이 모두 하찮다고 생각하는데, 항상 이렇다.

시 전체의 주제는 은둔이다. 도화원기' 와 도겸의 관련 전고를 제외하고' 화복' 은 은둔자의 복장을 가리키며, 단어의 말투도 주제에 더 잘 맞는다. 첫 번째는 도화원을 쓰고, 다음 편은 서정을 시작한다. 옥골의 세 마디 말은 고대 대덕을 이룬 사람을 반영한 것으로, 그들은 이미 랑랑 푸른 공간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도화원의 이야기는 매우 많은데, 비위를 맞추지 않고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복종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맞지 않아 이상적인 나라에서만 생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왕조가 바뀌어도 여전히 깊은 명배가 없고, 한숨을 쉬는 뜻은 은근하다. 한 구름을 후회하다: "이것은 허세 부리는 부러움의 말이다. 그래서 나는 하인이 될 수 없다." "이것은 좋은 친구의 깊은 의미이다.

\ "Qinyuan 봄. 제목 그림자, 우 zhong 친구 "qu yuan 의 암시를 사용:

그 모양은 무엇입니까? 주옥은 용모가 되고, 얼음과 눈은 장이 된다. 누가 나에게 적합한지 물어보면, 너는 자신이 무엇인지, 예를 들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실전된 글을 읽고, 대나무 간체에 이상한 것을 찾고, 찾은 글자와 줄을 찾다. 낮은 반환, 무자비한 산수를 한탄하고, 흥망을 읽다. 슬픈 노래가 아낌없이 서늘하다. 그것은 만연하고 있고, 낮에는 매우 길다. 나는 사마처럼 가난하고, 광란은 원양처럼 미친다. 기이한 옷차림의 이복령, 고관의 한여름, 다채롭고 향기롭다. 유명해지고, 잔을 받고, 파도를 베다.

문을 부러워하며 작은 사진을 친구에게 보내는 것은 사실 자신의 어려움을 표현하는 것이다. 행간, 구슬이 서로 맞물려 있고, 얼음과 눈 창자가 스스로 한 칸을 이루며, 인생을 아침 이슬 속의 거품처럼 감탄하게 하며 오래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인은 시대와 함께 사라지고, 무정한 산수만이 냉담하게 흥망을 지켜볼 수 있다. 다음 영화는 텅 빈 눈빛과 부자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세속적인 명성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술을 마시고, 취하고, 세속에서 벗어나고, 굴욕에 흔들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서화선" 을 다시 한 번 논하다. 제목 위안 의 \ "정원 파빌리온 \":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오다. 곧장 내려가면 강 위에 산산이 무색이다. 이 유명한 정원은 영원히 존재할 수 있다. 최간소슨이 있는데, 선필을 명기한다. 동음대나무는 고체이다. 연편을 보고, 어린 새가 날개를 맞이한다. 누구한테 물어봐, 영수 샤인은 동우의 피곤한 손님이야.

나는 아직도 기억한다. 꺼라, 메이부 문 앞에서 벌써 알게 되었다. 또 여기서 만나 함께 조안화를 유람하다. 오악은 거친 월급을 가지고 결혼하여 먼 곳에 가서 새를 찾아갈 때 여행을 준비했다. 그가 그 해 의사로부터 돌아온 것을 기억한다, 천 피트, 장림.

첫 번째 부분은 정원 파빌리온의 풍경입니다. 그러나, "누구한테 물어봐, 지도자 하연, 누가 동우의 피곤한 손님이야?" 나는 내 몸을 데리고 출장을 갔고, 안개가 자욱한 산들 속에 생각이 숨어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다음 영화는 정원정 주인과 약속했다. 아이들이 결혼하라는 말을 들었을 때 다시 여기서 만나 모든 것을 버리고 꽃구경만 하고, 새를 찾고, 약을 먹고, 수영을 하고, 함께 정원정 풍경을 감상하기로 했다.

Ruan tingyun 은 말했다: "그래서, 그것은 마음입니다. 그 중에서도 친구 사이의 우정과 평생에 소중히 여기는 소망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셋째, 명절의 계절성 작품

선문은 종종 명절이나 계절 변화의 가치에 따라 가사를 쓴다. 예를 들어, 향과 같은 봄의 끝과 관련된 세 편의 작품이 있다. 봄말에는 "수작" 이 있다. "봄을 보내라" 와 "강립" 입니다. 송별춘과 원중제에게 꽃을 보내 한 잔 마시자. " 5 일, 9 일, 칠석은 특히 인기 있는 명절이다. 이러한 타이밍 관련 단어는 대략 19 개인데, 아래에 두 가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오오' 는 5 월 5 일의 단오절로 중요한 명절 중 하나이다. 많은 의식 행사, 그 \ "5 일 개념 경주 \" 구름:

그리고 그것을 보고, 문 밖, 오늘 물놀이. 밝은 빛을 보고, 영스아이호, 머리핀 머리가 엉키다. 오중, 구습은 고치지 않고 어룡을 대하는 법을 배웠다. 저 색운과 자물쇠를 보니 파도가 끓는다. 한 번 훑어보았지만 여전히 가슴이 두근거린다. 애도하기 어렵다. 바람 앞에서 술을 피우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삼루도 울었고, 강변의 많은 사람들이 초췌했다. 책으로 남겨두고, 장사 () 를 계속하여 물을 던지다. 채지항은 여문 밖에 있다. 《고모수지》를 참고하다.

글에는 당시 사람들이 머리에 후진타오의 머리 장식을 쓰고, 보트 타기 경기를 보러 나가고, 물속에서 경기를 하며, 분위기가 떠들썩하고 축하한다고 기재되어 있다. 그러나 기쁨이 지나자 슬픔이 태어났다. 한 번 훑어보니 물에 익사한 삼루 굴원이 떠올라 시든 것을 묘사하고, 하천에 상처를 입고, 자이의' 굴원 푸' 를 계속 써서 정신을 위로하는 것을 견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섯째 날, 선문은 또 한 편의 작품' 옥루춘' 을 썼다. 5 일째 호구를 마시다. 첫 번째 글은 운암사의 한 오랜 친구가 술에 취해 곤드레만드레 취했고, 다음 편은 "술에 취해서 얼마나 많은 일을 끝낼 수 없습니까?" 라고 썼다. 하늘을 바라보며, 나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다. 그것은 닭과 개가 생명을 훔쳐가게 하지만 시인은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 "5 일 하루, 감정 은 더욱 흥분된다.

단오절의 정서 파동보다 칠석의 작품은 더욱 완곡하고 완곡하다. 예를 들면' 봉황플랫폼에서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윤칠석, 나는 \ "소 소녀 에 대한 \" 노래:

이슬은 시원하고 가을 경치는 익엽, 쌍성은 맑고 맑다. Tian Huang 에서 다시 운전하고 싶다면 Yee Festival 에서 다시 초대하십시오. 최궐선령이 채 차지 않았는데, 강변에서도 다리를 메우라고 재촉했다. 영승, 홍천파위, 월막이 향기를 풍기다. 아주 멀어요. 일 년 전 두 번, 진령이 하늘을 만났다. 혼자 한 사람을 웃다. 오랜 친구 기계에 대해 묻지 마라, 1 월이 길고 1 월이 길까 봐 걱정된다. 지금부터 김장이 성공하길 바랍니다. 오늘만. 무여자 스타는 직녀의 남쪽에 있고, 오이별은 합곡의 동쪽, 북쪽에 있다. 모두들 관서를 보다.

기후에 대한 묘사로 볼 때, 이렇게 시원한 밤에 지평선에 별 두 개가 보이는 것이 바로 우녀가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파랑새는 다리를 놓느라 바쁘게 마차 한 대를 맞이하여 두 사람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은하수가 평평하고 달빛이 향기롭다. 그들이 서로 마주할 때, 무문 위버는 외로움을 참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용소를 떠올려 1 년을 더 버릴까 봐 두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앞으로 일 년에 두 번 칠석이 있고, 심지어 매일 칠석이 있기를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두 사람이 오랜만에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Xiangyin 평가 단어: "단어 Mingli, 또한 qixiang 진 축 선물 임신." " 이 책은 한자로 정교하게 묘사되어 시간을 나타내는 방법으로' 장진어월' 이라고 묘사했다. 칠석의 윤기 때문에, 일 년에 한 번씩 소녀를 안타깝게 한다. 시간이 오래되어, 나는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시간 순서를 어지럽히고 싶어 안타까워했다. 그 정이 눈에 띈다.

넷째, 관광 서비스 사업

선문은 판매안을 하나 쳐서 이직 후 투어가 강했다. "학정록" 은 "왕선생이 학문을 한 지 몇 년 후, 만리의 여행이다" 고 말했다. 그는 명산대천을 두루 돌아다니며 검을 휘둘러 시를 지었다. 진가에서 병오까지 그는' 남회집' 이라는 300 여 편의 시를 받았다. 광릉에 객주한 후, 좋은 친구가 동행하지만, 사람이 고향을 떠나면 늘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나는 스스로에게 "이 생에 언제 카메오를 그만둘 수 있을까?" 라고 물었지만, 그러나 "그러나" 나는 부명에 얽매여 있기 때문이다. 깨진 초막처럼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반면' 농가는 우강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는 그는 화살처럼 마음이 돌아왔기 때문에 여행과 서비스에 관한 작품들이 대거 많아 약 18 곡,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마음을 드러내며 무심코 유명해진 느낌을 드러냈다. 손님으로 가는 길에, 예를 들면, "생활검사자" 입니다. 여행 밤 ":

살이 빠지고 취해서 고향이 될 수 없지만 봄추위가 가파르다고 느꼈다. 누가 베개를 원망하고, 밤마다 근심하며 * * * *. 꿈은 아름답지만 진실이다. 일이 꿈이 된다. 일어서서 침묵하고, 그믐달은 서쪽으로 태어났다.

응우 엔 팅 (Ruan ting) 은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부러워문' 이라는 단어는 내가 향수병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는 심경을 표현했다. 나는 매일 밤 슬픔을 안고 잠을 자는데, 술에 취해도 잠을 잘 수가 없다. 그러나, "꿈은 좋지만 진실이고, 물화는 꿈으로 변한다." \ "이 두 문장은 매우 철학적이다. 방랑은 과거를 환각처럼 아름답게 만들고 꿈속에서만 회상할 수 있다. 음운도: "왕상만이 그의 꿈을 기억하는데, 지금 그는 어쩔 수 없이 문을 탄복해야 한다." 진짜 이유는 돌아갈 수 없는 사람, 꿈을 그릴 수 없다는 것이다. "해변의 파도" 2 부. 객창 밤비 ":"술을 마신 후 슬픔을 돌리다. 나는 매우 불쌍하다. 나의 고향은 잠든 마을 옆에 있다. 꿈에 집에 가서 재회할 때를 알려주기 좋다. " 같은 마음가짐이다.

도중에 여행의 꿈에서 벗어나기 힘들고, 나그네는 끊임없이 과거를 생각하며 점점 쓸쓸해지고 있다. "성수미" 를 참고하십시오. 여행 꿈 ":

화궁은 방해가 되지 않는다. 성두파를 듣고 나팔 소리가 슬프다. 맛있지만 가을 창문에는 불이 없어 반딧불이가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한다. 허리띠를 풀고 자니 마침 달빛과 동공이 왔다. 천리 밖, 10 년의 걱정, 그리움이 얼마나 많은가. 꿈에서 늙은 가족정에서 주박미걸이와 녹색의 창문이 처음 밝아지는 것을 보았다. 그는 쉬운 날씬함에 놀라서 자신이 떠난 경과를 농민에게 알렸다. 여러 해 동안 자주 출장을 다니면서 자신의 꿈을 잘 알고 있다. 만남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갔다.

가을 뿔소리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가장 쉽게 건드리는데, 어렴풋이 고향에 돌아온 것 같다. 단지 경험 때문에, 창문과 커튼의 고향이 이렇게 복이 많다. 일이 이렇다, 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