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갑작스러운 놀라움으로 시작한다. 비설이 눈 앞에서 소식을 전파하는 것은 비설의 정신이다. 이른바' 펜이 텅 비어 삼키지 않았다' 는 것이다. 큰 눈은 바람에 따라 올 것이고,' 북풍이 땅을 휘몰아친다' 라는 단어는 바람에 눈을 볼 수 있다. 《백초》는 《한서》에 의거한다. 안사고' 서역전주' 는 서북의 일종의 초명으로, 왕선겸의 보충 주석은 그것이 완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서리풀은 비교적 바삭해서 부러질 수 있다 (춘초라면 바람에 따라 굽으면' 부러질' 수 없다). "백초가 허리를 접는다" 는 것은 바람이 또 세차다는 것을 보여준다. 8 월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북방은 하늘에 눈이 흩날리고 있다.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르고 있다' 는' 즉' 라는 글자는 남방인의 이상한 놀라움의 어조를 생동감 있게 써냈다.
만리장성 밖은 씁쓸하고 춥다. 북풍이 불어와 눈이 많이 내렸다. 시인의' 봄바람' 이 배꽃을 활짝 피게 하는 것은 눈송이를 날리게 하는' 북풍' 에 비해 참신하고 적절하다. 갑자기 좋아한다' 라는 단어는 아름답게 쓰여져' 호천' 의 변화무쌍함과 시인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표현했다. 만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버리는' 장엄한 경지는 상당히 낭만적이다. 남방 사람들은 배꽃이 만발한 것을 본 적이 있다. 하얀 꽃은 한 송이 한 송이 뿐만 아니라 한 송이 뭉치로, 마치 설압동림의 광경과도 같다. 봄바람에 배꽃이 불고, 심지어 수천 그루의 나무도 있다. 겹치는 수사는 장면의 번영과 장려함을 보여준다. "기가 가득 차고 만지면 꽃이 피는 것 같다" (동방가을' 봄눈'), 꽃유설로도 똑같이 독창적이지만, 이 시는 교만과 호기심에 관계없이 3 점으로 나누어야 한다. 시인은 춘경을 겨울 풍경과 비교하는데, 특히 남방 춘경을 북방 겨울 풍경과 비교하면 이색적인 추위를 잊게 하고, 마음속으로는 행복과 따뜻함을 느끼고, 사상과 환경 조성에 경탄을 자아낸다. 눈에 관한 이 천고의 명언을 논평하기 위해' 묘수 회춘' 이라는 성어가 있다. < P > 야외 설경을 쓰고 예쁜 머리를 열었고, 시필이 장부로부터 장부에 쓰여졌다. 흩날리는' 꽃' 한 조각이 날아와 커튼을 통해 방 안으로 들어와 천천히 커튼에 녹았다 ...' 주막, 젖은 커튼' 이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자연스럽게 바뀌고, 대상은 섬세합니다. "눈" 의 영향이 실내를 침범하다. 남방이라면' 여우여어' 를 입으면 폭발할 수밖에 없지만, 여기서는' 여우여어가 따뜻하지 않다' 며 부드러운' 비단' 조차도 얇다. "5 각 호" 를 깨뜨릴 수 있는 변 장군은 뿔활을 열 수 없다. 평소에는' 불면철갑' 인데, 지금은' 철옷 보장 안 함' 이다. 두 문장과 도호 (도호부 부근 읍의 총독) 장군이 말한 대로 서로 이해하다. 이 네 마디 중 일부는 국경 지역 병사들의 고된 생활을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누가 그들이 아니라고 말합니까? 하지만' 백설가' 라는 주제로 볼 때, 주로 사람과 사람의 감정을 통해 남방인이 비정상으로 여기는 각종 사건을 통해 날씨의 기이한 추위와 눈의 힘을 쓰는 것이다. 이것은 정말 백설공주의 찬가이다. 사람의 감정을 통해 차갑게 쓰는 것은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추상적인 개념이 되지 않았다. 시인은 그런 기이한 추위를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여 사람을 신선하고 흥미롭게 한다. 이것은 시인의' 호기심' 성격의 또 다른 표현이다. < P > 장면은 다시 텐트를 벗어나 광활한 사막과 광활한 하늘, 즉 망망사해, 곳곳에 빙설이 펼쳐져 있다. 눈 압력 겨울 구름, 두껍고 빽빽한 눈, 비록 눈이 떠 있지만, 날씨가 단기간에 호전되지 않을 것 같다. "모래해는 얼음이 깊어지고, 음운은 쓸쓸하고, 만리는 응결된다" 는 두 마디로 과장된 필묵으로 사세에 웅장하고 장대한 설경을 그려' 무판관 회경' 을 위한 전형적인 작별환경을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렇게 추운 날씨에 장거리 여행은 매우 어렵다. 슬픔' 이라는 단어는 이별을 모호하게 암시한다. < P > 그래서 장충군 (지휘관의 캠프) 에서 술을 사고 다른 것을 마시는 상황을 썼다. 위는 주로 눈을 부르는 것이라면, 아래는 눈을 배경으로 송별서를 쓴다. 그리고 그의 야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는 말, 곡보 자체를 쓰지 않고 세 가지 악기를 나란히 연주하는 것은 어색해 보이지만, 번잡한 현악에 대해 걱정하는 장면과' 총관산, 느낌이 다르다' 는 의미를 간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변두리의 기악은 발송인의 향수를 감동시킬 수 있으며, 색다른 이별 이외의 맛을 가지고 있다. 술자리를 쓰는 것은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잉크 방울이 많지 않아, 저자가 제목의 뜻에 따라 펜에 1 차 및 2 차 세부 사항을 구분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 P > 손님을 군문 밖으로 보냈을 때는 이미 황혼이었고, 눈이 많이 내렸다. 이때, 나는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바람이 세차게 불었지만, 굴레문의 붉은 깃발은 움직이지 않았다. 이미 얼음과 눈에 얼었다. 이 생동감 있는 비정상적인 세부 사항은 다시 한 번 날씨가 비정상적으로 춥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백설은 배경에 약간의 선홍색, 화면 위의 따뜻한 색에 차가운 색조를 더해 온 경지를 더 희고 차갑게 한다. 눈송이가 공중에서 흩날리는 정지 이미지가 전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이것은 시에서 또 하나의 멋진 한 획이다. < P > 승객을 길목으로 보내면 바로 회전대 동문이다. 아쉬워하지만 결국 헤어질 때가 되었다. 큰눈이 산을 봉쇄하는데, 어떻게 도로에 갈 수 있습니까? 길이 정상을 돌자 행인이 눈 속으로 사라지고 시인은 여전히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 마지막 몇 마디 말은 매우 감동적이어서, 이 시의 절호의 결말, 즉 잘 알려진 시작이 되었다. 그가 눈밭에 남겨진 말굽 자국을 보고 있을 때, 그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까? 당신은 이 여행자를 그리워합니까, 산으로 가는 긴 길이 언제 끝날까, 혹은 당신의 귀환 불확실성에 실망할까 봐 걱정합니까? 결말에는 끝없는 감개무량함이 있다. 경지는 고시와 비슷하다. "시내동문을 벗어나 강남길을 바라보고 있다." 그저께 눈보라 속에서 한 오랜 친구가 그때부터 그곳으로 갔다. 명문도 비슷하지만 시사 경계에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 P > 기발한 생각이 이 시의 주요 특징이다. 작가는 예리한 관찰력과 감정력으로 변두리의 기이한 광경을 포착하고, 힘찬 필법으로 대량의 술 (예:' 한해'), 스케치 세부 사항 (예:' 그리고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휘날리지 못한다'),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묘사, 낭만적이고 기묘한 상상 (예 시 전체는 강렬한 주관적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자연의 풍경을 노래하며 눈 속에서 숯을 보내는 진지한 우정을 표현했다. 시가 내포가 풍부하고, 의경이 뚜렷하고 독특하며, 매우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시의 언어는 또렷하고 아름답다. 운율 변화와 정경 화면이 번갈아 어우러져 기복이 심한 리듬과 멜로디가 형성되었다. 시 한 편, 두 구절이 운율, 또는 네 구절이 운율을 돌릴 때, 장면은 반드시 업데이트되어야 한다. 시의 시작은 날카로운 목소리로 시작하여 눈보라의 화면에 맞춰야 한다. 그런 다음 운율이 부드럽고 "따뜻한 봄 꽃" 의 아름다움이 나타납니다. 다음 정체 수렴, 군은 쓴 추위를 앓고 있다; 네 문장이 점차 완만한 결말에 들어서자, 화면에는 점점 표류하는 말굽 모양의 자국이 나타나 뒷허리가 부드러워졌다. Sion 은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며' 성화' 라는 명성에 부끄럽지 않다. (주하일)
기해잡시 (1)
청궁 자진
큐슈 풍뢰 분노.
아쉽게도 천마는 행하기 어렵다. ②
나는 하나님이 다시 일어날 것을 제안한다.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고 인재를 얕잡아 보지 마라. < P > 작가
1792-1841, 자임, 개명, 이름 정안, 여중심점 (좌응왕 옆), 산민.
도광진사, 관례사 책임자. 정안 전집' 이 있습니다. 하자진은 현대 학술사상의 계몽학자이다. < P > 그의 시는 혁신적인 천지를 열어 기세가 웅장하고 색채가 웅장하여 만청시단 혁명파와 남사 시인에게 영향을 미쳤다. < P > 동광교주 신지도 그를' 귀재' 라고 불렀고,' 묘를 세우는 재능' 은 수백 년 만에 비로소 있었다고 생각한다. " < P > 주 ... 주석 달기
① 자신의 바다: 도광 19 년 (1839). 작가는 올해 마흔여덟 살이다. 그는 청나라 관직의 어둠에 불만을 품고 < P > 사직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항주로 돌아갔다. 나중에 집 때문에 또 왔다 갔다 했다. 올해, * * * 는 4 선을 만들어 경항로 311 편을 왕복했다.
15 편의 시, 함께' 기해잡시' 라고 불린다. 여기서 선택한 노래는 원래 125 곡으로 등재되었다. 저자 < P > 자주: "진강 후 서유제, 풍신, 뇌신, 신전이 무수히 많아 도사가 청언을 구걸한다."
(2) 만마지와: 수시의' 삼마 짱': "말의 진장, 제마치."
헤이: 벙어리. 자신을 격려하십시오: 자신을 응원하고 응원하십시오. < P > 판사 < P > 공자진의' 길해잡시' 는 송말 왕원량 뒤에 쓰여진 자서전 대형 조시다.
송체의 새로운 발전. 성진봉은 "선이 선명하고 구유장하다", "목소리가 무겁고 슬프다" < P > 는 산에서 마치 옥영과 같다고 평가했다. 청조의' 안음' 과 아편전쟁 중 영동전투에 집중했다. < P > 작가마다 황준헌 후기의' 제해잡일' 에서도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이 노래는 자진의' 길해잡화' < P > 시 중 가장 두드러진 것으로 작가의 정신과 시대의 요구를 가장 잘 반영하고 있다. 작가는 그 앞에서 하나님과 경쟁한다. 회족의 옥제 이미지는 교묘하게' 하늘' 과' 풍뢰' 와 연계해 구상하며 청조를 표현했다. < P > 통치하에 사람들의 사상은 매우 소침하고 사회는 고요하다. 이 현실 < P > 는' 비애' 다. 작가는 사회 대변화의 도래를 호소하며 생기발랄한 시대를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상황의 출현. 새로운 국면은 자동으로 나타날 수 없다. 그는 천부적인 재능으로 낡은 세상을 파괴해야 한다.
새로운 세계를 건설하다. 그러나 인재는 다원적이어야 하며, 한 틀에 박혀서는 안 된다. 이 시의 중심, 전반부 < P > 는' 분노' 문제를 제기했고, 후반부는 인재의' 격식에 구애받지 않는다' 는 문제를 제기한 것은 새로운 문제다. < P > 작가는 사람들에게 세상을 개조하려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재고하고 기운을 북돋아 달라고 요구했다. 이 시의 계시
는 바로 이런 뜻이다. 물론, 두 구절의 시는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