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꽃을 용감하게 피어나게 하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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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g Qing은 "The Reader"에서 "인생에는 시가 있습니다. 시가 있으면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읽을 수 있으면 읽을 수 있습니다. 내가 깨달을 땐 이미 사라진 지 오래다.”

대학원 입시에 실패하고 학업에 차질을 겪었다. 틈만 나면 손을 흔들며 너그러운 척 했다. "무슨 소용이냐. 네 것이 아닌 것은 결국 네 것도 아니지." 이별하고 사랑을 잃으면 반성해야 할 일이다. 자신의 실수를 개선하고 오히려 경박하고 가식적인 모습을 보인다: “마음 속에 갇혀 있지 말고, 감정에 현혹되지 말고, “다 괜찮고 좋다”라고, 사업이 실패하거나 실수를 했을 때. 사업적으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깊이 반성했어야 했지만, "응석받이 없이 살아라"며 심오하고 현명한 척 했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청춘의 기상을 이어갑니다. 다채로운 꿈과 두려움 없는 노력으로 그는 고개를 꼿꼿이 세우고 꿈의 대학 문에 들어섰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대학생'이라는 칭호를 부여받은 젊은 시절, 우리는 단순함이 진리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옛날 우리 조상들은 '평화가 가장 중요하고 세계와 다투지 말라'는 지혜를 물려주었는데 이제는 새로운 세대의 젊은이들이 구하지 않는 핑계가 되었습니다. 발전하고 상황을 받아들이나요? 그들의 눈에 보이는 소위 평온함은 단지 발전이 부족하고 군중과 함께 표류하며 불교를 가장하여 꿈속에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뮐러는 “젊은 활력과 끝없는 호기심을 모르면 삶은 의미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불리 먹고, 손에는 분투하고, 어깨에는 책임감, 마음에는 꿈을 품은 젊은이들이 가장 소중한 청춘을 보내고 있다고요?

올해는 5.4운동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많은 뛰어난 선조들이 가장 좋은 답을 주었습니다. 젊어서는 불교를 거부하고, 젊어서는 용감하고 멋진 삶을 살라는 것입니다. 하늘이 아무리 높아도, 고난이 와도 청춘의 꽃을 용감하게 피어나게 하소서.

『국방론』을 집필한 뛰어난 군사 전략가 장백리(江白登) 선생은 누구나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의 삶은 젊음과 두려움 없음을 가장 잘 표현한 것입니다. 1901년, 19세의 학자 장백리는 단호하게 글쓰기를 포기하고 입대했고, 용감하게 일본군 중사에 지원했다. 당신은 애국심이 있기 때문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1906년 장백리는 군사학을 공부하기 위해 독일로 유학을 갔다. 뛰어난 능력으로 인해 힌덴부르크 장군 밑에서 복무했다. 그러나 4년 후, 조국의 전쟁으로 피폐해진 연기 속에서 그는 과감히 학업을 마치고 귀국했습니다. 우리는 초심을 결코 잊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 없이 돌아옵니다. 국민당 내전 당시 동부 3성이 상실되고 중국 북부가 위험에 빠졌습니다. 그는 장제스에게 거듭 막혀 전장에 나가고 싶었으나 그럴 수 없어 다시 서재로 가서 『국방론』이라는 새 작품을 썼다. 이 책에서 장백리는 중일 간 전면전이 불가피하다는 결론을 내렸을 뿐만 아니라, 제목 페이지에 다음과 같은 말을 썼다. “수천 단어가 있지만 한 문장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중국에는 길이 있다!” “국방에 대하여”는 이후 항일전쟁의 전략적 이론적 기반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전체의 젊음과 용기를 일깨웠을 뿐만 아니라 항일의 아름다운 승리의 새벽을 열었습니다. -일본전쟁.

? 장백리의 젊은 시절 내내 그가 내린 모든 용감한 결정은 국가의 운명과 시대의 요구를 밀접하게 반영했습니다. 5천년의 역사 속에서 용감한 사람이 부족했던 적이 없으나 사회와 국가, 시대와 민족을 위하여 용감한 청년이 부족했던 적이 없습니다.

당시 심각한 곤경에 처한 중국에서 장백리가 나라를 구하기 위해 매 순간 불교를 선택했고, 우리 지식인은 물론 젊은이들까지 모두 불교를 선택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나라를 지키는 불교, 여기서 우리나라는 어디로 갈 것인가? 당시에는 젊음과 두려움이 없는 것이 국가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불가피한 선택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비교적 안정되고 번영하는 사회에서 우리는 젊은이들의 두려움 없는 용기를 버리고 불교생활의 자기기만적이고 실천적인 행복을 누릴 수 있을까요?

붉은 태양이 떠오르고 그 빛이 길을 비춘다. 중국은 굴욕적인 역사에서 비틀거리고 있다. 그러나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사전에 쉬운 단어는 한 번도 없었다.

이제 개혁이 심해역에 진입한 이상 우리는 어떻게 고질병을 제거하고 굳건한 이해관계의 장벽을 허물고 개혁을 끝까지 수행할 수 있겠습니까? 반세계화 사상이 대두되고 무역 보호주의가 대두되는 상황에서 독립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 역량을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을까요? 정보혁명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어떻게 도약 발전을 달성할 수 있는 역사적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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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대는 진취적이고 투쟁적인 사람을 요구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불교에 취해 타락하고 용감하고 열심히 일하는 장군을 요구합니다. 여전히 부처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Jiang Xun 씨는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한다면 이 사회의 번영과 힘은 가짜가 될 것이라고 썼습니다.

대학생으로서, 청년으로서, 사회와 국가의 미래를 주도하는 우리는 어떻게 청춘의 그림을 그려야 할까요? 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대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내 대답은, 용감하고 두려움을 갖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는 개인의 성장, 사회적 책임, 국가의 운명에 관한 것입니다.

? 인간의 고통 없이 저절로 나오는 동화는 아니다. 그러나 "칼날은 날카로움에서 나오고, 매화향은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 초심을 잊지 않고 용감하게 나아가 젊음의 꽃을 당당하고 용감하게 피어나게 하소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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