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잉시 캐릭터 소개

소영석(孝永師, 717~768)은 모정(毛庭)으로 영주(현 안후이성 푸양) 출신으로 왕난란령(현 강소성 창저우)의 현관이었다. 4세에 작곡을 할 수 있고, 10세에 보충학생이 된다. 당개원 23년(735년) 진사시험에서 제1등에 올랐다. 천보초(743년경)에는 비서라는 정식 명칭이 추가되었다. 당시 그는 Pei Yaoqing, Zhang Jun, Wei Shu 등과 같은 유명인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그의 직업에 많은 학생들이 있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샤오 스승"으로 알려졌습니다. 당나라 천보시대에 계현의 학교 교장으로 부름을 받았다. Li Linfu는 한때 그를 소환하고 싶었지만 Xiao는 그를 무시했습니다. 그는 춘추연대기(春秋史記)에 작품을 기록하고 전기(傳傳)에 수백 장을 썼으며, 이림푸(Li Linfu)를 비판하기 위해 "벚꽃절송시"도 썼습니다. 나중에 역사가 Wei Shu의 추천으로 그는 역사 ​​박물관에 임명되어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는 리린푸에게 굴복하지 않았기 때문에 군에 입대하기 위해 허난현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당시 안록산(Anlu Mountain)이 유리했고, 소영석(소영석)이 병으로 인해 태석산에 숨었습니다. Lushan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Xiao는 여러 수비대 사절을 방문하여 방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용왕이 그를 불렀으나 그는 받지 않았다. Hou Ke는 Runan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제자들은 그에게 "문원 씨"라는 사후 칭호를주었습니다. Xiao Gaocai는 박식한 학자이자 "Xiao Maoting Collection"의 저자입니다.

남조 양나라 포양왕 소회(孝惠)의 7대 손자. 그는 자신의 재능에 자립하고 극도로 오만하며 종종 자신의 냄비를 들고 시골에서 경쟁합니다. 특사는 유서를 찾기 위해 국민을 찾아갔지만 오랫동안 복직하지 못해 탄핵돼 파면됐다. 손님으로 머물렀던 푸양 교수는 미성년자를 육성하는 것을 자신의 의무로 여기고 제자들에게 윤리와 조항을 준수하도록 가르쳤다. 그리고 의로움." 그는 "이론의 고찰과 분석, 문헌의 복사"에 반대했습니다. 그는 소사(孝師)로 알려졌습니다. 나중에 그는 Jixian School의 교장으로 부름을 받았고 Li Linfu 총리에게 거부 당했고 Guangling에 군대에 입대하여 "벚꽃 나무 자르기에 대한 찬가"를 썼습니다. 그 결과 Li Linfu는 분노하여 직위에서 해고되었습니다. Xiao Yingshi는 Li Hua만큼 유명하며 세계에서 "Xiao Li"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국가는 조정에 사신을 보내 샤오 대사를 교사로 고용하려고 했지만 장젠(Zhongshushe)의 다른 사람들이 반대했다. 안시 난기 때에는 산난(山南) 태수 원위(袁魏)의 서기를 맡아 남양(南陽)에 머물도록 조언했다. 최원(崔源) 총리는 그에게 양저우(楊州) 공로로 입대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하루 만에 떠났다. Xiao Yingshi는 그의 생애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는 말년에 관직을 버리고 Runan에서 사망했습니다. 그의 사후 직함은 Mr. Wenyuan입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소실되었으며, 후세에서는 『소모정전집』을 편찬하여 『사전서』에 수록하였다. 한 소녀가 Liu Zhongyong과 결혼했습니다.

소영시는 남조 양씨의 후손으로 관직 출신이라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능력이 더 뛰어나다. 사료에 따르면 그는 어릴 때부터 똑똑하고 학습에 열의가 있었으며 기억에 남는 기억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4세에 글을 쓸 수 있었고 10세에 학생이었다. 천보 집권 초기에 그는 비서직을 보충하고 유서를 찾기 위해 조위(趙魏)에게 보내졌으나 오랫동안 복직하지 못하여 탄핵되어 직위에서 해임되었다. 나중에 그는 계현학교 교장으로 부름을 받았는데, 리린푸 총리에게 아첨하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에 거절당하고 광릉으로 입대했습니다. 분노한 그는 린푸를 조롱하기 위해 "벚나무 자르기에 관한 송가"를 썼고, 이는 린푸를 화나게 하고 그를 해고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한때 "봄과 가을"의 스타일에 따라 수백 개의 연대기를 썼습니다. 역사가 위술(魏葉)은 그를 후계자로 추천하고 역사박물관으로 불러와 체제를 기다리게 했지만, 그는 이린푸에게 복종하기를 거부하고 다시 해임되었다. 이후 이린푸는 안시 난(Anshi Rebellion) 때 산난제도(山南結圖) 특사 위안위장(袁Weizhang)의 비서를 역임했고, 결국 양주 공차오(楊州 Gongcao)로 복무하여 군대에 입대하여 '샤오 공차오'라고 불렸다. 영석은 평생을 올곧게 살았으나 관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마침내 관직을 버리고 유남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샤오잉시는 좋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했고 젊은이들을 홍보하는 것을 자신의 의무로 여겼습니다. 그는 당시 유명했고 샤오부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본 사신이 한국에 왔을 때 그는 샤오 선생을 스승으로 초대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Liu Bing과 시인 Liu Taizhen은 모두 그의 종파에서 일했습니다. Li Yang, Li Youqing, Huangfu Ran 및 Lu Wei를 포함하여 수십 명이 그로부터 보상을 받았으며 모두 시와 산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동시에 Xiao Yingshi의 통찰력은 '사람을 아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상황을 명확하게 관찰하는 데에도 반영되었습니다. 안시 반란 이전에 그는 안록산의 오만함과 오만함을보고 즉시 혼란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꼈기 때문에 Ji에게 Zhongyue로 여행을 요청했습니다. 안루산 난 이후, 그는 허난(河南)으로 가서 특사 진수잔(陳壽密)을 인터뷰했으나 그의 전략은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나중에 그는 산난제도(山南結圖) 특사 원메이장(圓美長)의 비서가 되어 남양에 머물도록 권고하고 안시 난을 진압하는 데 중요한 공헌을 했다. 용림왕은 안시 난을 틈타 군대를 일으켜 왕위를 차지하려고 정예 학자들을 소집했으나 실패하고, 최원(崔源)에게 서신을 보내 반란 중에 강회 방어를 강화할 것을 제안했다. 내전을 예방하기 위해 모든 것이 큰 선견지명을 보여주었습니다. Xiao Yingshi는 산문 창작에 평생을 바쳤습니다. 그는 또 다른 유명한 산문 작가 Li Hua만큼 유명하며 세계에서 "Xiao Li"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창의적인 사상과 실천은 당대 고대 산문 운동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제자들에게 도덕과 글쓰기 모두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가르쳤고, 학문은 "헌장과 법률, 사실의 함양"에 중점을 두어야 하며 "유사성을 강조하는 병행적 글쓰기"에 반대했습니다. 형태를 취하고 유추와 평행을 이룬다"("Liu Taizhen의 서문" 참조).

그러므로 그는 선한(前秦)·한(汉)시대의 작가 굴원(屈源)·송우(宋宇)·가의(嘉儀)·사마향록(施然呂)을 존경하고, 현대에는 진장(陳張)을 '가장 정확한 문체'로 칭송하였다(이화의 서문). 당나라 양주(楊州) 공조(孝曹) 소영사(孝永師)의 문집에 대하여." Ziyun은 "내 삶은 문학적이며 내 스타일은 저속한 것에 가깝지 않습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이 무엇이든 고대 산문에 의존해야 합니다. Wei와 Jin 왕조 이후로 나는 그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고전을 넘어서요." , 마음이 조금 있습니다.”( "위사 예서에게 선물") 그의 글은 예전의 병행 산문 스타일에서 완전히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그의 문학적 사상과 일치했습니다. 그의 시는 대부분 고대 문체로 『시경』의 네 글자를 모방하고 짧은 서문을 썼다. 『당·일문지신서』에는 소영석의 『유량신문집』 3권, 문집 10권, 『소량사기』 20권이 수록되어 있는데, 모두 후대에 편찬되었다. 샤오마오팅 작품집'. 『당나라 전시』에는 그의 시 20편이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