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필흥 개요 1, 푸
부법, 즉 직접 진술, 시나리오를 직접 묘사하고, 억측을 직접 표현하고, 인물을 직접 묘사하고, 직접 서술하고, 경물을 직접 묘사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그것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문제이다. 당나라 이전의 사람들은 많이 주었는데, 나중에는 점점 함축되어 적게 주었다. 시앙 유 의 \ "妊 노래 \" 와 같은:
산을 밀면 분노하고, 불리하면 죽지 않는다.
죽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걱정한다면요?
이것은 주인공과 진기의 결말을 보여주는 슬픈 노래이다. 단도직입적으로 관대하고 격앙되다. 푸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명확하게 설명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우여곡절, 파란함, 불공평함, 시적이 없다는 것이다. 셋째, 메인 라인, 특히 서사시가 있어야합니다.
2, 비교
이것은 더 명백한 비유이다. 예를 들어 류종원의' 호초 대사와 함께 산을 보고 친구를 상경하다' 는 것:
해변의 날카로운 산은 검처럼 가을이 오면 곳곳에서 그의 마음을 베고 있다.
천억억이 되고 싶으면 정상에 가서 고향을 보세요.
이 시에서 "산은 검과 같다" 는 것은 직유이다.
싱 (중국 성)
흥은 예술 수법으로서 주로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그림자를 건드리는 데 사용되며, 때로는 음절의 조화 작용을 하기도 한다. 자주 말하는 것은' 무엇이 기억되었는가' 의 문제이다.
즉, 그것은 창작자의 역할을 맡아 아래를 전개한다. 주: "흥미가 있으면 먼저 다른 것을 말해 네가 읊은 단어를 불러 일으켜라." 즉, 시 전체나 단락의 시작 부분에서, 네가 말하고 싶은 것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거나, 뚜렷한 연관이 없다고 말하지만, 계발 작용이 있어 아래의 말을 인도한다. 왕창령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처럼:
규방에서 젊은 여자는 결코 슬퍼하지 않을 것이다. 봄이 와서 정성껏 치장을 하고 홀로 곤루에 오르다.
갑자기 녹색 리우 청청 을 보고, 마음이 괴로웠다. 오, 후회는 남편에게 후풍이를 찾아가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다.
처음 두 문장은 처녀가 무슨 일인지 걱정이 없어 기뻐서 위층으로 올라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있다' 와는 상관이 없다. 다만 그녀가 위층으로 올라갈 때 갑자기 버드나무를 보고' 남편에게 봉함' 을 선물하는 것은 옳지 않다. 이제 그녀는 혼자 살면서 원한을 품고 있다.
고대 중국 문학 이론은 위대한 목소리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고대 중국 문학 이론의 미적 개념. 어출 "노자 41 장": "관대함은 뿔이 없고, 큰 그릇은 늦게 이루어진다.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 노자는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자연의 목소리의 아름다움이지 인위적이고 일방적인 아름다움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노자의 자연미에 대한 숭상은 후세의 문론에 깊은 영향을 미쳐 작가 예술가가 추구하는 일종의 예술 경지가 되어 자연을 숭상하고 조각하지 않는다.
시는 그것의 뜻을 표현할 수 없다.
시 무평론은 고대 시론의 해석 개념으로, 이미 시와 문예의 감상 개념으로 발전했다. 동중슈의' 춘추이야기' 부터' 대구' 는 정확한 훈고나 해석의 뜻이다. 예술 감상에서는 한 편의 시의 의미가 드러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심지어' 이 때문에 의리가 서로 귀속된다' 고 해도, 감상자의 심리와 감정 상태가 다르면, 종종 감상자마다 같은 시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래서' 시 무브' 는 후세에서 심미적 차이로 이어졌다.
이상은 부필흥의 일부 자료이니, 여러분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