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단: 신들의 왕
로저: 도서 및 신문 검사관
프리아: 큐피드, 워단의 여동생.
파버나, 파살트: 두 거인의 첫 경기
막이 열렸을 때 우리는 라인강의 밑부분을 보았다. 무대는 깜깜해서 세 여학생이 자유롭게 놀고 있다. 그들은 라인강의 선녀이다.
"자연" 동기에서 여기에 들어가는 것은 매우 논리적이다. 그들의 아버지는 자연을 상징하는 라인강이고, 라인강의 선녀들은 모두 자연에 순응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라인강의 금' 의 첫 번째 캐릭터이자' 신들의 황혼' 의 마지막 캐릭터이다. 라인선녀의 노랫소리에서, 미래에 나타날 동기조차도 이미 수태되기 시작했다. 라인신문이' 금' 을 썼을 때 바그너는 반드시 그것들을 다시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지는 않지만, 실제 창작 과정에서 그는 이미 창작한 부분의 영향을 무의식적으로 받게 될 것이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항상 순진하고 근심 걱정이 없었지만, 계급을 나누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자, 대표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니파론의 수장인 알 보리그 (Al Boehlig) 입니다. 니버론 사람들은 지하에서 여러 해 동안 일해서 하루 종일 태양을 볼 수 없었다. 일은 그들의 전부이다. 워탄의 창끝, 도나의 망치, 프레이아의 목걸이는 모두 그들이 열심히 일한 결과이다. 그들은 거의 모든 사회적 부를 창출했다. 물론 이런 사람은 라인 선녀들처럼 진정한 행복을 누리지 못했다. 그는 이 여자들을 보고 무엇을 생각할 수 있을까? 달려가서 그들의 서클에 들어가 그들과 사랑을 나누는 것이 엘 보리그의 첫 번째 생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그에게 무슨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없다.
라인강의 선녀들은 엘 보리거보다 알 보리거에 대해 더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단지 그를 놀리고, 그를 좋아하는 척하고, 그를 비웃는 것이다. Al Boehlig 는 마침내 자신의 처지를 깨닫고 "아쉽다!" 라고 노래했다. 。 이런 동기를' 실망' 동기라고 부를 수 있다.
두 음조로 구성된 이런 동기는 극 중 가장 잘 발전하는 동기 중 하나이며, 앞으로도 계속 보게 될 것이다. 그는 무력으로 선녀들을 잡으려고 시도했고, 밴드에는 니퍼론을 대표하는 리듬이 나타났다. 이것은 알 보리그의 헛수고였다.
바이올린의 반주에 따라 프랑스호는 아름다운 새로운 동기를 불어 냈는데, 그것은 처음의' 자연' 동기와 마찬가지로, 대삼화음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햇빛이 강바닥을 비추며 라인강의 금을 비추었다. 바그너는 금이 점차 빛을 발하는 장면을 묘사하기 위해 정교한 장구를 사용했다. 처음에는 12 바이올린이 반주음형을 연주했고, 나중에는 2 소절마다 4 개의 바이올린을 더해 32 개의 바이올린으로 늘어났다. 금' 의 동기는 1 호 1 번, 2 번 3 번, 마지막으로 음조가 더 밝은 트럼펫으로 연주하는 것이다. 선녀들은 금을 환호하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칭찬하고 있다. 바이올린은 서곡처럼 빠르며 라인강을 대표하며 전반부는 환호한다 ("라인골드!" " ) 그 두 목소리와 Al Boehlig 의' 실망' 동기의 차이는 하나는 2 학년, 하나는 3 학년이다.
Al Boehlig 는 왜 라인강의 선녀들이 이런 장난감에 환호하는지 상상할 수 없다. Vergend 가 이 금으로 반지를 만들었다고 말할 때까지, 누가 세상에서 끝없는 권력과 부를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링 동기의 전조는 위겐드의 창곡에 나오는데, 그 특징은 세 개의 연속 하행선으로 시작하여 3 도 떨어져 있고, 네 개의 음표는 음의 칠화현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이때 아직 진짜 반지가 없기 때문에 이곳의 동기는 전조일 뿐이다.
음악이 갑자기 E 장조에서 C 단조로 바뀌었고, 워글린드는' 사랑을 포기하는 동기' 를 불렀다. "사랑의 힘을 포기하고 사랑의 기쁨을 거절해야 반지를 만들 수 있다. 원래 가사는 엄격하게 대립했고, 미니와 리비라는 두 단어는 특히 이 동기의 최고음에 놓여 있다. 모든 비극은' 사랑을 버리는 것' 으로 인한 것이다. 사랑을 버렸기 때문에, 필사자의 눈은 숙본화의' 모도의 커튼' 에 가려졌다.
Al Boehlig 는 갑자기 그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금을 받고 반지를 만드는 것이다. "강 증언: 나는 사랑을 저주한다! 클릭합니다 。 사랑 ("리비!" ) 이 단어는 끔찍한 7 도까지 노래합니다.
이번 강도로 엘 보리그는 죄악의 자본 원시 축적을 시작했다. 그는 한 손으로 금을 빼앗았고, 무력의 지지가 없어 라인 선녀들은 눈을 빤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그런 다음 무대가 안개에 휩싸이고 라인 선녀와 알 보리그가 사라졌다. 편집된 음악은' 사랑을 버리다' 와' 반지' 의 동기를 보여준다. 안개가 걷히면서 무대가 점점 밝아지면서 우리는 라인강의 강바닥에서 신들이 있는 산꼭대기까지 걸어갔다.
두 번째 필드
반지의 동기는 단조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갑작스러운 동기는 장조로 바뀌고, 원호는 큰 사이즈로 바뀌고, 리듬은 약간 변한다. 그것은 매우 장엄하고 아름답다. 배경의 리듬은 거부할 수 없는 위엄을 보여준다. 맞습니다. 이것은 신들의 새로운 거주지인 발할라 천궁입니다. 어느 시대든 으리으리한 건물은 사회 질서를 지키는 최고의 상징이다. 외눈박이 신왕 워탄과 그의 아내 프리카가 아직 자고 있을 때 거인이 그들을 대신해서 이 임무를 완수했다. 게다가, 발할라를 대표하는 흔하지 않은 두 가지 동기도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라인골드와 함께 있다! " 주유 동기는 관련이 있고, 다른 하나는 워탄이 부른 것이고, 트럼펫이 곁들여져 있다.
프리카는 워탄에 이 새 집이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약속한 계약은 반드시 이행해야 한다. 저음 영역에서 음계를 낮추는 것은' 계약' 의 동기인 워탄이 프리카에 대한 태도가 매우 불만이다. 잊지 마세요, 아프리카 사람들은 발할라 같은 새 집을 기대하고 있지 않나요? 프리카는 다른 사람을 통치하기 위해 궁전이 필요하지는 않았지만, 자바르 할라가 남편의 집이 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워탄은 그녀를 떠날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여자의 환상이며, 물론 영원히 환상에 불과할 수도 있다.
바할라를 얻기 위해 신들은 청춘과 사랑의 여신 프레이야와 프리카의 여동생을 거인에게 대가로 보내야 한다. 신과 세계 사이의 거래는 규칙이 있다. 쌍방의 사전 약속과 대가는 계약이나 계약의 기초를 이루고, 프레이아가 대가로 교환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할 필요가 없다. 자, 프레이아가 달려왔습니다.
두 거인 솔트와 파버닐이 큰 막대기를 들고 무대에 올랐다. 그들은 이미 그들의 의무를 이행했고, 이제 그들은 계약에 따라 그들의 권리를 요구하고 싶어한다. 거인을 대표하는 동기에서 그들의 머리가 단순하고 사지가 발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동기는 기세등등하지만 단지 두 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솔트는 하나님과의 관계를 분명히 설명했다. 만약 워탄이 약속을 어기고 싶다면, 그들은 워탄과 경기를 중단할 것이다. 계약 동기에서 계약 동기를 추론하다.
위약을 위반하고자 하는 워담에 대해 파프너는 좀 더 현실적인 방법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프레이야의 신들에 대한 가치를 지적했다. 프레이야의' 금사과' 는 신들을 젊게 유지한다. 프랑스호의 반주는 파버닐의 서술에 금빛 후광을 입혔다.
프레이아의 외침 소리는 도널드 (독일어로' 레이' 라는 의미) 와 플로 (행복의 의미) 라는 다른 두 신을 불러일으켰다. Flo 가 공을 치는 동기는 프레이아의' 금사과' 동기에서 바뀌었다.
이 두 녀석은 신의 존재의 기초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여 거인과 싸우고 무력으로 직접 문제를 해결할 준비를 하고 있다. 워탄은 창을 뻗어 도나의 망치와 거인의 막대기 사이를 막았다. "그만해, 이 광대!"
네 개의 트럼펫의 합창은 워탄 창의 위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우리는 이제 계약이 워탄의 창에 의해 보증된다는 것을 알았다. 이런 하향 잣대 동기는 계약뿐만 아니라 창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워탄의 의지 (숙본화 철학적 의미) 이기도 하다.
워탄의 모든 희망, 화신루 형이 드디어 나타났다. 몇 가지 비슷한 성격의 동기가 로거를 대표한다. 하나는 빠른 반음계를 제외하고 다른 모든 동기는 반음급수가 특징이다.
처음에 워탄은 한 눈의 대가로 웰터시 (신성한 세계' 황혼의 도시' 로 시작하는' 생명나무') 의 나뭇가지로 만든 창, 법률을 대표하는 프리카가 그의 아내가 되었고, 똑똑한 로거는 그의 지휘를 따랐다. 라프는 프레이야를 내주지 않고 워탄이 와할라를 얻도록 돕겠다고 약속했다. 유명한 극작가 쇼버나가 로거는 사실' 거짓말'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북유럽 신화 중에서 로지는 가장 중요한 역할이다. 그는 벽을 타는 파이다. 그는 한편으로는 신을 위해 효력을 발휘해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상대와 함께 신령에게 폐를 끼친다. 그는 그의 사장인 워탄을 위해 뭔가를 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는 먼저 호문이 절대적으로 우수한 부동산상이며 발할라의 시공 품질이 흠잡을 데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런 다음 워담에게 물어보십시오.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을 어떻게 약속 할 수 있습니까? 이 물건은 프레이아의 대체품이다. 로거는 "여성의 아름다움과 귀여움" 을 포기하게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포기' 와' 굴복' 의 동력도 하락의 척도다. 로치 화봉이 돌면서 알 보리그와 라인선녀 사이에 방금 일어난 일을 이야기했다. 라인 선녀는 워담에게 정의를 주재하고 난쟁이의 손에서 금을 탈환해 달라고 간청했다. 우리는 밴드에서 라인 선녀의 애가를 들었다.
누형이 금으로 만든 반지가 이렇게 대단하다고 말했을 때 모두들 마음이 움직였다. 그들은 Al Boehlig 가 그들의 처지를 위협할까 봐 두려웠고, 그들은 모두 스스로 반지를 얻기를 원했다. 우리가 뭘 할까? 유명한 무정부주의자 프루동은' 소유권이란 무엇인가' 라는 책에서 루형에게 "소유권은 절도다!" 라고 말했다.
로지는 역시 음모가가 될 만하다. 그의 호언장담은 거인에게 프레이아를 포기하는 방법을 알려 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현실주의자 파프너는 반지가 있다면 프레이야의 청춘과 아름다움을 얻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고 생각한다. 그는 Votan 에게 반지가 Freya 를 대신 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반지를 얻는 방법은 Votan 자신의 사업이었습니다. 말을 마치자 거인은 자기도 모르게 프레이아를 끌고 갔다.
바이올린의 비브라토는 음울한 장면을 묘사하고 무대도 엷은 안개로 뒤덮였다. 신들은 너무 약하다. 그들이 프레이아의 황금 사과를 잃었을 때, 그들은 젊음과 힘을 잃었다. 누각과 같은' 거짓말' 의 대표만이 물질적 기초에 의존하지 않고 존재할 수 있다. 공교롭게도' 금사과' 의 동기가 부차적이 되어' 사랑을 버리다' 는 동기를 생각나게 한다.
잃어버린 것만 가치가 있다. 프레이야를 구하기 위해 워탄은 결국 로지와 함께 엘 보리거에 가기로 결정했고, 어쨌든 반지를 받기로 했다. 무대는 다시 한 번 안개에 휩싸였고, 워탄과 로그는 산꼭대기에서 니버론족의 어두운 동굴까지 내려왔다. 18 모루가 시끄러운 리듬을 두드려 기계 시대의 공장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고, 니버론 사람들은 쉬지 않고 일하고 있다.
세 번째 경기
Al Boehlig 는 거스가 1844 에서 묘사한 영국 노동자 계급 상황의 공장주가 되었다. 그는 동생에게 마법을 써서 신기한 보물인 라인금으로 만든' 스텔스 헬멧' 을 내놓으라고 강요하고 있다. 비아르 보리그는 철 단조를 더 잘하지만, 그의 제품은 반드시 알 보리거에게 넘겨야 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사람을 착취하는 장면이다. 요염한 비명 소리는 여전히 그 두 목소리로 구성된' 불행' 동기이다.
이' 스텔스 헬멧' 은 그것을 착용한 사람들이 마음대로 변형되거나 사라지게 할 수 있다. 이제 야심찬 알 베레그 (Al Boehlig) 는 그의 노동자들이 그를 위해 부를 창출하도록 아무런 걱정 없이 강요할 수 있다. 이때 상황은 주식시장과 매우 비슷하다. 중소투자자들은 주식시장에 투자하지만, 결국 누가 자신의 피땀을 빼앗았는지 볼 수 없다. 스텔스 헬멧' 의 동기는 라인골드다! " 4 개 또는 6 개의 무음 원호로 개발하고 연주하다.
워탄과 루고는 불쌍한 매력, 루고, 가시를 보고 매력이 그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 부적은 그들의 지도자가 초래한 고통을 묘사한다. 부적은 "누가 나를 도울 수 있니?" 라고 불렀다. 당시 밴드는 3 도 떨어진 큰 파이프 두 개를 사용했고, 우리는 지그프리드의 시작 부분에서 다시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Al Boehlig 가 어떻게 채찍으로 그의 노동자를 억압하는지 보세요. 게으름 피우려고? 설마! 반지의 제왕의 힘은 무한하다. "라인골드!" 환호는 다른 사람을 노예로 만드는 저주가 되었다. 바그너는 정음드럼 망치를 사용하여 심벌즈를 구르라고 호소했고, 리처드 슈트라우스에 의해' 기효' 라고 불렸다.
누형은 또 엘 보리그의 친구가 되었고, 엘 보리그는 그에게 끊임없이 증가하는 부를 보여 주었다. 부' 의 동기는 밴드 반주에 나오는데, 실제로는' 반지' 동기의 마지막 세 음이다.
워탄은 이 어두운 지하 동굴에서 앨버린이 이렇게 많은 금은보화를 요구하면 무슨 소용이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엘 보리그는 그의 자랑을 조금도 숨기지 않았다. "나는 황금의 힘에 의지하여 너희들의 모든 신들을 굴복시킬 것이다!" " "이 말을 듣고 워탄은 노발대발했다. 그래도 건물 형이 생각이 있어요. 그는 알브레트에게 그의 지위가 위협받지 않도록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었다. 난쟁이는 그가 함정에 들어갔다는 것을 몰랐다. 그의 독선적인 행동은 그로 하여금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다. 영원히 무너지지 않을 것 같은 발할라 궁전의 동기는 이미' 독선적' 의 동기로 바뀌었다.
Al Boehlig 는 자랑스럽게 자신의 스텔스 헬멧 (라인강 밑바닥 골드 제작-지구 안팎 음표 수선) 을 꺼내 손님들에게 공연을 준비했다. 이 스텔스 헬멧은 정말 나쁘지 않아 난쟁이가 순식간에 용이 되었다. 니벨론 라지 두 개와 저음 라지 한 자루의 소리가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누각은 엘 보리거에게 모자를 씌우고, 그는 여전히 그 작은 물건들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알 보리그는 즉시 또 두꺼비 한 마리가 되었다. 워탄과 로지는 엘 보리그를 납치하여 신들이 사는 산으로 데려갈 기회를 잡았다.
시나리오 4
약탈은 이미 완성되었고 무대는 다시 밝아졌다. 워탄의 경우, 나머지는 백주 대낮에 완성할 수 있다. Al Boehlig 가 자유를 되찾으려면 몸값을 지불해야 한다. 강도는 도둑 할아버지를 만났고 항복은 그의 유일한 출구였다. 그는 반지로 니버론 부부에게 모든 보물을 워탄 앞에 쌓아 두라고 명령했고, 루거가 손에 들고 있던 스텔스 헬멧은 몸값의 일부가 되었다. 이때, 엘 보리거도 권투대를 떠나고 싶어한다. 반지만 있으면 모든 것이 다시 올 수 있다. 건물 형은 귀머거리인 척하며 워담에게 물었다. "내가 그를 놓아도 될까요?" "
"반지를 남겨라!" 워탄은 명령했다: "그 반지는 당신 것입니까? 너 이 파렴치한 난쟁이! 너는 네가 라인강 밑에서 빼앗은 것을 너 자신의 것이라고 부른다. " 신왕은 마침내 사냥감의 손에서 반지를 빼앗아 자신의 손에 끼었다. 창의 동기는 저음현에 나타나는 힘이지만, 사용할 때는 반드시 핑계가 있어야 한다.
불쌍한 Al Boehlig 는 이 반지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겠다고 맹세했고, 지금은 현존하는 사회질서에 대한 증오밖에 없다. 이' 미움' 의 동기는 불협화음 마이너스 삼화현인데, 프랑스호의 인위적인 차단음이 이 화음을 더욱 귀에 거슬리게 한다.
알 보리그는 반지의 새 주인을 축복하고 싶어한다. 뒹굴고 있는 정음북 속에 있다. 그가' 저주' 를 부르는 동기는' 저주로 반지를 얻고 반지가 저주받기를 바란다' 는 것이다. " 이 동기의 시작은' 고리' 동기의 시작 부분에 있는 네 음인데, 다만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바뀌었다.
프레이아의 출현으로, C 장조의 음악이 선명해졌다. 그녀는 거인에게 끌려와 몸값을 요구했다. 솔트는 보물을 쌓아서 프레이야의 그림자를 완전히 덮어야 한다고 요구했다. 돈이 그가 프레이아를 잃은 유일한 보상이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로지, 도나, Flo 는 곧 엘 보리그의 몸값을 모았고, 최초의 계약은 마침내 이행되었다. 하지만 프레이아는 키가 좀 크고 눈이 밝아요. 알 보리거로부터 강탈한 보물은 항상 그녀의 몸매를 가릴 수 없다. 워탄은 보이지 않는 헬멧으로 프레이야의 머리카락을 가리라고 명령했지만, 그녀의 눈은 워탄의 손에 있는 반지에 가려질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권력과 정욕으로 가득 찬 신왕 워탄은 절대 반지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한 여신이 갑자기 나타나 워담에게 반지를 포기하라고 경고했다. 그녀는 과거와 미래를 꿰뚫어볼 수 있는 만물의 어머니라고 자칭한다, 엘다. 이 동기는 실제로 서문에서' 자연' 동기의 부차적인 형식이다. 그녀의 세 딸 (여신 노른) 은 워탕엘다가 매일 밤 보는 모든 것을 알려주었다. 엘다가 여신 노른을 언급했을 때, 밴드에는' 자연의 동기' 가 있었는데,' 신들의 황혼' 의 서문에서 약간 변형되어 여신 노른의 동기가 되었다.
엘다는 "존재하는 모든 것은 끝나야 한다. 신계에도 황혼이 있다. " 바그너의 동기 부여 디자인은 놀랍습니다. 바이올린과 비올라가 엘다를 먼저 연주한 동기 (약간 변화) 가 갑자기 최고점의 거울로 변한 동기-'신들의 황혼'.
엘다가 사라졌고, 알 수 없는 불안과 공포가 워탄을 습격했다. 그는 잠시 망설이다가 반지를 벗고 보물 더미 위에 던졌다. "이 반지를 들고 있어!" " ""
반지의 제왕의 저주는 즉시 거인에게 성취되었다. 현실주의자 파프너는 그들 사이의 투쟁에서 우위를 점했다. 그는 단번에 파솔트를 땅에 쓰러뜨리고 자기가 모든 보물과 반지를 가져갔다. 정음드럼의 롤링 소리 속에서 세 개의 트롬본으로 일제히 저주의 동기를 연주했다. 워탄은 놀라면서 자신이 올바른 결정을 내린 것을 은근히 다행스럽게 생각했다.
신들은 결국 합법적으로 그들의 새 집을 소유하게 되었다. 도나는 자신의 동기를 노래했다.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도나의 망치에 따라 폭풍은 먼 곳의 안개를 분산시켰고, 무지개는 지평선 위의 발할라 궁전으로 통했다. 신들은 무지개를 가로질러 발할라로 들어갈 것이다. 바그너 같은 천재만이 이런 무대와 음악적 상상력을 가질 수 있다. 화려한 무지개를 묘사하기 위해, 그는 바이올린을 여덟 부분으로 나누고, 하프를 여섯 개 써서 총 스펙트럼이 40 줄이 넘도록 하여 악보 출판에 어려움을 가져왔다.
바할라는 엘다가 말했듯이 곧 끝날 것이다. 자만하는 워탄의 마음속에 새로운 계획이 생겼다. 트럼펫은 새로운 동기를 불어넣었다. 이것은 영웅의 무기인' 비 ung' 칼이다.
신들이 레인보우 다리 위를 걸을 때 라인강의 선녀들이 강바닥에서 투덜거렸다. 로지는 또 서보 검사라는 명령을 받았다. 신들이 발할라에 들어갔을 때 막이 내렸다.