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간의경을 묘사한 작문 한 편.

1 .. 간가의 의경을 바탕으로 한 작문이 절실히 필요하다. 나는 여명 때 그것을 너에게 바쳐 나의 예의를 보여 주었다. 강이 바뀌고 새로운 날이 시작되는 곳에서 나는 오늘 놓친 아름다움을 시작했다. 수초의 짙은 웃음 속에서 이곳의 행복은 살금살금 너에게 접근하고 있다. 너는 어젯밤에 상현달 꼭대기에서 너의 꿈을 시작했고, 무수한 수정에서 목욕하는 추석에 이 해변에 왔다.

나는 너의 첫 슬픔을 따려고 오래 머무를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 서리가 내린 갈대를 지나 해가 뜨기 전에 너의 마을에 도착할 것이다.

각기 다른 형태의 욕망의 깃발을 춤추며 날카로운 풍언으로 너를 혼자 걸어오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나는 외로운 날을 빨리 모으기 위해 100 도가 필요하다. 나는 가장 어두운 밤에 너의 강 옆에 살 것을 약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갈대 잎에 있는 이상한 패턴은 너의 언어이다.

계절의 몸은 마침내 불면증 속에서 갈대 천사에 가까워졌다. 그것의 가을 춤은 원시적인 풍격에 속하며, 빛으로 수심을 가로지른다. 그러나 너의 괴검 분수는 더 깊은 지층에서 솟아오르고, 씁쓸한 갈대뿌리 꿈은 사탕수수와 같고, 뽕나무의 투색 과일은 믿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기다림이 수면 위에서 유유히 폭발하여, 그것은 잔물결의 형태로 아침 내내 퍼졌다.

너의 목소리가 나를 빨리 깨어나게 하고, 너와 갈대의 향기가 나를 향기롭게 한다. 오늘 아침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을 때 충분한 음식이 있다. 가지각색의 풀이 네가 나타난 배경인 것도 당연하다. 너는 마치 강심주의 여명 속에서 뽑힌 것처럼 긴 표류를 거친 일출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거기에서 너의 뒷모습을 떠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인생처럼, 추진력이 강한 날을 항해하고, 알록달록한 계절을 여행하며, 가지각색의 등롱을 달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안연한 비둘기를 위해 쉴 곳을 짜고 나비의 거대한 날개의 바람으로 모든 공백을 메운다. 장미원이 지키지 않는 한. 나는 몽롱한 달빛 아래 여명 조용히 피는 장미 꽃잎을 열지 않고 이런 수질 우화를 읽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물에서 가장 흔한 토지로, 우리 마을과 비슷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백 년이 지나갔다. 그것의 혈육은 풍부한 지난 일을 담고 있으며, 탄생지에서 별빛으로 흘러들어간다. 그리고 밤에는 신비한 영상이 나와서 보통 비바람은 해독할 수 없다.

당신의 변화, 당신의 행동, 그리고 당신의 경험을 수집하세요. 성장하는 피마처럼, 스프링을 깨고 번창하는 작물에 나타날 수 있도록 이상한 딱딱한 껍데기에 에너지를 저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단편적인 단편으로, 남달리, 당신의 손에 있는 최초의 반점을 이용하여 돌연변이를 복원한 당신입니다. 일요일마다 창, 죽순, 갈대피리, 대나무 잎, 풍기가 가득 걸려 있을 뿐이다.

이것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같은 점, 같은 팽창한 구름에서 왔습니다. 시간의 시작 부분에 먼 하천의 모퉁이에서 몇 개의 평행 궤적을 제외하고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너는 어젯밤에 상현달 꼭대기에서 너의 꿈을 시작했고, 무수한 수정에서 목욕하는 추석에 이 해변에 왔다.

이 서리가 내린 갈대를 지나 해가 뜨기 전에 너의 마을에 도착하고 싶다.

검천은 쓴 갈대뿌리에서 사탕수수처럼 꿈을 꾸고, 뽕나무 이색과를 믿지 않는 더 깊은 지층이 솟아오른다. 나의 기다림이 수면 위에서 유유히 폭발하여, 그것은 잔물결의 형태로 아침 내내 퍼졌다.

일요일마다 창, 죽순, 갈대피리, 대나무 잎, 풍기가 가득 걸려 있을 뿐이다.

나는 인터넷에서 찾았다.

2. 시경의 경지로 600 자의 산문 감상시' 갑술' 을 쓴다. 갑술의 해: 선진시경 청청, 백로서리.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헤엄쳐서 따라가면, 그것은 물 한가운데에 있다. 슬프지만 백로는 잘 안 보여요 [1].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수영을 하고 따라가면 길이 막히고 끊어진다. 헤엄쳐 돌아가서 따라가면, 그것은 줄곧 물 속에 있다. 네가 따면 이슬은 거기에 없다. 소위 이인은 물 [2] 에 있다. 수영을 하고 돌아오면, 그 길을 따라가면 길이 막힙니다. 맞습니다. 거기로 돌아가서 물 속에서 수영하세요 [3]. [1]: 음서, 간 [2]: 윤시, 물가물 [3]: 물 속의 작은 해변 윤친, 진풍 주왕효, 진시조가 진곡에 봉봉했다. 두우영 (오늘 산시 흥평). 진 () 은 산시 () 성 관중 () 에서 간쑤 () 성 동남부 지역까지 포함한다. 진풍의 시 열 수는 대부분 동주시대 이 지역의 민가이다. 이 시는 줄곧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작가가 그의 애인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의 주된 목적은 사랑을 쓰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인이 지음을 통해 진양공을 풍자하여 현량상병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여 현사가 은거해 관직을 나서려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은둔자라고 하는데, 이 시는 현명한 작품이다. 우리는 시적이지만 남녀의 사랑은 시에서 명확하게 표현되지 않았다. 게다가' 이인' 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풍자시라고 하면 더더욱 근거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인' 을 저자가 흠모하고 사랑하는 사람, 남자든 여자든. 영롱한 이슬은 이미 흰 솔의 진한 서리로 응결되어, 미세한 가을바람이 사람의 서늘한 기운을 보내며, 끝없는 가을물이 한기를 흠뻑 적셨다. 이 황량하고 그윽한 늦가을 아침, 시인은 때때로 서 있고,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우러러보고, 때로는 눈살을 찌푸리고 묵상한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는데,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하고 있었다. 그는 시인이 흠모하는 대상과 이라크 국민이 처한 위치를 설명하고 시인이 가을물을 꿰뚫어보고 애써 찾는 심정을 표현했다. 이라크인' 이란 시인과 친해 잊지 않는 사람을 말한다. 소위' 라는 단어는' 이라크 인민'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리는데, 지금은 그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것을 따라가면, 그것은 물 중간에 있다. "강가의 오솔길로 올라가면 위험하고 길어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도착하기가 어렵다. 강을 직접 헤엄쳐 건너면 멀지 않지만 끝없는 가을물을 볼 수 있고, 촉수가 닿을 수 있어, 마치 이라크인의 그림자가 물 한가운데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강가에 서 있지만, 그의 황홀한 머리는 이미 날고 있고, 그의 미련한 이미지는 이라크인을 떠올리게 하고, 눈에 선하다. 시의 묘함은, 마치 방우윤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도 기약할 수 없다. 정말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 있다. "시의 2, 3 장 (시경 본원) 은 단지 몇 글자만 고쳤는데,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하지만 시가 노래하는 음악적 특징을 반영해 리듬의 은은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증강시켜 표현하는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 1 장은 "재", 제 2 장은 "슬픔", 마지막 장은 "채채", 갈대를 쓴 것이다. 시인의 당시 환경이 매우 춥고 마음이 외롭다는 것을 설명한다. 백로는 서리,' 젖지 않음',' 미정' 의 전환으로 아침 이슬이 점점 서리가 가을물로 변하는 장면과 과정을 묘사하며, 시간 발전의 궤적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이 날이 밝자마자 강가에 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혼자서 추위 속에서 오랫동안 배회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라크 국민의 위치를 묘사할 때,' 방',' 매',' 환' 이라는 단어의 전환으로 이라크 국민들이 건너편에서 시인과 시인이 그들을 만나기를 기다리는 활동과 심리적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하며 시의 의경을 크게 넓혔다. 또한 "길이", "뾰족한", "오른쪽", "중간", "중간" 과 같은 단어들도 있습니다. 나는 불안한 친구를 만나고 싶다. 만약 우리가 3 장에 사용된 몇 세트의 변형어를 연결시켜 맛을 본다면, 우리는 이 시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모두 부중에서 재미있는 필법을 채택한다.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문장 전체를 망라하는 공허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시인은 가을만의 특징을 포착하고 짙은 잉크로 늦가을의 쓸쓸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시인의 상실감과 친구에 대한 열렬한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인간사어' 가 말했듯이,' 시 한 편, 자간아' 는 가장 기억에 남는 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그것은 "나에게서 사물을 본다. 그래서 모든 것이 내 색이다" 와 "그 느낌은 상쾌할 것이다. 그 풍경도 눈에 띈다. 그의 말은 입을 다물고 화장도 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널리 낭송된 이 시가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하다. 송옥' 구변' 의 한 구절을 보면' 슬픈 가을에도 노여워! 쓸쓸히, 초목이 흔들리고 쇠퇴하다. 만약 당신이 먼 길을 가고 싶다면;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다.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외로움, 맑은 물; 슬픔은 고통을 증가시킨다. " 이곳은 가을 날씨와 초목 떨어지는 묘사를 통해 소름 끼치는 분위기를 만들어 시인의 슬프고 고통스러운 심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자제인' 이라는 시의 영향을 받아' 초사' 가' 시경' 에 대한 계승과 발전 단서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이로부터 시는'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초목이 서리를 흔든다' 는 시구를 만들어 냈다. 이로써' 갑술' 이라는 시는 고대 시가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결론적으로'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은 우리가 감상과 창작의 관점에서 주목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만한 가치가 있다.

3.' 검가' 300 자는 심오하고 심오하며' 슬프고 다치지 않는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낭창' 은' 시경' 의 명편으로, 그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는 풍부한 미감을 준다.

첫 번째는 함축적인 아름다움이다. 작품은 직접 서정이 아니라 시인을 통해 이인을 찾는 행동으로 시인의 열정, 미련, 초조한 심정, 실망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둘째, 의경이 아름답다. 시인의 이라크 인민에 대한 치정, 꿈, 황홀한 추구는 가을 아침의 안개가 자욱한 경치와 하나가 되었다. 시인은 허무함을 추구하는 우울하고 실의에 빠진 심정을 추구하며 늦가을의 쓸한 광경과 하나가 되었다.

이 장면을 읽으니, 단지 마음이 슬프고, 경지가 조용하고, 이미지가 무궁무진하다고 느낄 뿐이다. 세 번째는 몽롱한 아름다움이다.

갑술' 은 시 전체가 흐리멍덩하고 안개가 짙어 흐릿한 이미지 속에서 신비하고 몽롱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색의 독특함을 붙잡고 늦가을의 공허함과 슬픈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여 시인의 실망을 표현하지만 친구를 열렬히 그리워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전체 시는 총 3 장으로, 각 장마다 몇 글자만 고치는데, 장문이 반복되고, 반복해서 읊고, 세 번 탄식하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시를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서정적 주인공의 오랜 응시와 추구를 상징한다. 장소의 변화에 따라 종잡을 수 없는 이라크 국민을 상징한다. 시 전체가 추구 과정의 어려움을 반복적으로 렌더링하여 서정적 주인공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인간사어" 가 말했듯이, "자간이라는 시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

4. 시경의 경지로 600 자의 산문 감상시' 갑술' 을 쓴다. 갑술의 해: 선진시경 청청, 백로서리.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헤엄쳐서 따라가면, 그것은 물 한가운데에 있다. 슬프지만 백로는 잘 안 보여요 [1].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수영을 하고 따라가면 길이 막히고 끊어진다. 헤엄쳐 돌아가서 따라가면, 그것은 줄곧 물 속에 있다. 네가 따면 이슬은 거기에 없다. 소위 이인은 물 [2] 에 있다. 수영을 하고 돌아오면, 그 길을 따라가면 길이 막힙니다. 맞습니다. 거기로 돌아가서 물 속에서 수영하세요 [3]. [1]: 음서, 간 [2]: 윤시, 물가물 [3]: 물 속의 작은 해변 윤친, 진풍 주왕효, 진시조가 진곡에 봉봉했다. 두우영 (오늘 산시 흥평). 진 () 은 산시 () 성 관중 () 에서 간쑤 () 성 동남부 지역까지 포함한다. 진풍의 시 열 수는 대부분 동주시대 이 지역의 민가이다. 이 시는 줄곧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작가가 그의 애인을 그리워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시의 주된 목적은 사랑을 쓰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인이 지음을 통해 진양공을 풍자하여 현량상병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여 현사가 은거해 관직을 나서려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은둔자라고 하는데, 이 시는 현명한 작품이다. 우리는 시적이지만 남녀의 사랑은 시에서 명확하게 표현되지 않았다. 게다가' 이인' 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풍자시라고 하면 더더욱 근거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인' 을 저자가 우러러보고 사랑하는 사람, 남자든 여자든. 영롱한 이슬은 이미 흰 솔의 진한 서리로 응결되어, 미세한 가을바람이 사람의 서늘한 기운을 보내며, 끝없는 가을물이 한기를 흠뻑 적셨다. 이 황량하고 그윽한 늦가을 아침, 시인은 때때로 서 있고,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우러러보고, 때로는 눈살을 찌푸리고 묵상한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는데,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하고 있었다. 그는 시인이 흠모하는 대상과 이라크 국민이 처한 위치를 설명하고 시인이 가을물을 꿰뚫어보고 애써 찾는 심정을 표현했다. 이라크인' 이란 시인과 친해 잊지 않는 사람을 말한다. 소위' 라는 단어는' 이라크 인민'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리는데, 지금은 그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것을 따라가면, 그것은 물 중간에 있다. "강가의 오솔길로 올라가면 위험하고 길어서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도착하기가 어렵다. 강을 직접 헤엄쳐 건너면 멀지 않지만 끝없는 가을물을 볼 수 있고, 촉수가 닿을 수 있어, 마치 이라크인의 그림자가 물 한가운데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강가에 서 있지만, 그의 황홀한 머리는 이미 날고 있고, 그의 미련한 이미지는 이라크인을 떠올리게 하고, 눈에 선하다. 시의 묘함은, 마치 방우윤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도 기약할 수 없다. 정말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 있다. "시의 2, 3 장 (시경 본원) 은 단지 몇 글자만 고쳤는데,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하지만 시가 노래하는 음악적 특징을 반영해 리듬의 은은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증강시켜 표현하는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 1 장은 "재", 제 2 장은 "슬픔", 마지막 장은 "채채", 갈대를 쓴 것이다. 시인의 당시 환경이 매우 춥고 마음이 외롭다는 것을 설명한다. 백로는 서리,' 젖지 않음',' 미정' 의 전환으로 아침 이슬이 점점 서리가 가을물로 변하는 장면과 과정을 묘사하며, 시간 발전의 궤적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이 날이 밝자마자 강가에 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혼자서 추위 속에서 오랫동안 배회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이라크 국민의 위치를 묘사할 때,' 방',' 매',' 환' 이라는 단어의 전환으로 이라크 국민들이 건너편에서 시인과 시인이 그들을 만나기를 기다리는 활동과 심리적 이미지를 실감나게 묘사하며 시의 의경을 크게 넓혔다. 또한 "길이", "뾰족한", "오른쪽", "중간", "중간" 과 같은 단어들도 있습니다. 나는 불안한 친구를 만나고 싶다. 만약 우리가 3 장에 사용된 몇 세트의 변형어를 연결시켜 맛을 본다면, 우리는 이 시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는 모두 부중에서 재미있는 필법을 채택한다. 눈앞의 실제 장면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문장 전체를 망라하는 공허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시인은 가을만의 특징을 포착하고 짙은 잉크로 늦가을의 쓸쓸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고 렌더링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시인의 상실감과 친구에 대한 열렬한 존경을 표현하기 위해' 인간사어' 가 말했듯이,' 시 한 편, 자간아' 는 가장 기억에 남는 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그것은 "나에게서 사물을 본다. 그래서 모든 것이 내 색이다" 와 "그 느낌은 상쾌할 것이다. 그 풍경도 눈에 띈다. 그의 말은 입을 다물고 화장도 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널리 낭송된 이 시가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분명하다. 송옥' 구변' 의 한 구절을 보면' 슬픈 가을에도 노여워! 쓸쓸히, 초목이 흔들리고 쇠퇴하다. 만약 당신이 먼 길을 가고 싶다면;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다. 하늘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외로움, 맑은 물; 슬픔은 고통을 증가시킨다. " 이곳은 가을 날씨와 초목 떨어지는 묘사를 통해 소름 끼치는 분위기를 만들어 시인의 슬프고 고통스러운 심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자제인' 이라는 시의 영향을 받아' 초사' 가' 시경' 에 대한 계승과 발전 단서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이로부터 시는' 가을바람이 쓸쓸하고, 초목이 서리를 흔든다' 는 시구를 만들어 냈다. 이로써' 갑술' 이라는 시는 고대 시가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결론적으로'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은 우리가 감상과 창작의 관점에서 주목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만한 가치가 있다.

5. 물 한쪽에서-'갑술' 을 읽는 것은 사랑이 세상에서 가장 깊은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미친 마음과 아들과의 백년해로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을 유랑하게 하고, 긴 세상에서 한 잔 가득 마시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시간이 오래, 천 년 은 변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도시는 이미 지나갔고, 아름다움은 이미 늙었고, 사랑은 여전히 이 세상에 남아 있다. 비문 "문학 고전이란 개인의 생명과 감정 체험이 가장 진실하고, 가장 본질적이며, 가장 독특한 시적 표현일 뿐이다."

경전은 갑술처럼 먼지투성이지만 생명의 빛을 감추기 어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죽은 글자가 아니라 살아있는 사상과 감정이다."

이것은 현대인으로서' 자건' 을 다시 읽는 나의 동기와 의미이다. 소년은' 갑술' 을 읽고, 그 매끄러움과 아름다움을 사랑하며, 젊고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감정과 꿈과도 같다. 젊은이들은' 갑술' 을 읽고, 뉘우치고 다치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마치 빠져들었던 감정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년은' 갑술' 을 읽고, 그 시를 사랑하며, 인생의 유비쿼터스 상실감을 쓴다. 노인들은' 갑술' 을 읽고 담백한 차를 좋아하며, 지난 일은 연기처럼, 무관심한 채 감개무량하다.

인간은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다. 평생 소유를 추구하지만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을 버린다.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물 쪽에 무엇이 있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습관명언) 갑술' 은 누구나 자신의 눈물을 줍고 시로 감정의 상실에 직면하여 위로를 받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갑술' 은 긴 로맨틱한 탐구를 묘사했다. 잃어버린 마음의 고향을 확고히 찾는 여정이다.

마지막 아름다움은 꿈과 같고, 찾는 것이 유일한 것이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그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가을바람이 맑고 갈대가 흔들리고, 외로운 구혼자들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힘차게 돌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갈대 깊숙한 곳까지 오가며 헤엄칠 방향이 없다. \ "돌아가,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분명히 지척에 있는 것 같은데, 곧 시간처럼 보이지 않을 거야.

그는 하얀 갈대숲을 배회하며 어렴풋이 배회하고 있다. 그 이라크는 꽃처럼 안개 같고, 때로는 물가에서 한 걸음 한 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것 같다. 일단 그가 접근하면, 미녀는 물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울음소리가 멈추지 않는다 ... 공허한 의경은 어쩔 수 없이 감탄할 수밖에 없다. 그는 그렇게 먼 곳을 찾아다녔지만, 단지 찾고, 머물지 않고, 슬픔도 없었다. 마치 시간이 수천 년 동안 흘러가고, 그의 생명이 끝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간사어' 에는' 시자제인' 이라는 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런 바람은 말하기 어렵다. 찾아본 사람만이 문득 깨달을 수 있다.

세상에 결혼을 찾는 사람이 많지만, 기대할 수 없는 것을 추구하지 말고 손에 진정한 행복을 꽉 잡으라고 간곡히 충고한다. 그러나,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부 검색은 결코 포기할 수 없다.

진실은 반드시 네가 가장 원하는 것이 아니다. 얻을 수 없는 것이 최선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랑, 이 때, 우리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멀리 바라보기만 할 뿐, 놀 수 없다.

봄꽃과 가을달, 연기와 아첨, 우리는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안의 희비가 잘 보이지 않지만,' 갑술' 에서 사랑이 결코 밋밋하지 않고, 세월이 고요하고, 구할 수 없는 따뜻함은 마력을 잃게 하고,' 비현실적' 을 추구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생활, 물질에서 승화, 매일 바쁜 일을 하고 있다.

매일 세계를 걸을 때, 우리가 쫓는' 이라크인' 은 꿈이다. 목표가 마음속의 갈망일 때만 인내할 수 있다. 시인처럼 정확한 항로를 잃어도 마음속의 치정을 택하고 굳건히 걷고, 실망 속에서 노력하고, 땀과 눈물 속에서 쫓는다. 시간이 우리를 천산을 넘을지라도 우리는 이 명절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꿈은 높이 올라갈 수 없어도 우리는 찾아갈 것이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수수께끼가 있다. 그들을 찾는 의미 중 하나는 우리가 마음을 고수하고, 마음속의 끈기를 지키며, 용감하고 집요하게 걸어가게 하는 것이다. 그런 갈망은 어쩔 수 없는 생활에 밝은 색을 더해 주고, 그런 끈기는 서글픈데도 실망과 무감각에 빠지지 않게 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 검색, 당신이 가치 있고 미련을 느낀다면 추구하라. (조지 버나드 쇼, 꿈명언) 그 과정은 틀림없이 너의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이었을 것이다.

6. "가위" 의 예술적 개념 묘사

만트라: 지비

해석: 시명 진풍. 보통 한 편의 사랑시로 여겨지는데,' 이인' 이 반복적으로 추구해 결국 따라잡을 수 없는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시의 의경은 아름답고 심오하며,' 읊조리다' 는 느낌이 든다.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이슬은 서리이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둑 저쪽에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몰면, 길을 오르기 어렵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는 굵고 두꺼워서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물 저쪽에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아가니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7. 강변의 갈대는 파란색과 녹색이다.

늦가을 흰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되다.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상류를 바라보며

이 길은 위험하고 길다.

하류에서 그것을 찾고,

물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아요.

강변의 갈대가 무성하다.

아침 이슬이 아직 마르지 않았다.

내 유령,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상류를 바라보며

이 길은 울퉁불퉁해서 오르기가 어렵다.

하류에서 그것을 찾고,

모래톱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아요.

강변의 갈대가 더욱 무성하다.

밀레니엄은 여전히 아침에 배회하고 있다.

제가 찾고 있는 사람들,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상류를 바라보며

이 길은 위험하기도 하고 우회하기도 한다.

하류에서 그것을 찾고,

마치 물 속의 모래톱과 같다.

8. 한약에서 백로와 백로를 묘사한 의도는 무엇입니까? 1 .. 한약은 연인의 발라드입니다. 이 시는 연장과 늦가을의 경치를 묘사한 방식으로 슬픈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시인의 무한한 슬픔을 부각시켰다. 백로는 서리에서 물로 변한 후 점차 말라 버린다. 이 세 가지 상태는 시간의 흐름을 암시하고, 시인은 이 기간 동안 배회하며 끝없는 탐험을 하고 있다. 이미지 설정은 시인 활동의 배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정경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경지를 구성한다. 그리고 이미지가 변화함에 따라 시인의 아득한 감정이 한 걸음 더 깊어지고, 점점 우울해지고, 자신을 억제할 수 없게 되고, 타인에 대한 감정도 점점 미묘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 지속되는 상념. 3. 문장 속' 검구',' 백로',' 가을물' 등의 이미지는 명절을 밝히고 쓸쓸한 가을의 의미를 표현하며 시 전체의 흐릿한 감정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런 비약적이고 매력적인 부상은 민가 시 언어의 초기 형식이며 중국 문학 서정 전통의 싹이다. 반복되지 않는 낭송은 다 쓸 수 없다. 반복에서 개별 단어를 바꾸었기 때문에, 이슬이 응결되어 서리가 녹고 물이 녹으면서 점차 말라가는 과정을 적어 시간의 흐름을 표현했다. 이 기간 동안 시인은 위아래로 찾고, 기대하고, 구도의 겹침도 감정의 층층이 심화되는 것을 보여준다.

9. 시경의 아름다운 경지는 진나라의 민가이다. 열애 중인 치정인의 심리와 감정상의 사랑 시로, 매우 진실하고 우여곡절이 감동적이다.

갑술' 은 갈대와 갈대의 총칭으로 둘 다 임수로 태어났다. 간페윤 창창, 백로가 서리다' 는 가을 갈대의 시원한 경치, 광활한 백로와 두꺼운 서리를 묘사해 주인공의 이 순간의 심정을 몰래 반영했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주' 시품전':' 이인은 여전하다.' 남자 주인공이 그의 애인을 매우 그리워한다는 뜻이다.

눈앞의 가을 경치는 원래 고요하고, 가을물은 긴 이야기를 나누며, 아무것도 없지만, 마음이 무겁기 때문에, 마치 물 건너편에서 먼 곳에 있는 그 사람을 본 것처럼, 그녀를 추구하고, 모이려고 한다. "앞뒤로, 길은 길고, 길은 멀다." 주인공은 강둑을 따라 상류로 올라가 올바른 사람의 종적을 찾았지만, 길은 장애물이 많고, 걸음이 어렵고, 우여곡절이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그것을 따라 물 가운데로 헤엄쳐라." 그런 다음 물 속으로 헤엄쳐 그녀를 찾아갔지만, 주인공이 아무리 헤엄쳐도 그녀에게 닿지 못했다. 그녀는 영원히 물 한가운데에 있는 것 같지만, 나는 손이 닿지 않는다. 이 말들은 주인공의 착각이다. 항상 그녀의 눈앞에 흐릿한 그림자가 떠있는데, 마치 진짜인 것 같다. 그녀가 육지에서 여행하든 물에서 여행하든, 마치 중심을 돌고 있는 것처럼 그녀에게 다가갈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물가를 배회하며 불안함을 느꼈다. 이것은 몽롱한 경지를 분명하게 그려내고, 일종의 매혹된 심정을 묘사하여, 시 전체에 막연하고 감상적인 감정을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