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제비, 자명희, 문희로 바뀌어 금기를 피했다. 채문희의 아버지는 유명한 채용입니다. 채용은 위대한 작가이자 서예가이다. 채문희는 이런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그는 학문이 있고, 문화가 있고, 시와 산문에 능하며, 언변을 잘하고, 좌절을 억누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채문희는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시대의 변화는 이런 즐거움을 가로막았다고 할 수 있다.
채문희는 포로가 된 많은 여성들과 함께 남흉노로 끌려갔다. 병사의 * * * 와 채찍질을 당한 그녀는 올해 스물세 살인데, 이 등급은 12 년이다. 이 12 년 동안 그녀는 흉노인과 결혼하여 타향생활의 고통을 겪었다. 물론 그녀도 왼쪽을 위해 두 아들을 낳았다. 그녀는 또한 호가와 외국어 연주를 배웠다.
12 년 후 조조는 어린 시절 선생님 채용이 딸이 하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그가 남흉노에서 소녀가 잡혔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즉시 금주를 특사로 파견하여 이백 금과 백벽 한 쌍을 가지고 그녀를 되찾았다.
채문희는 평생 세 번 결혼한 적이 있다. 일찍이 남흉노에 약탈당하기 전에 하동의 위가와 결혼했다. 위가는 하동의 귀족 가정이고, 그녀의 남편 위충도는 대학의 걸출한 학자이다. 부부는 서로 사랑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1 년도 채 안 되어 위충도가 각혈하여 죽었다. 한 번도 아들과 반녀를 낳은 적이 없었고, 웨이 가족은 그녀가 남편을 죽였다고 의심했다. 당시 성격이 거만하여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의연히 위가를 떠나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녀는 결국 동사와 결혼하여 아들과 딸을 낳았다. 딸은 사마이의 아들 사마사와 결혼했다.
그녀의 결혼에 대해 정곤은' 재박애부' 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라크의 대규모 딸, 하나님의 선호의 성격;
중국 28 년, 덩린은 신선하다.
명나라의 6 개 기둥은 여전히 진실하고 여성 역사의 언어에 봉사한다.
조정의 청훈에 참가한 적이 있으면 운호를 이해할 수 있다.
3 월에 아름다운 달이 있을 때, 다시 하늘로 돌아간다.
로댕의 가벼운 속치마를 끌고 최진의 화려한 깜박임을 입는다.
부러워하고 영과 털을 따르며, 근심과 서리는 이미 무수히 많다.
어떻게 하면 백년해로하고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습니까? ""
채문희의 대표작은' 후윤 18 박자' 이다. 후유 18 박자' 는 사오체 서사시로 전체 길이 1297 자이다. 본지 모잠의' 악부시' (권 59) 와 주' 초사후시' (권 3) 는 두 글이 약간 다르다.
1, 문희의 아버지는 재능이 넘친다
채문희의 아버지는 저명한 학자 채용입니다. 채백효는 채백효입니다.' 비파행' 이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채공포가 함께 장원에 당첨된 후 자신의 아내 조무낭을 부정하고 승상의 딸과 결혼하지 않는 것은 고대인에 대한 강한 모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동한 에는 챔피언 이 없으며, 총리 의 딸 과 결혼 하지 않는 것은 없습니다. 이에 대해 남송육유는 "누가 뒤에서 일을 맡고, 마을을 사이에 두고 채중랑을 듣는다" 고 한탄했다.
채용은 최고상을 받을 수 없었지만, 그의 재능이 당시 보편적으로 인정받은 것은 사실이다. 한령제 년 동안 그 학교서는 오류가 매우 많았고, 다음 수서는 비석 위에 세워져 학사 밖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당시 후세의 학생들은 모두 이 석두 대령경에서 매일 글을 읽지 않았다. 이 비석들은 낙양의 혼란과 화재로 손상되었다. 1800 여 년 후 낙양 교외의 농민들은 쟁기질할 때 글씨가 적힌 석두 몇 장을 파냈다. 그들은 그해 채용의 서예로 감정되어 현재 역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채용은 위대한 작가이자 서예가이다. 양무제는 그를 "채우의 책, 생기발랄함, 신의 붓, 상쾌한 것" 이라고 불렀다. 당대 역사학자 판문란은 "한대의 문자 예술은 채경이 석경을 쓸 때 최고 수준에 이르렀다" 고 말했다. 그의 서예는 정연하고 딱딱하지 않고 조용하고 생동적이다. 가평시경 외에도 조아비도 그가 쓴 것으로, 구도가 자연스럽고 필법이 강건하며, 글이 기복이 심하고, 아름다움을 추구하지 않지만, 소박하고 순진한 정취가 있다고 한다.
또한 Cai Yong 은 천문학, 수학 및 물리학에도 능숙합니다. 그는 양자,, 말, 그리고 나중에 한 세대의 종사가 된 조조 등 낙양 문단의 개나리로, 채용부에 자주 드나들며 채용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채문희는 이런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지식이 해박하고, 문화가 있고, 시와 산문에 능하며, 언변을 잘하며, 좌절을 억누르는 것은 자연스럽다. 2. 부녀 초동이가 명금 한 대를 만들었다.
동한 말년, 전란을 피하기 위해 채문희는 아버지 채용집을 따라 상주시 리양 (금관산) 양평릉 동남에서 문희가 겨우 7 살이었다. 채용 () 은 유명한 문학가 () 서예가 () 로, 산천 () 사이에 은거하며, 서립설 () 을 저술하며 딸에게 피아노 () 를 공부하도록 가르쳤다. 마을 사람들은 유양의 책소리와 거문고 소리를 듣기만 하면 채선생이 또 딸을 데리고 시를 쓰고 그림을 그리며 책을 읽고 피아노를 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느 날 문희와 그의 아버지는 집에서 읽고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웃의 난로에서 장작이 타는 딱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아버지는 딸에게 말했다: "guqin 을 만드는 것이 얼마나 좋은 재료입니까! 우리 가서 보자, 구해줘! " 문희는 아버지를 따라 이웃집에 왔는데, 건장한 오동나무 한 그루가 부엌 뱃속에서 타오르는 것을 보았다. 바삭바삭한 소리는 연소할 때 자연적으로 나오는 것이다. 문희는 이웃에게 다가가 "아줌마, 이 오동나무는 피아노 만들기에 좋은 재료야. 당신이 그것을 다른 장작으로 대체해 주시겠습니까? " 할머니는 "네. 만약 네가 쓰고 싶다면, 내가 너에게 줄게. "문희와 그의 아버지는 매우 기뻤다. 그들은 재빨리 불타는 오동나무를 난로에서 꺼내서 물로 불을 지른 다음 집으로 옮겼다. 아버지와 딸은 그것을 말리게 하고, 그을린 가죽을 제거하고, 궁상들의 조율에 따라, 마침내 비범한 구금을 만들어 중국 4 대 명금 중 하나로 불리게 되었다. 이 거문고의 한쪽 끝이 이미 타서' 위교금' 이라고 불린다.
그때부터 마을 사람들은 문희와 그의 아버지가 위교금을 연주하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이것은 그들의 평온한 생활에 끝없는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 문희는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시대의 변천은 이 즐거움을 끊었다.
문희는 평생 세 번 결혼했는데 운명이 기구하다. 딩은 재보아이부에서의 그녀의 결혼을 묘사했다.
채문희는 16 살 때 위충도와 결혼했다. 위가는 당시 하동의 황족이었고, 위중도는 우수한 대학사이다. 부부는 서로 사랑했지만 오래가지 못했다. 1 년도 채 안 되어 위충도가 각혈하여 죽었다. 아들 반딸을 낳은 적이 없어 위씨네는 이에 대해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자기 남편을 죽였고, 당시 거만했던 채문희는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자기 집으로 돌아갔다.
동한 정부의 부패는 결국 황봉기로 이어졌고, 호강지주를 대표하는 지방세력을 확대했다. 대장군 하진이 10 태감에게 살해된 후 동탁이 낙양에 진출하여 10 명의 시종을 죽이고 국정을 장악했다. 동탁은 자신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베이징에서 혁혁한 채용, 하루 3 급, 일주일에 세 번, 백중랑장, 심지어 나중에 그를 레문후로 봉했다. 동탁이 북한에서의 퇴보로 현지 각종 세력의 연합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동탁은 낙양을 불태워 장안으로 이사갔고, 동탁은 여포 죽임을 당했다. 채용 도 팅 웨이 처벌, 채용 한 왕조 의 역사를 완성하기 위해, 그에게 머리를 자르라고 했다. 사대부들도 동정을 표하고 그를 구했다. 마즈베는 심지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버이가 세상으로부터 배웠지만 그를 처벌하는 것은 실망스럽지 않습니까?" 그러나 결국 그는 반드시 죽을 것이다. 공연히 많은 토론의 화제를 남기고, 그가' 삼루, 효심이 있는 작가' 라고 말하면서, 그를 작문학상의 굴원에 비유하고, 그를 효자에 비유하며, 틀림없이 많은 사람들이 그의 험담을 했을 것이다.
동탁이 죽은 후, 그 부서가 장안을 다시 점령하고 군벌 혼전의 국면이 마침내 형성되었다. 범은 기회를 틈타 중원 일대의 병사들을 약탈했다. "중토인들은 연약하고, 모든 병사들은 후강이다. 그들은 포위 공격을 수직으로 사냥하며,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말은 머리를 걸고, 말은 여자를 태우고, 아득히 사막으로 뛰어들어 험난하다. "형세 때문에 채문희와 포로가 된 많은 여성들이 남흉노로 끌려갔다.
문희는 흉노에게 약탈당했다. 올해 그녀는 겨우 23 세이며 좌측으로 공주로 입양되었다. 그녀는 남흉노에서 살았고 12 년 동안 두 아들을 낳았다. 그동안 그녀는 호가와 외국어 연주도 배웠다.
건안 13 년 (208), 조조는 친한 친구 채우의 우정을 떠올려 문희가 남흉노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즉시 금주를 특사로 파견하여 금 2,000 개와 흰 벽 한 쌍을 가지고 그녀를 되찾았다. 그녀는 올해 서른다섯 살이다. 조조의 안배로 그녀는 교위 동사와 결혼했고, 올해는 유명한' 적벽전' 이 발발했다.
채문희와 동사가 결혼했을 때 부부의 생활은 처음에는 그다지 화목하지 않았다. 채문희는 혼란과 슬픔의 고통을 겪었고, 그는 늘 황홀한 상태에 처해 있었다. 동아 긍정적 인 전성기, 학생 재능, 독서 그룹 책, 자기 인식이 매우 높습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채문희에 대해 다소 불편함을 느꼈지만, 총리의 지시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받아들였다. 결혼 이듬해에 동사가 범죄를 저지르고 죽었다. 그녀는 미움에도 불구하고 조조 승상부에 와서 사정하였다. 조조는 과거 채용과의 우정을 떠올렸고 채문희의 비참한 신세를 떠올렸다. 만약 동사가 처형된다면 문희는 살아남기 어려워 동사를 용서했다.
그 이후로 동사는 아내의 호의에 감사하며 채문희를 재평가했다. 부부 두 사람도 세상을 꿰뚫어보고, 산수수려하고, 나무가 울창한 산기슭에 살고 있다. 몇 년 후, 조조 사냥은 지나가고, 일찍이 방문한 적이 있다.
채문희와 동사는 아들과 딸이 하나 있는데, 딸은 사마이의 아들 사마사와 결혼했다.
문희가 많은 책을 많이 읽고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다. 그녀가 여섯 살 때, 그녀는 그녀의 아버지가 홀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을 들었다. 담을 사이에 두고 그녀는 그의 아버지가 첫 줄을 당기는 소리를 들었다. 아버지는 놀라서 일부러 네 번째 현을 끊었는데, 사실 그녀가 지적한 것이다. 자라서 그녀는 피아노 슈퍼맨이 되었다. 그녀는 밤낮으로 호지에 있는 조국을 그리워했다. 한으로 돌아온 후, 호인의 음색을 참고해 자신의 비극적인 경험과 결합해 슬프고 가슴 아픈 피아노 곡' 호가 18 박자' 를 창작했다.
문희가 결혼한다. 그녀는 외동딸이며 부모의 옥에 티가 난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에게 어떤 혼수를 준비하느냐고 물었다. 문희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독서와 피아노 연주를 좋아합니다. 초조한 것은 가보로, 그 소리는 맑고 맑다. 우리 아버지의' 조근',' 시경' 같은 책도 좋으니 제 딸에게 보여 주세요. " 부모님은 흔쾌히 동의하셨다.
문희는 위충도와 결혼하여 부부가 손님을 대하고 시를 읊고 피아노를 친다. 조진위는 그들의 행복한 생활을 더욱 다채롭게 했다. 나중에 남편이 죽고, 그녀는 흉노에 포로가 되어 전출되었다. 조진위는 줄곧 그녀와 함께 있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채문희가 동사로 중재할 때 조조는 한겨울에 채문희를 보고 깊은 슬픔을 느꼈고, 터번, 신발 양말을 가져다 입으라고 명령하여 동사가 돌아오기 전에 자기 집에서 살게 했다. 채문희와의 한 대화에서 조조는 채문희의 원시 도서관에 대한 그의 탄복을 표현했다. 채문희가 그의 집에 숨어 있는 4 천 권의 책을 전란으로 모두 잃어버렸다고 말하자, 그는 즉시 말했다. "이왕이면 열 명의 부기장을 존부에서 한 번 베껴 쓰는 게 어때?" " 채문희는 겁이 나서 대답했다. "나는 남자와 여자가 다르다고 들었다. 나는 친척에게 선물을 주지 않는다. 나는 초필을 빌었다. 정말 풀이에요. " 이런 식으로 채문희는 기억으로 문장 400 편을 썼는데, 모두 정확해 조조의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채문희의 재능을 보여 주었다.
채문희의 전세 작품에는' 후예 18 박자',' 비분시' 등이 있어 중국시 사상 최초로 문인이 창작한 자서전 5 언서사시로 불린다. "진정이 가난하고 자연스럽다", 열정이 시큼하여 건안의 시에 녹는다.
후유 18 박자' 는 고대 악부금곡의 서정시이다.
후유는 한대가 세북과 서역에서 유행하는 관악기이다. 그 소리는 슬프고 후손은 삼공목관과 비슷하다. 왜' 후유' 도' 진곡' 인가? 당나라 시인은 여전히 "후진타오의 노래 순서" 에서 "야만인은 월희를 갈망하지만, 루엽은 근심을 연주하고, 동생은 후유 소리를 거문고 18 박자에 적었다" 고 말했다. 이 시의 마지막 박자도 말했다. "후윤이 후진을 내고, 동조를 낸다." 원래 노래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가 동생의 손을 거쳐 피아노 곡으로 변했다.
"18 박자", 음악은 18 악장이고 가사는 18 단이다. 첫 박자에서 이른바' 피아노 연주' 란 후가가 한 토막까지 불어오는 것을 의미하며, 합주가 울리면 피아노 곡의 한 악장일 뿐이다. 이 시의 형식은 사오체 (문장에' Xi' 라는 단어 사용) 와 백량체 (7 구, 매 구절마다 압운) 의 특징을 겸하고 있지만, 채연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아니다. 준사오체와 준백량체라고도 할 수 있다.
전체 문장 구조는 시작, 중간 및 끝의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박자는 시작이다. 항상 시대의 격동, 개인의 굴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서쪽으로 포로로 끌려간 두 번째 촬영에서 동쪽으로 보내진 17 번째 촬영은 중복부가 12 년 동안 지속되어 향수와 아이를 그리워하는 두 기간으로 나뉜다. 마지막 박자는 엔딩으로 문장 시작을 호응하며 원한을 품고 있다.
서정적 주인공의 경험은 독특하다. 시에서 반복적으로 쓴 것처럼' 내가 가장 씁쓸하다. 왜냐하면 나는 생명이 충만하기 때문이다'' 나는 유일하게 재수가 없지만 자만하지 않는 사람이다' (4 박자 참조). 그러나 그는 자신의 특별한 경험을 통해 부모 자녀에 대한 향수의 정을 드러내며 시대적 특색이 풍부해 민족정신의 우량한 전통을 보여 주었다. 그 대란의 시대 (첫 총) 에서 향수와 본정은 고향을 떠나 아내를 버리고 자식을 버린 많은 인민 대중과 병사의 감정이었다.
역사 전승의 관점에서 볼 때, 약한 여자로서 이국에서 첩으로 입양되어 두 아들을 낳고 영예를 얻었다. ('후인이 나를 총애한다, 나는 두 아들이 있다' 제 11 박자) 이는 서한수무가 흉노에 의해 북해로 유배된 지 19 년 만에 민족기절을 바꾸지 않은 행위와 같다. 왕찬' 루송' 은 "조용하고 초주하면 추앙이 더 많이 노래한다" 고 말했다. 인정은 흙을 아끼고, 가난하고 불충실하다. 클릭합니다 이런 독특하고 끈기 있는' 석토' 정서에 대한 종합적인 요약이다.
시 속 채연은 자신이 태어난 뜨거운 흙에 애착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민족적 정서로 가득 찼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호호를 떠날 때 이호에 대한 애착과 골육을 잃은 후의 집착의 꿈과 끝없는 슬픔을 보면, 그녀는 여전히 진한 모성애의 전통적 미덕을 지닌 여자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하지만 이 예술적 이미지의 감동은 아름다운 품성과 풍부한 감정뿐만 아니라 불행, 즉 인물의 비극적인 운명에도 있다. 약탈당한 후, 그녀는 호지에서 살았고, 그녀의 마음은 그녀의 조국과 묶여 있었고, 그녀는 항상 몸과 정신의 모순에 시달렸다. 그녀가 귀국하려는 숙원이 실현되면 새 골육을 잃는 고통도 뒤따른다. 귀향' 과' 모자상봉' 은 모두 아름답고, 모두가 즐겨야 하지만, 그녀는 둘 다 가질 수 없다. 사람들은 늘 약자를 동정하고, 불행한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데, 하물며 약한 여자인데, 더욱이 품성이 좋고 감정이 풍부한 약한 여자다
이것은 동정의 눈물이다.
이 시가 서정적 주인공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가장 큰 특징은 강렬한 주관적 표현색채로 서정과 서사관계에 대한 처리에 먼저 반영된 것이다.
시인은 순수한 객관적인 서술을 완전히 버렸고, 서술은 항상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시의 서사단락, 예를 들면 두 번째 박자는 서구 유배에 관한 것이고, 11 번째 박자는 둘째 아들이 후지에서 태어났고, 13 번째 촬영은 다른 아들에 관한 것이고, 17 번째 촬영은 그가 장안으로 다시 들어가는 것에 관한 것이다. 모두 애틋한 탄식이다. 마찬가지로 서방으로 추방된 것이다. 오언' 비분시' 에는' 불구자, 시체가 서로 버티고 있다' 라고 쓰여 있다. " 말은 머리를 걸고, 말은 짐을 싣고 있다. "는 서사가 섬세하고 디테일이 사실적으로 유명하다. 후유 18 박자' 2 박자는 "운산이 무겁고 길을 달리면 바람이 천리 불어온다" 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뱀처럼 거세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시인의 선명한 곳곳에서 스님을 사랑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운산' 이라는 말은 고토의 생각과' 질풍' 이라는 문구가 길과 연결되어 있다. 많은 사람' 이라는 말 속' 뱀' 의 비유,' 꼬치' 라는 말 속' 오만' 의 평가는 모두 진실한 표현이다.
시 중 단락은 많지 않다. 더 많은 경우 서정이 있을 때 나오는 경우가 많다. 즉 서정을 위해 서술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통정사통',' 그 짐승들이 그 사람을 미워한다' 는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나는 호지의 풍습 (3 박자) 을 썼다. 내가 호지의 일상생활에 적응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나는 호인의 일상생활 (6 박자, 7 박자) 을 썼다.
* * * 강렬한 주관적 표현은 주로 감정 표현의 갑작스러운 성에 나타난다. 시의 감정은 왕왕 갑자기, 갑자기, 불가사의하게 변한다. 때로는 펜에 이르러 반복을 피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신에게 물어보는 것과 같이, 앞뒤에 네 번, 각각 1 박자, 8 박자, 9 박자, 16 박자에 나타난다. 때때로 흔적도 없다. 예를 들면 네 번째 박자 ('밤낮없이') 는 개인적인 경험의 관점에서 관대하게 억울함을 표현하고, 다섯 번째 박자 ('남기러기') 는 갑자기 거위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차가운 분위기로 변했다. 전쟁 분위기를 쓴 10 박자와 의식주를 쓴 6 박자, 7 박자는 연결되어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신의 8 박자, 9 박자가 중간에 꽂혀 있다고 비난했다. 이른바' 사상이 방향이 없다' 는 것은 단지 바다에 와서 요지를 재건했을 뿐이다. " (시에 헤이즐넛 "4 시" 볼륨 4) 이 감정 표현의 비이성화 자체는 강한 주관적 감정의 중요한 상징이다.
강렬한 주관적 표현 * * * 색채의 특징은 서정적 방식과 언어 운용에도 뚜렷한 흔적을 남겼다.
시인은 종종 "나" 라는 글자를 시작으로 꺼리지 않는다. 나도 과장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을 좋아한다. 시의 시작은' 나' 라는 단어를 써서 기세를 돋우고, 뒤에는' 하늘이 나를 갈라놓고, 땅이 나를 이번에 만나게 한다' 는 말이 있다. 이 말은' 천지가 무정하고 만물이 초견이다' ('노자') 이다. 얼마나 큰 용기와 배짱인가! "왜 나 혼자 떠돌아다니는 걸 보지 그래?" 의 여덟 번째 장면은? 하나님, 무슨 일인가? 나는 하늘을 저버리지 않는다. 무엇이 나를 특별하게 만드는가? 나는 하나님에 대한 하나님의 경외심을 저버리지 않는다. 내가 왜 사막의 주에 가야 하는가? 이 일련의 반복되는 질문은' 하늘' 과' 신' 을 피고로 재판석에 보냈다.
문장 속에는 곳곳에 과장된 말과 과장된 말이 가득하다. 예를 들면, "나는 밤낮으로 고향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가장 고생스럽다." " 자연재해난세 무인관, 나만 재수 없다 (4 박자), 망명을 강요하지 않는다 (4 박자), "하늘이 창망하고 마음이 슬프다" (9 박자), "만물은 사계절이 가라앉고, 나만 슬퍼한다" (14 박자), "하늘을 원망한다"
서정적 주인공 예술 이미지의 성공적인 형성도 깊고 섬세한 심리적 묘사 덕분이다.
왜 여주인공은' 선심선념, 의리 피해' 상황에서 죽음을 절기로 삼지 않는가? 제 11 박자 폭로 (위에서 인용한' 나는 학생을 탐내지 않고 미워한다' 네 번째 문장 참조) 를 보면, 그녀가 살아 있는 것은 단지 깊은 향토 사상에서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다. 이런 해석이 캐릭터 활동의 사상적 감정 기반을 밝혀냈기 때문에, 이 인물의 이미지에 대한 오해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그녀를 친근하고 존경할 수 있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13 번째 촬영은 다른 아이의 고통을 표현하고, 14 번째 촬영은 한 아이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이다. 구체적인 표기법이 다르긴 하지만-13 번째 촬영은 상상력과 동작으로 표현되고, 14 번째 촬영은 꿈을 배경으로 하지만, 인물을 표현하는 것은 특정 상황에서의 심리적 변화에 있어서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심리적 묘사는 귀향과 다른 아이들의 정서적 갈등에 대한 묘사이다. 시인은' 다시 두 곳에 살기가 어렵다' 는 것을 깊이 체득했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았다. 그는 "나는 살아서 기쁘다. 아무 이유도 없이 내 아이에게 작별인사를 하게 되어 기쁘다" (12 박자), "돌아오고 싶다.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 고 반복했다. 내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하고, 일월은 사심이 없고, 모자분리는 어렵다 (제 15 박자). "지금 아들이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아, 옛 원한과 새로운 원수장" (16 박자). 끊임없는 반복을 통해 모순 심리의 표현에 대해 강조하고 심화시키는 역할을 함으로써 인물의 곤경과 고통을 부각시켰다.
아민인 노세용은' 시경 종합론' 시에서 "도쿄의 바람이 쇠퇴하고 채문희영의 재능도 있다" 고 말했다. "후유 음" (예: "후유 18 박자") 을 읽으면 앉을 수 없게 되고, 떨게 되고, 모래가 날아오르는 것은 격렬한 포옹이다. " 채문희의 자질과 수양으로 불리는 채연은 많은 책을 읽고 다재다능한 여자이다. 그녀의 운명은 이렇게 비참하고, 그녀의 결혼 생활은 이렇게 불행하고, 세상은 슬픔과 한숨을 느낀다!
문희는 서예도 잘하는데, 그 필법' 춘화정첩' 은 송대에 수록됐다. 채문희의 일생을 살펴보면, 특히 그녀가 한으로 돌아온 후 부업을 계승하고' 속한서' 를 썼는데, 그녀가 조국의 고대 문화에 걸출한 공헌을 했다고 말할 수 없다.
산시 성 주요 문화재 보호 단위. Xi 시 남동부 블루다현 이삼진 채왕장촌 서북약100m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약은 동한 말년에 유명한 여성 시인입니다. 박학다재하여 성품을 분별할 수 있다. 전란으로 흉노 12 년을 결석했다. 조조 는 현자, 인재를 갈망하고, 금으로 도로 사는 줄 알았다. 죽은 후에 여기에 묻다. 199 1 년 채문희 기념관이 설립돼 관내에는 채문희의' 비분시',' 후예 18 박자',' 후한서 동사전' 이 전시돼 있다. -응?
연극' 채문희'.
국가: 중국
유형: 줄거리/무대미술
길이: 170 분
소개:
연극. 동한 말년에 중원 전란이었다. 채용의 딸 채문희는 반군과 난민에 갇혔다. 남흉노에 의해 좌측으로 구조되고, 좌측으로 아이를 낳았다. 12 년 후, 조조가 중원을 평정하여, 삼문치, 음교 방면에서 일부 사업을 하기 위해 동스, 금주 출사 훈을 파견하여 채문희를 되찾았다. 한 () 으로 돌아오는 길에 동사 () 가 함락되어 문희 () 주진현 () 이 그의 집으로 돌아왔다. 금주는 동사와 채문희의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는 거짓 고발을 하고 문희는 평반했고, 조조는 금주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내세워 동사를 발탁했다. 8 년 후 문희는 채용 유작 400 여 점을 정리했다. 남흉노호초춘칸이 와서 축하를 하며 문희의 아이와 좌생전의 고아가 부탁한 것을 가져왔다. 조조는 직접 채문희와 동스의 결혼을 중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