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상실에 관한 시 1. 정서 상실에 관한 시
상실감을 묘사한 시:
1, 공연히 귀각, 베갯머리 붉은 얼음 얇음. -나란성드 "보살만, 북풍이 3 박 동안 눈을 날려 버렸다"
2. 까마귀는 황혼에 날아가고, 꽃 그림자가 황혼까지 그것을 보낸다. 하완순의 브라만교, 봄밤.
3. 홍련이 취해서 흰새가 말을 할 수 없다. --신 qiji \ "자나무 하늘, 거위 호수 질병 \"
(4), 황혼에 혼자 기대어, 유경석주연을 남겨라. --리 유 \ "응우 엔 랭 비싼 청 왕 12 형제 \"
5. 방피 신발. 화원이 깨지고 슬프다. --항목 보라색 소리 \ "진 louyue fangfei 악 \"
2.' 감정의 상실'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쓸쓸한 강에서 가을을 보내며 많은 걱정거리를 했다. --그는 주조 "눈에 띄는 샤오샤오 Jiang shangdi huaqiu"
시인은 사상적으로 무정할 수 있지만, 그는 그 시절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리 Qingzhao "자나무 하늘 osmanthus"
청명이 막 지나자 점점 춘완 통증을 느꼈다. --리 관개 "죽은 화련 목춘"
1, 공연히 귀각, 베갯머리 붉은 얼음 얇음. -나란성드 "보살만, 북풍이 3 박 동안 눈을 날려 버렸다"
2. 까마귀는 황혼에 날아가고, 꽃 그림자가 황혼까지 그것을 보낸다. 하완순의 브라만교, 봄밤.
3. 홍련이 취해서 흰새가 말을 할 수 없다. --신 qiji \ "자나무 하늘, 거위 호수 질병. \"
(4), 황혼에 혼자 기대어, 유경석주연을 남겨라. --리 유 \ "응우 엔 랭 비싼 청 왕 12 형제 \"
5. 방피 신발. 화원이 깨지고 슬프다. --항목 보라색 소리 \ "진 louyue fangfei 악 \"
6, 강변, 끝 없는, 많은 걱정 을 할 눈물 입니다. --진 Guan "jiangchengzi 서성 리우 양 에스프레소 고기"
7, 왁스 눈물 분노 동풍, 오래된 싼 수면 신안. --나란성드 "채찍 그림자 봄 제방"
8, 잠금 lichou, 끝없는 생활, 생소하게 왔다. -한진 \ "Xiaofeng 음, 잠금 걱정 \"
9, 미인은 등롱에 쪼그리고 앉아 요슬에 눈물을 기댔다. --Zhu dunru "봄비에 가까운 좋은 것은 먼지처럼 가늘다"
10, 해연이 앞으로 풀을 뜯을 것이고, 장메이는 이미 유면을 통과했다. 황혼에 그네를 적시다. -이청조 \ "Huan Xisha 댄 때 봄추위의 날 \"
1 1, 나는 봄의 귀환을 걱정하고 있다. 봄은 더욱 부재중이다. -텍스트 \ "zhuyingtai 근처, 바퀴벌레 를 잘라. \"
12, 란탕 촛불을 읽고, 심장은 길고 불꽃은 짧고, 사람들은 울다. --연 슈 \ "흔들림 치우 팅, 천 마일 신문 을 오지 않는다. \"
13, 옥비극화는 봉성, 부용 아래층을 근심한다. -니 shengqiong \ "자고 하늘, 사랑 \"
14, 즉시 혼복을 버리고 울다. 각각 곤트를 위해. --쳉 커버 \ "차가운 아카시아 달 매달려 서리 차가운 숲 \"
15, 달은 커튼에서 불과 몇 피트 떨어져 있고, 검은 까치는 놀라서 하얗다. -송 완 \ "죽음 화련 루 yue huairen \"
3. 상실감과 외로움을 표현하는 문장
상실감을 묘사한 문장
1, 우리 주변에는 항상 너무 많은 무력감이 있어 끝없는 슬픔을 느끼게 한다.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사람이 더 이상 방랑하지 않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2. 모든 것을 씻을 수 있는 눈물은 시간이다. 시간을 이용해 자부심을 전달한다. 시간이 길수록 저항력이 약해진다. 수시로 희석되는 차 한 잔과 같다.
우리는 줄거리를 떠난 사람입니다. 모든 것이 떠나는 것을 최후의 해결책으로 삼는다. 우리는 항상 떠날 준비를 하고, 떠나는 것을 받아들이고, 직면하지 않고, 새로운 고통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내가 지나간 시간과 과거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누구를 만나든. 어떻게 끝낼까.
5. 얽히고, 힘이 없고, 외롭고, 날이 어둡고, 마음이 어둡다. 아직 시간이 남아 있다면, 시간이 돌아왔다고 가정하면, 비어 있다 ... 나는 네가 왜 이런 글자를 찾는지 잘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글을 좀 썼다 ... 진짜 표정이 좋지 않다면 슬픈 노래를 듣고 독으로 독을 공격하면 좋을 것 같다
사랑은 잘 설계된 거짓말입니다.
7. 우리가 무언가를 잃으면, 우리는 다른 것을 얻을 수 있다.
끝 때문에 울지 말고 웃어라, 네가 가졌던 것을 위해.
9. 인생에 이런 일이 많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너는 어깨를 스치고 지나갈 수밖에 없다. 나뭇잎처럼 성장하고 떨어지는 과정은 외로운 순환일 뿐이다.
10, 묵묵히 미소를 짓지만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보고 싶지 않은지, 듣고 싶지 않다. 어떤 일도 의미가 없다. 외롭게 서서 외롭게 서 있다. 차갑고 죽다.
1 1, 나는 여전히 사랑받는 느낌에 익숙하다. 어쩌면 어느 날 번잡한 도시에서 너와 내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면, 나는 멈추고, 멀어진 그림자를 응시하며, 그 사람 ... 내가 사랑했던 적이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나는 겨울을 좋아한다. 낮이 짧고 밤이 길기 때문에 도피할 시간이 더 많아진다.
13, 따낼 수 없는 별은 항상 가장 밝고, 놓친 영화는 항상 가장 아름답고, 실패하는 것은 항상 가장 원하는 것이다. 왜 지금 그들을 잘 돌보지 않는가?
14, 나는 꽃이 피지 않는 꽃이지만 꽃이 피기 전에 죽는 것에 익숙하다.
15, 약속은 종종 나비처럼 아름다운 날다가 사라진다.
16, 나는 희망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나는 운이 옆에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나는 조심하지 않아 놓쳤다.
17, 마음이 텅 비었다. 전 세계가 나를 버린 것 같아요. 외로움, 외로움, 상실, 무력감이 나를 숨이 막히게 한다. 나는 정말 도망가서 다른 세상으로 가고 싶다.
18, 항상 자신의 약속을 잊고, 끊임없이 자신을 최면한다!
19, 담담하게 만나 마음대로 걸어요. 마음속에 깊고 얕은 생각이 있다. 영욕을 놀라게 하지 않고, 문 앞에 꽃이 피고 지는 것만 보고, 무심코 체류하고, 하늘 밖의 구름 연기가 자욱하다.
20. 달콤한 감정이 반드시 사랑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풍경이라도 반드시 네가 정박하고 싶은 항만은 아니다.
4. 내면의 외로움과 슬픔을 묘사한 시
이슬이 많을 때 매미는 날기 어렵다. 바람이 많이 불 때, 그들의 울음소리는 매우 낮다.
원 (당) 로' 정치범 한 명이 매미를 듣는다': "매미가 서지를 울리면 손님은 남관에서 깊이 생각한다. 그러나 백발이 성성한 죄수의 마음을 깨뜨리기 위해서는 검은 날개의 노랫소리가 필요하다.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또 내 말을 들어줄까? 。 ""
서지: 가을을 말합니다. 남관: 죄수, 저자 본인을 가리킨다.
현모: 매미를 가리키다. 백석: 저자 본인을 가리킨다.
"깊이" 의 일부 버전은 "침입" 입니다. 설명 루오 (약 640-684) 는 이우 (현재 절강 이우현) 에서 태어났다.
그는 초당의 걸출한 시인으로, 양형 육과 함께' 초당 사걸' 이라고 불린다. 그는 장안에서 소관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기원 684 년에 그는 서업과 함께 무측천을 반대했다. 실패 후 그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그의 시는 대부분 슬픔과 분노의 말로, 일곱 마디 노래에 능하고, 산문에 능하다. 그의' 조조 소조' 라는 책이 전해진 지 오래다. 그의 작품에는' 로빈 왕집' 이 포함되어 있다.
이 시의 배경은 저자가 어사 조수를 맡았을 때 무측천을 건드려 모함을 받아 투옥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감옥에서 이 시를 썼다.
시사는 감정이 충만하고, 마음이 매우 넓으며, 전례로 자연스럽고, 비유가 분명하며, 쌍관백이 많다. 그것들은 영물시 중의 유명한 작품이다. 모든 문장은 매미에 관한 것이고, 모두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의 비행은 안개가 짙게 낀다" 는 것은 환경의 압력을 가리키며 적용하기가 어렵다.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는 것은 비방이 너무 많아 발언이 제한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비유, 구상이 음악을 전달하는 것은 의미심장하며 사람들이 칭찬하는 명문이다.
5. 마음속의 슬픔을 묘사한 시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고, 달은 그림자가 가득하다. 이럴 때는 완성하기 어렵다.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나는 나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없었지만,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내 가슴으로 향했다.
불멸, 커튼 롤 서풍, 사람들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송려청 사진 \ "취화음 \"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돈 진자앙' 유주성 위층'.
백발 삼천 피트, 근심이 긴 것 같다-당이백의' 가을민들레의 노래'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당두보의' 이백의 꿈' 이다.
그 녹색의 봄날, 나는 목청껏 노래를 부르고, 술을 크게 마시며, 나의 귀로를 시작했다. 두보가 쓴 황하 양안이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정리했다-돈 두보. 같은 책.
사람은 자연적으로 자라서, 물이 동쪽에서 자라는 것을 싫어한다-남당 이어' 너를 만나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남당과도 같다. 이어의' 어미인' >:>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었다-돈 이백 \ "선주 시홀 관서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